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2019 학생회 활동 계획 에세이


최초의 공립학교 학생회로서 우리는 미래를위한 좋은 아이디어들로 가득 차 있지만 또한 역사의 사명을 감당합니다. 우리는 학생 연합의 훌륭한 전통을 요약하고이를 바탕으로 혁신과 혁신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압력 일뿐만 아니라 우리를위한 원동력이기도합니다. 과거를 요약하고 미래를 기대하면서 학생위원회는 "단결과 단조"를 목표로하고 "싸우고 결속력있는 공동체를 구축"하고 모든 것을 학생과 학생을 위해 " 모든 학생들은 2019 년 학생 연합 (Student Union) 프로그램을 기반으로합니다.

I. 책임 분담 시스템

학생 총국과 모든학과 장관을 전제로 학생회의 모든 구성원은 노동 분업 체제를 구현하여 분업이 분명한 책임을지고 인민에게 책임을진다.

1. 의장은 전반적인 업무 및 사무 계획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2. 부위원장은 일상적인 업무에서 회장을 지원하고 각 부처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3. 분업이 책임이있는 동안, 단결을 강화하고, 노동 분업이 가족을 분리시키지 않도록 각 부처 간의 협력과 협력을 강화한다.

4. 각 부서의 장관은 본부 및 부서의 관련 부서의 업무를 담당하고 부서는 특정 책임 부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둘째, 사상 교육

독창적 인 사상 교육 계획을 바탕으로 우리는 이론, 정신을 기초로 한 영적 지향, 새로운 시대의 요구에 부합하는 실천 능력, 그리고 교사와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봉사하는 근본적인 임무를 실현할 것입니다.

1. 우리 학교의 학생 간부들이 주도적 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대학의 사상 정치 활동 계획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2. 연구소의 특성에 따라 과학 기술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조직하고 학생들에게 과학 기술 혁신의 실질적인 단계를 제공하며 학생들의 적극적인 탐구와 용기의 정신을 기른다.

3.학과와학과와 학생회와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삶을 풍요롭게하고 교육 활동을하기 위해 학생회가 다양한 활동을하도록 지원한다.

셋째, 학습 스타일 구축

이번 학기에 우리는 학생회의 역할에 충실히 따르고, 학습 스타일 구축을 촉진하고, 훌륭한 정신으로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며, 열심히, 부지런하고 현실적인 학습 스타일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모든 측면과 다양한 수준에서 선전과 동원을 수행하고의를 증진하며 "학습 스타일"의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 회합의 다양한 선전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2. 다양한 심포지엄을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다양한 교류 활동을 목표로하며, 학생들의 학업 및 생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3. 학문적 스타일 구축에 중점을 두어 학생들의 종합적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과학 기술 문화 활동 및 전문 기술 대회를 적극적으로 실시한다.

넷째, 문화 및 스포츠 활동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학생들의 영적 및 문화적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며 지속적으로 대학의 응집력을 높이고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의 신체적 질을 향상시킵니다.

1. 학교 활동을 조직하여 학교의 학생들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2. 학생들이 게임에 참여하도록 조직하고 이전 세션을 토대로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3. 안뜰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문화의 밤에 진지하게 협력하십시오.

다섯. 생활 측면

이 학기는 학교의 기존 문제 및 실제 상황에 따라 학생 숙박 및 학생 식단의 관리를 강화할 것이며, 학생회는 물류 부서와 결합되어 대학생 조합의 학생회를 주체로 조직 할 것입니다. 학생들이 학교에서 집과 같은 느낌을 갖도록 침실과 식사를 준비, 검사 및 감독합니다.

1. 식품 군을 수시로 검사하고 감독하는 식품위원회 설립을 조직하십시오.

2. 기숙사 거버넌스위원회의 설립을 조직하여 기숙사에서의 숙박 및 위생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수행합니다.

여섯째, 영적 문명의 건설

이 학기 학생은학과 간 연계를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을 위해 전폭적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진지하게 이행 할 것입니다. 각학과의 우수한 프로젝트를 통해 모든 학생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학교의 학습 스타일 건축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1. 기숙사 회원들의 사고, 규율, 학습 및 건강 검사를 통해 별 등급 기숙사 선정 시스템을 시작합니다.

2. 학생의 교수 및 연구 계획을 확장하고 다양한 성적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학생들의 삶에 가깝도록 캠퍼스 문화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3. 새로운 학생 관리 체제를 탐구하고 대부분의 학생들이 수업 구성에 참여하도록 열정을 동원하십시오.

"Xiongguan Man Road는 철분과 같지만 이제는 처음부터 다시 움직이고 있습니다."비엔티안 재개의이 순간, 우리 학생들은 셀프 서비스, 자치와 자기 교육, 성공적인 경험을 이어 받아 대학 생활 혁신에 대한 경험을 계속해서 수행 할 것입니다. 동시에, 학생회의 내부 통제를 강화하고, 우리 부서의 학습 스타일 구축에 기여하며 궁극적으로 교사와 학생들에게 전심으로 봉사하는 근본적인 임무를 실현합니다.

결국 우리 학생들은 열정과 올바른 태도로 대할 것입니다. 모든 반 친구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모든 교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학교 전체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학생회에지지와 격려를 보내 주길 바래요. 동시에 학생회에서는 학교 전체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더 많은 소중한 의견과 제안을 해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시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실수와 결함을 수정해야만 우리가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