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년 파티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작업 계획


양당 스타일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개발 구역에서 청사진 회의를 청결하게하고 모든 간부들의 이론적 인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2019 년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를위한 업무 배치는 다음과 같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3 대변인회'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 제 10 대 자치구 총회, 제 3 차 징계 심사위원회, 제 10 회 자치구 제 3 회 회의, 징계 검사위원회 정신과 개발구의 정신을 진지하게 이행한다. 중요한위원회의 배치, 반부패 전략의 준수, 당원과 간부의 업무 스타일 강화, 간부의 질적 향상, 일자리 변화, 풀뿌리로 깊숙이 들어가고, 봉사를 강화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위해 노력하며, 반부패 노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향상시킨다. 수준.

둘째, 학습 시간, 내용 및 요구 사항

학습 시간

매주 화요일에는 고정 된 정치 이론 수업 시간에 모든 간부가 집중 학습에 참여해야하며 각 학습 시간은 2 시간 이상입니다. 집중 학습을 주장하면서 모든 사람들은 자율 학습, 자습, 학습 노트 및 독서 경험을 가져야합니다.

학습 콘텐츠

주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당의 청정 정부 건설 이론, 장쩌민 동지의 3 대 생각, 후진타오 중국 국가 주석의 중요한 연설 정신,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보고서 연구, "당 헌법", "공산당원 및 주요 간부의 무결성을위한 몇 가지 지침"및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사치 및 폐기물 저축 및 저축에 관한 몇 가지 조항"과 중부 "여덟 조항"및 "부패 지침"을 배우는 당의 스타일 스타일 결정, 등등.

학습 요구 사항

1. 간부는 로그인 시스템을 구현하는 법을 배웁니다. 모든 간부들은 그들의 학습 스타일을 더 고쳐야하고,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앞서 가고, 늦지도 않고 일찍 떠나야한다고 주장해야합니다. 특별한 상황에 처한 경우 시간을내어 학습 내용과 요구 사항을 따라 학습을 완료해야합니다.

2. 모든 간부는 열심히 공부하고 적절하게 준비하며 공부 노트를 기억하고 서로의 실제 작업을 결합하고 수시로 작업 및 스타일의 특정 문제를 확인하여 경보 음이 울리고 미세 기간을 방지하며 모든 종류의 부패에 의식적으로 저항해야합니다. 현상.

셋째, 작업 계획

1.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우리는 당위원회와 당과 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을지지하고, 당위원회와 정부의 중요한 안건에 "이행 조치"를 공동으로 시행하고 함께 실시하고 점검 할 동네의 경제 및 사회 개발 사업과 함께 배치해야합니다.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체제를 엄격히 이행 할 필요가 있으며, 총무 책임은 당위원회 위원장이 담당하며, 동급생이 특정 체포에 책임이 있다고 판단하고 다른 구성원은 분업에 따라 직무 범위 내에서 책임을진다. 징계 검사위원회는 직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조직 및 조정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업무를 분해하고 수행하고,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목표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는 데있어 당위원회를 지원해야합니다.

2. 작업을 명확히하고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읍 회의당위원회는 이행 조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한 책임 제도를 시행합니다. 항목별로 책임자에게 작업 작업을 구현하고 표준, 측정 및 시간 제한 완료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이를 구현하기 위해 관련 당사자를 적극적으로 구성합니다. 매년 1 분기에는 전년도의 과제 완료를 요약하고 개발구의 부패 방지 및 예방 시스템 구축을위한 선도 그룹에 작업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3. 감독을 강화하고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읍 회의당위원회는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감독, 감독 및지도를 강화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해야합니다. 검사 작업의 중요한 부분으로 "구현 조치"를 구현해야합니다. 평가 메커니즘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선행 기관 및 주요 간부의 평가 및 평가 범위에 "이행 조치"의 이행을 포함시켜 업무 성과 평가 및 간부의 보상 및 처벌의 중요한 부분으로 포함시켜야합니다. 보상 및 처벌 메커니즘을 향상시키고, 전형적인 것을 요약하고, 경험을 촉진하고, 진보를 칭찬하고, 진보를 촉진하십시오.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하거나 업무를 지연시키지 않거나 부작용을 초래하지 않는 사람들은 책임을 져야합니다.

넷째, 조직의 리더십

간부의 정당 스타일에 대한 이론과 청결한 정부 건물은 책임있는 지도자의 통치를받습니다. 사무실은 인사를 소집하고 기록 및 토론 기록을 배우고 업무를 훌륭하게 수행 할 책임이 있습니다. 각 간부는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에 대한 이론적 연구에 중점을두고 정치 이론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하며 당의 스타일을 정립하고 청정한 정부를 심층적이고 지속적인 방식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