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최신 교육 수업 계획안 에세이


인도의 이데올로기

교육에 관한 "제 17 차 전국 대회"에서 제시 한 일련의 지침과 정책을 진실하게 연구하고 실행하며 "균형 잡힌 개발, 의미 개발, 품질 개발 및 Yiquan 교육의 조화로운 발전"이라는 학교 운영 목표에 중점을두고 "교육 개념의 새로운 도약" 학교 경영진은 새로운 조치를 취해야하며, 캠퍼스 건설에 새로운 변화가 있어야하고, 교육 수준이 새로운 수준이어야하며, "외부 플라스틱 이미지, 내부 고된 일, 유명한 학교를위한 노력, 조화로운 발전"이라는 개념을 달성하기위한 작업 요구 사항을 만들어야합니다. 커리큘럼 개혁, 양질의 교육을 촉진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균형 잡힌 교육 발전을 촉진하고, 교사의 건설을 강화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빠르고 쉽게 구축합니다.

업무 목표

1. 두 재단의 결과를 더욱 강화하십시오. 취학 연령 아동의 입학률을 더 높이고, 전국 진학률을 유지하고, 장애 아동과 빈곤층 학생의 입학률을 100 %로 높이고, 이주 노동자 자녀를 적극적으로 흡수하십시오.

2. 교사의 기본 교육을 완전히 시작하십시오. 모든 교사들은 "3 인 1 페인팅"과 만다린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교사의 기본 기술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3. "교육 품질은 학교의 생명선이다"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시키고, 교육 과정 관리를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효과적으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졸업반의 언어, 수학 및 영어의 합격률이 95 %에이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4.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규칙에 따라 행동하며, 법에 따라 학교를 관리하고, 관리 행동을 표준화합니다.

5. 교직원의 건설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개발 분위기를 조성하며, 학교의 내포 건설을 촉진시킨다.

6.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선샤인 스포츠 프로젝트의 진전을 촉진한다.

주요 조치

첫째, "도덕성을 지닌 학교 설립"과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십시오.

1. 교사의 도덕성 및 스타일 구축을 강화한다.

후진타오 사무 총장의 전국 우수 교사 심포지엄 연설의 정신을 심층적으로 구현하여 교사의 도덕과 윤리 건설을 우선적으로 주장하고 "중국의 작은 교사의 직업 윤리 기준"을 양심적으로 실행하며 교사 - 교사 연수 평가 및 감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선생님으로서 배우고 행동을 보여주는"고귀한 정신을 격렬히 홍보하십시오. 교사가 후 주석에 의해 제기 된 "네 가지 희망"을 의식적으로 연습하고, 학생들이 사랑하고, 동료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지도자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교사의 도덕성과 도덕성 구축을 촉진하고, 학교와의 학생, 학부모 및 사회 만족도를 높이기위한 종합적인 문해력 및 그룹 이미지.

2. 일상 관리를위한 새로운 순서를 정하십시오.

"평화", "녹색"과 "조화"는 현재의 학교 일상 관리를위한 새로운 건축 요구 사항이며, 모든 교직원은 "만능 교육"과 "전일제 교육"에 대한 교육 개념을 열심히 수립해야하며 학교 일상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평화"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 번째는 규칙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좋은 훈련으로 안전한 캠퍼스가 있습니다. 우리는 "초등 중학생 1 일"의 핵심 조항을 학생들의 학교 생활의 "기본 운동"으로 연구하고 준수하기 위해 학교 시작 기간을 사용해야합니다. 둘째는 교육 활동의 안전성이다. 환경 시설의 안전 확보를 전제로 교사와 학생, 특히 체육 수업, 종합 실습, 특수 교실에서의 수업 활동의 안전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교육, 학생들의 인식 및 능력을 개발하여 스스로를 보호하십시오. 학교는 교육 및 안전 책임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시행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캠퍼스 보안 작업입니다. 총무부에서는 화재 예방, 안티 바이러스, 도난 방지, 스매싱 방지, 낙뢰 방지 및 학생 집단 활동, 음식 안전 관리 등 학교 안전 점검을 신중히 수행하여 숨겨진 위험을 제거해야합니다. 비상 사태시 응급 대응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비상 사태 대응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녹색"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건강이며, 이는 학교의 얼굴과 이미지이며 파악되어야합니다. 교사와 학생들의 건강 인식과 건강 책임을 향상시키고 교실과 사무실의 청결 함과 아름다움, 특히 물류 및 건조 지역 및 특수 교실의 위생 작업을 "깨끗하고 깨끗하지 않다", "깔끔하고 깨끗하게" 주된 조치는 통치자인데, 캠퍼스는 항상 깨끗합니다. 두 번째는 절약, 완벽한 관리 메커니즘, 양적 목표 설정, 일일 검사 강화, 수업 및 사무실에서 물, 전기 및 재료 낭비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세 번째는 녹색 녹화, 녹색 교육 강화, 수업의 녹화는 관리되어야하며 적절한 양과 아름다움이 얻어 져야합니다 캠퍼스 녹화는 우리 학교의 주요 풍경 중 하나입니다 한 잔디와 한 나무를 돌보는 것에 기초하여 브레인 스토밍하고 조심해야합니다. 스마트 한 레이아웃과 깊은 처리를 만듭니다.

"조화"의 주요 내용에는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학교 법령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시행합니다. 결정을 내리는 것은 필수적이며 책임은 부정적이어야하며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누구나 집단적 이익과 개인적 이익 사이의 모순을 정확하게 다루어야하며 학교 업무를 방해받지 않고 유지해야합니다. 둘째, 대인 관계의 조화, 동료 간, 교사와 학생 사이, 삶과 삶 사이의 조화는 섹션과 상관없이 조화되고 평등하며 상호간의 겸손이어야합니다. 세 번째는 가정과 학교 사이의 관계를 강화하고 교육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확고히 확립하는 것입니다. 각 학부모 교사 활동을 조직하는 것 외에도 학습 장애 학생과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은 현장 방문 형식을 사용하여 학부모 - 자녀 교육의 협력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학기는 2 회 이상입니다.

3. 캠퍼스 문화 활동을 풍성하게하십시오.

"6 일째되는 날"에는 독서, 연극, 합창, 악기 음악, 스포츠 등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전시회에서 우아한 캠퍼스 문화를 기르기 위해 캠퍼스 문화 예술 축제가 개최되었습니다. 팀 라인은 각자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첫째, 기상 모금 행사, 창문 신문, 라디오 및 TV 프로그램의 각 기간을 신중하게 처리하고 고유 한 직책의 교육 기능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다양한 주제별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여 대다수의 학생들이 명확하고 합리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하고 의식적 행동으로 내면화하여 "성실성, 심각성, 헌신, 자기 단련, 집단 간호, 근면과 근면과 같은 선량한 도덕성, 그리고 어린 시절부터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를 구축하십시오.

둘째, 품질에 대한 인식을 고수하고 실제적인 교수법 관리를 파악하십시오.

1. "중고가 잡히고 간접적으로 힘들어 야합니다"라는 인식을 확립하십시오.

양질의 교육을 시행하려면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우리가 반대하는 것은 시험에 반대하는 평가 방법이 아니라 "시험"을 목표로하는 교육 및 교수법입니다. 양질의 교육을 촉진하는 것은 또한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과학적, 문화적 지식과 기술 및 기술을 제공해야합니다. 자격 비율과 우수한 시험 비율은 양질의 교육의 중요한 업적 중 하나이며, 높은 학교가 운영하는 학교의 수준을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첫째, 사회와 가족의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교육의 질은 학교의 생명선"이라는 인식을 한층 더 강화하고 "공동 관리, 단합 및 노력"이라는 교육 분위기를 조성해야합니다.

2. 실질적으로 교육 과정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수업, 수업, 숙제, 상담, 평가 등을 준비하면서 정기적 인 수업 업무를 개선하고 수업의 효율성과 질을 향상 시키며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배움의 능력을 키우고 부담과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것입니다. 이 기간 초기에는 책임감있는 연구 개발 팀장이 명확한 취업 규칙을 수립하고 그 기간의 초반과 중반에 자체 점검 및 정류 활동을 실시했으며, 마지막에는 각 교사가 자신의 업무를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검사 및 평가가 수행되었습니다.

3. 6 학년 때의 수업의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이번 학기는 졸업생 선발을위한 매월 정기적 인 회의 시스템을 구현하고, 단합과 협력의 정신을 이어가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졸업반의 교육과 교수 활동에 대해 연구하고 토론하며, 효과적으로 교수 자원을 사용하고, 가르침의 실명을 피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교실에서 주류를 유지하고 교실 밖의 상담을 파악하는"실천에 충실하고, 사람마다 다른 6 학년 교육 및 보충의 힘을 키우고 실용적인 결과를 강조하여 세 과목 합격률이 95 %에이를 수 있도록합니다.

4. 교수 및 연구반 및 학년 그룹의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센터의 교수 및 연구 팀 리더 및 센터 학년 지도자의 의무와 권한을 명확히하고 "중앙 교육 및 연구 그룹 건설 작업 계획"및 "중앙 학년 그룹 건설 작업 계획"을 초안하여 게시하십시오. 중앙 학교는 교수 및 연구 팀 리더 및 학년 리더를 선발하고 채용하며 교수 및 연구 비즈니스 능력을 중요시 할뿐만 아니라 교사 관리, 교수 및 연구 등의 기능을 효과적이고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있는 이데올로기 스타일 및 조직 조정 역량을 강조해야합니다. 팀 리더의 교육 및지도 업무는 팀 리더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그들을 훌륭한 리더로 만들 것입니다.

5. 진지하게 가르치고 연구하는 주간의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센터의 교육 및 연구 그룹은 학년 그룹 및 주제 팀 리더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규율 교육 및 연구 주간의 활동을 조직하며 통합 계획에 따라 교육 및 교수 연구를 수행합니다.

6. 교사 성장 단계를 설정하고 중추 교사 팀 구성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멘토링 및 매칭, 쇼, 개인 성장 파일의 수립, 코칭 그룹 수준의 교수 전문가 선발 등을 통해 "푸른 프로젝트"를 계속 추진하여 새로운 교사가 정치적 소양, 업무 태도, 비즈니스 능력 및 인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향상 시키십시오. 두 번째는 잠재적 인 교사 그룹을 의식적으로 선택하고, 희망을주고, 도움을 요청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모든 플랫폼과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포장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도시 수준의 교육 전문가 및 학계 리더가 해마다 증가했습니다.

셋째, 과학 연구를 고수하고 부유 한 학교의 의미를 개발하십시오.

과학적 연구는 교사를 양성하고 학교를 개발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이번 학기의 교육 및 연구 활동은 4 가지 주요 주제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1. 학교 기반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학교는 학교 기반의 자원을 탐구하고 기존의 시립 수준의 학계 지도자, 교육 전문가 및 기타 주요 활동가의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교실 세미나, 특별 강연, 테마 살롱 및 교사 회담과 같은 학교 기반 교육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2.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를 실행하고 행동 연구를지지하십시오.

교수법과 연구를 안내하는 과학적 연구를 통해 각 교수법과 연구반은 연구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교실 수업을 시작점으로 삼아야하며 수업을 각 선생님의 교수와 연구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항공사로 활용해야합니다. 교사는 이론적 학습과 자신의 교육적 행동을 결합하여 적극적으로 옹호하고 "사례 연구, 서술 연구"와 같은 일상 행동 연구를 수행하고 기사로 귀중한 반성을 요약하고 핵심 교육 저널 및 주류 평가 활동에 기여하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사의 개인 평가, 교수 및 연구 집단 평가, 학교 평가에 중요한 토대가되는 질적 향상. 앞으로이 학교는 구체적인 요구 사항과 보상 및 처벌을 강조 할 것입니다.

3.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고 다양한 주제의 연구 프로세스를 견고하게 발전시킵니다.

모든 학교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응용 및 연구를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과학 연구를 통한 교육을 장려하는 책임감을 키우고 모든 사람들이 교수와 연구에 참여하도록 권유합니다. 학교와 학교는 좋은 상황입니다.

넷째, 과학 경영을 고수하고 개혁을 추구하며 고효율을 발전시킨다.

관리는 학교의 질서있는 발전과 과학 발전의 핵심 요소입니다. 우리는 중간 관리자 이미지를 형성하고 주요 간부의 이념적 스타일을 강화할 것입니다.

중앙 학교는 양질의 중급 간부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학교 개발, 진취적인 정신 및 열정적 인 투쟁 정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모든 사업의 진전을위한 확고한 기반입니다. 더 나은 경영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대부분의 중급 간부들은 4 가지 측면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첫째, 팀의 단합을 강화하고 유지하십시오. 사람들을 용인하고, 말을 용인하고, 용납하고, 용인을 기억하고, 사람들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한 영광과 영광, 한 손실과 한 손실"에 대한 이념적 합의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개인적인 재배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진보하기가 어렵고, 혁신에 열심이고, 명예와 운의 정신에 무관심하고, 사심없는 헌신"과, 일하기 전에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고, 관심사 앞에서 스타일에 대해 말하고, 해설자가 적으며, 전투원이되는 정신을 실천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세 번째는 학습의 바람을 일으키는 데 앞장 선다. 선 관리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포스트 작업의 전문가가되고, 현대 교육 생각과 선진 교육 개혁 경험의 연구를 강화하고, 가르치는 일의 엘리트가됩니다. 지도력 방법 및 리더십 예술 학습을 강화하고 운전 및 관리 수준을 향상 시키며 객관적으로 새로운 상황을 분석하고 새로운 문제를 유연하게 연구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과감하게 탐구하며 새로운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네 번째는 작업 과제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 계획은 잘 쓰여졌 고, 구현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단지 종이 조각 일 뿐이다. 구현은 사람의 능력, 충성도와 헌신, 성취의 수행이며 구현은 책임감, 말과 행동의 스타일, 실제 스타일과 같은 것이며 구현은 높은 품질을 요구하고 장애물을 극복하며 조건을 만들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기술입니다. 화려한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

2009 년에, 그것은 중앙 학교의 내포 발달의 해였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견고한 토대를 갖고 계획을 세우고 지도력을 발휘했으며 역동적 인 캠퍼스, 강력한 캠퍼스, 카리스마있는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