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3 학년 마지막 수업 교사의 작업 계획


첫째, 교습 계획
1. 생각하기 영어 학습은 학생들의 영어 학습과 실제 활동뿐만 아니라 영어의 기본 지식과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네 가지 기본 기술을 점차적으로 파악하고 언어 능력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시각을 개발하고 사고력을 개발합니다. 따라서 이번 학기의 수업 과정에서 학생들은 학습의 주체이며, 교사는 지도자의 역할을하고 학생들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행사합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맥락에서 우리는 기본 학습, 확장 학습, 향상된 성적 학습 및 고급 영어 커리큘럼에 대한 맞춤식 학습의 특성을 반영한 학습 과정이되어 각 학생의 완전한 발전과 성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기회와 조건이 가득합니다.
2. 고등학생 신입생은 고등 학교의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이라는 맥락에서 영어 교과서에 처음 접촉했으며, 교재에 다소 불편 함을 느꼈습니다.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측면에서 학생 개개인의 수준은 상당히 다르며 학생들의 전반적인 기초가 상대적으로 약하며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이 꽤 있습니다. 학생의 중학교 영어 학습 과정이 만료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학습 목표, 이니셔티브 부족, 열정 및 자의식이 부족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영어 학습에 자신이 없으며 오랜 학습에 지쳐 영어에 관심이 없습니다.
3. 교과서 및 보충 교재 이번 학기의 과제는 필수 모듈 1, 2의 강의 과제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두 부류의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교과서의 내용은 적절히 통합되고 조정될 것입니다. 주요 임무는 학생들의 어휘를 파악하고 학생들의 문법을 보완하며 규범을 쓰는 것입니다.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이번 학기의 영어 주간 신문을 사용하고 매주 듣기 훈련 및 테스트를 사용하며 매주 청취 수업을 듣고 학생들의 듣기 실력을지도합니다.
4. 두 가지 모듈을 통해 학습 목표는 학생들이 교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갖도록하여 학생들이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를 통해 관련 영어 지식을 습득하고 기본 지식을 확장 할 수 있도록합니다. 기술 숙련은 언어 학습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열정을 완전하게 동원하여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배우고 협력 적으로 배울 수있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학생들이 세계, 중국 및 서양 문화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그들의 시야를 넓히도록 도와줍니다.
5. 교수법은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정신과 개념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구현하며 적극적인 학습과 교사 교육을 보완하여 새로운 교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각 단원은 낭송 할 훌륭한 단락을 선택하고 정기적으로 확인하며 동시에 훌륭한 단어 및 단 어 탐지를 수행합니다.
아침 독서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감독을 강화하며 아침 독서의 질을 보장하십시오.
이전 기사를 검토하고, 학생들이 이전 지식과 새로운 지식을 결합하고 통합하도록지도하고 돕는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고, 우생학 학습 및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지침을 강화하여 학습 효율을 향상시키고, 장점 및 기존 결함을 분석하고, 운영, 의견 및 승인, 그리고 단점에 대한 적절한 지침을 마련하도록 안내합니다. 시기 적절한 조정;
절차 평가를 실시하고 대학원 학생들의 열정을 자극하고 학부생에게 방과 후 카운셀링을 제공하여 학습의 즐거움을 배우고 작은 진보와 작은 변화 속에서 학습의 확신을 갖도록 격려합니다.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일치하는 교수법에 대한 정기적 인 반영, 교습 방법의시기 적절한 조정은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에 도움이되며, 반영에있어 그들의 교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향상시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을 복습하고, 수업 녹음에 좋은 일을하고, 서로 교환하고 배울 수 있으며, 겸손과 동료 및 연장자로부터 배우십시오.

둘째, 높은 수준의 수업 관리를받는 신입생은 새로운 환경에 들어가는 법을 배우고 있으며 많은 경우 부적합합니다. 따라서 현재 학기에 학생들은 학교의 학교 상황에 대해 알게 될 것이고 고등학교 학습 상황은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환경에 통합 할 수있게 할 것입니다.
1. 일상적인 행동 규범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문명화 된 예의를 표준화하십시오.
2. 적극적으로 조건을 만들고, 좋은 수업 스타일과 스타일을 창조하십시오.
3. 학급 간부들을 훈련시키고, 반을 관리하기 위해 반원위원회를 충분히 활용하며,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 좋은 다리가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4. 학생들이 제 8 차 학교 게임 및 과학, 기술, 문화 및 예술제에 참여하도록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5. 수업 시간에 빨간 노래를 연습하고 10 월 중순에 노래 경연 대회를 적극적으로 준비하십시오.
6. 일상 생활에서의 운동에 대한 인식을 키우고 체력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을 보호합니다.
7.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점차 과거의 나쁜 습관을 바꾸도록 감독하십시오.
8.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 애국주의 교육, 징계 시험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학급 회의를 사용하십시오.

셋째, 교육 연구는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자료를 적극적으로 수집하며, 새 학년도에 교과서 작성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수 및 연구 그룹과 준비반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일주일에 한 두 번씩 수업에 참석하려고 노력하며, 기회가 생기면 다른 학교의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교에 기반한 교수 및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자기 반성하고 교육 및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합니다.

네.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은 평생 학습에 대한 인식을 확립하고 정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며 직업에 대한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고 자신의 문화와 정치적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분야의 다양한 훈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식적으로 새로운 커리큘럼 이론을 배우고, 새로운 개념을 수립하고, 새로운 개요를 탐구하고, 새로운 교수 방법을 탐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