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2013 학년도 교육 및 연구 계획


첫째, 목표와 과제
??
◇ 당의 교육 정책을 철저히 이행하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모든 학생들을 상대하고 학생의 능력과 정신을 배양하며 교수, 교육, 연구 및 개혁 활동에있어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목적을 달성한다.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명예와 불명예, 노동 개념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세웁니다. 구체적인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입학률은 95 % 이상이고, 연간 중퇴율은 3 % 미만이며, 의무 교육의 완료율은 98 % 이상이며, 우수한 비율은 40 % 이상이고, 합격률은 80 % 이상이며, 낮은 점수율은 10 % 이내로 관리됩니다.
??
2201 년에는 중학교 2 개의 고화질 라인과 중학교 3 명, 첫 번째 명령 줄 1시 35 분을 완성했으며 고속 회선 속도는 60 %에 도달했으며 4 번째 속도는 카운티의 6 번째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카운티에서 상위 5,000 명을 출입하여 120 명에 도달했습니다.
??
모든 경쟁사의 3 명의 학생들은 카운티 상위 10 위를 가리 킵니다.
??
4 명의 선생님이 4 대 우수 선발 결과를 카운티 상위 10 위 안에 들었을 때 교사의 95 %가 학업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
?? 5 개의 몸 건강한 아름다움 활동은 타운십에서 첫번째로 랭크되었습니다.
??
6 교사의 학습 능력, 교수 및 연구 능력, 과학적 연구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훌륭한 선생님의 도덕성을 키우고, 훌륭한 교수 스타일을 만들고, 일류 학습 스타일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 둘째, 구현 계획 :
??
▣ 조직을 개선하고 교수 및 연구 개혁 계획을 수립한다. 팀장 : Zhang Guoping, 팀 리더 : Zhou Jianmin, 정치사 교육 및 연구 그룹, 팀장 : Zeng Xiaojing, 물리 및 화학 학생 교육 및 연구 그룹, 팀 리더 : Zhan Aijun, 바디 뮤직 및 미학 연구 그룹, 팀 리더 : 팀은 언어 교육 및 연구 그룹, 그룹 리더 인 Jiang Caihe, 신입생. 각 팀장은이 그룹의 교수 및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교육 계획, 규정 계획을 숙제하고 주재하고, 강의 및 실습 그룹의 데모 수업 및 공개 수업 활동을 관장하고 세부 기록을 작성하도록학과 사무국을 지원하기 위해이 그룹의 교사들을 양심적으로 조직해야합니다.
??
"등록 및 통합 작업을 파악하여 등록 비율이 표준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의 강도를 높이고 학교장 패키지 학교, 지도자 및 강사를 구현하며 교수진과 교직원은 학생의 책임을 져야합니다.
??
?? 교리의 개념을 완전히 바꾸고, 양질의 교육의 이행과 실행을 단호하게 장려하십시오.
??
?? 1, 교육의 개념을 변경, 과거의 영웅의 생각을 테스트 과거를 변경, 교사의 시험은 교육 및 평가의 조합에 시험. 동시에, 일상적인 시험은 교사 평가에 포함됩니다.
??
2, 학생들의 성격과 전문성의 개발에주의를 기울이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며, 학생들이 신체, 소리, 아름다움 및 기타 측면에서 발전하도록 격려한다.
??
다양한 분야의 교육 분야에서 우수한 교육의 보급을 강화 예를 들어 중국어 교육에서의 학생들의 질적 인 향상은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을 배양하여 학생들의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둘째, 도덕, 기질, 자기 재배 및 정서를 고취시키고 고상한 이상적인 삶에 대한 올바른 전망, 세계관을 확립하십시오.
??
2 광범위하게 품질 교육의 다양한 활동을 수행, 종합적으로 양질의 교육의 구현을 촉진 :
??
?? 서예, 예술 및 기타 특별 관심 그룹을 형성하는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각각 왕 Mingsheng, 상담 책임 Zhan Zhanyi 교사.
??
b. 학교 스포츠 팀 및 예술 공연 팀 구성. 스포츠 팀은 육상 팀과 볼 팀으로 나뉘며 각 팀은 Zhan Xinsheng과 Wang Nianhe가 코칭합니다. 예술 공연 팀은 다양한 수준의 예술 공연에 참여해야하며, 수업 교사는 상담을 책임 져야합니다.
??
"C"는 노래 시리즈, Deng Jianjun, 책임 편집장 장 Caihe, 장 Zhongming, 왕 Diyin, 초기 검토, 원고 선택, 고용 및 원고에 대한 각 클래스의 언어 교사 : 루 Yuanxin, 편집장 : 드럼 시리즈 "드럼 바람"잡지를 계속 실행 그것은 언어 교사와 수업 교사의 수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
"다리 교량 중학교 방송국"에서 좋은 일을 계속해라. 감독 겸 편집장 : 왕 신차오 (Wang Xinchao)는 휴일 외에도 하루 4 회 고품질 편집자와 방송사 팀을 설립하고 음악 방송 또는 건강한 음악을 연주합니다.
??
?? e, 중국어 교사와 수업 교사의 각 클래스는 좋은 수동 사본, 한 학기, 학생 학습, 관심 위치가 될 수 있습니다.
??
"Xiangqiao 중학교의 11 번째 미적 교육 축제", 체조 쇼, 당구 전시, 체스 전시, 서예 및 그림 전시, 필기 신문 전시 활동을 시작하고 관련 교사 성과에 연결.
??
4) 양질의 교육 평가 시스템을 구축한다.
??
교사의 평가, "교사의 도덕 + 지식 수준 + 학생 평가 + 교육의 질 + 학교 기반의 훈련 + 컴퓨터 학습"포괄적 인 평가 방법.
??
"학생 평가, 항목 평가 + 성적 평가 + 특별 평가 + 고무적인 의견"포괄적 인 평가 방법의 구현.
??
학생들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학생들의 활동에 초점을 맞추며 학생들의 실전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5.
??
특수 학생, 심각한 상담을 훈련에 적극적으로 도시, 카운티 "언어, 숫자, 외부 포괄적 인 능력 평가"및 다양한 대회에 참여하는 6 초점, 전 상장 수준은 일류의 상을 향상시키기 위해 단일 경쟁보다 높습니다.
??
교육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 및 교수법의 모든 측면에 대한 모니터링, 관리, 검사 및 평가를 강화하십시오.
??
?? 1, 심각한 직장 징계, 교사의 집단 사무실 준수, 엄격한 출석, 부적합, 단호하게 늦게, 조기 떠나고 빈 홀 현상 끝내기.
??
Deng Jianjun은 화요일과 수요일을 책임지고, Song Zhisheng은 월요일, 목요일, 그리고 노래 선거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담당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착하여 게시판에 공지하고 보상 및 처벌 규정에 따라 단호하게 시행합니다.
??
?? 2, 프로세스 관리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교육 사례가없는 상황을 제어하십시오. 교무실에서는 수업 중 선생님의지도 계획을 무작위로 확인하고 그 결과를 성과 관리에 포함시킵니다.
??
3, 교육 계획, 숙제, 강의 노트, 독서 노트의 정기적 인 검사. 매월 마지막 주에는 무작위 검사가 실시되며, 각 기간은 중간과 말기에 두 번씩 검토되며, 좋은 보고서는 보상을 받고 보상을 받게됩니다. 나쁜 통지는 비판을 받고 이유가 설명됩니다. 검사 결과는 보상 및 처벌 규정에 따라 현금화됩니다.
??
4, 신중하고 엄격하게 2 개의 중기 및 최종 시험을 조직했습니다.
??
5, 공평하고, 공정하며, 공평하고, 공개적으로 교육 및 교수법 작업 및 계산 작업, 수상 및 처벌에 대한 평가와 평가에 훌륭한 일을합니다.
??
6, 교육 및 교육 업무의 과학적 배포, 신중하게 작업 정착 및 작업 성능 평가를 수행합니다.
??


7. 비문 학과목의 관리를 강화하고 음악, 미술, 스포츠, 컴퓨터 및 기타 비 시험 과목에 대한 학교 채점 및 학생 평가 방법을 결합하십시오. 매 학기마다 한 번씩 검사하고, 매 수업마다 3 ~ 5 명이 무작위로 선택되며, 무작위 검사의 대상은 학무 사무실에서 무작위로 선발되며, 한 달에 한 번씩 수업에 응합니다. 교육 실습이 구현되었는지, 윤곽에 따라 강의가 필요한지 확인하고 성과 점수가 각각 40 % 및 60 %인지 확인하십시오.
??
"교육 및 연구 개혁을 강화하고"우수한 4 가지 "선발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의 구현에 중점을 둡니다.
??
?? 1, 교육 및 연구 교육 개혁 분위기의 설립, 분위기를 변경하는 교육 및 연구 교육의 형성, "밴드를 통과"전통의 중추에 충실.
??
2. 매달 열리는 학교 기반의 교육 활동은 주로 양질의 교육, 탁월한 교육 및 연구 교수법 개혁 논문 교환, 새로운 교재 토론 및 교수법 혁신 등을 목적으로한다.
??
3, 각 교사는 매 학기마다 두 개의 공개 수업이나 교육 개혁을 말하고, 10 개 이상의 공개 수업을 듣고 평가하며, 교무실에서는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강의를 평가하여 중앙 학교에 재평가를보고합니다. A 급 교사는 한 해에 30 위안을주고, 2 급 이하의 선생님은 기한 내에 교정 할 것입니다.
??
?? 4, 각 교육 및 연구 그룹 교육 개혁 실험 프로젝트를 완료하려면, 한 번 매 2 주 교육 및 연구 활동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학교가 수행 한 하위 프로젝트는 "학습 학생"의 사례 연구에 기록됩니다. 연구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교사를위한 성과 보상.
??
5 학년, 1 학년, 각 교사는 최소한 2 개의 교수 및 연구 논문을 작성해야하며 양질의 교육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
6, 수업 모델을 변경하여 학생들이 진정으로 교실의 마스터가되어 학생들의 활동이 교실을 넘어서고 심각하고 심각한 활동을하도록하십시오.
??
우수한 종이 선택, 우수한 교육 케이스 선택, 품질 코스웨어 선택 활동을 구성하고 교량 중학교 "우수 논문, 강의 계획, 코스웨어, 사례 수집"에 게시 된 7 년마다 2 년.
??
8. 남겨진 아이들의 교육은 정규 교육 관리 과정에 포함되며, 교무실에서는 검사를 수행합니다.
??
?? 교직원의 구성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반적인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
교사의 도덕적 경작을 강화하고 교사의 이데올로기와 도덕적 경작을 증진하며 좋은 교사 도덕 기준을 수립하고 교무실은 교사의 도덕적 기록을 수립하며 교사의 도덕적 관리 체계에 따라 교사를 정기적으로 평가한다.
??
2, 사랑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체벌을 금지하며, 체벌 된 학생을 위장했다.
??
3, 학교의 교사와 학생 안전 법률 교육, 건강 지식, 특히 에이즈 예방 지식과 교육의 홍보를 수행합니다.
??
4. 교사 사업 훈련을 강화하고 계속 교육을 늘립니다.
??
?? 1
교사의 기본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문적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매 학기마다 "Five Ones"행사 실시
??
2 교사가 자율 학습, 서신 및 기타 형태의 평생 교육에 참여하도록 권장하고 학업 표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학교의 교사 중 40 %가 학업을 수행하고 있거나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교사의 95 %는 대학 학위를 취득했거나 교육을 향상시킨 사람들을 위해 학교 경제적 보상을해라.
??
3) 교사는 모든 단계의 교육 부서가 주최하는 교육,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교사의 20 % 이상이 수업 시간을 10 시간 이상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학교에 돌아온 후 교사는 학교 기반 교육 강좌를 개최하고 시범 수업을 학습 경험.
??
4 전임 교사는 일주일에 한 번 컴퓨터 교육 활동을 실시합니다. 수요일이나 목요일 밤에는 수업 참석자로 취급되며 새로운 교사가 코치합니다.
??
교육 장비, 교육 장비, 실험실, 인쇄실, 열람실 및 컴퓨터 실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특수 인력의 배치, 교사와 학생들에게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공개하며 교사와 학생을 돕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의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실험 교습, 전율 교육, 컴퓨터 교습, 노동 계급 수업 관리, 원거리 교육 실시, 교수법 최적화 및 실험 계획 및 원정 교육 프로그램 수립을 강화한다. 실험 보조원, 시청각 엔지니어, 네트워크 관리자 및 컴퓨터 교사는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가르치고 컴퓨터 및 학생 실험에 대한 기록을 작성하고 마이크로 컴퓨터 및 실험실 장비의 안전 및 관리를 담당해야합니다.
??
모든 교사와 학생들은 "Pujiu"전국 검사 작업을 충족하고 작품의 모든 측면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함께 일하고 "모델 학교"표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 고등학교 입학 시험을 준비하고 중학교에서 좋은 점수를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특정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중학교 준비 계획을 참조하십시오.
??
?? 코스 시간 계획.
??
올해의 강의 및 연구 활동 준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