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토지 및 자원 관리국 작업 계획


2019 년은 핵심 업무가 많은 무거운 업무의 해이기 때문에 전체 시스템이 실제 작업을 파악하고 "2019 년 토지 및 자원 관리 목표 책임 시스템"을 완성해야하며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작업을위한 기반을 마련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작업에 중점을두고 전반적인 내용을 홍보하십시오.

1. 진행을 가속화하고 고품질의 두 번째 전국 토지 조사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첫째, 지도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선전을 증진하며 모든 업무를 개선하고 2019 년 5 월 20 일까지 농촌 조사 작업을 완료하고 2019 년 6 월 30 일 이전에 도시 조사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Leading Group의 Office는 매일 조직과 조정을 강화하고, 작업 팀 및 타운십의 완료에 대한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조사가 주정부의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지 확인합니다.

셋째, 모든 마을과 마을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업무를 조직하고, 관할 내에서 조사 작업을 종합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둘째, 우리 군의 토지 이용 마스터 플랜 개정 및 기본 농지 경계 설정 및 보호 작업의 두 번째 라운드를 진지하게 완결한다.

첫째, 토지 이용의 전반적인 계획과 개정에 대한 조직과 지도력을 강화하고 토지 이용의 전반적인 계획과 수정을 중요한 의제에두고 홍보와 동원을 늘리고 마을과 마을의 힘을 적극적으로 동원하여 시간과 품질면에서 나를 완성한다. 카운티의 토지 사용 마스터 플랜 수정 작업.

둘째, 기본 요구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카운티의 전반적인 토지 이용 계획 개정을 과학적으로 계획 할 것입니다. 장래에 우리 군이 다양한 기반 시설 건설을 가속화하고 급속한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시기입니다. 토지 자원의 점거는 불가피합니다. 토지 이용 계획, 과학 계획, 전반적인 계획에서 경제 발전을 제한하는 불합리한 요소를 제거하고, 식량 확보와 개발 보장 사이의 모순을 해결하고, 카운티의 전체 토지 이용 계획을 개정하는 것을 장기간 고려할 때. 주정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카운티의 경제 발전 계획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티 건설 계획 수립에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준에서 계획 지표를 과학적으로 분해하고 구현하며, 건설 토지의 규모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합리적으로 건설 토지의 구조를 조정합니다. "총량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재고를 활성화하고, 점진적 증가를 사용하는"원칙에 따라 도시의 산업 및 광업, 농촌 주거지 및 인프라 토지의 규모가 합리적으로 조정됩니다. 계획과 전체 계획에 농촌 주택 단지를 통합하려면 규모 보호와 표준 관리가 모두 필요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인프라 프로젝트의 우선 순위를 결정하고 우선 순위를 정하고 계획 지침 및 규정을 강화하십시오. 도시 산업 및 채광 토지 이용의 규모와시기를 합리적으로 규제하고, 화학 및 채광지의 구조와 배치를 최적화하며, 과도한 확장을 방지하기 위해 분산적이고 광범위하며 비효율적 인 배치의 상태를 변경합니다.

세 번째는 전체 토지 이용 계획의 개정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을 진지하게 파악하고 경작지와 기초 농지의 보호 목표를 엄격히 이행하는 것이다. 가장 엄격한 경작 가능한 토지 보호 시스템을 준수하고, 경작 할 수있는 토지 보호에 대한 책임을 이행하고, 모든 수준의 정부를 기반으로 경작 할 수있는 토지 보호 책임을위한 목표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고, 조치를 엄격하게 평가하고, 정부 지도력하에 부서 연계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분업에 책임을지고, 카운티에서 2019 년까지 경작지는 56,440 헥타르, 기본 농경지 보호 구역은 49,800 헥타르, 2020 년 경작지는 55,830 헥타르, 기본 농경지 보호 구역은 49,800 헥타르이다. 경작지의 손실을 엄하게 통제하고, 비농업 건설에 의해 점령 된 경작지의 통제를 강화하고, 보충 경작지의 건설 및 점령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 "보충 및 보충 우선"원칙을 고수하십시오. 재배지의 품질을 강화하고, 농지 보호에 대한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바꾸고, 경작지의 보호를 단순한 양적 보호에서 양적, 질적, 생태적 관리로 전환한다. 토지 통합 노력을 증진하고 꾸준히 경작지의 포괄적 인 생산 능력을 증가 시키십시오. 농경지 채점 결과에 근거하여 경작지의 직업 및 보충에 대한 평가 및 분석을 강화하고 양적 측면 및 생산성 측면에서 경작지와 보상의 균형을 엄격하게 평가합니다. 더욱 엄격한 기초 농지 보호, 규정 된 기간 내에 기본 농지 조정 및 경계 설정을 완료하고, 조정 된 기본 농지 수량은 이전 수준 계획에 의해 결정된 지수보다 낮지 않으며, 평균 대기 율은 조정 전 평균보다 높다. 줄거리와 농민에 대한 땅의 공제.

3. 요구 사항에 따라 농촌 토지 확인, 등록 및 인증 업무를 꾸준히 추진한다.

농촌 토지 권리를 명확히하고, 농촌 개혁을 촉진하고, 도시와 농촌 개발을 조정하고, 농부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농촌 사회를 안정화시키기 위해서는 농촌 토지 권리의 등록과 인증이 불가피한 요구 사항이다. 제 17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에서 제기 된 "결정"은 엄격하고 표준화 된 농촌 토지 관리 체계를 개선하기 위해 농촌의 토지 확인, 등록 및 인증 업무에 훌륭한 역할을 할 것을 제안했다. 따라서 제 2 차 국가 토지 조사와 연계하여 국토 자원부의 요건 및 배치에 따라 시골 권의 등록 및 인증을 꾸준히 촉진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 져야한다.

첫째, 농촌 토지 권리 등록 및 인증 업무 현황을 파악하기위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계획을 수립합니다.

둘째, 농촌 토지 이용권, 집단 토지 이용권 및 농가 토지 사용권, 등록 및 인증 업무를 계획에 따라 꾸준히 추진하고, 농촌 토지 등록 및 인증에 대한 실질적인 보장을 실현한다.

넷째, 토지 이용 보호 및 경제 건설에 유리한 업무 수행

첫째, 2019 년에 승인을받은 건설 지역 404m에 대한 토지 공급 작업을 진지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인프라 토지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입찰 및 경매 시스템에 따라 엄격히 공급되며 토지의 각 인치는 이익을 실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둘째, 토지 이용 정책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다양한 건설 프로젝트의 토지 이용을 보장하기 위해 토지 이용 지표를 위해 노력한다.

세 번째는 집중적 인 토지 이용을위한 일련의 조치를 저장함으로써 토지 이용의 가능성을 모색하고 개발을위한 토지 이용 능력을 향상 시키며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위한 토지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전체 토지 이용 계획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다양한 유형의 토지에 대한 전반적인 준비를하고 다양한 토지 유형 간의 모순을 조정하고 조정할 것입니다.
넷째, 내수 확대 정책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주요 프로젝트 건설을위한 토지 이용 보장 및 경제 건설을위한 조치를 적극적으로 취한다.

V.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양심적으로 토지 개발 및 통합 프로젝트를 수행

첫째, 건설중인 프로젝트를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현재 국토 자원부에서 승인 한 산촌성 2 만 ㎡ 규모의 농지 통합 사업은 총 3338.8 만원으로 집행 중이며,이 사업의 감독을 강화함으로써 시간과 질적으로 사업을 완수하게된다. 프로젝트 혜택.

둘째, 적극적으로 프로젝트 준비금의 강도를 높이려고 노력하십시오. 도원 (桃源) 郷 (桃源) 타운의 양 Town향 (楊平) 향토 건설 프로젝트의 시행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영예 도시의 토지 통합 프로젝트와 재배 토지의 균형을위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카운티 내의 프로젝트에 대한 적격 프로젝트를 선정하십시오.

여섯째, 광물 자원 관리 강화

첫째, "윈난성의 탐사권 및 채광권에 관한 행정 조치", "윈난성의 광물 자원에 대한 지출 및 징수를위한 조치", "운남성의 광업권 거래 대책"의 세 가지 조치를 신중하게 이행하고 관리 방법을 변경합니다. 관리 아이디어, 광물 자원 비용의 감독 및 수집 증가, 카운티의 광업권의 건전하고 신속한 개발을 촉진합니다.

두 번째는 민간 발굴과 광산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고 광물 자원 개발의 질서를 더 교정하고 표준화하기위한 특별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작은 채석장, 모래 광업 야드, Naina, Chenghai, Liude, Shunzhou 및 Sanchuan과 같은 도시 및 도시에서 광산 면허가없는 벽돌 공장, Lijiang에 등록되지 않은 벽돌 공장, 탐사 면허 및 불명확 한 탐사 면허 기업은 심각한 정화, 통합의 통합, 폐쇄 및 정류의 폐쇄 및 정류, 금지의 금지, 불법적으로 반환 된 불법 광산에 대한 단호한 폭탄 및 공격을 실시하고 우리 카운티의 광물 자원의 주문을 종합적으로 수정했습니다.

셋째, 석탄 채광 기업의 광산 면허 갱신 등록과 석탄 채광 기업의 광산 면허 갱신 등록시 안전 생산 감독 감독을 강화하는 데있다. 석탄 광산 통합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경제 국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십시오.

넷째, 요구 사항에 따라 광물 자원의 계획과 개정에 관한 두 번째 라운드가 정각과 질적으로 완료 될 것이다.

7. 지질 재해의 예방과 통제를 더욱 강화한다.

첫째, 지질 재해 예방 및 제어 계획 및 비상 계획을 개선하고 모니터링 및 예측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모니터링 및 예측 네트워크의 정보를 원활하게 보장하며 적시에 재난 정보를 예측합니다. 홍수 사태시 각종 시스템을 철저히 실천하고, 재해 응급 상황 조사 및 지질 재해 용 2 장의 카드 발급을 실시하고, 재해를 막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두 번째는 프로젝트 거버넌스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성숙한 심사 조건을 갖춘 프로젝트가보고 될 것이며, 공학 거버넌스와 생물학적 거버넌스를 통해 재난 현장 주변 사람들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기위한 프로젝트의 실행이 이루어질 것이다.

8. 법 집행 감독을 강화하고 토지 및 자원 질서를 표준화한다.

첫째, 토지 및 자원 검사관의 관리를 강화하고 검사원의 친숙성 및 신속한 대응의 특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검사를 늘리며 제 시간에 정시에 찾아 내고 새싹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두 번째는 공동 사례 처리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토지 및 광물 자원의 불법적 인 사건을 심각하게 조사하고 처리하는 것입니다. 토지 및 자원에 대한 역동적 인 검사를 엄격히 시행하고, 토지 및 광물 자원의 감독을 강화하고, 불법 토지 점유, 민간 채굴 및 채광과 같은 불법 활동을 심각하게 조사하고 처리하며, 토지 및 자원의 순서를 표준화합니다.

세 번째는 덥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뜨겁고 어려운 문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간부의 방문에 대한 책임, 국경 및 민원 청원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