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인턴쉽 위클리

2019 경제 인턴쉽 주간


Bank of Communications 인턴쉽 주간

바쁜 일, 정말로 생방송 중.

너무 빨리, 그래서 일주일 동안 인턴을했습니다. 이번 주에 나는 삶의 기복을 경험했다.

우선, 처음 몇 번이나 공유하십시오. 공유하기 전에 약간의 배경을 제공하십시오. 우리의 큰 고객 인 Weili는 최근에 대규모 해고를했습니다. 그리고 Wei Li의 자금 계좌는 중국 은행에 이체되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주택 선지급 기금의 이전과 그들이 해산 한 직원들의 계정 잔고를 처리해야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첫 번째 항목이 있습니다.

처음으로 "새로운 통장의 대규모 찢김".

많은 사람들이이 호칭을 보았고 호기심이 생겨서 새 통장의 끝 부분이 찢어져 야합니다. 사실 모든 사람이 찢겨 나가는 것은 아닙니다. 그냥 첫 번째 페이지. 인쇄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그런 다음 통장을 왜 인쇄해야합니까?

한 두 통의 통장의 경우 첫 페이지를 찢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8,000 장 이상의 사본을 인쇄해야합니다. 첫 페이지를 뜯지 않으면 작업량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음, 통장을 찢어 버리는 소리는 지폐를 찢는 것과 같습니다. 손에 1,000 장이 넘는 사본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괜찮 았고 매우 신선한 느낌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거의 1,000 명에게 찢어 지도록 머리에 배정되었을 때, 손은 감각이 없어지기 시작했고, 통장을 들고, 첫 페이지로 돌아가 몸을 닦고, 소리는 떨어지는 페이지를 동반합니다. 한푼도 낭비입니다. 통장은 6 페이지 플러스 커버 뒷면 커버는 8 페이지, 비용은 1 위안이며, 다음 페이지는 1 센트 가치가있다. 오, 그날 밤 나는 거의 100 명을 털었다.

처음으로 오후 11 시까 지 은행 활동을 경험하십시오.

은행이 저녁 7시에 갈 수 있다면 일찍 떠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9시 30 분에 괜찮을 것으로 예측하고, 11이 끝나고 있다는 것을 아는 방법. 그것은 11:30에 공식적으로 완료된다고합니다. 그날 밤, Quandoumen 지부 직원들은 참석할 수없는 지도자들과 만날 예정인 직원들 외에도 Xinqing에 와서 도움을 줄 수있었습니다.

모든 지사에서 사용할 수있는 컴퓨터 및 프린터는 계속해서 통장에 들어가고 인쇄합니다. 파이프 라인 방식의 프로세스 배열은 우리를 여러 그룹으로 나눕니다. 일부는 입장을 책임지고, 일부는 스탬프 작업을 담당하고, 일부는 통장을 찢을 책임이 있습니다. 7시 반을 제외한 모든 지점에서 20 분간의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거의 아무도 멈추지 않았다. 나는 일찍 집에 가서 집에 곧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사람의 체력은 당좌 대월이지만 아무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긴 항목 목록을 보았고 현기증도 예외는 아니며 눈물이 계속 흐르고, 그것이 잘못되었을 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견되어야합니다. 정말 피곤합니다. 나는 여러 번 포기할 생각을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진지한 태도 때문에 감히 못하게되었습니다. 지속성을 주장하십시오. 공차가 지났습니다.

처음으로 저는 수천 마일 떨어진 "인턴쉽"에갔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처음에는이 합의에서 모순이있었습니다. 내 생각에 인턴쉽이 왜 지금까지 갔을 까? 집 근처에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운이 좋습니다. 인턴 과정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그런 주 후에 다른 사람들의 1 주간의 인턴십 치료와 비교할 때 "나는 가수 같은 것이 없다"는 것이 정말로 옳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집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인턴쉽"에 갔지만. 그러나 나는 Xinqing 지부의 인간적인 접촉과 조화로운 집단을 느낄 수있다. 누구나 선반이 없습니다. 대화하고 채팅 할 수 있습니다. 자오 싱, 황 옹, 아 후안, 아이언은 우리에게 매우 좋으며 우리에게 배우고 운동 할 수있는 기회를 많이주었습니다.

대조적으로 환경이 좋지만 로비에 간다면 이러한 인턴쉽은 시간 낭비이며 모든 사람들은 적응 과정을 거칩니다. 그것을 시도 할 기회가 없다면, 신참이 그것을 경험하게하십시오.

당신은 영원히 "외부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것들을 배워서 풍성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내가 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사회 시간은 함께하기 쉬운 그룹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열심히이 인턴쉽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일은 피곤하지만 매일은 현실이며 소득이 있습니다. 이것은 인턴쉽에 대한 나의 희망의 결과이기도합니다.

은행 계좌에서 비즈니스 운영에 처음으로 참여하십시오.

Zhao Xing, Huang Xiong, Juan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특히 아 후안, 그녀는 그녀가 우리의 엔트리 레벨 마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 후안은 아주 좋은 여자입니다. 조심스럽게 세 심하게 작업하십시오. 선구자 펀드 사업에 주로 책임이 있으며 가장 빠른 하루는 수백 건의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속도는 빠르며 아무도 수평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녀에게 선구자 기금을 제공하는 법을 배울 수 있으며, 또한 지부의 선구자 기금 모금 팀에 참여할 수있는 중요한 기회이기도합니다.

세심하고 참을성있는 가르침이 없습니다. 우리는 빨리 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사업에서 오류나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그녀에게 해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리고 그녀는 다른 사업에도 익숙합니다. 고객 상담에 신속하게 답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방면의 전문가입니다. 좋은 선발 대회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 축복입니다.

잃어버린 사업이 처음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왜곡을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감독자가 확인해야합니다. 처음에는 단계를 놓치기 쉽습니다. 종종 모든 등록이 기억됩니다. 즉, 손실을보고하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은행이되기 위해서는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빨리하고 좋은 경우에, 그것은 최고 수준입니다. 이제 나는 선을 추구하고 빠르지도 않습니다. 능숙하면 속도를 올리십시오.

처음으로 "직장 식사"를하십시오.

일하는 식사는 무료 테이크 아웃입니다. 사실, 이것은 전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먹는 회사 패키지는 당신이 먹는 것보다 더 많이 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우 현실적인 진술은 회사에 얼마를 줄 수 있는지, 그리고 회사에서 얼마를 지불 할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창조는 언제나 귀환보다 큽니다.

처음으로 나는 사업을하기 위해 공장으로 보냈다.

영광은 지회가 보낸 직원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얼굴이다. 사실, 나는 그것들을 힘으로 비교할 수 없다. 그것은 그들보다 며칠 동안 운영 되어온 CPF 사업입니다. 아직도 열심히해야합니다.

처음에는 나는 외모 작성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그 말은 좋지 않았기 때문에 완성 된 문서는 여러 번 말하게되었습니다. 그것은 악의적 인 타격이 아닙니다. 그러나 더 잘 쓸 수 있으면 컴퓨터 입력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저장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실, 공장 조립 라인과 비슷한 산업을 심각하게 다루십시오.

당신은 한발을 내딛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따라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지속적인 노동 분업과 협력을 통해 작업을 원활하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양 지에 (Yie Jie)도 30 분 동안 매일 30 분 동안 단어를 연습하는 것을 주장하면서도 자신을위한 부를 축적합니다.

Bank of Communications 인턴쉽 주간

학교를 그리워 할 때 나는 차로 아주 피곤합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또한 일주일 동안 은행에서 일했습니다. 이번 주 대부분의 시간 동안, 회사는 선구자 펀드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이른 아침부터 늦게까지, 날은 매우 빠르다. 금요일에 Xinqing으로 돌아가는 일은 드문 일입니다. 나는 Xinqing이 그보다 더 여유있게 느낄 것입니다. 양측이 매우 바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하지만 그것은 선구자적인 기금이 아닙니다. 우리가 도울 필요가있는 다른 복잡한 것들이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지점에서 시스템에 대한 사용 권한을 설정하는 문제로 인해 약간의 사소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Xinqing의 허가가 약화되었습니다. 자금 누적보고 및보고 업무는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큰 것은 아니었던 사업장이 홀의 전면에있었습니다.

우리는 매우 염려하지만 그것에 관해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불만을 느끼기 시작했고 약간 짜증이났다. 한편으로 우리는 설득하고, Yige가 사람들을 돌보는 것을 보호했다. 다행히도, 30 분을 기다린 후 몇 가지 해결책이있는 것 같습니다. 이 방법은 긴급한 필요를 해결할 수 있지만 장기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 물론 그 다음날에는 문제가있었습니다. 가난한 황 형제는 다시 한번 조 자 오우이 (Zhao Zhaowei)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주는 잘 진행되고있는 것처럼 보이며 모든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지급 기금의 활동이 끝나고 있습니다. Zhao Xing은 의도적으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핵심을 수행하기 위해 캐비닛에 갈 수는 없지만 다른 창구 직원을 도울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여기의 사업 규모는 엄청나 다. 때로는 너무 바쁠 것이다. 그것이 닫히더라도, 처리되기 위하여 아직도 기다리고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기회입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여유로운 지사에서 인턴쉽을하게된다면, 바쁘게 지낼 수있는 기회는 매우 적어 지므로, 스스로 연습 할 기회가 크게 줄어 듭니다.

어젯밤, 좋은 친구 x가 채팅을 부탁했습니다. 그는 또한 은행에서 일하지만, 마카오 반대편에있는 작은 은행입니다. 그는 3 주 동안 일했다. 여전히 적응력이 부족한 느낌. 그에 따르면, 그것은 환경 문제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친절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과 많은 상호 작용이 없다. 나는 정오에 매일 집에서 먹고 일하기가 매우 고통 스럽다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나는 내가 매우 행운아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그러나 사람들은 아주 좋습니다. 우리는 20 대에 함께 살고 있으며 밤에는 모여서 채팅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곧 그것에 익숙하다.

나는 또한 그들이 매우 좋고, 매우 인간 공동체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그들 중 일부가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한다. 사고 방식의 변화는 당신이 인턴 일뿐만 아니라 일하는 사람을 필요로합니다.

나는 일하는 사람일지도 몰라. 작업이 진행되는 한, 나는 계속 그것을 할 것이고, 나는 전혀 지루하거나 지쳐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문제가 끝나면 사람들은 지루하고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며 그들의 마음은 당황 할 것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그러한 환경에서 바쁠 때, 나는 매우 불편하다고 느낍니다. 나는 항상 뭔가하고 싶다. 그럼 다음주에 너무 바빠서하지 마세요.

도시에서 차로 Doumen Xinqing으로 돌아 가기 위해서는 적어도 1 시간 30 분이 걸립니다. 한시간 동안 학교에 돌아가는 데는 놀랄만 한 시간이었습니다. 예기치 않게 인턴쉽은 더 멀리 있습니다! 가끔 농담으로 도시 지역에서 Xinqing으로 돌아 오는 것은 광저우에가는 것과 같습니다.

뒤로 물러서는 지루, 나는 거리의 양쪽의 풍경과 차를 기다리고있는 군중을 관찰하기 위해 눈을 이용해야했다. 길은 내가 다른 도시에 갔다고 느끼는 것처럼 이상합니다. 많은 도로가 재건되고 길가의 풍경은 번화 한 곳에서부터 단순한 곳으로, 마지막으로 황량한 잡초까지입니다. 도로에서 또는 직장에서 사람들과 마주 치는 것은 매우 시골입니다. 여기에는 차별의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는 같은 도시에 살고 있고 다른 사람들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도시화 된 주하이 (Zhuhai)에서는 주택을 떠나기위한 노력을 희생함으로써 번영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차별해서는 안되며 그들을 존중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더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남을 수있는 능력과 도시에 서있는 능력을 가질 때, 우리는 그 당시에 우리가 무엇인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Bank of Communications 인턴쉽 주간

갑작스런 실수는 "신사 + 미소"를 잊어 버리십니까?

인턴쉽의 셋째 주는 매끄럽게 끝났습니다.

이번 주에는 여전히 바쁘고 선구자적인 기금은 이번 주에도 내 일의 초점입니다. 이번 주에 저는 지부에서 돕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사무실에 가기위한 전환기 일 뿐이므로 결국 저는 Xinqing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나는 조금 불안했다. 질병의 악화가 평온한 삶에서 파도를 일으켰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 중 일부는 당신이 어색함을 느끼게하는 복잡한 작업 때문에 또한 있습니다. 원래는 단순한 조작 이었지만 다른 사람과 다른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종종 자신의 마음에 적응해야합니다. 나는 은행의 업무, 특히 창구 직원이 고객 일뿐만 아니라 배경 지점에서 카메라를 감시하고 있음을 알고있었습니다. 자신의 말과 행동은 예약없이 실시간으로 감시실로 전송됩니다.

방금 도착한 정신력과 비교할 때, 나는 정말로 나 자신을 편안하게했다. 적어도 손님들에게 "3 번의 좋은 인사"는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악의적 인 감정이 있습니다. 고객이 끊임없이 거래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심천 상인 은행의 성공과 관련하여, "정직 + 스마일"CMB가 최근 몇 년 동안 성장하고 개발 한 이유는 고객 충성도의 지속적인 개선 때문입니다.

사실, Bank of Communications의 강점은 China Merchants Bank의 강점보다 높아야하며 결국 5 위이지만 중국 상인 은행은이를 뒤쫓아 가고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뱅크 (Bank of Communications)에 대한 온라인 불만은 일반적으로 우리의 서비스 태도입니다. 적어도 저에게서 Merchants Bank의 "정직 + 스마일"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Zhao Xing이 말했듯이 전문적인 "미소"를 실천할 수 없다면 은행에서 자신의 발전에 부정적인 요소가됩니다. 특히 재정적 인 쓰나미의 영향으로 자신을 더 잘 보호하는 방법은 세계 경제 침체에서의 경쟁이 더욱 잔인합니다. 직장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면 자신이 느끼는 압박감을 자신의 동기로 바꾸고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하며 전문적인 감수성을 기르십시오. 이러한 혼합 된 삶은 결국 당신을 해칠 것입니다.

다음주에와!

Bank of Communications 인턴쉽 주간

사람들을 괴롭히는 무거운 눈물

이것은 검은 주입니다.

처음 3 일은 선구자 기금의 일로 바빴다. 수요일이 끝나는 날에 일할 때, 어머니는 고향에서 전화를 걸어 내일 빠른 시일을 보러 돌아 오기에는 너무 빠르다고했습니다. 이 갑작스러운 기억 상실로 인해 손이 부드러 우며 휴대 전화가 귀에서 떨어졌습니다.

저는 가족을 돌보는 일을 아주 좋아합니다. 매년 다시 나라로 돌아 가면 항상 격려를받습니다. 국경일에 한 쪽을보기 위해 돌아 왔을 때, 나는 몸이 여전히 좋다고 느꼈다. 두 달 후 어떻게 이렇게 되었습니까? 이러한 큰 격차는 제가 가장 많이 받아 들일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2 주 CPF 사업은 Wei Lili의 분야에서 지점의 끝으로 인해 종료되었습니다.이 갑작스런 갑작스러운 떠나면 그것이 떠나는 것이 어렵다고 추산됩니다. 모든 압력은 여기 Xinqing에서 공개되어야합니다.

나는 이성적인 선택을해야한다. 지금은 한 달 간 인턴이었고, 민감한시기였다. 감독은 내가 거짓말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리더십에 대해 걱정할 수없는 직원들은 반드시 자신의 인턴쉽 평가를받을 것이다. 인상. 그러나 이것은 너무 많이 고려 될 수는 없습니다.이 시간을 지연 시키면 마지막으로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과감히 자오 싱에게 시간을 빼앗아 갔다. Zhao Xing은 휴직을 승인했지만 Doumen의 지도자 인 Cao Xing의 승인을 받아야했습니다. 사실 나는 그것을 인정하지 않더라도 갈 수밖에 없다. 내가 선택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삶과 죽음에 관한 것이다. 정서적으로 대우 받아야합니다.

다행히 카오 싱 (Cao Xing)도 휴가를 승인했고 조금 더 일찍 돌아가서 집에 가서 먹을 수 있고 옷을 몇 개 포장하고 아버지와 함께 밤의 차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그 길을 따라 서둘 렀고, 더 일찍 도착하기를 바랐다.

그러나 운명은 너무 비합리적입니다. 우리 차가 Zhongshan의 클래스 학생들에게 갔을 때, 사촌은 뉴스 레터를 보내고, 시간은 끝났다, 시간은 9:39:29 pm로 고정되었다. 그 당시의 감정은 직접적으로 무너져 내 눈물이 도움이되지 못하고 흘러 들었습니다. 나는 아버지 께 조용히 들었다. 너무 빠릅니다. . . 그 다음 나는 담배를 피워 그것을 옆으로 뽑았다.

이 순간, 나는 아무 말하고 싶지 않아, 나는 아무것도하고 싶지 않아. 갑자기 머리에 비가 내렸고, 눈물과 비가 뒤섞여있었습니다. . .

Bank of Communications 인턴쉽 주간

귀국, 반나절 근무

나의 고향에서, 나는 이별의 "처음 7"을 경험했다. 피곤한 몸매와 상처받은 마음으로 야간 열차로 주해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이 길에서 매우 조용합니다. 마치 소리가 들리는 것처럼 나는 무의식 중에 요즘 눈물을 흘리며 작별 인사를합니다.

때때로 나는 눈물을 참아 줄 것이다. 합리성은 모든 슬픔의 끝은 강한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에게 말해 준다. 그리고이 강한 기둥은 또한 가족을 슬픔에서 이끌어내는 중요한 임무입니다. 그리고 나는 똑같이해야합니다.

인생이 한줄이라면 성장이 핵심입니다. 그리고이 "점"은 점선에서 불규칙합니다. 사람들은 자라기를 원하지 않지만, 운명의 "요점"은 우리 스스로를 "지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지점"이 선상에있을 때,이 순간부터 자라서 다른 무대가 시작됩니다.

저는 지난 주 수요일에 주해를 떠났고 수요일에 다시 왔고 아침에 5시 30 분에 도착했는데 전혀 피곤하지 않은 것이 이상했습니다.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얼굴을 씻고 서서히 기다려 602 시까 지 기다렸습니다.

나는 이성적인 사람이 자신의 감정을 통제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며, 그가 자신의 감정을 부정적인 감정으로 가져 오면 해로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리더는 나에게 너무 친절하기 때문에 최선의 상태로 돌아 가야합니다.

아침 8시 30 분에 와서 평소와 같이 동료들과 이야기하고 웃었다. 모든 사람들이 지난 며칠 동안 나에게 어디로 갔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집에서 무언가를하고 있으며 지금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부 지도자들은 또한 내가 이해하고 계속해서 실천하도록 격려했다.

나는 인턴쉽을 한 학생들에게이 며칠간 선지급 기금의 상황에 있지 않다. 다행히도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없지만 나 부족 때문에 두만에서 온 다른 두 인턴도 도움이되었습니다. 내 위치가 그들 중 하나에 의해 대체되었고 내 마음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1" "2" "3" "4" "5"

그러나 이것은 또한 필연적입니다. 솔직히 CPF 시스템이 작동되는 한 곧 시작될 수 있지만 작업 능숙도와 데이터 검토 속도에는 시간차가 있습니다. 그러면 2 층에서 도움을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1 층에 CPF 통장을 직접 인쇄 할 것입니다. 지루할 때 보고서를 묶기 시작합니다.

가끔씩 나는 이렇게 편안해 할 것입니다 : 모두가 같은 인턴쉽 보조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 바쁠 필요는 없지만 다른 것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에 비해 나는 아직도 ~을 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모두가 자유로울 때, 그들은 서로에게 불어 날 것이다. 분위기는 매우 조화입니다. 시간이별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번주는 3 일만에 끝납니다. 나쁘지 않아 ~~

Bank of Communications 인턴쉽 주간

사람들의 파도, 민속 배우들?

이번 주에는 지난주처럼 편안하지 않았다. 첫째, 웨이 리 (Wei * li)는 "떠오르는 조류 (departure tide)"라는 새로운 배치를 시작했다. 솔직히, 웨이 *와 일반 노동자들이 서명 한 노동 계약은 3 개월입니다. 이 짧은 근무 시간은 사람들의 흐름이 꽤 자주 일어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작업량은 이와 같습니다. 또한 다음 달의 월급까지 월별 선지급 기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즉, 선지급 기금을 모두 갖고 싶다면 다른 달을 기다려야하며, 월말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오직 그것을 가져라. 이런 식으로 한 그룹의 사람들은 1 개월 미만의 누적 된 돈을 갖게됩니다.

우리가 그 계좌를 취소하는 것을 도왔지만 그 달 말에 선지급 기금을 마침내 지불했을 때, 그들의 계좌는 하나 더 많은 기금을 갖게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1 개월 축적 기금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일하러 돌아 오더라도 그 달의 돈을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손실을보고하고 일주일 동안 기다려야 통장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때 계정을 취소하고 반나절이나 하루를 기다려야합니다. 그 달의 돈을 받으십시오. 결과적으로 우리의 작업량은 눈에 보이지 않게 두 배가됩니다.

이번 주에 나는 다음 달에 지회에서 봄 축제 파티를 갖게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받았다. 각 지회는 프로그램을 실시한 다음 검열을 통해 검열을 통해 수행 될 수있다. 나는 이것이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참여하고 싶습니다. 나중에 저는 문 + Xinqing과 싸워야 만하는 모든 사람들이 적어도 21 개의 퍼포먼스 팀을 가져야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와 ~ ~ 매우 과장된! 5 분 안에 21 명을 사용해야하는데,이 데이터는 여전히 약간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스크립트를 만졌을 때 현실은 당신이 상상했던 것만 큼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내 동료는 플래 카드의 전반부와 패자를 쫓아 낸 "청소부"에 책임이 있습니다.

첨부 된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축 혼돈의 그룹

오프닝 : 5 명이 무대에 있습니다.

오, 우리 엄마, @ 금융 暴動이오고있다.

10 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폭풍"이 무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긁혔습니다. 5 명 후에 4 세. 사람은 바람에 강하고 눈은 인내로 강합니다. . . . . .

첫 번째 챕터 : 댄스 총 자산 관리 제품 큰 pk

스틱 대 긴 총

2. Broadsword 대 칼

3. 기관총 vs 창

pk 3 라운드가 끝난 후, 우승자는 Bank of Communications의 자산 관리 제품입니다.

2 장 : Qun Niu Qiming

개정 된 "베이징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