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수정 계획

가격 국 당 그룹 고급 교육 개혁 프로그램


** 당 그룹의 선진 교육 개혁 계획

올해 1 월부터 ** 당국 당의 당 그룹은시 당위원회에 따라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의 통일 된 배치와 배치를 수행했으며 공부하는 동안 배우고 협상 할 수 있도록 "학습, 토론, 확인 및 개혁"을 결합해야한다고 주장했다. , 단계적 결과 달성. 제 1 단계와 제 2 단계에서는 당위원회와시 인민 대표 대회 상임위원회의 활동에 관한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다양한 형태와 채널을 통해 모으고 15 가지 기사로 요약했습니다. 시 당지도위원회의지도와지도를 통해시 당위원회의 첫 번째 교육 사무소의 통합 배치와 요구 사항에 따라 시의회지도 팀은 시정당위원회의 고급 교육 활동의 3 단계에 따라 아이디어와 업무 관행을 긴밀히 연결하고 정류 계획의 관련 요구 사항을 공식화합니다. * 당사국 당의 최고 수준의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당원의 교육 활동을위한 제 3 단계 이행 계획 우리 당의 당 그룹의 지도력 팀은 이전 단계에서 발견 된 현저한 문제점과는 대조적으로 폭 넓은 협의를 통해 진지하게 가격 연구의 중심 업무에 착수했다. 정치적 입장,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 업무 스타일, 직무 수행, 풀뿌리 조직 구축 및 영적 문명 건설의 문제점과 단점을 심층적으로 파악한다. 생각을 통일하고, 정신을 활성화하고, 방향을 명확히하고, 단합을 강화하기 위해 반복적 인 토론과 연구를 거쳐 광범위한 간부와 근로자들이 제시 한 의견과 제안과 함께 면밀한 토론과 연구를 통해 다음과 같은 정류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첫째, 정류 계획의지도 이데올로기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부지런하고 정직하며 실용적이고 효율적인"지도력 팀을 구성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한다는 목표와 함께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의해 인도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시스템을 구현하고 풀뿌리 조직의 구축과 당원과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정치적 입장에서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며 모든 당원과 간부의 사고 방식과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목적 의식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 기준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당과 대중을 강화합니다. 그룹 관계는 도시의 ** 직업 개발과 조화로운 안전한 건물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둘째, 정류 계획의 기본 원칙은 개혁의 원칙에 집착하지 않고, 문맹률을 개선하고 정당 정신을 강화하는 원칙을 고집하면서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원칙을 항상 고수해 왔습니다.
셋째, 종교 교육 활동의 분석 및 평가 단계에서의 문제점을 바로 잡는 것을 목표로하며, 신중한 교정을 통해 "다섯 가지 좋은"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첫째, 훌륭한 팀을 구성하십시오. 지국의 리더십 팀은 좋은 생각, 좋은 능력, 좋은 스타일 및 좋은 이미지로 "네 가지 좋은"리더십 팀 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활발하고 정력적인 시대로 발전하는 리더십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팀. 두 번째는 좋은 팀을 만드는 것입니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로 무장 한 주최자, 발기인 및 실무자를 구성하기 위해 전투 요새의 역할이 더욱 발전 될 것이고 새로운 시대에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요구 사항이 더욱 분명해질 것이며 이상과 신념이 더욱 강화 될 것입니다. 역할은 더 진행됩니다. 세 번째는 좋은 스타일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 활동의 ​​발전을 통해 당원과 간부들은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려는 목적을 더욱 강화하고 그들의 작업 스타일을 더욱 향상 시켰으며 풀뿌리와 국민을위한 실용적이고 좋은 일을하고 항상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건설 효과의 기본 기준이며 우수한 스타일과 우수한 서비스를 갖춘 기관을 설립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네 번째는 좋은 조치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시당위원회 경제 노동 회의의 정신에 따라 시정위원회와 시정부와 체결 한 "기능적 업무 목표"와 결합하여 강력한 조치를 수립하고 부서 및 식별 센터와 함께 목표 관리 책임자 서에 서명하고 다양한 작업을 보장하기 위해 분해 계층을 구현합니다. 완료되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좋은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당원 및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과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모든 업무 조치를 이행하고 청결하고 효율적인 책임, 기본 서비스 및 엄격한 관리를 갖춘 기관에 지국을 구축하기 위해 일련의 규칙과 규정을 수립 할 것입니다.
넷째, 정류 문제의 필요성
아이디어의 개념이 악화되었습니다. 주로 이론적 인 연구에서, 충분하지 않다, 이론 수준이 충분히 높지 않다, 학습 의식과 이니셔티브는 충분하지 않다, 주요 간부들은 작업이 바쁘다는 것을 강조한다. 회의는 더 많으며, 이론적 연구는 이해 될 때 엄격하다. 실제 작업은 덜 결합된다. 지역주의의 개념, 경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좋은 일을하는 방법의 역할, **의 작업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국제 개발과 모든 라운드 통합의 추세를 달성 할 수없는 상황의 개발 요구 사항을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나는 아직도 조금 오래되었다고 생각한다.
2. 목적 의식이 희미 해졌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가 필요한시기가 그 어느 때보 다 적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바쁜 업무 위주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사람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목적 의식을 떨어 뜨리고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헌신하는 것입니다.
3. 무결성과 자기 훈련은 느슨해졌습니다. 주로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는 시급함을 이해하는 데에는 일정한 간격이 있으며 마비 현상이 있으며 반부패 노력의 강도를 높이고 근원에서 부패를 예방하고 통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완수함에있어 힘든 투쟁 의식은 점차 희미 해지고 공식적인 활동에서의 식음료는 엄격하지 못하다. 정당 스타일, 정치적 규율 및 행동의 실행은 특히 기관 스타일과 관련되지 않는다. 형태로.
4. 작업 스타일이 약화되었습니다. 주된 목적은 회의에서 회의를 실시하고 기록 보관소 형태로 아카이브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풀뿌리에 깊숙이 들어가고,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사람들을 잘 섬기고, 좋은 일을하고, 사람들을 마음 속에 간직하고, 사람들을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약 해졌다. 팀 구축 측면에서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정치적 교육은 잘 파악되지 못하고 간부와 근로자 치료에 이데올로기 적 경향이있다.
5. 작업 상태가 감소되었습니다. 첫째, 작업이 충분히 깊지 않고 일부 규칙 및 규정으로 감독 및 시행이 충분하지 않으며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시행에 대한 정기적 또는 불규칙한 모니터링 및 검사가 없으며 구현이 적절하지 않고 실제 작업에 더 많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풀뿌리 검열과지도에 관한 연구는 거의 없으며, 둘째,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작업 혁신 인식이 부족하며, 주관적인 주도권이 결여되어 있고, 일자리가 일반화 수준에 머물러 있다는 일종의 "역에 도킹 할 배"아이디어가있다. 실제 상황과 연계 된 대응책 및 대책은 없지만 과거에는 자신을 뛰어 넘고 열심히 노력한 열정과 열정이 줄어 들었습니다.
V. 시정 조치
1. 시스템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습 조직을 만들고, 당원과 간부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질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리더십 팀과 간부와 노동자의 리더십을 향상시키기위한 획기적인 학습으로 학습을 강화하기위한 학습 관련 활동을 성실하게 수행 할 것입니다. 학습 시스템을 개선하고, 학습 계획을 수립하며, 유연하고 다양한 학습 방법을 채택하고, 집중 학습과 개인 학습의 결합을 고수하고, 주제 토론을 토론과 토론에 결합하고, 학습 활동과 교환의 원칙을 결합하고, 학습과 음악을 채택합니다. 음악 교육의 형태는 당원과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의식과 이론적 기준을 향상시키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며 정당 구성원의 진보적 인 본성을 유지하기 위해 활발하고 결실을 맺는 이론 연구를 만듭니다. 동시에 우리는 비즈니스 지식 학습, 업계에서의 능숙, 관련 법규 및 부서의 업무 절차에 능숙하고 비즈니스 학습을 업무 관행과 긴밀하게 통합하여 비즈니스 역량 및 업무 표준을 개선해야합니다. 리더십 팀 구성원이 학습 기관 설립, 자율 학습 계획 수립, 1 시간 이상 자정 학습 시간 보장, 해당 연도의 2 개 이상의 연구 논문 쓰기, 상위 조직의 관련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요구하십시오. 교육 및 학습.
2. 사람들과 밀접하게 접촉하고 봉사 지향 기관을 설립하며 당원과 간부의 인식을 향상시켜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확고히 확립하십시오. 실제 작업과 함께 열심히 일하면서 풀뿌리 차원으로 가고,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고,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사람들의 뜨거운, 어렵고 실제적인 어려움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를 유지합니다. 전반적인 상황은 안정적이며 풀뿌리 수준의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당원들의 공무원 의식을 향상 시키며, 높은 수준의 업무 스타일에 대한 불만을 항상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리더십 팀의 구성원은 월 5 일 이상 풀뿌리 수준으로 이동해야하며 간부와 근로자는 10 명 이상과 이야기하고 한 가구 이상 방문해야합니다.
3. 청정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조직을 만들고, 당원과 간부들에 대한 부패를 방지하고 변화를 막기위한 인식을 제고한다. 당의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 건설과 반부패 활동을 깨끗하게하고, 당원과 간부의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감독을 강화하고, 근원에서 부패를 방지하고 통제하며, 모든 수준에서 청정한 정부 목표를 관리하는 책임을 물어야한다. 이 책은 교육, 시스템 및 감독의 처벌, 예방 및 예방 시스템 구축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도시의 가격 업무에 대한 강력한 조직 및 규율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시행합니다.
4. 일터 스타일을 개선하고, 혁신적인 기관을 설립하며, 개척과 혁신, 진리 추구, 실용주의로 당원과 간부의 정신을 한층 강화하십시오. 능력을 향상시키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이미지를 개선함으로써 팀이 통합되고 조율되고, 암묵적인 이해와 협력하고, 강한 응집력을 지니고, 진보, 활력 및 근면의 정신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4 가지 좋은"리더십 팀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유망한 리더십 팀은 집단적 지혜를 개발하고 팀의 의사 결정 기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모든 업무 조치가 이행되도록하기 위해 "당 조직 작업 시스템"과 같은 15 가지 규칙과 규정을 제정하고 연초에 목표 업무를 수행하고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하며 혁신 감각을 높이고 개념을 업데이트하며 대담하고 열심히 생각하고 열렬하게 일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데올로기 스타일 및 작업 스타일을 변경하고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며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정신으로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센터에서 좋은 일을하고, 실제 사무실을 만들고, 도시의 가격을 더욱 향상 시키십시오. 계속 감히 과거의 일을 감히 지키고, 시의회위원회, 시정부 및 주정부 가격 국의 주요 결정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가격 책정의 다양한 목적을 적극적으로 완수하십시오. 첫째, 가격 관리 기능을 올바르게 수행하고, 정부 가격 책정을 개선하고, 가격 개혁을 강화하고, 수수료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하고, 가격 및 청구 주문을 적극적으로 수정하고, 가격 법률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서비스 표준을 개선합니다. 두 번째는 네 가지 개혁에서 두 가지 어려운 점, 세 가지 핫스팟 및 가격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도시의 수요 증가를 촉진하고 기업과 대중에 대한 부담을 줄이며 전반적인 물가 수준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가격 차입을 이용하는 것이다. 네 번째는 잘못된 사례를 조사하는 시스템을 개선하고 통합 배포 및 개별지도, 특수 검사 및 주요 검사, 조사, 상기시키고 경고 및 행정 처벌과 결합 된 새로운 감독 및 검사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감독 및 검사의 범위를 확대하고 정부 감독, 사회적 감독, 기업 자체 모니터링, 뉴스 여론 및 4 인 통합을 결합한 감독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도시 수준의 3 단계 가격 감독 네트워크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브릿지와 12358 가격 보고서 전화의 링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공개적으로 보고서를 처리하며 가격 보고서 작업의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여섯째는 정부의 주요 가격 정책의 과학적 가격에 대한 근거와 계획을 제공하고 중요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격 청력 시스템을 강화하고 개선하고 정부 가격 책정 전문가 협의 시스템, 정기 가격 검토 시스템, 전문가 가격 검토 시스템 및 전문가 및 학자 도서관을 설립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가격 조정 가격 결정 이전의 비용 검토 및 정기적 감독 및 검토 작업은 가격 정립 및 조정에 대한 비용 감독 및 감사의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수행합니다. 일곱 번째는 운영자의 가격 행동을 더 표준화하고 다양한 산업에서의 명확한 가격의 감독과 관리를 개선하고 "깨끗한 코드 샵"활동을 시도하고 "다섯 가지 프로젝트"활동을 수행하고 정직과 신뢰의 전문 윤리를 주장하며 가격표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시장 감독. 여덟째는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기능적 관리의 합리적인 구조를 수립하며 여러 카운티의 가격 업무 지침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6. 정류를위한 긴급 수입 제한 조치 이행
1. 선도 그룹을 구현하고, 사무실을 설립하고, Price Bureau의 정당 정류 계획의 업무 분해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정류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당 사무국은 가격 국 당 그룹의 정류 계획을 이행하는 첫 번째 책임자이며, 첫 번째 책임자는 자신의 임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팀 구성원의 업무 수행을 감독하고 검사하는 일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특정 정류 책임자는 필요에 따라 정류 및 실행을 파악하고 정기적으로 정류 계획의 진행 및 정정에 관한 주요 그룹에보고해야합니다. 매 분기마다 특별 회의를 개최하여 정류 계획의 책임자에게 청취를 의뢰하고 정정 및 시행 기한 내에 정류에 중점을 둡니다.
2. 통보 및 통고 통보 시스템을 구현하는 국 관리 그룹은 분기마다 정류 이행에 대한 검사 및 분석을 수행하고, 서면 보고서를 작성하고, 일정 범위의 통보 회의를 소집하고, 당 그룹 정류의 실행에 대해보고 할 것입니다.
3. 감독 체제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당 그룹은 간부와 근로자, 퇴역 군인, 퇴역 군인, 대리인 및 CPPCC 위원 5 명을 정류 계획 이행 감독 팀으로 구성하고 심포지엄, 개별 면담 및 평가 양식을 소집하기로 결정했다. 다른 측면의 형태로, 각 분기에 정당 집단의 수정을 감독하고 감독한다. 동시에 정류 계획은 공고란에 공표되었고 일반 대중이 널리 받아 들였다.
4. 주요 간부들을 정류하기위한 연례보고 시스템을 구현하고 연례보고 기간 동안 각 간부가 직원들에게 정정 수행을보고하도록 요구하고 간부 구현을 연말 연말 간부 평가와 연계시킨다. 규정 된 기한 내에 정류 작업을 완료하지 못한 간부는 연말부터 실격 처리됩니다.
5. 정류 제안 제도를 시행하십시오. 국군 소속 부서가 이전 한 정관 제안에 대해서는 국무회의 그룹은 회담 당사국 회의의 특별 연구에 대한 해결책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제안해야하며 각 팀원으로 그 업무를 분해하고 정정 제안 책임자와 최종 기한을 명료하게 명확히해야한다. 해라. 해결할 수없는 문제의 경우, 당 그룹은 지자체위원회와 지방 자치 단체에보고하고 조정 된 해결책을 제시해야합니다.
6, 헌신
국회의 당 그룹은 당원의 선진적 자연 교육 활동을 바탕으로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각자가 다음과 같은 것을 보장하기 위해 "학습, 혁신, 실용, 봉사 및 청결"이라는 5 가지 유형의 기관을 설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 작업은 질서 정연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수행되며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합니다.

×× 국 그룹
2005 년 5 월 24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