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중등 학교 교무실 업무 계획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정신을 계기로 과학 발전의 개념을 철저히 기획하고 학교 교과 계획의 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을 기회로 삼아 효과적인 관리의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교육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면서 우리는 "독립, 완화, 협력 및 경쟁"이라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 및 교수 과정의 프로세스 관리를 통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념의 선진 경영 아이디어를 강조하고 학교 교육 및 강의의 질이 더 우수해질 수 있도록하십시오.

둘째, 주요 작업

1. 교육 정보의 속도를 높이고 "디지털 캠퍼스"를 창출하십시오.

교육 정보화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교 교육 정보 네트워크의 리더십을 강화하며 "디지털 캠퍼스"건설을 가속화하고 학교 웹 사이트 개발을 증진하며 학교 웹 페이지를 지속적으로 풍부하게 만듭니다. 전자 독서 교실의 건설을 개선하고, 복리 후생실을 유지하고, 그룹 컴퓨터를 가르치고 연구하며,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을위한 교육 정보화 서비스를위한 물류를 제공합니다. 물류 지원 및 교육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정보 기술 및 주제 강의의 통합에 관한 연구를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교사의 현대 교육 기술 사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보조 및 상담에 능숙합니다. 강사가 코스웨어 및 개인 홈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학교의 모든 측면을 수행하여 "디지털 캠퍼스"를 만듭니다.

2. 모든 학년에서 "자기 교육"의 연구를위한 길을 닦으십시오.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실행은 "자기 교육"에 대한 활력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기 건설 교육"은 새로운 도덕 교육 개념의 지침에 따라 도덕 교육 실습의 연구 주제이며, 특성을 만들고 학생들에게 결과를 산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음과 몸의 발달은 좋은 공간을 만듭니다.

3. 교사 연수

수업 교사의 교육 결과를 통합하고 수업 교사의 질과 수준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을 잘 관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새로운 상황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다린 어의 홍보를 강화하십시오. 지방 언어 표준의 고급 단위에 대한 노력.

"기초 교육 커리큘럼 개혁 개요"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교수, 교수 및 연구, 과학 연구와 긴밀하게 연계하고 교육의 적절성을 향상 시키며 교사의 최신 정보 기술 교육과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을 결합하고 교육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

4. 과외 활동의 시간을 활용하여 과학 및 기술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기 위해 다양한 성적을 구성하십시오. 그림 미술 그룹, 체스 팀, 국제 체커 그룹, 서예 그룹, 아코디언 그룹 등 다양한 관심 그룹을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용적인 능력과 혁신 정신을 함양하고 그룹 관심 활동의 결과를 조직 할 계획이며, 대회는 행사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5. 함께 일하고 졸업반에서 열심히 일하십시오.

학생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좋은 수업을 구성하십시오. 조정을 잘하고 졸업반의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6. 학생 상태 파일 및 상태 파일 관리

학생 상태 관리에 대한 규정을 심각하게 시행하고 학교의 내부 요인으로 인해 학생이 빠져 나가지 않도록 학생들의 양도를 개선하십시오. 학생이 실종되면 수업 시간에 출동해야하며 동원을 잘하고 학생의 손실을 줄이며 학교를 벗어나는 현상을 예방해야합니다. 학교의 지시 사항, 엄격한 파일 관리 시스템, 학생의 엄격한 전송, 전송 절차, 학생 전송 및 전송 절차의 정신 및 요구 사항에 따라.

학생 건강 기록의 관리를 개선하고 학생 전염병 및 고 발현 예방 작업 및 학생 건강 관리를 잘 수행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합니다.

7. 엄격한 출석 관리는 공정하고 사법적인 원칙과 사람 중심의 경영 아이디어에 따라 학교가 정한 출석 관리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고,주의를 기울이고, 각 교사의 업무를 존중하고, 존경하며, 열정과 학업을 유지합니다. 열의와 업무 효율 향상.

8. 모든 종류의 중간 시험과 모든 종류의 중간 시험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9. 실험실과 독서실에서 좋은 직장을 가르치십시오.

실험실 직원은 교육 서비스의 의미를 확립하고, 직업을 사랑하며, 비즈니스를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합리적인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실험 수업을 시작하고, 시험 비율을 100 % 보장하며, 함께 작업하고, 실험실 파일 관리, 재무 관리 그리고 정기적 인 관리.

독서실 직원은 독서 시스템, 관리 시스템을 구성하고 설비와 설비를 유지해야하며 매일 처리하는 절차 외에도 매 학기말에 교수가 빌린 책을 재활용하거나 갱신하는 절차를 거쳐 잃어버린 책을 누설해야합니다. 기관 보상, 학생들에게 다양한 서적 소개, 특히 탁월한 교과 외 독서 자료 및 관련 학습 자료 권장, 다양한 관리 표준화, 학교의 도서관 자원 이점 극대화, 교사의 독서 계획 수립, 참고 문헌 추천, 교사가 조용히 공부하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10. 문화재 및 스포츠 용품의 관리를 강화하여 자재 손실을 막아야하며, 관리 인력은 장비를 관리하고, 요구 사항에 따라 관리하며, 대출 상환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 교육 기능을 최대한 발휘해야합니다.

11. 체육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체육 수업과 "두 운동"관리를 표준화하기 위해 "학생들의 건강 기준"을 심각하게 구현하여 주요 수업 중 학생들의 햇볕 활동과 스포츠 대회를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매일 운동 1 시간을 유지하며 학생들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가을 게임을 구성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새 학기에, 새로운 상황 하에서, 학무 사무실의 직원은 연합하고 헌신해야합니다. 감히 탐구하고, 깊이있는 관리 업무 이론을 연구하고, 교육의 최전선에 봉사하십시오. 교무실 직원은 자신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책임 의식을 고집하며 서로의 업무를 지원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학교 경영에 복종하며 업무 효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품질의 업무 결과를 보장하며 학교를 일류 표준화 학교로 세워야합니다. 자신의 기여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