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전국 소 도덕 교육 사업 계획


둘째, 학교 정신 강화, 작풍 스타일 건설, 최적의 교육 환경
1. 교사의 직업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교사의 윤리 및 직업 윤리 건설을 신중하게 파악하며 정치 연구 시간을 활용하고 교사가 관련 기사 및 자료를 읽고, 독서 노트를 작성하며 토론하고 반영합니다. 학생, 학부모, 교사를위한 지역 사회 참여, 학교 윤리 적시에 상황을 검토하고, 도덕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 학교 교육과 교육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적시에 피드백의 의견을 대조하기 바랍니다.
수업 교사 팀의 훈련, 관리 및 평가를 강화하고 수업 교사 팀의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아이와 같은 아이를 사랑한다"는 아이디어를 옹호하며, 교사와 학생 사이의 다리를 세우고, 감정을 가지고 움직이며, 인도하고, 열심히 일하고, 현실적이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사심없는 사랑을 사용합니다. . 교육과 긍정적 인 교육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교육적 지위를의와 의로 가득 채우십시오. 교사의 도덕적 훈련을 결합하고 수업 교사의 업무 투입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자녀를 미소 짓고 자녀와 이야기하여 밍글리가 자녀에게 지식을 찾도록 가르쳐주고 자녀가 자녀에게 자녀에 대해 걱정할 기회를 제공하도록하십시오.
2. 도덕 교육 조직의 건설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학교의 젊은 개척자 조직을 개선하십시오. 여단위원회와 함대 간부들은 민주적 인 선거와 정기적 인 교체 시스템을 시행했습니다. 대기업, 중소기업 팀을 "행복하고 독립적이며 친절하며 고양하는"집단으로 구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수업 관리를 표준화하고 문명화 된 행동 습관의 개발을 실천에 옮기십시오. "현실, 엄격한 관리, 고집 스러움, 침투 강조"에 입각 한 원칙에 따라, 실제로 학급 수업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정규 업무부터 시작하여 "5 가지"수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그것은 "하나의 라인업"을 바로 잡고 깃발 쟁이 행사, 학급 간 운동의 계급, 학생들의 영적 전망을 형성하는 것, 교실의 순서, 집회의 순서, 그리고 질서있는 문명의 순서를 수립하는 것, 습관을 계발하는 것 "언어 문명을 달성하고, 만다린어를 말하고, 예의와 습관을 가진 사람들을 대우하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학교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하나의 시스템 ", 실내 위생 및 야외 책임 지역 청소 시스템을 고수하고,"하나의 개념 "을 확립, 즉 법을 준수하십시오 늙은 사람들을 존중하고 젊고, 유엔과 우호적 인 이들을 사랑하십시오. 학생들의 주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활동과 경영 평가를 조직하게하고, 좋은 행동 습관이 의식적 행동으로 내면화되도록 학생을 점차적으로 "나는하고 싶다"에서 "해야한다"로 바꿉니다.
캠퍼스 문화 구축 및 교육 환경 정화.
학교는 "학생들을 중심으로 개발"이라는 주제로 "학자 같은 캠퍼스"분위기를 조성하며, "실용적이고 혁신적이며 협업 적이며 효율적인"정신으로 학교는 종합적으로 캠퍼스 문화 건설을 촉진하고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아하고 세련된 "캠퍼스", 활기와 근면으로 가득한 "공원", 우정, 조화 및 조화를 융합시키는 "고향".
1. 조심스럽게 선전 포지션을 마련했습니다. 여론을지도하는 동안 주제를 강조하고 사진과 텍스트를 구현하며 선전과 교육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2. 표준 교실 레이아웃. 각 반의 레이아웃은 반원들의 특성을 반영해야하며 생기 있고 깨끗하며 우아하고 건강하며 문명화되고 영감을주는 분위기를 조성해야합니다.
도덕 교육의 채널을 넓히고 "3 대 1"교육의 장점을 활용하십시오.
1. 학교, 가정 및 사회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공동으로 도덕 교육을 이해하기위한 공동 노력을 결성하십시오. 열악한 자제력을 가진 학생들과 행동 습관이 좋지 않은 학생의 경우 이러한 특수 학생의 변화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해야합니다.
2. 좋은 학부모 학교를 유지하고 학교와 학부모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며 적시에 학교의 교육 철학을 알리고 학부모에게 육아 교육에 대한 좋은 일을하도록 안내하고 학생들이 학부모의지도하에 일상 생활을 가속화 할 수 있도록 가정과 학교에서 공부하도록합니다. 의 형성.
3. 교내 밖의 도덕 교육 기지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며 학생들의 능력을 풍부하게합니다.

네. 특정 작업 내용.

9 월 :
1. 개회식.
2. 학교 교육, 예절 교육, 안전 교육을 좋아합니다.
3. 도덕 교육, 젊은 개척자, 수업 등을위한 작업 계획 수립
4. 학교 출석과 계급 문화를 교정하십시오.
5, 환경 에세이 "녹색 Enshi. My Home"
6. 건강 교육 교실 : "인플루엔자 A H1n1 인플루엔자 통제"주제
7. 캠퍼스의 첫 번째 특별 호를 확인하십시오. "H1n1 독감 홍보", "조국 사랑, 조국 노래"및 "국어 홍보"를 주제로합니다.
8. 스승의 날 덕분에 학생들은 "교사와 교사 존중"에 관한 교육을 받게됩니다.
9. 수업 문화를 확인하십시오. 각 학년의 네 가지 테마 : 청나라의 날, 북경어의 홍보, 안전 보건, 문명 에티켓.
10. 9 월 수업은 10 월에 공개 발표를 계량했다.
1. 깃발 팀과 학생 협의회 간부 훈련. 카운셀러와 협력하여 젊은 개척자 팀을 개선하고 드럼 밴드를 훈련시킵니다. 젊은 개척자 팀의 간부 훈련 및 팀 역사 교육 활동.
2. 새 학생 행동 강령 및 초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행동 규범의 개정 된 버전 구성 및 학습. 학생들은 학교 교육, 안전 교육, 문명 에티켓 및 행동 습관 교육을받습니다.
3. 안전 교육 수업. 상단 및 하단 복도에서 학생들의 안전 훈련을 조직하십시오.
4. 학생들이 사회 복지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5, 캠퍼스를 아름답게하고, 창문을 교체하십시오. .
6. 겨울 스포츠 모임을 조직하십시오.
7. 10 월 수업은 11 월에 홍보를 계량했다 :
1. 법적 교육 수업을 듣기 위해 법률 시스템 부사장을 고용하십시오.
2. "과학을 옹호하고 종파에 반대하는"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정규 수업 듣기, 반 학생들의 수업 행동 확인.
4. 교사와 학생들이 평화 창출과 도시 공동 건설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하십시오.
5. 수업 특별 호의 두 번째 문제.
6 월, 11 월 수업은 홍보를 수치화했습니다.
12 월 :
1, 감기, 화재, 도난 방지, 안티 - 중독 및 기타 교육.
2, "청년 설날"캠퍼스 특별 호.
4. 설날 행사를 준비하십시오.
5. 병사들을 보내라.
6. 원격 자원 주제 강좌 세미나를 사용하여 세 가지 수업을 들어보십시오.


7. 안전 및 포괄적 인 관리 작업 검사를 만나십시오.
8. 국기 아래서 스피치 콘테스트의 결과를 발표하십시오.
9, 클래스는 12 월에 계량 공시.
2019 년 1 월 :
1. 설날을 조직하고 축하하십시오.
2. 휴일 징계, 안전, 보건 및 기타 교육.
3. 도덕 교육, 팀 및 수업 시간의 요약.
4. 평가 :
"우수한 학생 연합 간부", "우수 아나운서"및 "우수 깃발 소지자"로 선정.
"우수한 교사"와 "우수한 교사"를 선정했습니다.
선정 된 "문명 클래스"와 조화로운 학년 그룹.
5. 부모에게 보낸 편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