취업 보고서 > 인턴쉽 위클리

2019 년 인턴쉽 위클리 법률 사무소


제 지식과 실습을 결합하기 위해 12 월 22 일 Dadi Ren Law Firm에 인턴 과정을갔습니다. 2 주간의 인턴쉽을했고 Zibo Dadi Ren Law Firm과 그 변호사와 직원이 저에게 자신을 풍성하게하고 경험을 축적 할 수있는 기회와 플랫폼, 나는이 드문 기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인턴 과정 전반에 걸쳐 본인은 본과목의 규율을 준수하고 업무 협의에 복종하며 변호사가 지정한 업무를 적극적으로 완료합니다. 변호사의지도와 저의 노력을 통해 저는 법률 회사의 운영 절차와 변호사의 처리 및 기술을 사전에 파악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식의 부족, 사회적 지식의 증가를 보완했으며, 법, 법의 사용 및 대인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Zibo Dadi Law Firm의 인턴 과정에서 작성된 인턴십 보고서입니다.

I. 인턴쉽 팀 소개

Zibo의 유명한 전문 법률 회사 인이 회사는 소송 및 중재, 외국인 투자, 기업 증권, 부동산, 국제 무역 및 반덤핑 (특히 외국인 투자 자산)과 같은 국내외 고객에게 완벽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 할 능력이 있습니다. 합병 및 인수 합병 및 부동산 및 기타 사업 분야의 구조 조정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 직업적 배경 및 수년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 및 고객에게 폭 넓고 좋은 평판을 얻습니다.

Zibo Dadiren Law Firm은 높은 수준의 포괄적 인 품질, 좋은 스타일, 심각한 케이스 처리 및 높은 업무 효율성을 갖춘 젊은 변호사 팀과 오랫동안 사법 관행에 종사 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및 컨설턴트 그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훌륭한 법률가들에게 접근 할 수있어서 다행이다. 그리고 그것은 내 연구와 미래의 일에 큰 도움이됩니다.

2. 인턴쉽 및 인턴십 프로그램의 목적에 관하여

인턴쉽 목적

1. 인턴십을 통해 경험 축적 및 학습지도를 위해 지식을 통합하고 결함을 발견하기 위해 대학에서 배운 이론 및 법률 관행을 결합합니다.

2. 인턴십을 통해 문제를 독립적으로 발견, 분석 및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3. 사회 훈련을 통해 사회적 적응력과 대인 관계 기술을 배양한다.

4. 인턴쉽을 통해 법적인 사람과 법인을 생각하는 올바른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인턴십 프로그램

1. 법률 회사의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잘 알고 있습니다.

2. 변호사의 업무 및 변호사의 업무 규율과 관련된 법률 및 규정을 숙지하십시오.

3. 법률 사무소의 사업 근원, 연습 범위 및 연습 환경에 익숙하다;

4. 마스터 일반 사무 기술;

5. 변호사와 연락하고 소통하며 겸손에 관한 지침을 수락하십시오.

6. 파일 파일, 데이터 쿼리 및 법률 문서 구성

7. 변호사가 당사자를 받고, 증거를 정리하고, 공개 법정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8. 끊임없이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합니다.

9. 인턴십 부서에 인턴십 평가를 요청하고 인턴십 기록을 정리하고 인턴십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셋째, 인턴쉽

인턴십을 시작하기 전에 학교는 인턴십의 목적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인턴십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인턴 과정의 ​​목적을 적극적으로 찾고 훈련 기회를 찾고 많은 변호사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인턴십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 롭습니다.

이 직업은 나의 능력을 계발하는 데 도움이되며 미래의 일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총무직을 완수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인턴쉽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변호사의 전체 사건 처리 절차 및 사법 프로그램을 이해하기 위해 파일을 구성하십시오.

서류 정리는 모든 법률 인턴이해야 할 일입니다. 서류를 정리하면, 겉으로는 단순한 작업은 익숙해지기 전에 시간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바인딩 순서는 사건 처리 과정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해당 사법 프로그램에도 해당됩니다.

따라서 열심히 일하면서 파일을 분류하여 변호사의 처리 프로세스와 해당 사법 절차의 친숙 함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작품의 복잡성 때문에 쉽게 포기하지 않았으며, 그와는 반대로 나는 그것에 흥미가 많았고 많은 것을 배웠다.

법률 문서를 작성하고, 법률 지식을 사용하고, 지식 부족을 보완하여 실무 경험을 축적하십시오.

인턴 과정에서 많은 법률가가 우리에게 가장 일반적인 법률 문서 및 기본주의 사항 및 관련 기술의 초기 글쓰기를 가르치기 위해 인턴을 제공했습니다.

필자는 필요에 따라 위임장, 수비표 등과 같은 고정 양식 문서를 처음에 모방했습니다. 고품질의 법률 문서는 풍부한 지식과 경험은 물론 관련 법률 지식의 사용과 협력을 필요로합니다. 나는 분명히 지식 부족과 경험 부족을 느낀다. 더 열심히 공부하고 더 많이 축적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시다.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작문 기술 문제

변호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법률 서비스 중에서 법률 문서 작성은 변호사의 법적 토대, 논리적 사고 및 작문 능력에 대한 높은 요구가있는 작업으로 변호사의 법적 전문적 자질을 측정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제 생각에는 변호사 구술 도구의 기술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반영됩니다 :

첫째, 당사자들의 의도와 목적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서면으로 작성하기 전에 먼저 정보와 사실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당사자와의 의사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독선적이지 않아야합니다. 현실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이 비합리적이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물론 우리는 맹목적으로 당사자들의 의지와 소망을 따르지 않아야하며, 또한 우리 자신의 의견과 지식을 통합하고, 독창성을 발휘하며, 당사자들의 의지와 희망을 법의 언어로 완전하고 독창적 인 방식으로 표현해야합니다. 당사자들의 의도와 목적이 완전하게 표현되거나 허위 진술되지 않은 경우, 그것이 완벽하게 작성 되었더라도 그들은 똑같이 받아 들일 수 없으며 심지어 변호사에게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둘째로, 서면 형식에서는 법적 또는 일반 형식을 따라야합니다. 공안부, 최고 인민 법원 및 최고 인민 검찰 원은 법률 문서의 형식에 관한 규정을 제정하였으며, 변호사는 서면 작성시 문서를 참조해야하며, 민사 법원 및 인민 검찰 원에게 다양한 수준으로 제출 된 소송 문서 및 공식 계약서, 의결서 등을 참고해야합니다. 법적 또는 일반 형식을 따르십시오.

변호사가 문을 닫고 차를 세우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길뿐만 아니라 쓰는 물건이 무효화되고 쓰레기가됩니다. 또한 서면으로 해당 요구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수정 사항은 당사자가 확인해야합니다.

셋째, 문서의 내용에서 법과 사실을 기준으로해야합니다. 변호사는 먼저 법적 서류 작성 전에 관련 될 수있는 법률 조항을 확인하고 사건의 사실을 면밀히 조사하고 관련 법률 관계를 신중하게 분석 및 특성화해야합니다. 정확하고 포괄적이며 내용이 풍부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특히 법에 있어서는 정밀 검사와 시험에 응해야합니다. 사실을 잘못하거나, 법을 잘못 사용하거나, 중대한 결함이있는 것을 피하십시오. 동시에 주제가 명확하고 법적 논리가 명확하며 표현이 간결하고 매끄 럽습니다.

넷째, 인턴십 사고 및 경험 요약

이론적 지식은 기초이며 실제 경험은 핵심입니다

2 주간의 인턴쉽 기간 동안, 나는 내 지식이 부족하고 내 눈이 적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인턴쉽을 통해 많은 단점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때로는 어떤 지식이 마스터되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지만, 심지어 실력의 중요성의 구체화, 경험은 종종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시작, 또는 무기력, 모르겠어요. 학부 법률 교육은 이론적이면서 실용적이지 못하며 지식이 풍부하고 가벼운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경험을 축적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공부하고 향상시킵니다.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 발전의 필요에 적응

변호사는 당사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법률과 공정성 및 정의의 올바른 이행을 유지하는 법률가입니다. 이를 위해 변호사 업계에 관심이있는 사람으로서 전문 지식, 전문 이미지 및 실무 규율, 성격 및 기타 자질을 포함한 양질의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동시에 변호사는 사회에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에서 모든 삶의 방식에 대해 좋은 관계를 수립해야합니다. 이러한 측면은 일의 필요성과 사건의 원인을 증가시키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학습 강화 및지도에서 인턴십의 역할

첫째, 특정 사례에서 중요한 문제를 논의 할 때 정보를 광범위하게 참조하고이 문제에 대한 주요 관점을 이론적으로 명확히해야합니다. 실제로는 다른 사람들과 생각하기 쉽지 않은 관점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일치하고 생각을 풍부하게합니다. 그것은 집중 학습을 얻고, 습득 한 지식에 초점을 맞추고, 이론적 공동체의 중요한 점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온갖 의견을 겸손하게 들어야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생각해야합니다. 이것은 법정에서의 수호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향후 사건 분석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셋째, 자신의 논리적 사고 능력 및 유연성을 개발하고 개발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이는 훌륭한 법률 전문가에게 필수적입니다. 또한 작문 능력과 언어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사를 써야하며, 종합적인 교육으로 법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V. 결론

이 2 주간의 짧고 실용적인 인턴십 기간 동안 나는 학교에서 배울 수 없었던 것을 배웠고 그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습니다. 다음 연구와 미래 사회 참여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나의 단점도 드러나고 있으며, 앞으로의 연구에서 나는이 강화 측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이 인턴쉽 덕분에 사람이되는 태도와 방식, 즉 겸손하고 열심히 배우고 자신을 확인하는 태도를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Zibo Dadiren Law Firm과 인턴 과정에서 저를 도운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법률 학생이 직면 한 법적 지위와 고용 전망은 여전히 ​​불만이지만, 저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따라서 합법적 인 사람이라는 어려움과 어려움을 이해하게됩니다. 간단히 말해, 행복한 인턴 사원이 내 삶에 더 많은 피를 주입하고 나의 합법적 인 직업적 꿈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