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성장, 영혼에 관한 것


인간 성장은 평생의 문제입니다. 그것은 결코 행해지 지 않을 무언가입니다.

인간의 성장은 책에서뿐만 아니라 말에서나 실수와 피와 눈물에서부터 차례로 경험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같은 문장에서 우리는 그 경험의 전후에 그 의미가 다르다고 말했고, 진리는 경험하고 경험 한 사람들에게 충격과 충격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걷기가 인생이라고 말합니다. 걷기는 또한 영혼이고, 마음은 성장을, 성장은 영혼입니다.

경험이없는 성장은 피상적이지만 경험이 있지만 마음의 명상은 창백하지 않다. 일어난 모든 길, 지나간 길, 그리고 우리의 마음 속의 체를 타고 좌익을 경험해야하며, 실수는 바람과 함께 가야합니다. 우리 삶에 와서 모든 고통에 따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삶을 보내 십시다.

성장을 거부하지 마십시오. 성장을 거부하고, 즉 사회에 의해 오해되고 짓밟히는 결과를 낳을 단 하나의 끝이 있습니다. 우리가 안전하고 편안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아름다운 것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주관적으로 자라기를 원하지 않지만, 운명과 단순한 의지로 운명의 사랑을 갈망하고 매끄러운 삶을 바라기를 고대한다면, 우리가 직면하는 위험은 정말로 큽니다.

어떤 성장은 활동적이며 어떤 성장은 수동적입니다. 우리가 성장하고 싶지 않더라도, 운명은 당신을 앞으로 밀어냅니다. 활발한 성장은 당신이 범프 전에 확고하게 서있을 수있게합니다. 수동적 성장은 당신이 항상 실제 배치보다 느린 발을 내딛게 만듭니다.

성장 단계는 여러 단계로 나뉘며, 각 단계마다 다른 문제를 겪고 있으며, 하나씩 극복하고, 다른 단계를 환영하며, 위쪽으로 나선형으로 진행하며, 진행 과정을 돌고 있습니다. 우리가 젊었을 때, 우리는 더 많이 알고 있고, 더 익숙하며, 시간의 경험에 따라 서서히 대체 될 것입니다. 비교적 평평하고 느린 언덕에 도달 할 때까지 점차적으로 당신의 삶을 통합 할 것입니다. 감정.

성장의 목적은 우리를 더 춥고 더 이상 선을 믿지 않으며 더 이상 서원을 믿지 않고 점진적으로 수십만 건의 부상을 입은 사회에 비현실적인 환상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성숙하고 합리적이며 관용적 인 세계를 바라 보면 떠오르는 마음이 마침내 붕괴되고 흩어진 단계가 마침내 안정화되고 자랑스런 눈이 마침내 진정됩니다.

당신이 마음을 내려 놓는 한, 당신은 놀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이 그리 좋아 보이지는 않지만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이상 쉽게 잃어 버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미 내 꿈을 낮추는 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가장 미묘한 것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평온한 삶을 사는 법을 배워야하며, 젊은 사람들의 무지와 어색함을 기억하지 말고 모든 사람의 성장의 불가피한 과정이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 전에는 모든 것이 미래를위한 기초, 선물 및 공헌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