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2019 은행 업무 계획 에세이


올해 은행의 회계 결산 상황에 따르면 내년은 주로 서비스 파악, 품질 파악, 품질 파악의 3 가지 측면에서 시작되며, 이제는 2019 년에이 세 가지 측면에서 사업 부서의 아이디어를 도출했습니다.

먼저, 고객을 중심으로 삼아 결제 서비스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고객이 우리의 생존의 원천입니다 영업 부서 및 외부 창구로서 서비스의 품질은 은행의 신뢰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1. 우리가 옹호 해 온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 "풀 타임 서비스", "대기중인 서비스"및 "3 톤 서비스"가 계속 구현 될 것이며 각 직원은 각 고객을 참을성있게 대하고 고객 만족.

2. 금융 산업 간의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공과금 및 세금을 계속내는 것 외에도 은행의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이 카운터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은행의 서비스 종류에 따라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금융 정착민, 교통 법규, 중계 항공기 대리점 및 기타 기관 결제 외에도 내년에 개통 될 고속도로 통행료 징수 서비스, 개방형 펀드 취득 사업, 증권 사업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 유형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야합니다.

3. 개인 비즈니스와의 접촉을 사전에 강화하고 개인 비즈니스에 참여하며 개인 비즈니스에 익숙해 져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이미 통합 비즈니스 시스템에 통합되었지만 영업 부서의 업무가 부족한 여러 가지 이유로 진정한 통합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 n
Bsp; 4, 강의실로 은행과 함께, 내년에 우리는 은행 결제 방법에 대한 강의를 더 많이하고, 사람들의 금융 지식을 향상 시키며, 고객이 은행에 대해 더 많이 알게하고, 은행에 가까이 가서 우리 사업에 통합 할 것입니다.

5. 전화 뱅킹, 셀프 서비스 뱅킹 및 온라인 뱅킹의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양질의 고객에게 온라인 뱅킹 서비스의 사용을 권장하십시오.

둘째, 강력한 내부 통제 관리, 위험 방지 및 업무의 질 보장. 최근 몇 년간 금융 범죄 사건이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운영 규범 및 시스템의 구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았습니다.

1. 가능한 한 빨리 우리 부서의 컴퓨터 인터페이스를 대체하기 위해 과학 기술 부서를 감독하고, 시스템의 구현의 강철 시스템을 강화하고 구속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권한, 부서 및 카드 1 대 1 카드 1 장을 구현하는 포괄적 인 비즈니스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십시오.

2. 계정 관리 및 현장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둔 중요 링크 및 중요 게시물에 대한 내부 통제 및 외부 방어를 강화합니다.

3. 회계 및 출납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회계 및 출납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 및 점검하고, 회계 인감 및 빈 중요 문서의 사용 및 보관을 표준화하십시오.

4. 은행 결제 결제 기금의 안전을 보장하고 외부 결제 위험을 방지하기위한 은행의 수단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지불 결제 자의 판매에 중점을 둔다.

5. 업무 운영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일반 회계 일일 검사 시스템을 강화하며 시간에 숨겨진 위험을 발견하고 오류를 줄여 정산 사고를 없앱니다.

6. 지사의 업무 지침 및 검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십시오.

7. 회계의 질에 대한 정기적 인 평가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다섯째, 직원 중심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사람 지향적 인 방법입니다. 직원의 질이 은행 발전의 근본이되는 방식 직원 이직의 빈번한 상황에서 영업 부서는 긴급하게 고품질의 팀을 필요로합니다.

1. 좋은 사람들을두고 사용하십시오. 은행 업계는 매우 아름답게 경청하고 있으며 실제로 경쟁과 위험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부서에서 특정 심리적 특성과 문화적 성취가 필요합니다. 직원의 잠재력을 극대화 할 수있는 고용주의 능력과 능력에서 적절한 지위를 파악함으로써 직원의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2. 내년도 가장 긴급한 비즈니스 교육 강화 인사 계획에 교육 계획을 제출하고 계산원 시스템, 지불 결제 방법, 포괄적 인 비즈니스 시스템 회계 시스템, 새로운 회계 과목 및 다양한 신흥 비즈니스에 대한 기본 지식을 준비합니다. 교육.

3. 긴밀한 인력의 경우 직원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내년 기술 경연 대회에 참가하는 것 외에도 사후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4. 직원의 이념적 업무를 부지런히 수행하고 직원을 돌보며 직원의 심리적 품질을 강화하십시오.

5, 계획, 의도적으로 작업 순환을 수행하고, 각 직원이 단일 작업에서 혼합 다중 에너지로 변경하도록 교육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