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야생 독수리


나는 오히려 뚱뚱한 개구리보다 광야에서 배고픈 독수리가 될 것이다! "나는 짐을 모으는 법을 배우고있다."

항상 인생의 각 단계에 가서 혼자만의 생소한 환경에서 벗어나십시오. 작은 나라를 졸업 한 후 나는 그 나라의 한가운데에 있다는 것을 알았고 나는 집에서 40 분 정도 떨어진 중학교에 다녔다. 나는 그들에게 매우 익숙했고 일부가되었다. 선택할 수있는 고등학교가 몇 군데있다. 그러나 나는 강사에게 "나는 타이페이 카오 슝에 갈 것이다!"라고 대담하게 말했다. 처음으로 나는 북쪽 여자, 중산, 징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아름다움 ... 학교를 기다리면서 선생님에게 자원 봉사자의 주문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는 그가 입소했는지, 어떻게 정착 할 것인가를 묻지 않았다. 나는 언급하지 않았다. 그것은 내 자신의 사업이었다. 나는 입장권을 받았고 집으로 가서 가족과 이야기했다. 우리 가족은 항상 내 숙제를 무시했다.

그때 아버지는 2 년 동안 그냥 돌아가 셨고 어머니는 일하러 나가 아버지의 직분을 맡았고 아줌마는 들판과 집을 관리했습니다. 나는 상사 였고 남동생은 젊었습니다. 누가 신경 쓰겠습니까? 걱정할 사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하나님과 함께 술집에 있습니다. 나는 자신에게 말할 것을 맹세합니다. "관심이 없다면,이 집은 끝났어!"

열 다섯 살 때,이 생활의 첫 번째 수하물이 묶여 있었고 심지어 칫솔과 수건도 빼앗 겼습니다. 집 앞에서 쪼그리고 앉아서, 나는 집에서보고 우물에 숨어 울고 갑자기 5 세까지 자라는 것을 기억하며 순찰을 가했다. 나는 다른 누군가의 열 다섯 살이 아직도 소녀의 꿈꾸는 눈을 이용하여 부모의 팔에 굴려도 칼이 없으면 나 자신을 위해 싸워야 만해도 상관 없다. 칼은 약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타이베이에 혼자 있었고, 매일 3 시간을 보내서 북쪽 새해에있는 고등학교와 Fuxing South Road의 친척들에게 갔다. 아침에 쌀 공을 팔았던 타이베이 역 앞에, 나는 그녀를 어머니로 데려 갔다. 담수 선 열차에 앉아 쌀 공이 책을 끝내고 각 책은 썩었 고 부드러웠다. 교실에서는 눈이 감기고 선생님은 선생님이 틀렸다 고 말했다.

그 당시 학교의 독서 스타일은 좋지 않았습니다. 방과 후 많은 사람들이 방과 후 춤을 추며 서린 야시장에갔습니다. 상황은 좋았습니다. 나는 연주 할 권리가 없으며 추가 수업료가 없습니다. 그래도 나는 성질이 강하지 만 시험 문제가 좋은 대학이 아니라 저에게 걸려 넘어 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자신을 강제로, 정상 17 또는 8 세는 말을하지 않은 어색하고 평범한 친구들, 영화 배우를 쫓아 다니며, 연애 편지를 교환하고, 관심이 없으며, 인생의 혼란과 미래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들은 싸울 수 없다. 일어나. 나는 원고 논문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논문을 쓰고, 원고를 제출하고, 두 번째 수업의 교육 센터 입구에있는 우편함으로 달려가서 편지를 보냈다. 다시 볼 때 눈꺼풀이 빨갛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큰 신문 보조제가 원고를 돌려 보내면 나는 그것을 찢어서 쓰레기통에 넣습니다. "언젠가 ..."그날은 너무 많이 먹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내 일에 강했고 분명히해야한다. 글쓰기에 몰두하여 심지어 다른 사람들의 작품을 검색해 눈을 마주 치게했습니다. 그들은 글쓰기가 잘되고, 글을 잘 쓰지 않으며, 진리를 발전시킬 수있는 곳에서 글을 씁니다. 나는 유명한 신문을 두 편의 주요 신문에 붙잡고 빨간 펜을 사용하여 단어를 들키지 않고, 다시 해독하고, 질감의 피를 연구하고, 점차 다양한 방법을 깨닫고, 유명한 사람들도 느슨한 것을 이해합니다. 시간. 그 당시에는 매우 가난했기 때문에 나는 세계의 유명한 책을 살 여유가 없었습니다. 나는 독서 속도, 호손의 "레드 워드", 헤서의 "방랑자의 노래", "타고 레의 완전한 작품", Muirce의 "코카서스 이야기"등 서점에 서있었습니다 ... 약간의 돈을 샀다.

나머지는 보게 될 것이고, 나는 장래에 독점이되어서 그것을 기꺼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상은 너무 커서 인생은 세상보다 크고 문학은 삶보다 더 크다!"나는 문학에 나서고 뒤돌아 보지 않으려한다.

목표가 부족한 젊은이들은 바다에서 배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내 인생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대학에서의 목표 일 뿐이며, 왜 대학에 가야만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사회 가치, 교사의 기대 또는 맹목적인 외교에 기반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내게 있습니다. 삶의 위대한 꿈.

고등학생의 여름에 나는 Yilan에게 편지를 써서 친척에서 Daxieshan School 근처의 별장으로 이사했다. 월세는 300 위안. 과외 수업에 갈 돈이 없기 때문에 대학 입시 계획을 세워야한다. "그래서 나는 올해 집에 가서 쌀을 자르지 않을 것이다." 그는 "원고 수수료와 작업량에서 987 위안이 여전히 충분하다 .2 개월이면 충분하다. 내가 이길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있어 라."

매일, 예를 들어 오전 4시에 일어나서 일찍 읽습니다. 전투 전략에 따르면 이번 여름 방학은 모든 과목을 검토하고 3 학년 숙제를 사전에 읽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학원 학교, 유명 시험 학교 시험 문제 모음, 논문 및 일정 시험 문제에서 적어도 다시 한번 숙독해야합니다. 반기마다 "수용력"- 어느 것이 "혼합 학교"에 입학 할 수 있는지보십시오.

나는 자고 싶다. 아니. 싸우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면 지혜를 사용해야하며 "복서"가 아닙니다!

왜 사람들이 죽은 암소로 죽어 가고 있는지, 아무도 먹고 싶지 않고, 작은 스테이크에 튀긴 것이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축제를 준비하기 위해 기상 계획을 세우다가 깨어나 자마자 "전투 계획"을 자신의 관심과 식욕에 따라 "대학 합동 시험 키오스크"로 바꿨다.

따라서 "역사"가 의상으로 바뀌었고, 시간과 공간 터널을 돌아보고, Qin Shihuang을 인터뷰하여 6 개국을 합병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Judi의 모험을 동반 한 한우디와 외국 문제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당신은 또한 Guangxu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왜 겁쟁이 야, 자네는 Cixi를 그렇게 두려워하니, 그녀를"해결 "하기 ​​위해 자객을 보내지 않겠 느냐?

"지리학"은 또한 다루기 쉽습니다. 그것은 전세계를 여행하려는 사랑하는 왕자 Charming과의 여행 경험입니다. "수학"은 실제로 두통입니다. 삼각 함수는 실제로 이야기와 같지 않습니다. "3 인의 원칙"은 입시가 시작되기 1 개월 전에 머무르기로 결정한 후, 순교자 72 명을 순교시키기 위해 혁명적 인 분위기로 싸웠다.

나는 언젠가 낮잠을 자고 내가 200 점 이상을 시험했을 뿐이라고 꿈을 꿨다. 좌절, 인생에 대한 두려움은 거품이되었습니다. 밤에는 곤충의 소리가 어디 에나 있으며 미래의 외로움은 내면의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기장에 "나는 어디로 갈 것인가? 내가 어디로 갈 것인가?"

고등학교 소년이 도망가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포함하여 서랍에 미완성 된 원고가 쌓여 있습니다. 필자는이를 적어서 받아 들여야한다. 필자는 원고의 서랍과 글쓰기 개요에 인감을 붙여 놓았다.

이런 식으로 정착 한 후 세 번째 학생들은 고등학생이되어 버리거나 공부를 강요 받거나 머리가없는 파리처럼 교사들에게 돌진하고 있습니다. 나는 운석처럼되기로 결심하고 내 마음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나는 내 일정에 따라 계획을 계속 읽었습니다. 3 학년의 3 학기의 교실 테스트 결과가 과장되었지만 교사의 진도와 테스트 계획을 포기하고 내 일정에 따라 걸어갔습니다. 나는 서두르지 않고 공황하지도 않으며 결코 순서가 맞지 않아. 나는 "왜"에 대해 물어보고 대답을 생각하고 싶습니다. 때로는 "중국"의 질문에 "역사"가 응답해야하며 "역사"의 질문은 "지리"에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삶은 죽음보다 더 심오합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계속해서 그것을 읽으면서 가슴에 거울이 있고 중국어, 역사 및 지리에 대한 지식이 연속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면 삶과 보는 것이 같은 방향으로 보일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입학 1 주일 전에 학생들은 회색 얼굴에 혼란 스러웠고 늦게까지 머물 렀지 만 할 일이 없었습니다. 대신에 나는 콩팥 얼음을 먹고 토마토와 달걀 볶음밥을 사러 아침 시장에갔습니다. 며칠 후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눈에 보이지 않고 두뇌가 재구성되고 읽혀진 모든 내용이 활성화되어 지점에 대한 지식이 더욱 암호화되고 힘을 형성합니다. 나는 자신감이있어 어떤 질문이라도, 나는 진실을 말할 수있다.

합동 입시 당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형 집행소에 들어가기를 원하지만 정원 투어처럼 느낍니다. 나는 몇몇 학생들이 시험지, 검은 눈, 땀 투성이의 손, 아래 복부에 경련을 일으킨다 고 들었다. 나는 그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너무 안정적이며, 중국, 역사, 지리 논문을 얻고, 작은 학생처럼 느껴진다. 간단한 주제를 만드는 방법을 선생님에게 비웃는 다. 종소리가 울린 후, 학생들은 애도 할 표준 답변을 찾기 위해 책을 넘겼다. 가족 앞에서 걱정했다. 나는 시험에 동행 할 사람이 아무도 없으며, 우리 가족이 "그룹에 가입"하면 군대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책을 가져 오지 않았다. 나는 생각조차하지 않았다. 나는 할 일이없고, 순찰처럼 걷고있는 동안 음료수를 사서 마신다.

저는 이미학과가 이상적이 아니더라도 NTU에 갈 것이라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무료 스터디 스타일의 학교 환경을 선택하는 것은 항상 소수의 자원 봉사자를 채우고 보험을 뒤집어 쓰는 것 이상의 문제입니다. 인재 풀이 있다고 생각하고 사람들의 커다란 환경 때문에 자라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따라서 국립 대만 대학교 문과 대학 (Taiwan Taiwan University College of Literature)의 6 개학과가 완전히 채워졌습니다. 내 급우들은 나에게 묻기를 : "내가 고고학 부서에 가면 어떡해?"라고 물었습니다. "무덤을 파다는 것이 었습니다."선생님은 자원 봉사자 명부를보고 눈썹을 고쳐주었습니다. 끝까지 채울 때, 어떻게하면 내 인생에서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요? 나는 학교를 가장 먼저 배치하고 큰 환경으로 들어갔다.

"어느 부서를 고려 하느냐는 중요하지 않다. 어떤 부서에서 졸업해야 하느냐가 문제가 아니다. 어느 부서에서 졸업해야 하느냐가 중요하다. 미래에 어느 라인이 더 중요 할까."나는 공동 입시가 일생 일 것이고, 미래의 변수는 매우 커질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못했다. 첫 번째 자원 봉사 부서에 들어가서 졸업 후 경력을 바꿔야 만합니다 .4 년 후에 처음부터 배울 것이고, 어느 부서가 2 학년인지 파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저에게는, 이 생명을 결정했습니다.

목록이 공개 된 후, Dagushan시에서 대여 한 롯지가 서둘러 열렸다. 고등학생 3 년이 일기를 남기고, 쓰여진 기사, 불, 불의 어린 시절, 재가 찢어졌습니다. 기쁨과 괴로움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이상한 곳으로 가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과거의 모든 단계처럼, 운명은 나에게 빈 종이를주었습니다.

일정한 표류에서, 당신은 체중을 가진 당신의 생활을 느끼고 의미는 가장 큰 이익이다. 나는 너무 일찍 가족의 보호를 떠났고, 나는 독립적으로 생활하고 내 삶을 돌 보았다. 평범한 사람으로 행복한 젊음을 지키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같은 나이의 아이가 배울 수없는 것을 배우고, 광야에서 이륙 준비를하는 법을 배웁니다. 모든 것이 부족하고 아무도 나를 지원하지 않을 때 나는 모든 종류의 능력을 조각 할 수 있고 "무에서"자신을 보호 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이러한 훈련은 마음에 대학보다 더 중요합니다 - 또는, 반대로, 이런 종류의 훈련 때문에, 마음의 대학에 도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어린 생명은 모든 종류의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자아 발달이 빠르면 빠를수록 빠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족을 보호 받고 있다는 것이 유감이며, 낚싯대를 만드는 방법을 모르고 물고기를 먹는 법만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물고기를 배우는 것은 큰 훈련이며, 일부 사람들은 가족의 부주의로 인해 의지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가혹한 환경을 "Shaolin 사원 기간으로"생활로 가지고 가서, 나는 구리 벽 및 철 벽을 실행했다. 모두가 서로 다른 곤경에 처해 있지만, 나는 여전히 삶을 사랑하고 꿈을 추구하는 인내심이 우리를 곤경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내일은 오늘과 같지 않기 때문에 오늘은 끝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고등학교에서의 경력을 되돌아 보니 방금 3 년 만에 내 삶의 중요한 방향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중국학과로 돌아가 작가가됩니다. 내가 십대 였을 때, 나는 하나님을 비난했고, 이제 나는 너에게 감사하는 방법을 안다. 그가 당신에게 광야를 주었을 때, 당신이 높은 비행 독수리가되기를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