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2012 년 중학교 정치 수업 계획


이번 학기에 저는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 성과를 향상시키고, 법을 준수하고, 교육하고 가르치며,이 분야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문 분야를 강조하면서 학교의 교수 개혁 프로그램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기능,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의식과 도덕적 인 질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학습 할 수있는 능력을 길러줍니다.

첫째, 이번 학기의 주요 교육 목표 :

1 : 학생들이 개인적 및 사회적 관계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이해하고 책임 의식을 강화하며 책임감있는 시민이되도록하십시오.

2 : 학생들이 자신의 현실에서 시작하여 우리의 위대한 조국의 기본 국가 조건, 기본 국가 정책, 심오한 문화 및 끝없는 민족 정신을 이해하고 따라서 사회주의 조국에서 자존심, 자신감 및 자부심을 조장하도록 안내하십시오.

3 : 학생들이 사회 생활에보다 잘 참여할 수 있도록 중국어 특성을 지닌 기본 경제 시스템, 정치 시스템 및 사회주의 문화 건설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4 : 학생들에게 공통의 이상과 개인적인 이상을 수립하고, 그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차이를 만들고, 개인 의 미래와 운명을 조국의 미래와 운명과 의식적으로 결합하도록 안내합니다.

둘째, 학업 상황 분석 :

1. 새로운 학생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학습 및 심리적 특성을 이해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학교는 방금 교육 개혁을 시행했으며 올해는 한 학기를 시작했으며 학생들의 협조, 의사 소통 및 자기 학습 능력을 더 깊이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셋째, 취해진 조치 :

풍부한 교육 상황을 조성하기위한 실제 조건과 결합 된 교육에서 학생들의 호기심을 자아 내고 자부심을 발휘하고 학생들에게 숨겨진 잠재적 인 창조적 인 자질을 탐구하고 개발하며 학생들의 탐구 정신, 혁신적인 사고를 지키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배우고, 진정한 지식을 옹호하고 진리를 추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기부금과 잠재력의 완전한 발전을위한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독립적 인 사고. 커리큘럼 표준에 따라 학생들의 지식과 기술을 가르치는데 좋은 일을하고 정규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1. 수업에서 학생들이 습득 한 기초 지식은 비교적 강하지 만 충분히 포괄적이지는 않습니다. 기초 지식을 기본 기술로 전환하는 과정을 더욱 강화하고 포괄적 인 지식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2. 학생들은이 과목에서 학습에 대한 관심이 낮기 때문에 학습이 열악하기 때문에 과목을 배우는 데 더 관심을 갖습니다.

3. 학생들이 주제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배우는 태도와 목표를 강화시키는 교육자.

4. 교실에서 레벨 별 교육을 실시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며, 학생들의 학습의 주도권과 열정을 전적으로 동원합니다.

3, 카운셀링의 강도를 높이고 상담 우생학은 상승을 반영, 가난한 학생 상담 더블베이스를 강조, 각각 얻을 게있다.

4. 조심스럽게 공과를 준비하고 각 공과를 고안한다. 첫 번째 주에는 이번 학기의 모든 교육 목표를 학생들에게 알려 주며 학생들은 목표에 따라 일주일 동안 자율 학습을하고 장에 따라 설명합니다.

5. 진지하게 모든 가르침을 다루고, 제 시간에 문제를 발견하고, 제 시간에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간단히 말해 이번 학기의 작업에서는 교실 수업 개혁에 대한 응답으로 문제가 제 시간에 발견되고 문제가 해결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