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원 Daquan > 작업 보고서

수력 발전 회사 인턴십 보고서 자료


거의 2 개월 동안 학교에서 수력 발전소로 졸업 한 후 2 개월 만에 진정으로 사회에 통합 될 수 있었고 마침내 그는 대학에서 배운 이론 지식과 실습을 결합 할 수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전문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발전시킬 수 있으며 우리 자신의 삶의 가치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건설 도면 및 건설 조직 설계를 통해 건설 현장에 이르기까지 Qingcaosha Reservoir 및 워터 펌프 게이트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제방 방어 구조는 외부 경사면에 웨이브 제거 플랫폼을 설치하는 것으로 플랫폼은 하천 측에 3 % 유출 경사가 있으며 플랫폼의 측면에는 뗏목이 제공됩니다. 가운데에는 건식 블록 석재 철근 콘크리트 슬래브 울타리, 하단 자갈 쿠션 및 지반 공학 천의 층, 파도가 부서지는 플랫폼 위에는 평평한 블록 석, 자갈 쿠션 및 지오텍 스타일 천으로 된 1 : 3 경사면을 가진 철근 콘크리트 울타리 표면이 있습니다. 웨이브 감소 플랫폼 아래에는 1 : 3.0의 경사면을 가진 철근 콘크리트 슬래브 울타리가 채택되고 슬라브 스톤, 자갈 자갈 쿠션 및 복합 필터 지오텍 스타일이 플랫폼 아래에 제공되며 발 리브는 장강강 기슭 외부에 배치됩니다. 원래의 자갈 자갈 층을 기초로하여, 커다란 석회 바닥이 채워지고 블록 석이 표면에 나타납니다. 얼굴의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발바닥을 발바닥에 세웁니다.
제방의 안쪽 보호 : 경사면 기슭에 촌뜨기 ▽ 3.5 바깥 쪽에서 안쪽으로 채우기 블록 돌, 자갈 자갈 쿠션 및 지오텍 스타일 층; ▽ 3.5 ~ ▽ 3.0의 범위는 바깥 쪽에서 안쪽까지입니다. 블록 석재, 자갈 쿠션 및 합성 필터 지오텍 스타일 층; ▽ 3.0 이하는 내부에서 외부로 복합 필터 지오텍 스타일 레이어, 자갈 자루, riprap 및 합리적인 블록 스톤입니다.
다이크의 탑 구조는 폭이 10.3m, 유효 폭이 7m, 윗면 높이가 ▽ 7.85m, 도로 표면이 2 % 기울어 져 배수됩니다. 포장 구조물 층은 자갈 쿠션, 시멘트 자갈 안정 층 및 바닥에서부터 상부까지의 아스팔트 콘크리트 포장이다. c30 철근 콘크리트 파벽은 제방의 안쪽에 있고, 파벽의 상단 높이는 ▽ 9.05m이다.
기초 구덩이의 현재 공사는 기초 구덩이 배수 및 phc 파이프 말뚝 건설 있습니다. 기초 구덩이는 낮추어지고 배수되고, 표면 제거 도랑은 먼저 배수되고, 그 후에 가벼운 우물 점 강수가 기초 구덩이의 주위에 사용된다. phc 파이프 말뚝의 건설은 파이프 말뚝에 말뚝 박기 중 균열, 균열, 수직 성이 있는지 그리고 용접이 적합한 지 여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러한 품질 검사 작업 만 완료 할 수는 없지만 마스터와 리더의 도움과 보살핌을 받으면 최대한 짧은 시간 내에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래에 나는 전문 지식과 기술에 열심히 공부하고 피곤하고 두려워하지 말고 물과 전기의 정신을 가지고 싸울 것입니다.
이 연구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프로젝트 부서의 지도자들에게 그들의 도움과 관심에 감사 해 준 팀의 지도자 들께 감사드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