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신용 조합 작업 계획 연도 작업 계획


카운티 AP 통신 :

County Associated Press의 도움을 받아 2019 년 당사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측면에서는 아직 충분하지 못하다 .2010 년의 작업 계획은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하고있다.

I. 인도 이데올로기 :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차 총회 및 중앙 경제 활동 회의의 지침에 따라 과학 발전의 개념을 고수하고, 개척, 혁신 및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발전이라는 경영 철학을 준수하고 사업 개발을 가속화한다. "농업, 농촌 및 농민"서비스를 주축으로하고 사례 예방 업무를 보장하기 위해 카운티 협회의 "농업 지원, 국민 풍요와 사회 강화"라는 전반적인 목표를 바탕으로 정교한 경영, 비즈니스 확장 및 완벽한 개발 전략을 수행 할 것입니다.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과 도시 경제의 급속한 발전에 더 큰 기여를하십시오.

둘째, 작업 예금 : 순 예금이 2 천 6 백만 위안 증가, 순 융자가 2 천만 위안 증가, 부실 채권이 100 만 위안 하락, 총 소득이 1,800 만 위안, 4 계절 분류가 연초 대비 평평함. 보안, 형사 사건 및 주요 책임 보안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앞서 언급 한 이데올로기와 업무 목표제에 초점을 맞추어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째, 적극적으로 예금을 조직하고 재정적 힘을 강화하십시오.

첫 번째는 홍보와 광범위한 접촉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지부들은 효과적으로 홍보를 늘리고 농촌 신용 협동 조합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했습니다. 농민과 농민 간의 관계를 종식시키고 더 많은 농민, 주민 및 대중이 시골 신용 협동 조합의 다양한 금융 상품을 이해하고 숙지하도록하고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시장 경쟁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기업과 기관에 대한 사업 접촉 및 예탁 회의를 단호히 수행하고, 모든 구역의 의견을 완전히 청취하고, 지속적으로 작업 방법을 개선하고,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사회적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브랜드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각 지사는 서비스 방법 변경, 서비스 품질 개선 및 서비스 효율성 향상으로 시작하여 모든 직원이 고품질 고객 서비스로 오래된 고객을 안정화시키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며 지속적으로 스토리지 공간을 확장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세 번째는 스토리지 소스를 안정화하고 고객을 위해 경쟁하는 것입니다. 각 지점은 자본 시장에 대한 정보 수집을 강화하고 친숙 함, 친숙 함 및 친숙 함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며 홍보 활동을 흡수 및 저장하고 가능한 한 금 고객에게 고품질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금 고객층을 안정화시키는 역할을합니다. 네 번째는 아마추어 예금 평가 방법의 지속적인 구현을 옹호하는 것이며, 각 아울렛 직원은 일인당 아마추어 스토리지 임무를 20 만 - 40 만 위안 발행, 완전히 노동자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다섯째, 예금 구조 최적화를 지속하고, 공공 예금의 조직을 늘리고, 적극적으로 지방 정부와 정부의 지원을 구하고, 기업 및 기관이 우리 사회와 함께 예금을 열고, 저비용 자금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예금 구조를 최적화하고, 자본 비용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예금의 급속한 증가를 촉진합니다. 여섯 번째는 어려움을 강조하고 신용 카드 예금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모든 지회는 농촌 신용 협동 조합, 대출 정책 및 정착 지식을 홍보하고 신용 카드 발급을 늘리기 위해 이주 노동자와 그 가족을 교육하기 위해 신용 카드의 주 전역 보증금, 전국적인 교환 및 저렴한 네트워크 정산 혜택을 사용해야합니다. 이주 노동자의 저축을 조직하고 조직하고 이주 노동자의 지분을 늘리기 위해. 일곱 번째는 대행사 업무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곡물 보조금 및 시골로가는 가전 제품에 대한 보조금과 같은 다양한 에이전시 서비스를 통해 예금의 원천을 효과적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측면과 채널을 통해 농촌 신용 협동 조합에 대한 고객의 이해와 이해를 깊게하고 예금 출처를 늘려야합니다. 여덟은 과제를 이행하고 엄격한 평가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모든 지회는 모든 수준에서 조직 자금 조달 업무를 수행하고 직원의 내부 동기 부여를 동기 부여하기 위해 엄격한 평가를 준수해야합니다.

둘째, 신용 채널을 확대하고 대출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2019 년 우리 사회의 신용 사업은 새로운 사회 주의적 농촌 건설, 농촌 시장의 통합 및 "세 가지 농촌 문제"를 지원하는 새로운 분야의 적극적인 확대, 두 번째로 도시화 및 산업화에 대한 도시 - 농촌 통합 프로세스를 적극 지원했습니다. 농업 산업화에서 도시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도시 주민과 국가 공무원의 대출을 늘리며 도시 지역의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 개발을 지원하고 도시 거주자의 고용과 생활에 필요한 자본 문제를 해결하고 농업 관련 농업을 지원할 것입니다. 선도적 인 사업주의 발전. 세 번째는 국가의 관련 신용 정책을 엄격히 이행하고 부동산 업계 대출에 대한 압력을 유지하며 주정부, 고 에너지 및 비효율적 인 프로젝트에 의해 제한되는 산업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넷째, 자동차 모기지 론 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자동차 모기지 론의 운영 과정을 탐구하고, 불필요한 운영 과정을 단순화하고, 사전 대출 조사를 실시하고, 엄격히 모기지를 검토하고, 종합적으로 사후 대출 검사를 시행하고, 엄격하게 가짜 모기지를 방지합니다. 다섯 번째는 대출 등급 신용 작업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모든 지점은 사천 성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신용 등급 및 신용 관리를위한 중간 조치를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농민을위한 견고하고 정확한 경제 정보 파일을 만들고 소규모 농업 대출을위한 "황금"브랜드를 계속 구축해야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2019 년에 기업 및 개인 고객을위한 신용 평가 업무를 수행하는 카운티 협회의 통지 요구 사항에 따라 도시 주민, 국가 공무원, 자영업자 및 법인에 대한 신용 평가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신용 등급을 향상시킵니다. 아카이브 시장, 신용 시장 수요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와 숙달, 잠재적 인 대출 고객을 위해 노력합니다. 여섯째, 우리는 대출의 원금과이자를 점검하고, 때때로 대출의 "뒷 모습"작업을 수행하고, 위험 방지 및 해결에 좋은 일을 할 수있는 좋은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일곱 번째는 대출의 동적 관리를 강화하고 위험 예방 책임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모든 대출 담당관은 대출 위험에 대한 5 단계 분류 요건을 신중하게 지키고 신규 대출에 대한 사전 대출 조사를 잘 수행해야하며 첫 번째 상환 원인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시장 위험을 신중하게 예측하며 신용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위험 분류 작업 용지를 수립해야합니다. 정확한 분류를 위해 위험 분류 원장을 설립하십시오. 이를 기반으로 동적 관리의 원칙에 따라 잠재적 인 위험을 과학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동적 조정이 구현됩니다. 5 단계 분류 관리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신용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필요가 있습니다. Eighth는 신용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자료실을 정리하고, 신용 마을 및 신용 커뮤니티를위한 신용 부여 작업을 열심히 수행하고, 신용 정보를 만들고, 영광스럽고 신뢰할 수 있고 부끄럽고 불명예스럽게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조직하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시골에 대한 신용 분위기

신용 조합의 개발은보다 조화로운 금융 환경을 조성합니다.

셋째, 사례 예방 작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사회적 이미지를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교육을 강화하고 헌신과 헌신을 느껴보십시오. 첫째, 우리는 직원의 헌신과 헌신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사회 전체의 직원들이 경쟁 의식을 형성하고, 긴급함과 책임감을 높이고, 직원들이 각자의 직무 책임,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 개척과 진취적인 사랑을 성실히 이행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일하기를 바라고 모든 일을 끝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 목표는 사상 및 정치적 업무 스타일을 혁신하고 심혈을 기울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수시로 "가정 방문"을 수행하고 직원의 아이디어를 이해 및 안내하며 직원들이 갈등을 해결하고 건강하고 고양 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우정을 강화하며 팀 결속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 2019 년 교육부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징계 점검 및 감독 사업 계획 2019 가족 계획 사무소 불임 사업 계획 2 인구 및 사회 과학 통계 작업 요약 및 작업 계획 2010 학년 첫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전국 소규모 교사 업무 프로젝트 학기 파티 지점 업무 계획 2019 가을 학교 업무 계획 [ 2019 년 사업 계획 목록으로 돌아 가기]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팀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직원들이 자습을 사용하고 여가 시간에 다양한 형태의 통신 연구에 참여하고 사회 전체의 모든 직원이 자격 및 직위 시험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사회 전체의 직원에 대한 전산화 된 지식, 회계, 출납 및 전문 지식을 단계적으로 또는 일괄 적으로 수행하도록 권장합니다. 교육, 특히 sc6000 시스템 운영, 오피스 시스템, 신용 관리 시스템의 운영을 강화합니다. 컴플라이언스 운영 및 프로세스 운영의 좋은 습관을 키우고 간부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키고 인력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두고 지식 기반의 기술 기반 팀을 구축하십시오.

충만 함을 보장하기 위해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사건 예방 팀은 사회 전체의 모든 종업원을 정기적으로 또는 비정규 적으로 연구하고, 사례 분석 회의를 개최하며, 전형적인 사례 분석을 수행하고, 다양한 규칙 및 규정에 대한 정기적 또는 부정확 한 조사를 실시하고, 집행을 늘리고, 사회 전체의 보전을 보장해야합니다. 사물의 안전.

팀 빌딩을 강화하고 파티 건물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성도회가 제안한 "좋은 정치적 성과, 좋은 사업 수행, 좋은 단결과 협력, 훌륭한 일터"라는 네 가지 목표에 따라 지도력 팀 구축과 당 조직 구성이 강화되고 당 조직의 핵심적 지도력 역할이 시작됩니다.

작업 스타일 구축 및 심각한 노동 규율을 강화하십시오. 모든 직원은 비즈니스 운영의 개발, 불합리한 스타일에 대한 반대, 부적절한 작업 및 무책임한 생각과 행동에 반대하고, 사기에 대한 반대, 비즈니스 결과의 잘못된 반영, 다양한 시스템 및 노동 규율의 구현을 강화해야합니다. 검사의 강도는 제때에 이행하지 못하고 이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노동 규율을 심각하게 위반하여 단호하게 처벌되어야한다.

우리는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 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하는 데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전체 사회의 간부들은 모범을 보이고, 권력을 남용하지 않으며, 개인적 이익을 위해 권력을 사용하지 않으며, 부패에 저항하는 능력을 강화해야합니다. 전체 사회의 모든 직원은 자급 자족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워야하며 모든 종류의 퇴폐적 인 아이디어의 침식에 의식적으로 저항해야합니다.

다양한 창조 활동을 파악하고 편지의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첫 번째는 영적 문명 부대를 통합하고 유지하기위한 수단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둘째, 모든 수준의 정당 및 정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다양한 "창조적 환경 거버넌스"와 사회 전반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다른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넷째, 정제 된 관리의 구현, 지속 가능한 개발을 준수하십시오.

수익 채널을 효과적으로 늘립니다. 적극적으로 대출 마케팅 채널을 확장, 효과적으로 신용 규모를 확장, 자금의 사용을 증가하고, 규모 혜택을, 관심있는 채권 컬렉션을 늘리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이자 수령에 대한 책임을 이행하고 대출 회수율과 이자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여 모든 소득과 이익을 경영진으로부터 회수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나쁜 대출을 활성화하고 품질의 혜택을 누립니다.

회계 개념 수립 및 비용 통제 강화. 모든 지점은 재고 현금 관리를 강화하고, 좋은 현금 예측을하고, 한계를 초과하는 현금을 제 시간에 지불하고,이자가없는 자금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합니다. 각종 비용과 관련해서는 명심해야한다는 원칙에 입각하여 부지런한 사무소의 전통을 고수하고 엄격히 비용을 관리해야합니다. 프린터와 같은 저품위 소모품의 일일 유지 보수를 늘리고 수명주기를 연장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동시에, 심각한 회계 징계, 모든 소득은 적시에 회계 처리되어야합니다, 그것은 임대료, 수수료 및 기타 소득을 처리하기 위해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개인 소규모 재무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개인 소득, 집단 이익의 침해.

운영 비용 절감 및 중간 비즈니스로 인한 수익 증대. 현재 저축성 예금, 기업 및 기관 예금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저비용 자금 비율을 높이고,이자 비용을 줄이고, 운영 비용을 줄이고, 대행사 사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수익 채널을 확대 할 필요가 있습니다. 협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POS 기계의 설치를 계속 증가시키고 가능한 한 빨리 현금 자동 인출기의 설치를 완료하고 POS 기계 및 셀프 서비스 뱅킹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며 결제 수수료 수입을 늘리십시오.

2019 년 교육부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징계 점검 및 감독 사업 계획 2019 가족 계획 사무소 불임 사업 계획 2 인구 및 사회 과학 통계 작업 요약 및 작업 계획 2010 학년 첫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전국 소규모 교사 업무 프로젝트 학기 파티 지점 업무 계획 2019 가을 학교 업무 계획 [ 2019 년 사업 계획 목록으로 돌아 가기]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2019 년 도덕 교육 회의와 교육구 훈련 회의의 정신으로 인도되고 과학 발전 개념에 의거하여, 우리는 계속해서 "1131"프로젝트를 깊이있게 시행 할 것입니다. "학생을 기초로 삼아"사람들을 기초로 삼아 "학교 교육 시스템의 개선을 보증으로 삼고, 업무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선생님의 이데올로기 적 질과 수업 교사의 수업 관리 수준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원칙에 충실하십시오. 팀 빌딩을 더욱 강화하고 도덕적 교육 노동자와 예술 교육 노동자의 직업적 성장을위한 기반을 구축하십시오. 행동 습관을 강화하여 교육을 개발하고 예술 전문 분야 학생들을 양성하고, 도덕 교육 및 예술 교육의 특성을 개발하고, 업무 혁신을 지속하도록 노력합니다. "중국 소규모 교사의 직업 윤리"를 배우고 구현하여 교사가 높은 전문성을 확립하고 사상적 행동과 전문적 행동을 의식적으로 표준화하며 사람들이 만족하는 교사가되게 격려하고 안내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학습, 혁신 및 관리에 능숙한 도덕적 교육 팀을 구축합니다.

우리 지역의 도덕 교육 특성을 더욱 강화하고 발전 시키십시오. 도덕 교육을위한 시범 학교가 많이 명명되었습니다.

도덕 교육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도덕 교육의 혁신을 촉진합니다.

주제 교육 활동을 심화시키고 도덕 교육 활동의 내용을 정교화하고 도덕 교육의 내용을 풍부하게하며 도덕 교육 활동의 효율성, 타당성 및 주도권을 강화합니다.

정신 건강 교육 교원의 구성을 강화한다. 훌륭한 정신 건강 교사 팀을 훈련시킵니다. 학교 심리 상담실의 건설을 더욱 표준화하여, 중국 중소기업의 80 %가 연중 표준 상담실을 설립합니다.

학교, 가정 및 지역 사회의 삼위 일체 교육 네트워크를 더욱 개선하고 도덕 교육 자원 및 교육적 힘을 통합하여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위한 조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바오 이족 도덕 교육 실천 활동 및 사회 교육 실천 활동을 만들고 지명하여 학생들의 도덕적 실천 및 사회 실천 경험 활동을 조직하는 데 초점을 둔다. 학생들이 캠퍼스를 떠나 사회로 돌아가 자연으로 돌아가 삶을 경험하고 학생들이 사회를 이해하며 기술을 확장하고 품질을 기르며 실질적인 활동에서 도덕 교육을 경험하도록 조직하십시오.

특수 교육 및 미술 교육 학교 설립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초중등 특별 학생 비율은 4 %, 전국 수준은 3 %, 고등 학교는 2 %에 달할 것이며, 3 ~ 4 개의 미술 교육 모델 학교가 훈련되고 열거 될 것이다.

셋째, 업무 내용 및 조치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강화하고 전체 지구에서 "덕의 선생이 됨"과 "순덕 가오"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1. 교사의 전문적인 책임감과 사명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중국의 작은 교사의 직업 윤리"를 공부하고 구현하여 각 교사가 "표준 규명, 규범 준수 및 규범 실천"을 달성하여 부모의 신뢰와 학생들의 사랑이됩니다. 선생님. 상반기에는 "교사를위한 전문적인 이미지 디자인"이 전 지구에서 이루어지며,이를 바탕으로 학교는 실제 상황에 따라 교사의 전문적인 이미지를 표준화 할 것입니다.

2. 2019 년에, 우리 지역의 선생님들과 선생님들의 주제는 고귀한 도덕 정신을 이어가고 교사들의 파괴적인 행동을 처벌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를 위해 교육부는 상반기에 교사의 도덕성과 도덕성을 고취하고 선전하고 교사의 도덕성과 규율을 위반하는 교사에 대한 심한 형벌을 강화하는 "Baoyu District 교사의 도덕적 상벌 및 처벌 조치"를 공식화 할 예정이다. 중국의 모든 소규모 및 유치원에서는 "보상 및 처벌 대책"및 "중국의 소규모 직업 윤리 강령"에 따라 교사를위한 전문 직업 윤리 규정을 수립하고 교사의 도덕에 대한 약속과 보증을했습니다.

3. 윤리적 인 행동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교사 감독 체제를 확립한다. 모든 학교는 교사의 도덕적 감독위원회를 설치해야하며, 체벌, 위장 된 체벌, 사소한 행동, 부모의 재산을 요구하고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확인해야하고보고해야한다"라는 원칙을 고수해야합니다. 교사의 도덕성에 문제가있는 교사의 경우, 긍정적 인 교사 분위기와 교육을 통해 철저하게 처벌을받습니다.

4. 교사의 도덕성 사건에 대한 기록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하고, 단일 표결 거부 제도를 시행한다. 교사의 도덕성 평가를 강화하고 평가 결과를 교사 평가 평가, 전 직원 임용 및 임금 분포 구조에 반영 할 필요가있다.

팀 구축 강화 및 도덕 교육 및 예술 교육 개선을위한 인재 보호 제공

1. "3 라운드 교육"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인식과 책임을 강화하며 효과적으로 도덕 교육을 강화한다.

이데올로기 적 개념의 변형을 더욱 강화하고 "도덕적 교육"의 요구 사항을 진지하게 이행한다. 모든 학교는 도덕 교육 관리 네트워크와 "모든 직원 교육, 전일제 교육, 종합 교육"을위한 도덕 교육 책임 제도를 수립하고 각 직무의 임무와 업무를 명확히하고 운영 조건을 개선하고 시행을 강화해야합니다. 교육과 학습을 모든 교육자의 의식적인 행동으로 바꾸십시오.

"내 수업은 나를 책임진다"라는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의식을 확립하고 학문 분야의 도덕 교육 목표를 실천에 옮깁니다.

2. 도덕 교육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경영을 개선한다.

중국 교장은 교육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도덕 교육 사업 계획 및 계획을 수립하고, 모든 교사와 교직원을 조직하고 학교 내외 및 학교 내외의 다양한 교육 채널을 통해 "전국 도덕 교육 프로그램"및 "학교 도덕 교육 개요"를 구현해야합니다. .

도덕 교육 간부 선발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선택을 통해 도덕 교육, 품질 및 열정을 사랑하는 교사는 도덕 교육에서 일하도록 선택됩니다.

정기적으로 도덕 교육 경험에 대한 교환 회의를 열고, 도덕 교육 간부보고 시스템의 구현을 개선하고, 도덕 교육 간부의 전문성 향상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도덕 교육 간부 훈련 과정을 개최하고 도덕 교육 간부를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고등 교육 당국이 주관하는 도덕 교육 훈련 과정에 참여하고 도덕 교육 간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도덕 교육 간부의 지식과 전문성을 실현할 계획이다.

도덕 교육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 연구에 관심을 기울이고, 도덕 교육 간부의 사업 능력을 향상시킨다. 도덕적 교육자는 학생과 대화, 상담 및 기타 활동을 통해 학습, 재능, 직업 선택, 우정, 건강, 삶 등에서 직면하는 모순과 문제를 다루도록지도하고, 도덕 교육 담당자에게 논문 및 교육 수필을 작성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더 많은 독서를 독려하고, 좋은 책을 읽고, 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습 간부 팀을 구성하십시오. 2019 년에 교육국은 위의 작업을 도덕 교육 단위의 선정을위한 중요한 기초로 사용했습니다.

도덕 교육 간부 양성을위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도덕 교육 간부 훈련 및지도 시스템을 계속 구현하십시오. 상반기에는 교육청이 학군 단위의 특별 연수 활동을 조직 할 것이며 동시에 교육부는 우수한 교육 도우원을 선발하여 시정 연수에 참여시키고 중추적 인 도덕 교육 간부 양성의 기반을 마련 할 것이다.

2019 가족 계획 사무실 불임 사업 2 인구 및 사회 통계 통계 업무 요약 및 작업 계획 2010 학년 첫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전국 소규모 교육 사무실 업무 계획 학기 파티 지점 업무 계획 2019 가을 학교 업무 계획 2019 전국 소규모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학교 건강 사업 계획 자세히보기 >> 2019 사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Three Representatives"의 핵심 사고에 입각하여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을 높이 들고, 제 17 차 징계 검사의 제 3 기 본회의와 제 12 차 징계 검사위원회의 제 3 기 본회의 도시는 생태 문명과 포괄적 인 사회라는 두 가지 전략 목표를 수립하여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다룰 수있는 원칙, 포괄적 인 관리, 처벌 및 예방, 예방에주의를 기울이고 헌법에서 정한 임무를 완수하고 업무 스타일 구축 및 반부패 건설을 종합적으로 강화하며 당원 해결에 중점을 둡니다. 간부당 정신 파티 스타일의 당 분야에서 현저한 문제는 도시의 과학 발전, 조화로운 발달 및 도약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둘째, 전반적인 요구 사항

- 센터에 가깝게 "두 혁신"전반적인 전략과 "3 개 도시 동시 개발"전략의 심층 구현을 보장하고 센터의 업무에 대한 기여율을 극대화하십시오.

- 부패 방지 및 부패 발생률을 최소화 할 수있는 깨끗한 정부 건설 과정에서 주류를 강조하고 리수이 특성으로 인한 부패 방지 및 예방 시스템을 완성하십시오.

- 사람들의 생계에 중점을 두어 국민의 이익에 해가되는 현저한 문제를 열심히 해결하고 국민의 만족을 극대화한다.

셋째, 주요 작업 및 작업 측정

정부 명령 및 과학 발전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합니다.

1. 운송인으로서의 특별 법 집행 감독하에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중앙 정부가 국내 수요를 확대하고, 성장을 유지하며, 구조를 조정할 수있는 다양한 정책의 이행에 대한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한다. "세 가지 주요 개혁과 혁신"을 심화하려는 도시의 노력에 대응하여 "세 가지 주요 산업 발전"에서 좋은 일을하고 "세 가지 큰 발전"을 추구하고 "세 가지 주요 보호 수준"을 개선하고 재배 된 토지와 토지 이용 보호에 관한 정책의 이행을 수행하며, 자원 절약 및 환경 보호 정책 이행, 법규 위반에 대한 심각한 조사 및 처벌, 정부 명령의 원활한 진행 등의 특별 검사.

2. 엄격한 성과 책임을 통해 효율성 증대. "사람 핫라인"을 더욱 표준화하여 "공개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소송을 듣기 위해 문을 열어 라.", 효율성 프로젝트 책임자는 주요 프로젝트 동등한 에너지 건설 사업자 운영 메커니즘에 연락하여 "2 천억 개의 프로젝트"를 증가시키고 도시의 10 개 주요 사건, 도시 10 개 "Jicheng Lianchuang"및 기타 주요 과제의 연구의 효과와 간부 '두려움, 공포, 공포, 공포, 손실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연구합니다. 성과 불만을위한 온라인 불만 처리 시스템 구축을 촉진하고 성과 평가를 강화하며 효율성 책임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3. 무결성과 효율성을 보장함으로써 공공 서비스 플랫폼을 개선하십시오. "Demonstration Administrative Service Center"창설 활동이 심화 될 것이며 카운티 행정 서비스 센터는 "2 개의 중앙 집중식 및 2 개소"승인 메커니즘을 완전히 구현할 것입니다. 카운티, 마을 및 마을 수준의 편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업무 효율 향상, 서비스 수준 개선, 공무원 경비 절감 및 관리 비용 절감"과 같은 특별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입찰, 산림 자원 거래 플랫폼 및 기술 자원 거래 플랫폼을위한 통합 플랫폼을 최적화하고 개선하며 자원 거래 플랫폼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공무원 보조금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회계 센터의 서비스 및 감독 기능을 강화하십시오.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 문화를 옹호하십시오.

4. 당원과 간부의 이론 및 법률 교육을 강화한다. 우리는 중국의 특성과 당 스타일 파티 스타일의 규율 교육을 통해 사회주의의 이론적 체계를 수행하고 카운티 차원의 주요 간부들을지도하기위한 특별 훈련 과정을 개최 할 것입니다. "파티, 생산성 및 성과"주제 교육을 조직하고 "발표"경고 교육 활동 및 전형적인 사례 토론을 수행하십시오. "큰 선교"패턴을 개선하고 당의 스타일을 개선하고 정부 교육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당의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훈련 및 평가 결과를 간부 승진과 임명을위한 중요한 기반으로 삼는다.

5.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을 심화시킨다. Lishui Daily, Lishui TV Station "Pioneer Viewpoint"프로그램, Green Valley Integrity 웹 사이트, 농촌 원격 교육 플랫폼 및 기타 미디어 자원, 정당 스타일 및 청결한 정부 지식 선전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을 통해 정직하고 수치스러운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Party Style and Clean Government" 깨끗한 정부 문화 시범단 건립과 법률 및 교육 훈련 기지 건설을 추진하고 "Shuzhou Integrity Culture Research Association"의 설립을 준비하며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관련 부서와 청정 정부 드라마 'Jiajin Pavilion'을 둘러 볼 것입니다.

조직의 조정과 엄격한 책임을 강화하십시오.

6. 효과적으로 조직 및 조정 기능을 수행하십시오. 당위원회가 반부패 및 청정 정부 건설을 연구, 배치, 조정, 감독 및 조사하고,시 당위원회의 처벌 및 예방 시스템 건설 선도 단체, 반부패 조정 단체 및 정당 청정 정부 임무 회의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조직 및 조정의 표준화 및 양식화를 점진적으로 실현하도록 적극 지원한다. 모든 수준의 모든 부서를 감독하고 2011-2012 이행 규칙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부패를 예방하고 방지하는 제도에 대한 책임 분담을 수립하고 개선하기 위해 Lishui시의 연례 업무 지점 및 조치를 공식화하고 구현하도록 촉구하고 처벌 및 예방 시스템의 다양한 임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구현.

7. 책임에 대한 책임을 증가시킨다. 엄격하게 "당연한 일"과 "청정한 정부 건설 책임 제도"의 세 권의 책과 두 가지 보고서를 시행하고, 특별 검사, 중간 검사, 연말 평가를 조직하고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대한 책임을 증가시킨다. 행정 책임자에 초점을 둔 행정 책임 시스템에 대한 심층적 인 실행, 책임 범위를 명확히하고 책임 절차 표준화. 서신 및 방문에 대한 징계 조치에 관한 중앙 정부의 임시 규정, 그룹 행사 및 책임 조사를위한 책임 책임 시스템의 예방 및 처분에 관한 주위원회의 임시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사회적 안정과 관련된 핵심 업무에 대한 책임을 강화하십시오.

직장 스타일 구축을 심화시키고 청결하고 정직한 경영을 촉진하십시오.

8. 작업 스타일 구축을 심화시키고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더욱 강화시킨다. "군 당국의 대규모 방문"캠페인의 정규화를 촉진하고, 객담, 대응 물 및지도 패키지의 조사를 심화시키고, 당원과 간부를 교육하고 안내하여 사람들, 신중함, 민주주의 및 법적 시스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작업 스타일의 변화, 프로젝트의 향상, 프로젝트의 파악, 갈등의 해소, 효율성의 향상에 중점을두고 건전한 책임 시스템, 판매 번호 시스템 및 평가 시스템을 확립하는 데 초점을 맞춘 시위 당위원회를 능동적으로 지원합니다. 미끄러짐을 더 제어하고, 질병을 치료하고, 현장을 지배하고, 가짜를 치료하고, 탐욕을 치유하고, 작업 스타일 구축의 장기 메커니즘의 구현 효과에 대한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9. 열심히 투쟁하는 정신을 격렬히 장려하십시오. 중앙 및 지방위원회의 엄격한 경제 실행과 낭비와 반대에 대한 규제를 진지하게 이행한다. 사무용 건물의 초과 및 초고층 건축 및 개보수, 선도 간부의 표준화 및 통제, 심각한 위반 조사 및 처벌은 엄격히 금지되어있다. 공공 기금이 5 %까지 계속 압축되고 특별 기금 및 회의 기금이 "제로 성장"될 수 있도록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엄격하게 국가 그룹의 수와 규모를 통제하고 해외 출국 자금을 20 % 줄입니다. 버스 관리를 강화하고 공식 차량 조달을 1 년간 고정하십시오. 소규모 재무 관리 및 표준 보조금 관리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포괄적으로 중앙위원회의 새로운 "결정"의 정신을 구현하고, 종합적으로 지역 사회 활동을 촉진하고, 우리 지역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상위 수준 사업 부서의 배치에 따라 과학적, 표준화 및 합리화의 선상에 착수하여 2019 년에 가족 계획 사업을 계획한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제 6 차 시정촌위원회 제 11 차 회의의 정신에 따라 풀뿌리 재단과 인구 및 가족 계획의 정기적 인 업무 능력 향상을 목표로 교체 인구 및 가족 계획 가족 카드를 인구 및 계획을 종합적으로 정리하는 운반 대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출생 통계는 초점이며, 마침내 도시의 포괄적 인 구현에 지역 계획 및 불임 작업 전산 관리 및 서비스, 타운십 수준의 프로젝트 출생 관리 정보 시스템의 실현을위한 조건. 우리는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을위한 사회적 지원금 수령에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수준의 검사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목표

1. 부서별 조정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관리를 시행하며, 법률에 따라 관리를 강화하고, 불법적 인 결혼 및 출산 관리에 대해 훌륭한 일을하고, 사회적지지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지구 당위원회에서 배정 된 수거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2. 소프트웨어 구성이 요구되는 표준을 충족시킵니다. 인벤토리의 기본 통계를 정리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작업을 대체하여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통계 데이터가 정확하고 마지막으로 "한 줄로 3 점"을 달성합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가 표준으로 채워집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바닥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깨끗한 바닥, 좋은, 누출하지 말고, 어색함을 요구하십시오.

3. 유동 인구 관리 영주권자의 관리에 따르면 얇은 책이 있고, 밑바닥의 수는 분명하고, 증명서 발급율은 95 % 이상이며, 검사율은 100 %입니다.

4. 허가 신청의 조건 및 절차에 따라 "부모 전용 영광", "혼인 신고 및 출생 증명서", "재 출산 증명서"를 지참하십시오. "7 가지 부정확"과 "6 가지 부정확"현상을 위반하는 "3 가지 혼란"이 없습니다.

5. 가족 계획 기술 서비스와 생식 보건 서비스의 개발을 조직하고, 피임약 관리를 강화하며, 위임 당 의약품을 한 번 배포하십시오. 피임 및 피임 조치를 "정보에 입각 한 선택"으로 수행하십시오. 결혼에 대한 전형적인 예를 육성하고 지역 사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어줍니다.

6. 양질의 가족 계획 인력을 확립하고 일년에 두 번 공동체 비서 및 가족 계획 담당자를위한 비즈니스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7. 공휴일을 이용하여 "One Law, Three Regulations"홍보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지역 사회는 새로운 "결정", 인구법 및 지방 가족 계획의 새로운 규정에 대한 슬로건과 슬로건을 가져야합니다.

8. 가족 계획 협회 (Family Planning Association)는 잘 조직되고 회원, 소프트웨어 표준을 개발하고 활동을 수행합니다.

9. 가족 계획서와 방문을 중재 할 때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집단 도약 청원은 없습니다.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

1. 사회적지지 수당을 모으고 지구 당위원회의 임무가 완수되도록 효과적인 조치를 마련하십시오.

2. 소프트웨어 구성이 요구되는 표준을 충족시킵니다. 온갖 종류의 일에 좋은 일을하고, 출생 인구, 변동 인구 및 초 출생 수를 묻습니다.

3. 지역 주민들을 위해 생식 보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결혼에 대한 전형적인 예를 육성하고 지역 사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어줍니다. 출생 문화 공원 등.

4. 허가 신청의 조건 및 절차에 따라 "부모 전용 영광", "혼인 신고 및 출생 증명서", "재 출산 증명서"를 지참하십시오. "7 가지 부정확"과 "6 가지 부정확"현상을 위반하는 "3 가지 혼란"이 없습니다.

5. 공휴일을 사용하여 "한 가지 법, 세 가지 규칙"홍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각 지역 사회에는 3 가지 이상의 새로운 "결정", 인구 법 및 가족 계획 규정 슬로건 및 저명한 구호가 있어야합니다.

셋째, 구체적인 조치

1. 가족 계획 리더십 팀을 구성하십시오. 팀 리더 : Wang Zhen, 부국장 : 왕 유화. 회원 : 상 지용, 선 유보, 왕 웨이.

2. 위의 업무에 따르면 총점은 100 점이며, 조양구는 6 개월마다 평가를 실시하여 항목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연말에, 그들은 연례 가족 계획 사업을위한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지역 사회위원회입니다.

3. 사회적 지원금 수금 업무. 이웃위원회에서 수집 한 경우 작업이 완료되고 25 %가 완료되며 작업 완료 후 금액이 초과되고 50 %가 지급되며 작업이 완료되지 않으면 소액의 50 %가됩니다.

지역 사회위원회는 2019 년의 가족 계획 사업의 목표 책임을 효과적으로 업무 일정에 포함시키고 과제와 목표를 분해 및 실행하며 업무 촉진 조치를 개선하고 높은 기준으로 다양한 업무를 완료해야합니다.

포괄적으로 중앙위원회의 새로운 "결정"의 정신을 구현하고, 종합적으로 지역 사회 활동을 촉진하고, 우리 지역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상위 수준 사업 부서의 배치에 따라 과학적, 표준화 및 합리화의 선상에 착수하여 2019 년에 가족 계획 사업을 계획한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Three Representatives", 과학 발전 전망, 중앙위원회와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새로운 "결정"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인구와 계획의 풀뿌리 재단과 정기적 인 업무 능력 향상을 목표로 인구와 계획을 대체 할 것입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통계를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마지막으로 지역 사회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위한 전산화 된 관리 및 서비스를 실시하는 데 초점을 맞춘 패밀리 카드를 항공 모함으로 그리며, 타운십 수준의 재생산 건강 / 계획 재생산 관리 정보 시스템. 도시의 포괄적 인 실행은 조건을 만듭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을위한 사회적 지원금 수령에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수준의 검사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작업

1. 인벤토리의 기본 통계를 정리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를 대체합니다. 통계 데이터가 정확하고 마지막으로 "한 줄로 3 점",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가 사양을 채 웁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2. 부서 조정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거버넌스를 구현하며, 법률에 따라 행정을 강화하고, 불법적 인 결혼 및 출산 관리에 훌륭한 일을하고, 사회적 지원금 수금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이주 인구 계획 관리에 종사하십시오. 지구 당위원회에서 발급 한 최고 벌금 과업을 완료하십시오.

3. 사후 책임 시스템을 개발하고 "3 단계 책임"에 서명하십시오.

4. 양질의 가족 계획 인력을 확립하고 지역 비서 및 가족 계획 직원을위한 비즈니스 훈련을 일 년에 두 번 강화하십시오. 중앙위원회의 새로운 "결정"의 내용은 한때였습니다.

5. 공휴일을 사용하여 "한 가지 법, 세 가지 규칙"홍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각 지역 사회에는 3 가지 이상의 새로운 "결정", 인구 법 및 가족 계획 규정 슬로건 및 저명한 구호가 있어야합니다.

6. "한 방, 한 학교"및 소프트웨어 구성이 요구되는 표준을 충족시킵니다.

7. 가족 계획 기술 서비스 및 생식 보건 서비스의 개발을 조직하고, 피임약 관리를 강화하며, 한 번씩 의약품을 배포하십시오. 피임 및 피임 조치를 "정보에 입각 한 선택"으로 수행하십시오. 결혼과 출산에 대한 전형적인 사례를 지역 사회에 육성하십시오. 출생 문화 공원 등.

8. "통계법"과 "가족 계획 및 출산에 관한 통계 작업 관리 조치"와 같은 법률 및 규정을 시행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통계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모든 종류의 매핑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출생 인구, 변동 인구 및 수퍼 출생자 수를 분명하고 나쁘지 않고 유출되지 않도록 요청하십시오.

【1】 【2】


2019 년 가족 계획 프로그램 출생 계획 사업에 관한 기사 더보기 >>
2010 학년도 1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소규모 학교 교육 사무 사업 계획 학기 당 사업 계획 2019 가을 학교 업무 계획 2019 전국 소규모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학교 건강 사업 계획 2019 중등 학교 사무 사업 계획 2010 학년도 2019 년 작업 계획 칼럼에 대한 학년도 수업 교사의 작업 계획은 더 많은 것을보실 수 있습니다 >>

2019 년에 도시의 인구 사회 과학 및 기술 통계는 지방 국세청의 지침에 따라 지방 국세청의지도하에 도시의 통계 회의의 정신을 근본적으로 준수하고 과학적인 개발 개념을 지침으로 삼아 데이터 품질 향상에 중점을두고 풀뿌리 강화에 집중합니다 기반 시설 건설에서 우리는 인구 고용 및 사회 과학 및 기술 통계 방법의 시스템을 개선하고 핵심 과제, 일상 업무 개발, 어려운 업무의 돌파구 및 전반적인 업무 목표의 혁신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전체 부서 동역자들의 공동 노력 끝에 일년 내내 업무 목표에 대한 요구 사항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일부 작업은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I. 주요 성과 및 취한 조치

적극적으로 방법 론적 시스템 혁신, 정기 보고서의 고품질 완성을 탐구

1. 통계 방법의 개혁을 탐색하는 것은 경제 발전의 필요성과 통계 서비스 개선의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현재의 고용 및 과학 기술 통계를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으로 완성하기 위해 도시 고용 통계보고 시스템의 개혁을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보고 체계를 바탕으로 면밀한 조사와 조사를 거친 후 "도시 고용 통계보고 체계 및 과학 기술 통계에 대한 이해 부족"에 관한 연구 보고서가 완성되었으며 통계 및 통계 지표의 범위에서 연구가 진행되었다. 새로운 유혹, 특히 보고서 데이터 품질의 제어는 엄격한 논리적 인 검토 관계를 제공합니다.

2. 시간과 품질 및 수량에 대한 다양한 연례 및 분기 별 보고서 작업의 완료가 통계 작업의 주요 작업입니다. 지방 연례 보고서 회의 후 연례 보고서 회의의 정신을 철저히 파악하고 새로운보고 시스템 및 새로운보고 프로그램을 습득하고 때 맞추어 도시 고용 및 기술 연례 보고서 회의를 소집하여 새로운보고 시스템에 대한 상세하고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연차 보고서 회의가 예상 결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카운티의 연례 보고서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공식 보고서, 카운티의 어려운 분야 특히 검사 및지도, 실무 훈련을 실시하기 전에 카운티로 깊숙이 갔고, 시간과 품질에 따라 완료된 과학 기술의 임금과 연례 보고서 오류가 없었습니다. 연례 보고서를 작성한 후 첫 번째 및 두 번째 분기 고용 급여 보고서 작업은 새 보고서 프로그램에 따라 완료됩니다. 분기 보고서 프로그램은 올해 수정 된 새 프로그램이므로 입력 요약에 대부분의 카운티 통계가 새 기술로 제공됩니다. 직원이 숙달하기가 어려우며 운영이 어려움 1 분기에는 교육이 없을 때 이전 절차에 따라 기본적인 작업 방법을 조사하고 인쇄했습니다 카운티 및 지구의 카운트 및 보고서를 통해 분기 별 성명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완료되었습니다.

3. 시간에 첨단 기술 통계 연례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하이테크 통계 연간 보고서가 열렸고 하이테크 통계학자를 담당하는 카운티 및 지구가 훈련되었습니다. 통계 시스템, 지표 의미,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및 실질적인 운영 지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통해 카운티 및 지구 전문가가 진정으로 통합되어 도시 하이테크 통계의 기초가됩니다. 하이테크 산업의 부가가치 증가율에 대한 주정부의 계산 방법을 신중하게 연구하기 위해 산업 분과의 연계를 통해 구체적인 운영 단계를 논의하고 작업 공동 작업의 세부 사항에 대한 합의를 도출했습니다. 부드럽고 정확한 계산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4. 2019 년의 사회 개발 및 여성과 아동 발달에 대한 통계적 모니터링 보고서를 연례 적으로 완성한다. 여성과 아동에 대한 사회 개발 및 통계 모니터링 보고서의 포괄적 인 평가는 도시의 사회 발전의 포괄적 능력을 포괄적으로 측정하고 여성과 어린이에게주의를 기울이는 중요한보고 시스템이며이 두 문장은 포괄적이기 때문에 각 도시의 종합적인 강도를 평가하는 주된 지표입니다. 관련된 표면이 넓고 범위가 넓으며 데이터를 수집하기가 어렵고 작업이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부서는이 작업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적극적으로 협조하지 못하고 숨 막힐 정도로 밀어 붙일 수 없습니다. 이러한 두 가지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여러 번 열심히 조사하고 관련 부서에 대해 인내심과 노력을 기울여 관련 부서에 대한 이해를 얻었습니다. 데이터가보고 된 후, 우리는 변경에 대한 이유 인 진지한 검토를 실시하고 서면 설명을 요청했습니다. 우리가 신중하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검증 했으므로이 두 보고서에는 데이터 오류가 없었습니다.

계속해서 통계 기능의 역할을 강화하고 다양한 특별 조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1. 노동 및 기업 노동 샘플 조사를위한 연례 및 분기 별보고 작업을 계속 진행하십시오. 노동력 조사는 국가 통계청이 중국의 도시 및 농촌 지역의 노동력, 고용 및 실업 인구의 전체 및 구조를시기 적절하게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특별 조사를 실시하고 모든 수준의 정부가 취업 정책을 수립하고 조정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설문 조사에서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설문 조사의 방법 단계에 따라 도시에 적합한 설문 조사 계획을 수립하고 모든 카운티와 지구를 수립하고 조사원과 강사를 파견해야하는 주요 그룹 및 지사를 설립했습니다. 이 작업을 가구 이름으로 만들기 위해 광범위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설문 조사 가구에게 각 가정에 서신을 전달하고 조사 과정에서 400 명 이상의 조사자와 강사를 선발했습니다. 중간에 우리는 조사 및 조사 및 안내를위한 심층 조사 포인트를 실시하고 등록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출입구를 방문했습니다. 인구 변화, 노동 샘플링 및 보안 조사 4 분기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성의 인구 노동력 조사 및 공공 보안 조사 작업 훈련 회의의 정신에 따라 도시의 실제 연구, Zhangjiakou시 연구 및 개발, 2019 인구 변화의 4 분기와 함께 노동력 조사 및 공공 보안 조사 작업 규정 및 보상 및 처벌 및 "Zhangjiakou시, 2019 인구 변화의 4 분기, 노동력 조사 및 공공 보안 조사 작업 요구 사항"카운티에서 발행. 시정부는지도 작성 및 정식 조사 및 등록 과정에서 감독 및 검사 팀을 구성하여 카운티 및 지구를 여러 번 검사하고 안내하며 비즈니스 교육, 가사 등록 및 거주 용 전자 지형도 작성 등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중점을 둡니다. 기업 노동 인구 설문 조사에서 설문 조사 단위가 많지 않지만 설문 조사의 범위는시에서 10 개 이상의 카운티와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부 기업은 생산을 중단하거나 폐쇄했습니다. 모든 기업을 조사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풀뿌리 통계 전문가는 반복적으로 가구를 검색했습니다. 회사 담당자는 검증 및 등록을 통해 회사에 대한 완전하고 정확한 조사를 보장합니다.

2. 문화 산업 조사 준비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문화 산업 실태 조사는시 초기에 지방 자치위원회와 시정부가 실시한 특별 조사로 시립 문화 산업국의 통합 배치에 따라 먼저 조직과 리더십 조직을 설립하고 Yan Yongwang 국장과 부국장을 설립했습니다. Jiao Guangfu는 부국장을 이끄는 선임 조정 그룹으로 주요 그룹 사무실이 있으며 6 명의 동지들이 사무실 직원을 구성하여 사무실을 설립 한 후 적시에 다양한 규칙과 규정 및 책임 제도를 수립하고 사람으로 분해하고 「장가계시 문화 산업 통계 조사 실시 계획」이 책정되었고, 시군 공무원 명으로 카운티와 지구가 발행되었다. 주정부 및 지방 자치 교육 및 교과 과정 실시에 초점을 둔 학교 업무 계획에 따라 교실 수업 연습 및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를 출발점으로 삼아 학교 교육 과정 및 교실 수업의 개선 및 구현을 촉진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 및 교사의 연수를 강화하며 "효과적인 교수법"과 "효과적인 교수 및 연구"의 규칙은 학교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합니다.

둘째, 작업 초점 :

1. 커리큘럼 구현에 중점을두고 학교 운영 행동을 표준화합니다.
2. 효과적인 교수 및 연구에 기반한 교실 수업 연구 및 혁신 활동을 촉진하고 교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3. 학교 중심의 교수 및 연구를 강화하여 개발 중심 교수진 개발을 촉진한다.
4. 지속적으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품질 모니터링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5. 교수법 관리를 강화하고 교사 평가 시스템을 개선한다.
6. 교습소의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고 첫 번째 가르침의 봉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셋째, 구체적인 조치 :

양질의 교육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 인 교육 관리를 파악하십시오.

1. 교육 일은 학교의 중심 업무이며, 교육 활동은 양질의 교육 요구 사항을 반영해야합니다.

교육 개념은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완전히 반영하고 학생들의 정치 및 이데올로기 적 질, 도덕적 품질, 과학 및 문화적 질, 육체적 및 정신적 품질, 시민권 및 사회적 책임을 배양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교육 목표는 지식과 기술, 프로세스와 방법, 감정적 태도와 가치의 3 차원 적 목표를 반영해야하며 표현은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구체적이고 정확합니다. 수업 내용은 이론과 실천 사이의 연결, 수업과 과외 활동, 책 지식과 학생 생활 간의 관계를 반영해야합니다. 교수법은 생각이 명확하고 구조가 합리적이어야하며 학생들의 주요 역할을해야합니다. 교수법은 융통성 있고 다양해야하므로 학습은 자율성, 협력 및 조사와 같은 학습 방법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교육 매체는 실제 교습에 따라 서로 다른 교수 방법을 적절히 선택할 수 있으며, 교습시 다양한 매체의 보조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혁신 정신, 실용적인 능력 및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개발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교수법을 수립하고 성공적인 교실 개념을 수립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교실 수업에서 기계적 비효율적 인 훈련 시간을 줄이고 사고 훈련의 효과적인 시간을 늘리며 교실의 준수율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교사의 행동을 "실제적이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정확하고, 세밀하게"표준화해야합니다.

2. 엄격하게 교과 과정 계획을 구현하십시오. 커리큘럼 계획은 규칙입니다. 누구나 변경할 권리가 없습니다. 교무실에서는 교사의 수업 상황을 무작위로 확인하고, 수업 일정에 따라 의식적으로 수업에 참석하도록 엄격히 촉구하며, 개인 수업이나 기술 수업에 대한 침입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3. 진지하게 "6 가지 진지한"교육 실천 체계를 구현하고 엄격하고 양심적이며 세심한 교수법의 형성을 장려한다. 학생들에게 선생님의 봉사 정신을 강화시켜 학생들이 쉽게 배울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쉽게 배울 수있게하십시오.

연습 수업을 이해하십시오. 집단 공과 준비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기관 준비, 표준화 및 고효율, 교사의 동일한 그룹은 서로를 듣고, 연구, 주 2 회 미만 세션, 번들 평가 결과의 집단 준비. 젊은 교사의 준비를 강화하십시오.
교실을 잡으십시오. 모든 교사와 학생은 교실에서 통합의 효과를 얻기 위해 완전한 감정, 다양한 상호 작용, 사고를위한 넓은 공간, 소화를 수행하는 일정 기간을 가져야합니다. "생활"은 교수법의 사용뿐만 아니라 교실 분위기가 활발합니다. 또한 지식 표현의 융통성, 교사와 학생들의 다양성, 깊은 사고의 정도, 학생의 최대 참여도, 그리고 궁극적으로 모든 학생들에게 이익입니다.
카운셀링을 잡으십시오. 학생들은 연구 내용을 명확하게해야하며, 교사는시기 적절한 상담을 제공해야합니다. 학생들이 숙제를 잘 끝내고, 숙제를 검토하고, 문제를 적시에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습을하십시오. 적절한 양의 작업 외에도 매일 각 주제의 작업은 품질 요구 사항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표준화, 목표 및 계층화 요구 사항을 강조합니다. 정기적으로 실수를하고 시험에 합격하고, 신중하게 각 시험을 구성하고, 시험 전에 명제를 파악하고, 시험에서 시험 스타일을 파악하고, 시험 후에 시험을 분석하십시오.
분석을 파악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점수 책을 만드는 대신 각 단위 테스트 후에 분석 양식을 만듭니다. 각 단계의 세부 수준 분석, 각 과목 교수 전략 및 구체적인 측정, 시험 품질, 각 과목 분석, 각 학생, 각 질문 유형, 각 지식 점수, 각 시험 후, 품질 분석 회의 열기, 실시 수평, 수직 및 비교 분석은 문제를 밝히고, 주관적 이유를 찾아 내고, 개선 조치를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4. 검사를 강화하고 교육 과정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이 학기의 교무실은 건전한 교육 일상 검사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준비, 승인 및 청취"월간 검사 시스템 및 교육 정기 피드백 시스템을 수립 할 것입니다. 동시에 교사의 교실 효율성, 강의 수준 및 교수법은 교실 강의 형태로 평가됩니다.

5. 교수 및 연구 그룹 작업의 관리를 강화한다. 각 과목의 특성에 따라 각 교수 및 연구 그룹은 구체적인 교수 및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교과 과정 개념을 구현하며 특정 문제를 진정으로 풀어 냈습니다. 형식으로 진행되지 않고 각 강의 및 연구 그룹에는 연구 주제가 있어야하며 활동 기록, 요약 및 최종본이 있어야합니다 교육 및 연구 그룹은 평가를 실시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한 개혁의 효과를 진정으로 구현합니다.

6. 수업 그룹의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준비반은 동일한 교과서에 대한 교훈을 종합적으로 준비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연구 사례를 만들기위한 Dulangkou 교습 모델을 참고하여 함께 토론하고 준비반의 역할을 수행하고 함께 진전하며 개선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코스는 엄격하게 지자체 및 지방 자치 교육의 시행 조항에 엄격하게 부합하여 커리큘럼 계획에 부합합니다.

1. "의무 교육 과정 설정 실험 계획"의 요건에 따라 전국 교육 과정 과목을 개설해야하며, 특히 포괄적 인 실무 활동과 건강 및 미용 과정은 주정부 의무 교육 과정에서 요구하는 주간 수업 시간에 따라 열리거나 증가시키지 않아야한다. 과정의 현상

2. 지방 의무 교육 지역 교과 과정과 학교 교과 과정 시행 개요에서 요구하는 시간에 따라 지역 교육 과정을 개설하십시오. 이 학기에 제공되는 지역 코스는 7 년 실용 활동, 8 년 정신 건강 교육, 9 년 직업지도 및 법률 교육을 포함합니다.

3. 학교 커리큘럼에 따라 학교와 학생의 실제 요구를 충족시키는 학교 커리큘럼을 개발하십시오. 이 학기에 제공되는 학교 커리큘럼에는 7-8 학년과 8 학년 글쓰기의 고전적인 독서 및 안전 교육이 있습니다.

4, 학교 시간에 공부 함 하루에 8 시간 이상 공부하지 않는 학생, 기숙 학교 학생은 하루에 1.5 시간 이상 자율 학습 시간을 늘리지 않습니다. 기숙 학생들은 하루에 9 시간 이상을 자고 있으며, 기숙 학교의 늦은 자율 학습은 21:00시에 끝나고 오전 7시 이전에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하루에 1 시간 이상 집단 운동을하게됩니다. 주말 및 기타 법정 공휴일에는 수업이 없습니다. 관련 주제 : 전국 중소기업 계획 및 교습 사무 실무 계획 전국 소규모 교육 실무 계획은 에세이 글을 참고하기위한 것이며,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
2019 가을 학기 사업 계획 2019 전국 소형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학교 건강 사업 계획 2019 중고등 학교 사무 계획 2010 학년 학기 수업 교사 계획 2019 고교 언어지도 연구 그룹 업무 계획 2019 전국 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회화 2019 동당 건설 공사 계획 [ 2019 년도 작업 계획 칼럼리스트에 돌아온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과 중국 공산당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는 중요한 사상을 바탕으로 당원의 건설, 간부 팀 구성, 당의 조직, 조직 및 업무 방식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창의력, 결속력 및 전투 효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여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하십시오.

둘째, 작업 목표

1. 당원들이 실제로 교육 받고, 사람들이 정말로 만족하며, 일이 실제로 촉진된다는 사실을 토대로 당원의 학습 및 교육 활동과 일 정류 작업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2. 팀 빌딩을 파악하고, 당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및 업무 적 스타일을 강화 시키며, 학교 교육 및 가르침에서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과 역할을 제공한다. 교사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선전하고, 당원들이 교사들에게주는 영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원들의 말과 행동 및 성격을 사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강한 선생님의 도덕성과 교사 스타일의 건축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교사가되고 직업을 존중하며 젊은 교사의 성장에주의를 기울이고 젊은 교사의 성장을위한 조건을 창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4. 일하는 방식을 잘 만들고, 일하는 스타일을 구현하고, 정부의 일을 개선하고, 정부의 감독 방식을 개선하고, 학교의 주요 간부들의 정치적, 종교적 행동을 표준화한다.
5.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진지하게여십시오. 비판과 자기 비판을 통해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단합을 강화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