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2019 보건 센터 파티 지점 업무 계획


첫째, 홍보를 강화하고 정당 교육을 진지하게 강화하십시오.

새해에는 당의 당소 개혁과 당의 당당한 성과를 진지하게 복습하고 요약해야하며 학회의 선진 사례와 선진 모델을 알리고 좋은 분위기와 내외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첫째, 다양한 수업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정기 월례 회의, 지구 보건 국, 해성 거리 노동위원회의 지침, 지침, 정책을 종합적으로 시행하여 모든 당원과 직원들의 생각, 조직, 의료 윤리를 종합적으로 강화합니다. 파티 섹스 교육을 기다리며 당의 당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둘째, "3 대 대표"학업 및 교육 활동을 계속 강화하고 확장하고 당 지사의 조직 생활을 촉진하며, 셋째, 병원의 당부 적극적으로 뛰어난 젊은이들을 흡수하여 지부 팀을 강화하고, 넷째, 진보 된 교육 성과를 유지하고, 일의 스타일, 과학적 작업 방법 및 훌륭한 일하는 메커니즘이 직원들의 작업을 전심으로 확대 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병원 병원 재개발.

둘째, 상황을 재검토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적응력과 안정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조화로운 사회"의 수립을위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의료 산업의 공공 복지와 비영리를위한 관리 조치가 결정되며, 동시에 국민을 위해 병원의 노력이 강화됨에 따라 관련 과금 표준의 엄격한 이행이 상당히 제한된다. 병원의 직접적인 경제적 이익. 장점을 유지하고 브랜드를 구축하며 무적의 위치에 서기 위해 의료 이익 마진을 압축합니다. 우리 당원은 상황을 검토하고 이익을 통제하며 의료 업무의 정상적이고 조정 된 발전을 이끌어야하며 특히 정부의 보상 체계가 마련되기 전에 운영상의 어려움에 직면하여 집단이 돈을 잃지 않도록하는 목적을 조정할 것입니다. 각 부서의 배분 비율에 따라 직원의 합리적인 기본 소득이 크게 영향을받지 않고 지속적으로 병원의 응집력, 구심력 및 매력을 향상시키고 인재 팀의 안정을 보장 함과 동시에 수입 및 지출을 늘리고 운영비를 통제합니다. 봉사, 나무 입 "을 통해 지속적으로 더블 수확의 사회적 이익과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문명 서비스, 그리고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문명 단위는 문명화 된 서비스를 고수한다"문명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병원 당국은 직원들의 정치 및 이념적 업무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핵심 부서의 이미지 구축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서비스 내용을 공개하며 서비스 태도를 수정해야한다. 우리 중 한 명은 환자에게 소리를 내고, 질문에 답하고, 목소리를 보내고, 설명과 불만을 이해하지 못하고 사과하는 "다섯 가지 소리"서비스를 환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둘째 : "병원 서비스 조항 및 "원시, 추위, 하드, 톱, 푸시"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행동 규범, 실무자의 규칙과 행동에 관한 일련의 조항 셋째 : 정기적으로 의료 직원을위한 에티켓 교사를 고용하여 표준화 된 서비스 및 예절 교육을 실시하고, 넷째는 : 우리는 훌륭한 거버넌스 팀을 구성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부 건설을위한 특별 관리 팀을 구성하며 마약 진출을 엄격히 통제합니다. 다섯째, 인프라 구축을 강화할 것입니다 .xx 년 동안 200max 광학 시스템과 컬러 b 슈퍼 컴퓨터 중 하나를 업데이트 할 계획입니다. 여섯 번째는 안전 보호 조치를 강화하고, 병원과 부서의 품질 관리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의료 사고를 예방하고, 작업의 오류를 적시에 처리하는 것입니다.

넷째, 전형적으로 수립하고 직원들의 사명감을 강화하십시오.

시대는 재능을 요구하며, 시대는 재능을 창출합니다. 지난 해 고급 인력, 고급 간호사, 탁월한 당원 및 우수한 회원을 포함 해 병원의 대표적인 대표자가 출현하여 평범한 업무에서 특별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Haicheng Center Health Centre에있는 새로운 세대의 직원들에게 뛰어난 품질을 집중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새 해에는 우리 학교의 파티 지부가 진보 된 것을 추천하고, 전형을 세우고, 새로운 트렌드를 수행하고, 새로운 스타일 등을 병원의 당부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이며 중요한 임무로 보여줄 것이며, 파티, 스타킹, 판촉 및 급여 인상 작업에 참여하여 장기간, 표준화 및 권위있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병원 전체 직원은 선진적이고 노력하기 위해 노력하고 동시에 칭찬받을 것입니다. 동지들은 그들의 명예를 소중히하고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직원들에게 우리 자신의 실질적인 행동으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고 병원 건강의 장기적인 발전 실현에 더 많은 공헌을 할 것입니다.

요컨대, 당사 지사의 일에서 좋은 일을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병원의 일상 업무의 정상적인 발전과 구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새해에는 확고하고 성숙하고 꾸준한 속도로 끊임없이 진취하고 진취적인 정신으로 현대 우산을 중심으로 한 당 지사를 더욱 밀접하게합시다. 현대적인 신하성을 건설하십시오. 중앙 병원이 더 큰 공헌을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