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원 Daquan > 작업 보고서

소방 팀 작업 보고서


통렌 (Tongren) 지역의 도시화와 산업화의 가속화, 고층, 지하, 다층 상업 및 주거용 건물, 소형 고층 주거용 건물, 도시형 연료 가스 및 가스, 3 차원 물, 육지 및 항공 운송, 다양한 대규모 대규모 활동 소방 및 가뭄, 홍수, 얼음 및 눈과 같은 자연 재해로 인해 소방 응급 구조 작업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이 높아졌습니다. 공공 보안 소방대의 기능은 원래의 화재 예방 및 소방에서 사회 지원, 긴급 구호 및 특별 재해 처리 및 공공 비상 사태로 확대되어 소방관 및 군인에게 새로운 도전과 심각한 테스트를 가져 왔습니다. 목표의 개발과 과제의 확대로 인해 공공 보안 소방 부서는 소방 및 긴급 구호의 개발을위한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게되었으며 동시에 '긴급, 어렵고 위험한 그리고 무거운'과 같은 다양한 재난에서 승리 할 지 여부에 심각한 도전이 따르고 있습니다. . 통 렌 지역에 대한 현장 조사를 통해 소방군 철 군대를 심화시키고 소방 단의 소방 긴급 구조 능력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자신의 얕은 전망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첫째, 현대 화재와 다양한 재해의 특성

갑작스런 격렬한 재해 및 사회 응급 구조 작업은 현대식 화재 및 다양한 재해 유형으로 인해 소방 및 긴급 구호 활동에서 소방 단위의 신속한 대응 능력에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단계이기도합니다. 새로운 주제. 첫째, 화재 발생 빈도와 각종 재난 발생 빈도가 증가하였으며, 소방 단원은 소방 및 긴급 구호 임무에 점점 더 많은 부담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소규모 화재 및 도로 교통 사고가 발생하여 화재 및 각종 재해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화재 발생 빈도 및 재난 발생 빈도 및 빈도에 따라 전 소방 대원이 소방 긴급 구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과제는 어렵고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둘째, 화재 및 재해의 규모가 커졌으며 소방 및 긴급 구호 부대가 강화되어야합니다. 경제 및 사회의 급속한 발전과 도시 및 농촌 거주자의 생활 수준의 지속적인 향상으로 가전 및 가스가 널리 사용되어 도시 및 농촌의 산업화 및 시장화가 점차 형성되어 가연성 및 인화성 물질이 증가한 개혁 개방 이후로 즉각적으로 확장되어 치열한 상황을 조성하며 종종 여러 팀이 화재를 강화해야합니다. 셋째, 화재의 위험도가 증가하고 소방관의 보호 장비가 강화되어야합니다. 현대 화재는 고층 건물, 지하 건물, 공공 집결 장소 및 시골 마을과 관련이 있으며, 화재 상황은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연기는 매우 독성이 강하고 화염 방사능이 강하고 건물은 언제든지 붕괴되며 폭발과 폭발 현상이 순간적으로 발생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요소는 군인과 군인의 안전입니다. 심각한 위협을 조성하십시오. 넷째, 다양한 형태의 긴급 구조가 있습니다. 다양한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설, 신제품, 자연 재해 및 심각한 공공 비상 사태가 도입됨에 따라 소방대의 전투 임무는 과거 단일 모드의 소방에서부터 가뭄 구제, 홍수 구조, 폭발 방지, 동굴로 확대되었습니다. 축소 구조, 도로 교통 구조, 공기 충돌 현장 구출 및 기타 측면.

둘째, 우리 지역의 소방서의 소방 응급 구조 능력을 제한하는 두 가지 주요 요인

화재 응급 대응 지휘관의 질은 높지 않습니다. 분리, 여단, 비행 중대와 계급의 4 단계 소방 지휘관은 우리 지구의 공공 보안 소방관의 하향식 화재 대응 비상 사령부를 구성합니다. 화재 구조 및 구조 작업에서 사령관의 지휘 및 명령 수준은 전투 효과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러나 조사 상황에서, 분리, 여단 및 비행 중대의 3 명의 소방 지휘관의 수준에서 정당한 훈련 메커니즘이 상당히 부족하다.

지휘관의 질은 현대적인 소방 응급 구조의 필요성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풀뿌리 사령관 팀의 상황을 고려할 때, 현재 풀뿌리 사령관은 주로 소방 학교에서 훈련 한 중등 학교 학생들과 지역 대학을 졸업 한 학생 간부 들로서 정규 대학을 졸업 한 간부의 비율은 전 소방서 소속으로 지역 대학을 졸업 한 간부는 소방 및 응급 구조에 대한 경험이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간부들의 성장과 경작 체계는 더 합리화되고 과학적이어야한다. 실무 경험이 풍부하고 학업 자격이 높은 일부 간부와 전문가는 근무 연한에 따른 제한으로 퇴각해야하므로 병사의 전투 효율성이 어느 정도 향상되는 것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소방 차량 장비 및 장비는 소방 응급 구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우리 지구는 구이 저우에서 가장 깊은 "두 가지 빚"을 가진 지역입니다. 경제적 사회적 발전의 심각한 지연으로 인해 소방 기금 투자에 심각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일부 "높고 섬세하며 특수한"특수 소방 차량 장비가 거의 모든 지역에 있습니다. 빈. 이러한 문제가 제 시간에 해결되지 않으면 소방대가 응급 구조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첫째, 장비 구성 수준이 높지 않습니다. 최근 몇 년간 소방 부대를위한 특수 장비 건설이 일부 개발되었지만 실제 전투 요구와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 소방서의 장비 및 장비 상태는 개선되었지만 하이테크 장비의 수준은 많이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관세 차량, 개인 보호 장비 및 구조 도구는 일반적인 화재와 싸우고 일반적인 재난을 다루는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둘째, 기존의 특수 장비 및 장비, 특히 수입 장비 및 장비 중 일부는 숙련 된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유사한 장비에 대한 대안 교육 제품이 부족하여 이러한 장비가 손상되어 실제 전투에서 장비의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투 효과의 향상은 인력과 장비의 최상의 조합이며 오늘날의 긴급 구조 작업은 주로 공무원과 남성의 두려움없는 정신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이는 재난 사고를 처리하는 데 실패 할뿐만 아니라 병사를 손상시키고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차량 장비 및 장비는 공공 보안 소방 단위가 긴급 구호 활동에 참여하는 중요한 무기이며 최근 몇 년 동안 특수 장비에 대한 지방 정부의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소방 장비가 크게 개선되어 전투 효과가 개선되었지만 전체적으로 지역의 특수 장비에 대한 요구와 관련하여 도시 개발과는 거리가 멀다. 현재 우리 구역의 특수 장비는 주로 Tongren시의 첫 번째 비행 대대와 두 번째 비행 대대에 집중되어 있지만 다른 일반 소방서의 특수 장비는 표준 소방서 장비의 표준을 완전히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셋째, 소방 훈련이 너무 가늘고 흩어지고, 조직이 어렵고, 효과가 좋지 않다. 전술 훈련에 지나치게 강조, 기술 훈련이 약화되었습니다. 현재 풀뿌리 비행 대대의 훈련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결과를 초 단위로 평가하지 않으며, 참가자들도 이전 종족의 경기 의식을 잃게되어 소방관의 기술 표준이 저하됩니다. 넷째, 소방관이 적고, 인력 구조 수준이 높으며, 하위 과정 훈련이 불량하고, 훈련 분위기가 좋지 않으며 훈련 결과가 낮습니다. 프로젝트 훈련 중 일부는 1-2 명으로 훈련 분위기를 조성하며 참가자의 훈련은 열정적이지 않습니다. 예비 통계에 따르면, 의무 장비에 100 개가 넘는 풀뿌리 비행 대대가 있으며, 17 개 기술 훈련 과정 23 개와 160 전술 훈련 과정 80 개를 훈련하고 마스터해야합니다. 수많은 훈련 과정과 제한된 훈련 시간 사이의 모순이 두드러지며, 훈련 과정에서 합리적이고 과학적으로 준비 할 수 없다면 필연적으로이 문제를 해결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섯째, 경제 및 사회 발전과 양립 할 수있는 긴급 구제 연계 메커니즘이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사격 명령

심장 수용 사업의 범위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사회에 직면하는 소방대 원을위한 응급 구조 및 구출 및 구조 작업이 점차 무거워지고 있습니다. 소방대 원은 경찰력이 적고 전문 기술 인원이 적으며 전문 기술 장비가 적고 기술이 낮으며 적응 범위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소방 및 긴급 구조 서비스를위한 사회적 인력, 장비 및 기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연계 조정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이 소방 부대의 기능을 확대하는 시급한 필요성이되었습니다.

셋째, 소방 철군 건설 사업을 심화시키고, 공공 보안 소방대의 소방 긴급 구조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킨다.

소방관과 군인의 전반적인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현재 군단은 소방 및 구조 능력을 향상시키는 일종의 소방군 (fire-fighting iron army)의 "탠저 강화 그룹 (Tanger-hardening Group)"을위한 훈련 강습회를 조직했습니다. 대형 및 비행 중대 지휘관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훈련에 집중하고, 훈련을 위탁하고, 전문가 및 관련 기술 인력을 초대하여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일선과 중대 간부의 "다섯 가지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할 필요가있다. 하사관 백본의 포괄적 인 품질을 강화하고 주로 하사관 백본의 포괄적 인 관리 기능을 강조하고 작업 기능 만 수행하고 장비 및 장비 기능을 작동합니다. 상사의 중추가 진정으로 병력 관리와 소방 응급 구조에서 "만다린 칼"이되게하십시오. 첫째, 간부 팀의 구조를 최적화해야합니다. 점점 더 많은 소방 및 긴급 구조 작업과 전쟁 훈련 간부 부족으로 모든 단계의 간부 팀은 외부지도 및 내부 조정을 통해 가능한 한 조속히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전쟁 훈련 사업의 훈련을 강화하고 전쟁 훈련 간부 구조를 최적화하며 소방대의 소방 응급 구조 작업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기위한보다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 져야한다. 첫째, 현지 대학생을 선택하여 주로 화학, 물 공급 및 건설 전문가를 모집하고, 두 번째는 지역 대학에서 훈련을 촉진하고 전쟁 간부의 문화 기반을 개선하고, 셋째, 소방 응급 구조 조직 개선에 초점을 맞춘 교육 과정을 조직합니다. 능력, 넷째, 합리적인 배포, 교육 전문가의 올바른 사용. 소방 훈련에 대한 장기간의 훈련, 소방 및 구조에 대한 풍부한 경험, 그리고 열정적 인 훈련 요원의 경우, 가능한 한 많이 훈련 위치에 배치해야하며, 승진, 승진 등과 같은 비 업무 필요로 인해 훈련 ​​부서에서 퇴출하거나 무료로 배치해야합니다. 업무 이전에 탁월한 성과를 낸 간부는 사전에 진출을 고려할 수 있으며, 다섯 번째는 훈련 요원의 기술적 인 직위를 개선하고, 훈련 요원의 기술적 지위를 향상 시키며, 훈련에 종사하는 풀뿌리 간부들을위한 정책을 완화시키는 것이다. 심사 위원의 기술 직책을 제공함과 동시에 학업 자격 및 외국어로 인해 기술직으로 승진 한 간부를 양성하고 자격증을 취득하고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조건을 적극적으로 마련합니다. 전쟁 간부들에 의해 규정 된 예비 및 중간 기술 직책의 비율은 적절히 해소 될 수 있으며 이는 소방 및 긴급 구난을위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된다. 둘째, 병사의 구조를 최적화해야합니다. 소방대 원들은 현대적인 상황과 과제의 필요에 적응해야하며 풀뿌리 차원에서 최전방의 힘을 강화해야한다 현역 병사를 선발하는 것 외에도 담당관은 더 전문적이며 일부 기술은

많은 수의 장비 운영 업체가 현지 대학에서 채용 될 수 있습니다. 비 위임 된 임원에 대한 감정 제도를 개선하고, 병사의 구조를 최적화하며, 위임받은 임원의 전문적인 역할과 주요 역할을 극대화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는 1 등 전투 부대 장교의 비율을 높이는 것이며, 두 번째 단계는 설립 수를 늘리고 너무 적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며 세 번째는 계약 소방관을 해결하는 지방 정부입니다.

직책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과 철군 훈련 활동의 창출. 소방 및 구조 작업의 성공 또는 실패는 소방력의 강도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소방력의 외부 이미지와 영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소방대 원은 사람들 앞에서 "철제 군대"의 이미지를 확립해야하며,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어려움에 직면하여 철 군대가되고 철군 앞에는 어려움이 없다"라는 브랜드를 확립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전쟁, 일관된 훈련과 전쟁을위한 연습"이라는 이데올로기를 고수해야합니다. 새롭게 개정 된 "공공 보안 소방 부대에 대한 소방 및 구조 서비스 훈련 및 평가 개요"와 "공안 소방 부대 전투 명령"은 임원 및 남성의 체력, 기술, 정보 및 전술 훈련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풀뿌리 소방대가 설치 한 소방 및 구조 팀은 화재 정찰, 바닥 공격, 철거 공격, 지하 공격, 폭풍 공격, 고공 작업, 인원 탐색 및 구조, 공구 막힘 및 기타 훈련 훈련에 집중해야하며 강력한 공격과 근접 전투가 필요합니다. 강한 공격을하는 능력, 공격 팀 구성원은 특수 소방 및 위험한 화학 물질 유출, 교통 사고, 자연 재해, 빌딩 붕괴 및 고층 빌딩, 혼잡 한 장소, 지하 엔지니어링, 석유 화학 등과 같은 기타 재난에 대한 심층적 인 전술 훈련 및 실습을 수행해야합니다. 전문적으로 처분하고, 이기고 승리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일반 팀원은 책임 지역과 핵심 부서에 대한 "6 번 친숙한"훈련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화재 진압 및 소화를위한 1 세대 발전, 화재 정찰, 내부 공격 및 구조, 고층 빌딩 물 공급 및 대형 쇼핑몰의 전술 훈련을 강화해야합니다. 동시에 모든 지휘관은 고온, 연기, 암흑, 유독성, 고도 등의 환경에서 적응력과 심리적 훈련을 강조하고 예행 연습, 인명 구조, 소방, 급수, 철거, 연기 배출, 막힘, 오염 제거 및 기타 기술 훈련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개개인 병사가 작전을 공격하고 조정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오직 소방 및 구조 작업에서 철저한 훈련, 적시 훈련, 전시 훈련을 수행하기 위해 철기 기술을 훈련하기 위해 "당겨서, 돌격하라." 주철 사용 능력은 공격과 무적의 마법 무기입니다. 훈련장에서 육체적 인 힘과 훈련 분야에서의 기술을 원할 때만 실제 전장에서 전투력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소방대 원은 항상 실전 규칙과 전투 방법을 연습하고 가장 어렵고 복잡한 상황에 서서 어려움과 어려움에서 군대를 물리 치고 전투 사명, 전투 대상, 작전 환경 및 훈련 전략을 철저히 준수해야합니다. 실제 전투 수준 향상, 새로운 장비 습득, 새로운 기술 습득, 새로운 기술 습득, 새로운 전쟁 방식 연구, 연습과 혁신을 통한 소방 부대 개발을 단기간 내에 촉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투 효과를 창출 할 수있는 시간에 사람들과 장비의 최상의 조합을 실현하십시오.

정교한 장비의 공격과 장비 및 응용을 강화하십시오. 그것은 화재 또는 재난 구조 현장에서 성공적으로 화재 또는 재앙을 물리 칠 수 있는지 여부, 장비가 핵심이며, 장비는 핵심입니다. 따라서 소방 장비의 장비와 응용은 우리가 적을 물리 치는 마법 무기이며 모든 재앙을 극복하는 것은 우리의 "검"입니다. 첫째, 우리는 합리적인 장비를 준수해야합니다. 장비

군대의 특정 임무와 지역의 수비 대상물의 재난 특성, 장비의 기능을 적절히 조합하여 가능한 순서의 형성 과정에서 서로 다른 관할 구역 소대가 서로 다른 전투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해야 장비가 뛰어난 장비를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특수"및 "미세한"단어로 장비의 타당성 및 효과를 반영합니다. 둘째, 장비 적용에 대한 교육을 수행해야합니다. 장비가 갖춰진 후에는 장비가 실제 전투에서 역할을하게하고, 장비의 특성에 맞춘 모의 훈련 시설을 개발하고, 훈련의 효과를 향상시키는 훈련 과목을 개발하고, 기술 작전의 정확성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벌금에서 벌금, 벌금에서 특수화 된 작전까지 체험 형, 광범위한 유형의 장비 교육을 정밀도로 변환합니다. 훈련을 수행하기위한 장비 기능 테스트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장교와 병사가 재난 현장에서 어떤 장비가 사용되는지 파악하고 인력과 장비의 최상의 조합을 달성하고 장비의 최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교육해야합니다.

지속적으로 평가 메커니즘을 업데이트하고 향상시킵니다. 상위 수준의 선도 기관은 평가 메커니즘의 개선, 표면에서의 작업 최소화, 작전 준비에 중점을 둔 기본 작업 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군사 훈련 및 교육 관리 측면에서 시작하여 화재 진압을위한 군대의 임무를 강화해야합니다. 훈련과 개혁의 강도는 모든 소방 및 긴급 구조 작업이 이행 될 수 있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동시에 현재의 평가 및 평가 메커니즘, 더 많은 지침 및 평가, 순위 및 평가가 변경되어야하며 풀뿌리 근력 작업장을 전쟁 준비 소화 및 풀뿌리 수준으로 효과적으로 전환하여 소방 활동 및 구호 활동에 효과적으로 임할 필요가 있습니다.

진지하게 이론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비즈니스 이론 연구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교육 활동의 과학적 구현과 긴급 구조 작업의 확보를 전제로하며 비즈니스 이론 연구를 제도화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품질 이론을 수행하며 비즈니스 CD를보고 비즈니스 이론 서적과 논문을 연구하고 현실을 결합해야합니다. 연구. 이론적 인 연구, 과학적 요약 및 근면 한 연구를 통해이 지역의 화재 응급 구조 대책과 대응책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품질 및 교육용 서류를 작성하고 지역 화재 긴급 구호 활동을 안내하고 안내합니다. 팀 전체에서 모두가 설명 할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전술을 이해하며 모두가 장비의 좋은 분위기를 이해합니다.

이 지역에서 여러 가지 소방 응급 구조 요원의 공동 훈련과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지역의 다양한 사회 구조대를 통합하고, 지방 정부에 적극적으로보고하고, 정부의 이름으로 사회 소방 긴급 구조 연계 체제를 수립하고, 사회적 소방 긴급 구조대의 책임, 업무 분장 및 이전 방법을 명확히하고, 사회적 권력 네트워크 시스템을 수립 할 필요가있다. 지역 사회 구조 세력, 인사, 장비, 차량 유형, 대형 기계 장비 및 연락처, 연락처 정보에 대한 자세한 기록. 동시에 파병 방식을 명확히하고 동원 요원을 배치하며 현장 명령 절차에 대한 명확한 규정을 만들고 서로의 접촉을 강화하고 상황이 일단 발생하면 언제든지 동원 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조정 된 훈련을 실시해야합니다.

비즈니스 경쟁 및 평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일반적인 검사, 사업 경쟁 및 중앙 집중식 평가와 같은 다양한 형태를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현장 검사, 검사 및지도 업무는 현장 실습, 과학적 반영,시의 적절하게 요약하고 좋은 경험과 실천을 촉진하며 소방 긴급 구조 작업의 심층적 발전을 지속적으로 촉진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