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2019 사업 계획

고교 종합 연습 활동 커리큘럼 작업 계획


첫째, 직장 아이디어

우리는 기초 교육 커리큘럼의 개혁, 커리큘럼 개혁 진흥 및 교육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과학 발전의 작동 원리를 고수하고 견고하고 효과적인 교수 및 연구 활동에서 연구,지도 및 관리를 계속 강화할 것입니다. "서비스"의 서비스 기능은 민주적이고 개방적이며 효율적인 교수 및 연구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포괄적 인 실제 활동 커리큘럼의 구현 수준과 수준을 심화시킵니다.

학교의 커리큘럼 실습의 어려움과 주요 문제에 대한 자세하고 심층적 인 연구를 계속하고 점차적으로 종합적인 실무 활동을 구축하기 위해 학교를 정상 상태로 유도하고 점진적으로 정보 기술 교육과 주제 통합 연구를 탐구하고이 과정을 종합적으로 홍보합니다. 학교 전반의 질서있는 개발과 포괄적 인 탐구.

적극적으로 포괄적 인 실제 활동 커리큘럼의 구현에 학교의 기존 자원과 성공적인 경험을 탐구하고 수정하고 점차 포괄적 인 실제 활동 커리큘럼에서 우리 학교의 교육 특성을 형성하십시오.

둘째, 수업 내용과 수업 일정

주정부 및 시립 자료실의 정신에 따라 학교의 실제 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1 년차 노동과 기술 수업은 "노동과 기술"교과서를 기초로하여 설계되었으며 자체 편집 교과서 또는 포괄적 인 실제 활동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계획은 학교 교육부에보고하여 기록해야합니다. 주당 1 교시.

2. 2 학년 및 3 학년의 노동과 기술은 주로 "포괄적 인 실습 활동"과 "노동과 기술"교과서를 보조 디자인 교육으로 삼고 있습니다. 주당 1 교시.

셋째, 주요 작업

적극적으로 커리큘럼 루틴을 구현하고 커리큘럼 구현의 기반을 통합합니다.

1. 학교의 실제 상황을 합리적으로 분석하고, 학교와 교사를지도하여 포괄적 인 실천 활동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커리큘럼 계획을 구현합니다.

2. 다양한 현장 견학 및 세미나 활동을 실시하고, 교육 과정에 대한 지침을 강화하며 포괄적 인 실무 활동의 개발을 종합적으로 촉진합니다.

3.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구성을 개선하고 교사 할당 방식을 최적화합니다. 적극적으로 학교의 특성 자원 및 우수한 자원의 건설을 촉진하고 학교 커리큘럼 실행의 능력과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4. 커리큘럼 구성 과정에서 학교가 형성 한 우수한 경험을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관련 평가 활동을 조직하고 학교의 고등학생 종합 실무 활동의 구현 전략을 점차 풍부하게 만듭니다.

6. 계속 가르치는 연습 주간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7. 정보 기술 및 주제 통합에 관한 교수 연구를 적극적으로 탐구한다.

커리큘럼 이해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교육 및 연구 활동 구성

1. "커리큘럼 개혁 개념을 다시 배우고 커리큘럼 개혁 행동을 다시 생각해 보라", "교실 수업 효과 성"세미나 활동을 계속 진행하십시오. 교과서 개혁의 필요성, 중요성 및 어려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교육부의 "고등학교 일반 교과 과정"및 "일반 고등학교 종합 실습 활동의 구현 및 관리"의 아카이브 정신을 더 깊이 연구하고 구현하며, 관련 섹션의 교과 과정 정보 코스의 배경, 코스의 성격, 코스의 내용, 코스의 기본 개념, 코스 관리, 코스 평가 등은 교사의 문제 의식과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항상 새로운 커리큘럼을 유지합니다.

2. 종합적인 실천 활동을지도하는 교사는 현대 정보 기술을 배우고 교사의 정보 활용 능력 개발을 장려하며 정보 기술 및 주제 통합에 관한 교수 연구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교사가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에 적응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3. 월간 교육 및 연구 활동과 가끔 세미나를 통해 훌륭한 학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포괄적 인 실제 활동을 가르치는 교사와의 교류 및 세미나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십시오.

4. 교사가 포괄적 인 실제 활동에 대한 사례 연구를 수행하고 포괄적 인 실제 활동의 교육 실습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향상 시키며 따라서 과학적으로 교육 활동을 안내 할 수 있도록지도하십시오.

5. 고등학교 교사를 조직하여 고등학교 포괄적 인 실천 활동 커리큘럼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적극적으로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커리큘럼 실행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1. 포괄적 인 실제 활동 커리큘럼에 대한 연구 팀을 더욱 강화하고, 연구 기반 커리큘럼 실험을 수행하고, 커리큘럼의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에 대한 액션 연구를 수행하고, 타당성 경험을 축적하고 커리큘럼 개발의 전반적인 홍보를위한 참고서를 제공합니다.

2. 포괄적 인 실제 활동 과정에서 정보 기술 및 커리큘럼 통합과 같은 주요 프로젝트의 효과적인 보급 및 통합을 강화하고 학교가 자신의 개발 필요에 따라 코스 및 교습 특성을 선택적으로 생성하도록 안내합니다.

4. 포괄적 인 실제 활동 평가를 강화하고 학생의 학업 평가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5. 고등학교 커리큘럼 개혁의 발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