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2019 Sipin 교수 및 연구반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정신을 깊이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교육 방법을 대담하게 개선하고, 자율성, 협력 및 조사의 학습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교과 과정 개혁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도입하기 위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태도를 채택합니다. Sipin의 교실 수업과 결합하여 마음을 바꾸고, 적극적으로 탐구하고,이 그룹의 교사들을 조직하여 새로운 교육 개념 및 교육 이론을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주제의 강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아이디어와 목표 :
1. 능동적으로 "독서 활동"을 수행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며 배우기를 계속하고 교습 수준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커리큘럼 개혁의 새로운 라운드가 심화되면서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교 육 문제가 계속해서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교사는 계속 학습하고 적시에 비용을 청구하고 시대를 따라 잡아야합니다. 이번 학기는 유연하고 다양한 독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하며, 학습 방법 측면에서는 집중 학습과 자율 학습을 병행해야하며, 교사는이 학기 중 한 권의 교과서를 읽어야하며, 독서 또는 독서를 요구합니다. 경험의 교환.
2. 강의, 강의 및 수업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일상적인 일을 잘하고, 준비, 수업, 숙제, 상담, 시험 및 기타 측면에서 좋은 직장을 꾸미십시오. 교사 그룹의 세미나와 핵심 교사의 시범 수업을 통해 그룹 전체의 구성원들이 진지하게 교재를 연구하고 브레인 스토밍하고 서로 배울 수 있도록합니다.
3. 다양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명단에 이름을 올리려고 노력합니다.
조심스럽게 교수 논문을 작성하고 사례를 가르치며 교수 및 연구실 평가에 참여하십시오.
4. 강의 요약 및 강의 경험을 강화하고 상호 강의 및 평가 활동을 수행한다.
5. 교무실에 협조하고 교사들에게 신중하게 교훈을주고, 각 반마다 좋은 교훈을 얻고, 숙제를 신중하게 수정하고, 수업 후에 세심한 상담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45 분 안에 교실 효율성, 품질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모든 학생을 대면하고, 학생을 차별하지 않으며, 학생의 주요 역할을 강조하십시오.
6. 학교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주제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목적과 계획으로 좋은 수업 활동을 조직하고, 강의 초안을 완성하고, 품질과 디자인 및 반성 사례를 완성하십시오.
7. 모든 종류의 자료를 수집하고 저장하는 교수 및 연구 그룹 웹 페이지를 제작하여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구성원이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룹의 교사들은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교재를 수집하고, 코스웨어를 만들고, 향후 교습을위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코스웨어의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구축합니다.
셋째, 월간 작업 배열 :
9 월 : 교수 진행 계획을 수립하고, 그룹 작업 계획을 가르치고 연구하며, 커리큘럼 자료집을 만듭니다. 교사가 책을 읽고 독서 교류를 개최하도록 조직하십시오.
10 월 : 주제 연구 세미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두 번째 클래스 오픈 수업의 두 번째 날, 교과서 분석 11 월 : 커리큘럼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풍부하게 계속합니다. 이론적 인 질문을 쓸 교사 조직에 대한 생각. 첫 번째 수업에서는 공개 수업과 교과서 분석에 대해 생각합니다.
December : Problem Study : 그룹 활동을위한 조직 활동 전략.
1 월 : 문제 연구 : 학급 활동에 교실 수업에 참여하는 학부생의 열정에 관한 연구. 2 월 : 최종 검토 계획을 수립하고 커리큘럼 리소스 풀을 구성하고 다양한 요약과 논문을 제출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