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피곤은 무능함이 아니라 책임감의 종류입니다.


1. 안녕하세요. 온 가족이 잘 될 것입니다.

천천히, 우리는 모두 시작부터 끝까지 자연스럽고 필연적으로 오래 될 것입니다. 자라면서가는 중에, 그는 서둘러서 바빴고, 넘어졌고, 부숴졌으며, 조심스럽게, 조심스럽게, 피곤하고 좌절하며, 떠난 것이고, 떠난 것이고, 무엇을 얻었습니다. 조심스럽게, 살고, 최선을 다해야하며, 너무 피곤하지 않게하십시오. 오픈, 곰 같은, 긴장, 사람들이 너무 잘 될 수 없어, 일들이 너무 부지런할 수없는 피곤하고 피곤하지, 피곤하지 않습니다. 기억해라, 안녕하세요, 온 가족이 잘 될 것입니다.

2. 인생은 여행과 같습니다.

인생은 여행 일 뿐이야, 너는 나를 건넌다. 나는 너를 지나가고 앞으로 나아가고 연습한다. 트레킹은 수년간 모든 사람들이 그들 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기분은 아름답고 행복은 밝을 것입니다. 당신의 역할을 수행하고해야 할 일을하십시오. 인생은 당신이 생각하는만큼 좋을 수는 없지만 생각만큼 나쁘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의 취약성과 힘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때로는 깨지기 쉬운 문장 일 수도 있고 때로는 갈 길이 멀다.

3. 각 도로는 일종의 이해력입니다.

한 사람의 삶은 많은 것을 지나갈 운명입니다. 가는 길에 Lang Lang의 웃음, 도로 한쪽의 불만의 눈물, 도로의 경멸적인 잔상, 길의 험한 선택, 길에서의 성공의 확신, 길에서의 실패에 대한 경계 ... 각 경험은 소중한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에게 지혜를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삶의 풍요 로움은 마음의 동정심에 있으며 삶의 아름다움은 정상적인 심장 때문입니다. 당신은 열심히 일을 할 필요가 없으며, 당신은 일방적으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지만 매우 짜증스럽고 어떤 사람들은 고민해야하지만 매우 행복해 보입니다.

4. 나는 그것을 감당할 수있다, 그것은 완벽한 삶이다.

부담 할 여유가없는 사람, 가자, 인생을 행복하고 빠르게 보내며 삶을 편하게 만들어라.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저항해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놓아 준다면, 당신은 그것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능력과 지혜 모두입니다. 누가 그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 그러나 인생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너무 많이 겪고 있습니다. 우리는 물어 보지 말고, 그냥 물어 보자, 열어 봐라, 곰 같은, 그것은 이미 매우 아름답고, 아주 좋다.

5. 활과 양보를 이해하고, 성공할 것이다.

머리 숙여 기꺼이하면 문을 두드리지 않을 것이며, 포기하면 결코 후퇴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족도가 부족한 사람들 만이 만족감을 느끼고 축복받은 사람들은 행복감을 느낍니다. 달콤하고 신맛이 나는 삶의 맛, 쓴맛과 짠맛, 삶의 색깔, 붉은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블루 블루 퍼플.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입니다. 삶의 최종 판단으로 한 번 실패를 생각하지 마십시오. 세상에는 매끄러운 항해가 없으며 극복 할 수없는 자신감과 인내 만 있습니다. 탈출은 약하고 회피는 부정적이며 퇴각은 훨씬 더 무능력합니다. 성공의 길은 마음에 달렸습니다.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6. 인생의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이 의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리 조심 스럽더라도 항상 의미를 왜곡하고 설명 할 필요가없는 사람이 항상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자조차도 어느 시점에서 당신을 떠날 것이기 때문에이 세상에있는 사람에게 너무 많이 의존하지 마십시오. 인생에서 최악의 일은 사랑을 잃은 사람이 아니라, 한 사람을 너무 많이 사랑하기 때문에 자신을 잃어 버리는 것입니다. 꽤 많은 것들이 방금 전달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잠시 잊어 버립니다. 어떤 쓰라린, 미소 지으며 발표. 네가 마음이 있으면 상처를 받으면 너는 강해질 것이다.

7. 긍정적 인 태도로 얼굴을 보냅니다.

이 시간에 당신이 매우 힘들다고 느끼면, 내리막 길 쉽다고 스스로에게 말해주세요. 잠깐, 오르막길을 걷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 향상 될 것입니다. 당신의 운명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면, 당신은 자신을 계몽하고 있습니다. 인생은 패자의 변명이며, 행운은 승자의 겸손한 말입니다. 운명은 항상 자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비난하는 것은 약한 성과 일뿐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은 삶의 태도입니다.

모든 것을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손이 너무 빡빡하고, 모든 것이 깨지고 손이 아플 것입니다. 피곤함은 무능력이 아니라 부담입니다.

인생에서 세 가지 선택 :

평생 동안 스스로를 인도하기 때문에 신앙.

배우자, 평생 동안 그와 함께 있기 때문에;

일생 동안 너 자신을 돌봐주기 때문에 직업.

인생에서 세 가지 후회 :

선택하지 않을 것이며 선택을 고집하지 말고 선택을 유지하십시오.

인생의 세 곳 :

장점을 발견하고, 어려움을 이해하고, 혜택을 잊지 마십시오.

8. 단순한 사고 방식으로 얼굴을 보냅니다.

시간은 오래되고 사람들의 마음은 약하며 적은 사람들은 더 많은 행복을 누리고 덜 압박감을주고 편안함을 덜어 주며 불평을 덜고 편안함을줍니다. 자부심이 낮고 자신감이 뛰어나지 만 비교가 적고 자유가 더 많으며 복잡성이 줄어들고 훨씬 간단합니다. 네가 그것을 네 마음에 두지 못하면 짐이 될 것이다. 네가 품을수록 너는 덜 행복해진다. 마음은 주머니와 같고 관대 한 마음은 깔때기와 같습니다. 복잡한 사랑과 보살핌, 단순한 마음은 행복하기 쉽습니다.

너는 너무 크지 마라. 너 자신을 좋게 만들어라. 너무 작아서는 안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