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원 Daquan > 작업 보고서

예비 당원 생각 보고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유예 기간 동안 엄격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당원의 도움을 받아 일련의 이론 연구와 당내 활동을 통해 내 정치 및 이데올로기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고 당 정신이 강화되었습니다. 나는 자격을 갖춘 공산당 당원이된다는 것은 조직 내 당에 가입하는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생각에 당에 가입해야한다는 것을 더욱 깨닫는다.
우리 당은 혁명, 건설 및 개혁의 역사적시기에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항상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중국의 대부분의 사람들을 대표하기 때문에 당이 국민의지지를 얻었다. 근본적인 이해와 올바른 노선, 원칙 및 정책의 수립과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위한 끊임없는 투쟁을 통해
개인의 이데올로기 적 영역과 혁명적 의식을 더욱 강화하고 자신의 가치를 더 잘 실현하기 위해서. 중국이 세계 무역기구 (WTO)에 가입 한 후 중국은 치열한 경쟁과 정보 통신망 구축에 도전 할 것입니다. 신세기의 젊은 세대로서 당 운동가로서 나는 목표를 수립하고 당의 올바른 생각을 행동 지침으로 삼아야합니다. 비즈니스 품질 향상, 포괄적 인 품질 개선, 기회 포착, 개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작년에 중국은 사스 (SARS)에 대한 공격에 직면 해 있었고, 전체 국가는 사스와의 전쟁에서 연합했습니다. 당 중앙위원회 (Central Central Committee)의 새로운 지도자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는 하나로 단결하여 함께 사스 전염병을 제거합니다. 조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이이 전투에 헌신했습니다. 일부 동지들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 직업을 희생했습니다. 나는 젊은 남자를 꿈꾸며, 나는 활발하지 않기를 바란다. 당이 나를 필요로한다면, 나는이 침묵의 전쟁에 참여하고 조국에 공헌하기 위해 이번에 시간을 할애 할 것이다.
나는 자발적으로 중국 공산당에 가입을 요청했다.이 목적은 당의 교육에 직접적으로 응하고, 세계관을 완전히 바꿔 놓고, 당의 삶에 참여하고 당의 분배 작업을 받아 당의 건물 정보 네트워크의 실제 작업에 참여하는 것이다. 한 방울의 물만이 영원히 바다에 놓일 수 있습니다. 나는 더 빠른 발전을 이루고, 사람들에게 더 잘 봉사하고, 네 가지 근대화에 기여하기 위해 바다의 집단 조직으로 한 방울의 바다를 가져오고 싶습니다. 공산주의를 위해 싸워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