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가족 계획 사무소 불임 사업 계획 2 년 사업 계획


포괄적으로 중앙위원회의 새로운 "결정"의 정신을 구현하고, 종합적으로 지역 사회 활동을 촉진하고, 우리 지역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상위 수준 사업 부서의 배치에 따라 과학적, 표준화 및 합리화의 선상에 착수하여 2019 년에 가족 계획 사업을 계획한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제 6 차 시정촌위원회 제 11 차 회의의 정신에 따라 풀뿌리 재단과 인구 및 가족 계획의 정기적 인 업무 능력 향상을 목표로 교체 인구 및 가족 계획 가족 카드를 인구 및 계획을 종합적으로 정리하는 운반 대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출생 통계는 초점이며, 마침내 도시의 포괄적 인 구현에 지역 계획 및 불임 작업 전산 관리 및 서비스, 타운십 수준의 프로젝트 출생 관리 정보 시스템의 실현을위한 조건. 우리는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을위한 사회적 지원금 수령에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수준의 검사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목표

1. 부서별 조정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관리를 시행하며, 법률에 따라 관리를 강화하고, 불법적 인 결혼 및 출산 관리에 대해 훌륭한 일을하고, 사회적지지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지구 당위원회에서 배정 된 수거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2. 소프트웨어 구성이 요구되는 표준을 충족시킵니다. 인벤토리의 기본 통계를 정리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작업을 대체하여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통계 데이터가 정확하고 마지막으로 "한 줄로 3 점"을 달성합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가 표준으로 채워집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바닥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깨끗한 바닥, 좋은, 누출하지 말고, 어색함을 요구하십시오.

3. 유동 인구 관리 영주권자의 관리에 따르면 얇은 책이 있고, 밑바닥의 수는 분명하고, 증명서 발급율은 95 % 이상이며, 검사율은 100 %입니다.

4. 허가 신청의 조건 및 절차에 따라 "부모 전용 영광", "혼인 신고 및 출생 증명서", "재 출산 증명서"를 지참하십시오. "7 가지 부정확"과 "6 가지 부정확"현상을 위반하는 "3 가지 혼란"이 없습니다.

5. 가족 계획 기술 서비스와 생식 보건 서비스의 개발을 조직하고, 피임약 관리를 강화하며, 위임 당 의약품을 한 번 배포하십시오. 피임 및 피임 조치를 "정보에 입각 한 선택"으로 수행하십시오. 결혼에 대한 전형적인 예를 육성하고 지역 사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어줍니다.

6. 양질의 가족 계획 인력을 확립하고 일년에 두 번 공동체 비서 및 가족 계획 담당자를위한 비즈니스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7. 공휴일을 이용하여 "One Law, Three Regulations"홍보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지역 사회는 새로운 "결정", 인구법 및 지방 가족 계획의 새로운 규정에 대한 슬로건과 슬로건을 가져야합니다.

8. 가족 계획 협회 (Family Planning Association)는 잘 조직되고 회원, 소프트웨어 표준을 개발하고 활동을 수행합니다.

9. 가족 계획서와 방문을 중재 할 때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집단 도약 청원은 없습니다.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

1. 사회적지지 수당을 모으고 지구 당위원회의 임무가 완수되도록 효과적인 조치를 마련하십시오.

2. 소프트웨어 구성이 요구되는 표준을 충족시킵니다. 온갖 종류의 일에 좋은 일을하고, 출생 인구, 변동 인구 및 초 출생 수를 묻습니다.

3. 지역 주민들을 위해 생식 보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결혼에 대한 전형적인 예를 육성하고 지역 사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어줍니다. 출생 문화 공원 등.

4. 허가 신청의 조건 및 절차에 따라 "부모 전용 영광", "혼인 신고 및 출생 증명서", "재 출산 증명서"를 지참하십시오. "7 가지 부정확"과 "6 가지 부정확"현상을 위반하는 "3 가지 혼란"이 없습니다.

5. 공휴일을 사용하여 "한 가지 법, 세 가지 규칙"홍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각 지역 사회에는 3 가지 이상의 새로운 "결정", 인구 법 및 가족 계획 규정 슬로건 및 저명한 구호가 있어야합니다.

셋째, 구체적인 조치

1. 가족 계획 리더십 팀을 구성하십시오. 팀 리더 : Wang Zhen, 부국장 : 왕 유화. 회원 : 상 지용, 선 유보, 왕 웨이.

2. 위의 업무에 따르면 총점은 100 점이며, 조양구는 6 개월마다 평가를 실시하여 항목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연말에, 그들은 연례 가족 계획 사업을위한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지역 사회위원회입니다.

3. 사회적 지원금 수금 업무. 이웃위원회에서 수집 한 경우 작업이 완료되고 25 %가 완료되며 작업 완료 후 금액이 초과되고 50 %가 지급되며 작업이 완료되지 않으면 소액의 50 %가됩니다.

지역 사회위원회는 2019 년의 가족 계획 사업의 목표 책임을 효과적으로 업무 일정에 포함시키고 과제와 목표를 분해 및 실행하며 업무 촉진 조치를 개선하고 높은 기준으로 다양한 업무를 완료해야합니다.

포괄적으로 중앙위원회의 새로운 "결정"의 정신을 구현하고, 종합적으로 지역 사회 활동을 촉진하고, 우리 지역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상위 수준 사업 부서의 배치에 따라 과학적, 표준화 및 합리화의 선상에 착수하여 2019 년에 가족 계획 사업을 계획한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Three Representatives", 과학 발전 전망, 중앙위원회와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새로운 "결정"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인구와 계획의 풀뿌리 재단과 정기적 인 업무 능력 향상을 목표로 인구와 계획을 대체 할 것입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통계를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마지막으로 지역 사회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위한 전산화 된 관리 및 서비스를 실시하는 데 초점을 맞춘 패밀리 카드를 항공 모함으로 그리며, 타운십 수준의 재생산 건강 / 계획 재생산 관리 정보 시스템. 도시의 포괄적 인 실행은 조건을 만듭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을위한 사회적 지원금 수령에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수준의 검사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작업

1. 인벤토리의 기본 통계를 정리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를 대체합니다. 통계 데이터가 정확하고 마지막으로 "한 줄로 3 점",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가 사양을 채 웁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패밀리 카드"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2. 부서 조정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거버넌스를 구현하며, 법률에 따라 행정을 강화하고, 불법적 인 결혼 및 출산 관리에 훌륭한 일을하고, 사회적 지원금 수금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이주 인구 계획 관리에 종사하십시오. 지구 당위원회에서 발급 한 최고 벌금 과업을 완료하십시오.

3. 사후 책임 시스템을 개발하고 "3 단계 책임"에 서명하십시오.

4. 양질의 가족 계획 인력을 확립하고 지역 비서 및 가족 계획 직원을위한 비즈니스 훈련을 일 년에 두 번 강화하십시오. 중앙위원회의 새로운 "결정"의 내용은 한때였습니다.

5. 공휴일을 사용하여 "한 가지 법, 세 가지 규칙"홍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각 지역 사회에는 3 가지 이상의 새로운 "결정", 인구 법 및 가족 계획 규정 슬로건 및 저명한 구호가 있어야합니다.

6. "한 방, 한 학교"및 소프트웨어 구성이 요구되는 표준을 충족시킵니다.

7. 가족 계획 기술 서비스 및 생식 보건 서비스의 개발을 조직하고, 피임약 관리를 강화하며, 한 번씩 의약품을 배포하십시오. 피임 및 피임 조치를 "정보에 입각 한 선택"으로 수행하십시오. 결혼과 출산에 대한 전형적인 사례를 지역 사회에 육성하십시오. 출생 문화 공원 등.

8. "통계법"과 "가족 계획 및 출산에 관한 통계 작업 관리 조치"와 같은 법률 및 규정을 시행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통계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모든 종류의 매핑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출생 인구, 변동 인구 및 수퍼 출생자 수를 분명하고 나쁘지 않고 유출되지 않도록 요청하십시오.

【1】 【2】


2019 년 가족 계획 프로그램 출생 계획 사업에 관한 기사 더보기 >>
2010 학년도 1 학기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소규모 학교 교육 사무 사업 계획 학기 당 사업 계획 2019 가을 학교 업무 계획 2019 전국 소규모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학교 건강 사업 계획 2019 중등 학교 사무 사업 계획 2010 학년도 2019 년 작업 계획 칼럼에 대한 학년도 수업 교사의 작업 계획은 더 많은 것을보실 수 있습니다 >>
첫째, 주요 요점

1. 문명화 된 행동의 표준화에서 출발하여 교육의 경작은 항상 일상 업무로 간주됩니다. "좋은 습관을 키우고, 문명인이 된 작은 시민이된다"는 교육과 "재배 한 사람을 가진"학교의 모토를 실천하는 교육을 계속하십시오.
2. 도덕 교육의 실천을 강화하고 커리큘럼의 도덕 교육을 촉진하고 "조국을 사랑한다"를 주요 활동으로 삼고, 학생들에게 체험 교육을 제공하고, 훌륭한 교육 범위를 만들고, 모든 직원, 교육 및 교육의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대형 교실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사람들을 교육하는 과정.
3. 학생 개발 센터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도덕 교육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며, 도덕 교육을위한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교육 활동의 발전을지도한다.
4. 계속해서 학부모 교사 협의회의 활동을 홍보하고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5. 계속해서 "좋은 책을 읽고, 좋은 말을하고, 좋은 사람들을 가르친다"는 교육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징계 책을 학생들의 습관과 가깝게 결합하십시오.

둘째, 교육 활동

1. 젊은 개척자들이 일한다.

국경일 60 주년을 맞아 학교 교육 활동의 주요 라인과 결합하여 화려한 젊은 개척자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팀 간부의 훈련을 강화하고 간부 교체 시스템을 구현하여 모든 사람이 학교 및 수업 관리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갖도록하고 학생들이 자체 관리 기능을 구축 할 수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2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과 개혁 개방 30 주년을 맞이하여 젊은 개척자들은 "나의 조국을 사랑합니다"라는 테마 활동을 조직하고 "조국과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라는 테마 중대를 수행 할 것입니다.
3 신 중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교사와 학생들을 만나고, 다양한 형태의 자원 봉사 교육을 실시하며, 학생들의 자원 봉사 의식과 사회 공헌을 기르십시오.
4 젊은 개척자의 젊은 팀을 잡고 수업 포스터를 실행하고 드럼 팀을 잘 훈련시킵니다.
5 좋은 행동을 강하게 표명하고 좋은 문명 습관을 확립하기 위해 방송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6 훈련과 실습을 강화하기위한 플랫폼으로 작은 기자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표시 할 수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7 "원피스 오브 러브 (One Piece of Love)"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학생들에게 환경 보호 및 자원 보존에 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관련 주제 : 도덕 교육 작업 계획 도덕 교육 작업 계획의 첫 학기 2010 년 학년도 도덕 교육 작업 계획의 첫 학기는 에세이 작성만을위한 참고서이며,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2. 수업 교사 수업

계속해서 과학 연구 프로젝트에 중점을두고 수업 교사를위한 학교 기반 교육을 강화하고 수업 교사와 수업 관리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1 학교 교육의 주제에 따라 학교 시작시 실제로이 수업의 학생들과 함께 수업 진행 계획을 작성하고 수업 교사 교육 작업 설명서를 작성하십시오.
2 수업 교사를 구성하여 수업 관리 경험을 배우고 수업 교사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는 세미나를 실시하십시오.
3 팀의 의식을 표준화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4 테마 팀 회의를 디자인하고 개최하십시오. "나는 조국과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5 강사의 가정 방문 시스템을 강화하고, 가정 방문 계획을 수립하고, 목표 계획 이외에 학생에게 가정 방문을 수행하고, 방문 기록을 남깁니다.
6 수업 일의 양적 관리.

3. 다양한 예술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학생들이 지구 예술 축제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2 학생들의 예술적 성취를 향상시키기 위해 Xiaoyu Point Painting Society와 School Chorus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4. 지역 사회 교육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 교육 직책을 최대한 활용하며 다채로운 사회 실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The Young Pioneers는 학생들이 스쿼드 활동을 통해 사회 문명 실천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합니다.
2 신화 통신사의 무장 경찰대 교육부를 신설하고 개회식에서 신화 통신사는 무장 경찰 병사들에게 기자 회견 및 군사 공연을 실시하여 학생들을위한 국방 교육을 실시했다.
3 겨울 방학은 학생의 젊은 독수리 휴가 스쿼드 활동을 조직합니다.

5.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정신 건강 교육 교사 팀 구성 모든 교사가 참여하는 심리 건강 교육 작업 메커니즘은 심리 교사의 주요 초점이다.
수업 교사가 정신 건강 교육의 주된 힘이되도록 교사의 심리적 품질을 효과적으로 강화시킨다. 주로 정신 건강 교육 방법과 기술을 육성하기위한 심리학 이론에서 수업 강사의 훈련이 시작됩니다. 사례 분석, 경험 교환 및 기타 양식을 통해 탐색하고 점차적으로 교사의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좋은 정신 건강 교육 수업을하는 동안 심리 상담에서 좋은 직업을 보냅니다. 심장 언어 실이 가장 큰 역할을하도록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거리를 좁히고, 아이들의 마음에있는 문제를 신속하게 밝혀 내고, 각 어린이의 몸과 마음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십시오.
정신 건강 교육을 시도하는 방법 및 수단 : 포스터 및 라디오와 같은 여러 채널을 통해 정신 건강 교육을 실시 할 수 있으며 개인 및 그룹 상담을 통해 학생과 교사의 심리적 인 문제를 계속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학습, 삶, 성장 및 진보에주의를 기울이는 교사 및 특수 요구 학생들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관련 기록을 작성하십시오.

6. 학생들을위한 법률 및 안전 교육 강화

1 캠퍼스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놀이터에서 수시로 쓰레기 정비를 수행하고, 교실 위생의 수업 관리 및 교실 주변의 환경 보호를 실시합니다. "나는 캠퍼스의 작은 주인이다"라는 학생들의 인식을 키우고 사랑의 노동의 좋은 습관을 길러줍니다.
2 학교 첫 주에는 학생들이 응급 상황 발생시 피난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갑작스러운 사고를 예방하기위한 피난 훈련을 실시하고 비상 상황에서 대피 할 학생을 조직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3 등급은 학생들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경비원을 설치합니다.
4 휴일 동안 안전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7, 부모 학교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교사는 한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좋은 기록을 만드는 데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가정 방문에서 훌륭한 일을 계속합니다.
2 학부모 회의를 열고, 학기 초 및 학기 두 번의 학급 활동을 개최하고, 두 개의 학부모위원회를 개최하십시오.
4, 3, 1 학부모 교사 협의회가 시작됩니다. 다른 클래스는 실제 상황에 따라 테스트됩니다.

셋째, 일상적인 관리 작업

1. 서주 Shengsheng의 관리를 강화, 작은 노란 모자 도로 팀 시스템에서 좋은 일을하고, 정기적 인 경쟁과 대회를 수행합니다.
2. 학생들의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교육을 계속 강화하고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교육의 성과를 공고히하십시오.
3. 학생들의 캠퍼스의 안전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학교의 다양한 시설을 돌보고 학교 환경을 보호하도록 교육하십시오.
4. 반원 모임을 잘 기록하여 반원 모임 시간이 헌신적이며 효과적이되도록하십시오.
5. 수업의 주간 행동 규범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평가 결과를 학교에 발표하고, 학기말에 추천합니다. 관련 주제 : 도덕 교육 작업 계획 도덕 교육 작업 계획의 첫 학기 2010 년 학년도 도덕 교육 작업 계획의 첫 학기는 에세이 작성만을위한 참고서이며,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주정부 및 지방 자치 교육 및 교과 과정 실시에 초점을 둔 학교 업무 계획에 따라 교실 수업 연습 및 학교 기반 교수 및 연구를 출발점으로 삼아 학교 교육 과정 및 교실 수업의 개선 및 구현을 촉진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 및 교사의 연수를 강화하며 "효과적인 교수법"과 "효과적인 교수 및 연구"의 규칙은 학교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을 촉진합니다.

둘째, 작업 초점 :

1. 커리큘럼 구현에 중점을두고 학교 운영 행동을 표준화합니다.
2. 효과적인 교수 및 연구에 기반한 교실 수업 연구 및 혁신 활동을 촉진하고 교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3. 학교 중심의 교수 및 연구를 강화하여 개발 중심 교수진 개발을 촉진한다.
4. 지속적으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품질 모니터링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5. 교수법 관리를 강화하고 교사 평가 시스템을 개선한다.
6. 교습소의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고 첫 번째 가르침의 봉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셋째, 구체적인 조치 :

양질의 교육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 인 교육 관리를 파악하십시오.

1. 교육 일은 학교의 중심 업무이며, 교육 활동은 양질의 교육 요구 사항을 반영해야합니다.

교육 개념은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완전히 반영하고 학생들의 정치 및 이데올로기 적 질, 도덕적 품질, 과학 및 문화적 질, 육체적 및 정신적 품질, 시민권 및 사회적 책임을 배양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교육 목표는 지식과 기술, 프로세스와 방법, 감정적 태도와 가치의 3 차원 적 목표를 반영해야하며 표현은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구체적이고 정확합니다. 수업 내용은 이론과 실천 사이의 연결, 수업과 과외 활동, 책 지식과 학생 생활 간의 관계를 반영해야합니다. 교수법은 생각이 명확하고 구조가 합리적이어야하며 학생들의 주요 역할을해야합니다. 교수법은 융통성 있고 다양해야하므로 학습은 자율성, 협력 및 조사와 같은 학습 방법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교육 매체는 실제 교습에 따라 서로 다른 교수 방법을 적절히 선택할 수 있으며, 교습시 다양한 매체의 보조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혁신 정신, 실용적인 능력 및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개발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교수법을 수립하고 성공적인 교실 개념을 수립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교실 수업에서 기계적 비효율적 인 훈련 시간을 줄이고 사고 훈련의 효과적인 시간을 늘리며 교실의 준수율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교사의 행동을 "실제적이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정확하고, 세밀하게"표준화해야합니다.

2. 엄격하게 교과 과정 계획을 구현하십시오. 커리큘럼 계획은 규칙입니다. 누구나 변경할 권리가 없습니다. 교무실에서는 교사의 수업 상황을 무작위로 확인하고, 수업 일정에 따라 의식적으로 수업에 참석하도록 엄격히 촉구하며, 개인 수업이나 기술 수업에 대한 침입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3. 진지하게 "6 가지 진지한"교육 실천 체계를 구현하고 엄격하고 양심적이며 세심한 교수법의 형성을 장려한다. 학생들에게 선생님의 봉사 정신을 강화시켜 학생들이 쉽게 배울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쉽게 배울 수있게하십시오.

연습 수업을 이해하십시오. 집단 공과 준비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기관 준비, 표준화 및 고효율, 교사의 동일한 그룹은 서로를 듣고, 연구, 주 2 회 미만 세션, 번들 평가 결과의 집단 준비. 젊은 교사의 준비를 강화하십시오.
교실을 잡으십시오. 모든 교사와 학생은 교실에서 통합의 효과를 얻기 위해 완전한 감정, 다양한 상호 작용, 사고를위한 넓은 공간, 소화를 수행하는 일정 기간을 가져야합니다. "생활"은 교수법의 사용뿐만 아니라 교실 분위기가 활발합니다. 또한 지식 표현의 융통성, 교사와 학생들의 다양성, 깊은 사고의 정도, 학생의 최대 참여도, 그리고 궁극적으로 모든 학생들에게 이익입니다.
카운셀링을 잡으십시오. 학생들은 연구 내용을 명확하게해야하며, 교사는시기 적절한 상담을 제공해야합니다. 학생들이 숙제를 잘 끝내고, 숙제를 검토하고, 문제를 적시에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습을하십시오. 적절한 양의 작업 외에도 매일 각 주제의 작업은 품질 요구 사항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표준화, 목표 및 계층화 요구 사항을 강조합니다. 정기적으로 실수를하고 시험에 합격하고, 신중하게 각 시험을 구성하고, 시험 전에 명제를 파악하고, 시험에서 시험 스타일을 파악하고, 시험 후에 시험을 분석하십시오.
분석을 파악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점수 책을 만드는 대신 각 단위 테스트 후에 분석 양식을 만듭니다. 각 단계의 세부 수준 분석, 각 과목 교수 전략 및 구체적인 측정, 시험 품질, 각 과목 분석, 각 학생, 각 질문 유형, 각 지식 점수, 각 시험 후, 품질 분석 회의 열기, 실시 수평, 수직 및 비교 분석은 문제를 밝히고, 주관적 이유를 찾아 내고, 개선 조치를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4. 검사를 강화하고 교육 과정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이 학기의 교무실은 건전한 교육 일상 검사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준비, 승인 및 청취"월간 검사 시스템 및 교육 정기 피드백 시스템을 수립 할 것입니다. 동시에 교사의 교실 효율성, 강의 수준 및 교수법은 교실 강의 형태로 평가됩니다.

5. 교수 및 연구 그룹 작업의 관리를 강화한다. 각 과목의 특성에 따라 각 교수 및 연구 그룹은 구체적인 교수 및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교과 과정 개념을 구현하며 특정 문제를 진정으로 풀어 냈습니다. 형식으로 진행되지 않고 각 강의 및 연구 그룹에는 연구 주제가 있어야하며 활동 기록, 요약 및 최종본이 있어야합니다 교육 및 연구 그룹은 평가를 실시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수 및 연구 활동을 통한 개혁의 효과를 진정으로 구현합니다.

6. 수업 그룹의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준비반은 동일한 교과서에 대한 교훈을 종합적으로 준비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연구 사례를 만들기위한 Dulangkou 교습 모델을 참고하여 함께 토론하고 준비반의 역할을 수행하고 함께 진전하며 개선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코스는 엄격하게 지자체 및 지방 자치 교육의 시행 조항에 엄격하게 부합하여 커리큘럼 계획에 부합합니다.

1. "의무 교육 과정 설정 실험 계획"의 요건에 따라 전국 교육 과정 과목을 개설해야하며, 특히 포괄적 인 실무 활동과 건강 및 미용 과정은 주정부 의무 교육 과정에서 요구하는 주간 수업 시간에 따라 열리거나 증가시키지 않아야한다. 과정의 현상

2. 지방 의무 교육 지역 교과 과정과 학교 교과 과정 시행 개요에서 요구하는 시간에 따라 지역 교육 과정을 개설하십시오. 이 학기에 제공되는 지역 코스는 7 년 실용 활동, 8 년 정신 건강 교육, 9 년 직업지도 및 법률 교육을 포함합니다.

3. 학교 커리큘럼에 따라 학교와 학생의 실제 요구를 충족시키는 학교 커리큘럼을 개발하십시오. 이 학기에 제공되는 학교 커리큘럼에는 7-8 학년과 8 학년 글쓰기의 고전적인 독서 및 안전 교육이 있습니다.

4, 학교 시간에 공부 함 하루에 8 시간 이상 공부하지 않는 학생, 기숙 학교 학생은 하루에 1.5 시간 이상 자율 학습 시간을 늘리지 않습니다. 기숙 학생들은 하루에 9 시간 이상을 자고 있으며, 기숙 학교의 늦은 자율 학습은 21:00시에 끝나고 오전 7시 이전에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하루에 1 시간 이상 집단 운동을하게됩니다. 주말 및 기타 법정 공휴일에는 수업이 없습니다. 관련 주제 : 전국 중소기업 계획 및 교습 사무 실무 계획 전국 소규모 교육 실무 계획은 에세이 글을 참고하기위한 것이며, 완전히 복사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
2019 가을 학기 사업 계획 2019 전국 소형 도덕 교육 사업 계획 중학교 건강 사업 계획 2019 중고등 학교 사무 계획 2010 학년 학기 수업 교사 계획 2019 고교 언어지도 연구 그룹 업무 계획 2019 전국 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회화 2019 동당 건설 공사 계획 [ 2019 년도 작업 계획 칼럼리스트에 돌아온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과 중국 공산당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는 중요한 사상을 바탕으로 당원의 건설, 간부 팀 구성, 당의 조직, 조직 및 업무 방식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창의력, 결속력 및 전투 효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여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하십시오.

둘째, 작업 목표

1. 당원들이 실제로 교육 받고, 사람들이 정말로 만족하며, 일이 실제로 촉진된다는 사실을 토대로 당원의 학습 및 교육 활동과 일 정류 작업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2. 팀 빌딩을 파악하고, 당원들의 이데올로기 적 및 업무 적 스타일을 강화 시키며, 학교 교육 및 가르침에서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과 역할을 제공한다. 교사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선전하고, 당원들이 교사들에게주는 영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원들의 말과 행동 및 성격을 사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강한 선생님의 도덕성과 교사 스타일의 건축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교사가되고 직업을 존중하며 젊은 교사의 성장에주의를 기울이고 젊은 교사의 성장을위한 조건을 창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4. 일하는 방식을 잘 만들고, 일하는 스타일을 구현하고, 정부의 일을 개선하고, 정부의 감독 방식을 개선하고, 학교의 주요 간부들의 정치적, 종교적 행동을 표준화한다.
5.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진지하게여십시오. 비판과 자기 비판을 통해 아이디어를 전달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단합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주요 작업 및 조치

학습 강화 및 결과 달성

1. 학습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학습 시스템을 개선하고, 학습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엄격하게 평가를 연구합니다. 정치 및 이론 연구는 제도화되고, 연재되고, 표준화되어 이론이 실천에 연결되고 외부 세계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당원과 당의 의식을 배양하고, 당의 정신을 강화하고, 이념적 수준과 교사의 정치 이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책임감을 강화할 필요가있다.
2. 다양한 학습 스타일. 형식적으로, 집중 학습과 개인 학습의 결합, 모든 당원들이 학교 계획 학습에 참여하도록 조직하고 애국 교육 영화를 주관하십시오. 모든 당원은주의 깊게 메모를하고 생각을 쓰고 기사를 읽어야합니다.
3. 새로운 시대의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개선하십시오.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은 교수진, 학생 및 학부모와 함께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합니다. 활동을 수행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달성하면서 개선을하면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당원들의 책임 의식과 헌신을 강화하십시오.
4. 모든 일에는 새로운 발전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당원은 큰 일을하고 중요한 행사가되고 학교와 교육 발전에 기여하며 혁신과 진취적인 나무 심상, 헌신과 헌신 나무 심상, 대표적인 나무 심상 및 교사의 도덕 및 심상의 4 가지 양상에있는 심상 설치에 노력하는 신념을 확립해야합니다. 당원을 학교 발전의 선봉으로 만들기.
5.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내부 경영을 강화한다. 모든 당원과 교사는 교사로서의 직무를 진지하게 수행해야하며 교사의 직업 윤리를 의식적으로 준수해야합니다. 누구나 일하고 헌신하는 훌륭한 교사가되어 부모를 만족시키고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파티를 잘 짓고 바람을 피우세요.

1. 학교의 공통 가치를 육성 : "학교는 가정과 가정과 교사와 학교 관리자의 다차원 적 상호 작용", "교사 팀은 가정, 협력, 연구 및 창조"라는 부유 한 학교의 문화적 의미를 육성하십시오. 학습 중심의 교육 및 연구 홈, 그리고 교실 수업 행동의 개혁을 통해 Tangtou State의 교사와 학생들은 교실에서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지회 클럽은 학교 업무의 공개에 관한 지침을 강화합니다. 우리는 교수 및 직원의 민주적 관리 및 민주적 감독 시스템을 개선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민주적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며 개방형 서비스 시스템을 개선하고 교사가 법에 따라 직접 민주적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보장하며 교수 및 직원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합니다. 학교 행사의 공개적 실시에서 학교의 모든면과 관련된 학교 문제는 대중에게 공개되며 홍보는 가능한 한 공개 될 수 있으며 교사에게 공개하는 것은 불편합니다.
3.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진지하게여십시오. 특별한 단체 생활 회의를 소집하십시오. 당원은 개인 분석을 실시하고 준비된 분석 자료에 따라 비교 시험을 하나씩 수행하고 비평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며 교사들 사이에서 민주적 평가를 수행하고 당원들 사이에서 서로를 평가합니다. 민주적 인 평가에 대한 만족도가 50 % 미만인 당원들에게 당 조직은 그 차이를 발견하고 자기 점검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도록 안내해야한다.
4. 파티를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우리는 당의 활동가를 양성하고 당원을 개발하는 데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표준 준수, 구조 개선 및 조심스럽게 개발"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청년 교사와 중년 교사 간의 당원 개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사고가 성숙하고 근본적으로 당원의 조건을 갖춘 활동가들이 정당 조직에 적시에 포함됩니다.

풍부한 활동 그룹

1. 당원들의 삶의 모임을 조직하십시오. 교사와 윤리 강좌를 진행하고 중국 공산당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고 이데올로기 교육의 적절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대다수의 당원들의 이데올로기 의식을 개선하고 탁월한 청년 및 중년 교사를 당 조직에 가입시키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조직합니다.
2. 적극적으로 "좋은 책을 읽는 당원들"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다음과 같이 요구합니다. "당원은 독서의 기치입니다." "이론은 실천과 관련이 있으며 사용법을 배웠습니다"라는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노동 조합의 업무를 강화한다. 유용한 노동 조합 활동을 실시하고, 노동 조합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교사들이 눈에 띄도록 격려하십시오. 훌륭한 대표 회의를 열도록 노동 조합을 감독하십시오.
4. 은퇴 한 교사의 연구와 생활에 염려한다. 우리는 여러 가지 정책 치료를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은퇴 한 교사의 휴가 및 입원 한 선생님의 애도를 잘 수행하며 노인을위한 진정한 일을하고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과 국민 만족 교육의 목표에 따라 카운티 교육 회의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철저히 구현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개발을 파탄"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며 "교육 및 교수의 질적 향상"의 요점을 강조합니다. "법에 따라 학교를 운영하고, 강력한 학교를 가르치고 연구하며, 학교 운영, 우수한 학교 설립"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개척과 혁신, 단결하고 견고한 일, 열심히 노력, 학생을 발달의 기초로 삼고 실용적인 작업을 수행하고 모든면에서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교육, 원거리 교육의 응용 수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교직원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내부 관리를 강화하며,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대상 작업

1. 학교를 잘 지내십시오. 입학률, 합병 비율, 장애아 입학률, 방과 전 1 년간의 교육 비율은 100 %입니다.
2. "316 프로젝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위의 수준으로 평가를 감독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학교 운영을 강화하고 학교를 표준화하는 길을 따르십시오. 계속해서 기존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고 시스템 구현을 강화합니다. 법에 따라 가르치고 법에 따라 가르치기.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안전 책임을 이행하며 학교의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하십시오.
4. 교직원의 건설을 강화하고 교직원의 질을 향상시킨다. 첫째, 진지하게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교사가 과학 발전 개념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사용하여 학교 교육의 전반적인 발전을 이끌어 내고, 교육 지향적이고 학생 지향적 인 태도를 고수하게하십시오. "강화, 심화, 개선 및 개발"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학교 일의 조화되고 건강한 발전을 더욱 촉진 할 것입니다. 둘째, 교무실에서는 정보 기술 교육에 초점을 맞춘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를 주도하고 원격 교육 장비를 적용하고 교실 교육을 마스터하는 교사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5. "교육 품질은 학교의 생명선이다"라는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시키고, 교육 과정 관리를 종합적으로 강화하며 효과적으로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동일한 과목에서 같은 반의 상위 10 위 안에 들어가기 위해 90 % 이상의 과목을 목표로, 40 % 이상의 학생들이 같은 반에서 같은 반의 상위 5 위를 기록했습니다.
6. 캠퍼스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전국 "학교 안전 프로젝트"건설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학교 건물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십시오. 두 번째는 캠퍼스 문화 구축으로 시작하여 학교 운영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셋째, 주요 작업 및 방법 측정 :

1.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선생님의 이미지를 확립한다. "교사법", "교사의 직업 윤리", "민간 도덕적 건축 실행 개요"및 기타 법률 및 규정을 진지하게 공부할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우리는 양심적으로 "교사와 교사의 5 회 금지"와 카운티 국의 "5 회 금지"와 "8 ~ 8 회"를 양지 할 것입니다. 교육법 및 규정의 조항을 엄격히 이행하고, 도덕적 가르침을 증진하며, 법으로 가르치고, 체벌과 신체적 처벌을 위장하는 것을 배제합니다. 우리는 교사 윤리 평가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정기적으로 평가하며 스타일 평가와 당원들의 민주적 평가를 통해 자기 점검 및 자기 교정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교사의 강의"및 "교사의 지식 경쟁"과 같은 활동을 통해 교사의 도덕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교사의 봉사 감각, 윤리 의식, 정직, 인식 교육, 품질 인식 교육, 팀 결속에 중점을 둡니다. 교사, 헌신 및 헌신적 인 헌신에 전념하는 교사 팀을 실제로 만듭니다.

2. 학생들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자질을 향상시킨다. 이번 학년도에는 젊은 선구자 여단을 리더로하여 초등 및 중등 학교 규정과 초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일일 행동 강령을 진지하게 채택하고 "문명 학생", "우수한 집단"및 "우수한 기숙사"의 선발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효과적으로 훈육 교육,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을 발전 시키며,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길러줍니다. Young Pioneers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도덕 교육을 활동에 통합하십시오. 동시에, 깃발 아래에서 연설과 모임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도덕 교육을 실시합니다. 우리는 학습 장애 및 정신 질환을 앓고있는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에 능숙하고, 학교 교육, 육아 교육 및 사회 교육을 통합하는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가정과 학교의 교환 방법을 연구하고 학교와 가정과의 조화로운 관계를 수립하도록 교사를 조직합니다.

3. 교육 과정 관리를 더욱 표준화하십시오. 교무실은 준비, 수업, 숙제, 상담, 평가 및 기타 측면에서 시작하여 효과적으로 교육 과정을 개선하고 교실 교육 개념을 변경하며 교실 교육을 최적화하고 교실 수업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학생 발달에 기초를 두어, 그것은 학생의 학습 습관, 혁신 인식 및 실제적인 능력 경작에 집중합니다. "정규 교육 관리 규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정기적 인 교육 검사 작업 그룹을 구성하고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며 성과급을 이행하기위한 기초를 마련해야합니다. 교사의 정기 평가는 제도화되고, 과학적이며, 세련되고, 인간 문화적이어야하며, 현실적이고 공정하며 지속적이어야하며 투명성을 높이고 표준화되고 질서 정연하며 효율적이어야합니다. 교사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여 각 교사가 자신의 직업을 잘 수행 할 수있게하십시오.

4. 교수의 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교수 업적은 고등부 당국이 학교 운영 수준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이며, 이는 사회 및 가족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지난 학년도 교육 결과는 약간 증가했으나 그 증가는 학교의 우수한 홍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지 만 올해는 "교육의 질이 학교의 생명선"이라는 인식을 강화해야하고 학술 사무국에서는 품질 향상을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마련해야합니다. 평가 및 평가 방법은 "협력, 단결 및 근면"이라는 교육 분위기를 더욱 조성 할 것이며, 학교는 품질을 미래 성과 연봉으로 간주하고, 최적화 모델을 평가하고, 진급하고, 채용에 대한 중요한 조건을 제공 할 것이며 학술 사무국 평가의 중요한 기초가됩니다.

5. 학교 기반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촉진하십시오. 첫째, "지식 중국 - 중국의 소규모 교사 교사 훈련"의 좋은 일을하고, 45 세 미만의 모든 교사들이 훈련에 참여합니다. 두 번째는 사람들이 도시에서 조직 된 현대 교육 역량 교육에 참여하도록하고, 학교에서 현대 원격 교육의 전적인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학교에서 정규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둘째, 교사의 기본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하며, "3 인 1 페인팅"과 "컴퓨터의 초기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부터 시작하며, 교무실에서는 교사의 연령 특성과 지식 수준에 따라 과제를 수정해야합니다. 학기말 평가 셋째, 교무실은 학교 기반의 자원을 탐구하고, 학계 지도자 및 교수 전문가와 같은 주요 지도자의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교실 토론, 특별 강연 및 강의와 같은 학교 기반 교육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며, 각 교수 및 연구 그룹은 연구 주제에 중점을 두어 교실 수업을 시작점으로 삼아야하며, 각 교원의 교수 및 연구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위한 교훈으로 활용해야합니다. 교사가 이론적 학습과 자신의 교육적 행동을 결합하고 연구 주제를 결정하며 학교 기반 연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교사를 적극적으로지지합니다. 다섯 번째는 원거리 교육 장비의 교실 이용률을 높이고 특성과 효과를 사용하기 위해 원거리 교육 장비의 사용을 평가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공식화하는 것입니다.

6. 스포츠와 보건 사업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킨다. 첫째, "건강 우선"사고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체육 교육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십시오. 체육 교사는 교수 계획을 수립하고 체육 교육을 체계적으로 마련해야합니다. 두 가지 운동과 과외 활동으로 좋은 체육 교육을 결합하고, 스포츠 표준을 잘 지키고, 학생들의 체력과 건강을 향상 시키십시오. 여단은 정규 학생 운동을 실시하고 연례 스포츠 모임을 조직해야합니다. 둘째, 건강 교육, 건강 교육 프로그램 개발. 총무과에서는 학생 건강 검진을 조직하고 학생의 건강 기록을 수립하는 등 "학생 건강 의식 향상을위한 학교 보건 업무 규정"을 신중히 실시 할 필요가 있습니다. 노동 조합은 건강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건강 감독 및 검사의 강도를 높이고 건강 검진 활동을 수행하고 일일 검사 및 평가를 실시해야합니다. 일반 질병의 예방 및 치료 및 전염병 예방에 대한 홍보 및 교육을 신중히 수행하고 보건부 직원에게 건강 지식 강좌 실시, 학교 식량 위생 안전 관리 강화, 학생들의 식중독 사고 예방을 정기적으로 권유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교사는 "건강 교육 리더"를 출발점으로 삼아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 특성을 출발점으로 삼아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인내심을 길러주고, 심리적 지구력을 향상 시키며, 사회 생활 적응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둘째, 학교 정신 강화, 작풍 스타일 건설, 최적의 교육 환경
1. 교사의 직업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교사의 윤리 및 직업 윤리 건설을 신중하게 파악하며 정치 연구 시간을 활용하고 교사가 관련 기사 및 자료를 읽고, 독서 노트를 작성하며 토론하고 반영합니다. 학생, 학부모, 교사를위한 지역 사회 참여, 학교 윤리 적시에 상황을 검토하고, 도덕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 학교 교육과 교육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적시에 피드백의 의견을 대조하기 바랍니다.
수업 교사 팀의 훈련, 관리 및 평가를 강화하고 수업 교사 팀의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아이와 같은 아이를 사랑한다"는 아이디어를 옹호하며, 교사와 학생 사이의 다리를 세우고, 감정을 가지고 움직이며, 인도하고, 열심히 일하고, 현실적이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사심없는 사랑을 사용합니다. . 교육과 긍정적 인 교육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교육적 지위를의와 의로 가득 채우십시오. 교사의 도덕적 훈련을 결합하고 수업 교사의 업무 투입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자녀를 미소 짓고 자녀와 이야기하여 밍글리가 자녀에게 지식을 찾도록 가르쳐주고 자녀가 자녀에게 자녀에 대해 걱정할 기회를 제공하도록하십시오.
2. 도덕 교육 조직의 건설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학교의 젊은 개척자 조직을 개선하십시오. 여단위원회와 함대 간부들은 민주적 인 선거와 정기적 인 교체 시스템을 시행했습니다. 대기업, 중소기업 팀을 "행복하고 독립적이며 친절하며 고양하는"집단으로 구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수업 관리를 표준화하고 문명화 된 행동 습관의 개발을 실천에 옮기십시오. "현실, 엄격한 관리, 고집 스러움, 침투 강조"에 입각 한 원칙에 따라, 실제로 학급 수업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정규 업무부터 시작하여 "5 가지"수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그것은 "하나의 라인업"을 바로 잡고 깃발 쟁이 행사, 학급 간 운동의 계급, 학생들의 영적 전망을 형성하는 것, 교실의 순서, 집회의 순서, 그리고 질서있는 문명의 순서를 수립하는 것, 습관을 계발하는 것 "언어 문명을 달성하고, 만다린어를 말하고, 예의와 습관을 가진 사람들을 대우하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학교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하나의 시스템 ", 실내 위생 및 야외 책임 지역 청소 시스템을 고수하고,"하나의 개념 "을 확립, 즉 법을 준수하십시오 늙은 사람들을 존중하고 젊고, 유엔과 우호적 인 이들을 사랑하십시오. 학생들의 주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활동과 경영 평가를 조직하게하고, 좋은 행동 습관이 의식적 행동으로 내면화되도록 학생을 점차적으로 "나는하고 싶다"에서 "해야한다"로 바꿉니다.
캠퍼스 문화 구축 및 교육 환경 정화.
학교는 "학생들을 중심으로 개발"이라는 주제로 "학자 같은 캠퍼스"분위기를 조성하며, "실용적이고 혁신적이며 협업 적이며 효율적인"정신으로 학교는 종합적으로 캠퍼스 문화 건설을 촉진하고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캠퍼스", 활기와 근면으로 가득한 "공원", 우정, 조화 및 조화를 융합시키는 "고향".
1. 조심스럽게 선전 포지션을 마련했습니다. 여론을지도하는 동안 주제를 강조하고 사진과 텍스트를 구현하며 선전과 교육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2. 표준 교실 레이아웃. 각 반의 레이아웃은 반원들의 특성을 반영해야하며 생기 있고 깨끗하며 우아하고 건강하며 문명화되고 영감을주는 분위기를 조성해야합니다.
도덕 교육의 채널을 넓히고 "3 대 1"교육의 장점을 활용하십시오.
1. 학교, 가정 및 사회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공동으로 도덕 교육을 이해하기위한 공동 노력을 결성하십시오. 열악한 자제력을 가진 학생들과 행동 습관이 좋지 않은 학생의 경우 이러한 특수 학생의 변화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해야합니다.
2. 좋은 학부모 학교를 유지하고 학교와 학부모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 적시에 학교의 교육 철학을 알리고 학부모에게 육아 교육에 대한 좋은 일을하도록 안내하고 학생들이 학부모의지도하에 일상 생활을 가속화 할 수 있도록 가정과 학교에서 공부하도록합니다. 의 형성.
3. 교내 밖의 도덕 교육 기지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며 학생들의 능력을 풍부하게합니다.

네. 특정 작업 내용.

9 월 :
1. 개회식.
2. 학교 교육, 예절 교육, 안전 교육을 좋아합니다.
3. 도덕 교육, 젊은 개척자, 수업 등을위한 작업 계획 수립
4. 학교 출석과 계급 문화를 교정하십시오.
5, 환경 에세이 "녹색 Enshi. My Home"
6. 건강 교육 교실 : "인플루엔자 A H1n1 인플루엔자 통제"주제
7. 캠퍼스의 첫 번째 특별 호를 확인하십시오. "H1n1 독감 홍보", "조국 사랑, 조국 노래"및 "국어 홍보"를 주제로합니다.
8. 스승의 날 덕분에 학생들은 "교사와 교사 존중"에 관한 교육을 받게됩니다.
9. 수업 문화를 확인하십시오. 각 학년의 네 가지 테마 : 청나라의 날, 북경어의 홍보, 안전 보건, 문명 에티켓.
10. 9 월 수업은 10 월에 공개 발표를 계량했다.
1. 깃발 팀과 학생 협의회 간부 훈련. 카운셀러와 협력하여 젊은 개척자 팀을 개선하고 드럼 밴드를 훈련시킵니다. 젊은 개척자 팀의 간부 훈련 및 팀 역사 교육 활동.
2. 새 학생 행동 강령 및 초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행동 규범의 개정 된 버전 구성 및 학습. 학생들은 학교 교육, 안전 교육, 문명 에티켓 및 행동 습관 교육을받습니다.
3. 안전 교육 수업. 상단 및 하단 복도에서 학생들의 안전 훈련을 조직하십시오.
4. 학생들이 사회 복지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5, 캠퍼스를 아름답게하고, 창문을 교체하십시오. .
6. 겨울 스포츠 모임을 조직하십시오.
7. 10 월 수업은 11 월에 홍보를 계량했다 :
1. 법적 교육 수업을 듣기 위해 법률 시스템 부사장을 고용하십시오.
2. "과학을 옹호하고 종파에 반대하는"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정규 수업 듣기, 반 학생들의 수업 행동 확인.
4. 교사와 학생들이 평화 창출과 도시 공동 건설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5. 수업 특별 호의 두 번째 문제.
6 월, 11 월 수업은 홍보를 수치화했습니다.
12 월 :
1, 감기, 화재, 도난 방지, 안티 - 중독 및 기타 교육.
2, "청년 설날"캠퍼스 특별 호.
4. 설날 행사를 준비하십시오.
5. 병사들을 보내라.
6. 원격 자원 주제 강좌 세미나를 사용하여 세 가지 수업을 들어보십시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다양한 형태의 보건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학생의 건강 지식 교육을 강화하며 학생의 건강 습관 습관을 키우고 일일 위생 청소 및 검사를 실시하며 학교 건물, 아파트 건물, 통나무 집 등 주요 지역의 건강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합니다. 학교 캠퍼스의 건강과 학생들의 개인 위생 수준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건강을 보호하며 깨끗하고 깔끔하고 건강한 학습 환경과 생활 환경을 조성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
1. 모든 교사들이 건강 지식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고, 목표를 명확히하도록 조직하십시오.
2, 학교 건강 작업 및 클래스 부량, 노동의 명확한 부문, 사람들에게 책임을 달성하기 위해.
3. 건강 관리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군 네트워크 관리 메커니즘을 형성하며,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4. 건강 검진 시스템을 개선하고 점차 집중 관리에서 내면화 습관으로 바꾼다.
5, 매일 두 소규모 청소, 주간 청소, 주간 평가, 양적 작업 아이디어를 준수합니다.

셋째, 주요 작업
1. 건전한 학교 보건 사업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학교 보건 사업의 리더십과 감독을 강화하며 모든 수준에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누가 관리하고 누가 책임이 있는가"를 달성하며 "상급반"평가의 중요한 조건으로 보건 사업을 포함시킵니다. .
2. 학교 캠퍼스의 특성에 따라 각 학급의 보건 지구를 합리적으로 정리하여 과학적 배포와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3. 건강 지식 강의를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학생들에게 개인 위생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위생 습관을 키우고, 캠퍼스 위생 및 청소에서 좋은 일을하도록 교육하십시오.
4. 학생들의 나이에 따라 적절한 노동에 참여하도록 학생을 조직하고, 노동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안전 교육을 제공하고 필요한 안전 및 건강 보호 조치를 제공합니다.
5. 건강 지식에 관한 특별 홍보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창문, 선전 칼럼, 학습 정원 및 기타 양식을 사용하고 "엉망진창 정리"를 잘 수행하십시오.
7. 캠퍼스 환경 정화 및 미화를 보장하기위한 환경 위생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8. Young Pioneers, Youth League Committee 및 Student Union의 역할을 수행하여 캠퍼스가 항상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 될 수 있도록 "건강 감독 포스트"를 구성하고 환경 위생 검사 및 평가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9. 학교 건강 검진 팀에는 특별 담당자가 있으며, 매주 화요일에 학교의 건강 검진이 실시되며, 검열 상황은 정시에 발표됩니다.
10. 식량 및 식수 위생을 보장하기 위해 물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에게 위생 기준을 충족시키는 적절한 식수를 제공하십시오.
매점 종사자는 정기적 인 건강 검진을 실시합니다.
만찬 음식 구매를 엄격히 통제하고, 만료되고 타락한 음식이 캠퍼스에 들어오지 못하게하고 식당에 들어 가지 않도록하십시오.
학생들이 잘 먹고, 편하게 먹고, 잘 먹을 수 있도록 여러 식품을 합리적으로 배열하십시오.
식당은 설치류 통제, 모기 살해, 바퀴벌레 살생과 같은 정기적 인 방역 작업을 강화하며 일반적인 식기는 일대일 소독을 보장하고 교차 감염을 예방합니다.

넷째, 강의실 내부 및 외부의 특정 요구 사항
1. 교실과 해당 복도는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되며 종이 먼지와 부스러기가 없습니다.
2. 교실과 복도의 벽면에는 볼 프린트, 신발 지문 및 먼지가 없습니다.
3, 문과 창문은 먼지가없고 유리는 밝고 깨끗합니다.
4, 책상과 의자는 깔끔하게 배출되고, 학생들은 수업이나 활동에 나가며, 테이블과 의자는 책상 위에 놓여 있어야하며, 책상에는 아무것도 없으며, 책상에있는 학교 용품은 규칙적인 방식으로 배치됩니다.
5, 플랫폼은 깨끗하게 유지, 항목은 깔끔하게, 아니 먼지가 배치됩니다.
6. 칠판은 시간이 지나면 청소되고 분필 슬롯에는 먼지가 없으며 카드와 작은 칠판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통합됩니다.
7. 청소 도구가 교실의 지정된 구석에 배출되고 배출이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8. 교실과 복도 벽에는 홍보물과 서예의 표면에 분명한 먼지가 없으며 발코니 난간과 내부 측면에는 신발 지문, 볼 지문 및 먼지가 없습니다.
보구 안 지방 건강
1. 위생 구역에 시멘트 포장을 한 등급은 하루 종일 깨끗하고 깔끔하고 종이 껍질 및 기타 쓰레기가 없어야합니다.
2, 건강 지역은 꽃 침대, 잔디 클래스, 꽃 침대에 파편, 기본적으로 잡초가 없다는 것을 보장해야한다. 화단의 표면은 기본적으로 얼룩이 없어야합니다.
3. 보건 지역은 복도 또는 계단과 같은 클래스이며 표준은 교실 요구 사항과 동일합니다. 복도에는 벽과 판촉 그림 및 발코니 난간이 있습니다. 계단에는 계단, 난간, 계단 벽이 있습니다.
4. 깨끗한 먼지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닦아야하는 위생 구역에 홍보 기둥과 창문이 있어야합니다.
사무실 내외부 건강
1, 땅은 깨끗하고, 종이 조각이나 파편이 없습니다.
2, 벽, 발코니, 천장, 형광등, 컴퓨터 책상, 물 디스펜서, 플래 카드 등. 먼지가없고 발자국이 없으며 스파이더 웹이 없습니다.
3, 문과 창문에 먼지가없고, 유리가 밝고 깨끗합니다.
4. 사무실의 책상과 의자는 깔끔하며, 사무실을 떠날 때 책상 위의 교사 용품과 학생의 숙제가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5. 항목 캐비닛에 먼지가없고 파편이 없습니다.
6, 건강 도구는 규칙적인 방식으로, 쓰레기 봉투에 배치하고, 매일 청소.
학생 개인 위생.
1. 앉고 읽는 자세가 정확해야합니다.
2, 진지하게 눈 운동을 할 때, 행동은 정확합니다.
3, 입욕, 부지런한 샴푸, 손톱 자르기, 옷 갈아 입기.
4, 깨끗한 컵과 손수건을 가지고, 음용수 위생에주의하십시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을 계기로 과학 발전의 개념을 철저히 기획하고 학교 교과 계획의 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을 기회로 삼아 효과적인 관리의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교육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면서 우리는 "독립, 완화, 협력 및 경쟁"이라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 및 교수 과정의 프로세스 관리를 통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념의 선진 경영 아이디어를 강조하고 학교 교육 및 강의의 질이 더 우수해질 수 있도록하십시오.

둘째, 주요 작업

1. 교육 정보의 속도를 높이고 "디지털 캠퍼스"를 창출하십시오.

교육 정보화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교 교육 정보 네트워크의 리더십을 강화하며 "디지털 캠퍼스"건설을 가속화하고 학교 웹 사이트 개발을 증진하며 학교 웹 페이지를 지속적으로 풍부하게 만듭니다. 전자 독서 교실의 건설을 개선하고, 복리 후생실을 유지하고, 그룹 컴퓨터를 가르치고 연구하며,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을위한 교육 정보화 서비스를위한 물류를 제공합니다. 물류 지원 및 교육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정보 기술 및 주제 강의의 통합에 관한 연구를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교사의 현대 교육 기술 사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보조 및 상담에 능숙합니다. 강사가 코스웨어 및 개인 홈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학교의 모든 측면을 수행하여 "디지털 캠퍼스"를 만듭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