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미래를 너 자신을 싫어하게 두지 마라.


10 년 후, 누가 당신이 될 것인가, 어떻게 될 것인가?

Star Sister는이 문장을 "당신이 현재를 싫어하게 내버려 두지 말라"는 책의 끝으로 남겼습니다 .10 년은 매우 길고 10 년 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10 년 후에는 스스로를 결정할 수 없다. 뭐하고 있니,하지만 오늘 우리가하는 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삶, 매일 매일 참을 수있는 최선을 다하고, 현재의 모든 일을하고, 불평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침착하게 내면의 모습으로 나아갑니다. 10 년 후에 내가 내 마음으로 성장할 수 없다하더라도, 나는 싫은 모양으로 성장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미래를 너, 지금 싫어하게 두지 마라. 대부분의 별들은 자신들이 직장에 있다고 말했고, 직장 생활이 우리 삶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하루 종일 직장의 그늘에서 살고 있습니다. 매일 미소를 짓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이 모든 종류의 불만과 불만입니다. 얼굴을 찡 그리기. 인턴에서 근무하는 회사의 직장은 누구나 동일합니다. 워드 문서에서 ppt까지, 프린터와 팩스 기계 사이의 거리, 심지어 빌 게이츠의 성공 직장 침례 후, 우리는 그런 고결한 목표를 향해 나아 가지 않을 것이지만, 적어도 직장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우리는 직장의 정신적 전망을 유지해야하고, 모든 일을 침착하게 대면해야합니다.

Star Sister와 같은 소수의 사람들 만 운이 좋을 것입니다. 잘못을 저 지르거나 잘못된 행동을하더라도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좋은 상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직장의 보스들은 더 무자비합니다.

대학 졸업 후 광저우에 머물러서 마침내 큰 외국 기업에 입사했을 때, 나는 다른 누구보다도 열심히 일했다. 그녀는 항상 밤에 사무실에 출근했다. 마지막으로, 그녀의 노력은 성과를 올렸으며, 전시회에서 고객의 신뢰와지지를 얻었습니다. 주문은 자연스럽게 끝이 없습니다.

그녀는 인생이 마침내 그녀에게 파이를 주었다고 생각했을 때 화창한 날임을 알았습니다. 작업장에서는 항상 혼수 상태가 될 것이고, 고객에게 보내준 주문은 부주의하게 수량을 0으로 추가하고, 창고는 물건을 모으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선적합니다. 이미 보냈습니다. 고객은 아무 말도하지 않았고 누출 물 밖으로 여분의 물건을 보냈습니다. 이 때 매니저는 모든 운송비는 자기 관리이며 회사는 비용을 부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위의 내용을 잘 설명하기 위해 사임한다. 그녀가 오랫동안 구축해온 열심히 노력은 헛된 일이다. 그녀는 나에게 실업이 사라지면 다시 찾을 수있을 것이라고 매우 실망했다. 고객이 갔다면 다시 찾을 수 있지만 관리자의 말을 듣고 나는 이해한다. 모든 사람들이 어떻게 직장이 전장과 같은 것이라고 말합니까? 나는 초과 근무를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제품에 대한 지식은 팀의 더 많은 주문을받을 수 있어야합니다. 관리자는 나를 위로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사임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인사는 조용히 인사에게 가서 사임을하고, 후속 조치 후 회사를 떠나라고 말하면서, 동양이 나를 원하지 않는다고해도, 나와 함께 있기를 원하는 서양 가족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이 좋은 상사를 만날 수있어서 운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한 문장을 기억하면 열심히 일하면서 더 운이 좋을 것입니다. 내 친구가 외국 회사를 떠난 후, 그는 사설 외국 회사에서 일하게되고, 사장은 파키스탄인입니다. 공연을보고 내 친구가 자연스럽게 회사의 주요 힘이되었습니다. 몇몇 사람들의 팀이 해외에 나가 참여했고, 그들은 매우 바빴습니다.

인생은 실제로 놀이터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놀고 돌아 오는 것을 잊지 만, 어떤 사람들은 타박상을합니다. 우리는 항상 인생에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행운의 사람은 당신입니다. Xing Ye는 이상적인 사람과 소금에 절인 생선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고 말했다. 나는 내가 소금에 절인 생선으로 태어 났다고해도 이상적인 소금에 절인 생선을 먹고 싶다고 말했다. 이상이 있다면, 동기 부여가있을 것이며, 동기 부여가 있다면 진전이있을 것이며, 진전이 이루어지면 기적을 일으킬 것입니다. 오늘하는 일에 따라 좋은 내일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10 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오늘의 일에 달려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