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전국 중산층 교사의 작업 계획


첫째, 요구 사항의 목적

학생들이 도덕, 지능, 신체, 아름다움 및 노동 측면에서 포괄적 인 방식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훌륭한 수업 스타일과 학습 스타일을 창조하십시오. 학생들은 화합, 우정, 공조 및 조화의 단결을 형성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며 학생들이 문명을 사랑하고 환경을 사랑하며 청결 함과 위생을 사랑하고 녹색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위한 아름다운 캠퍼스를 만드는 좋은 습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둘째로, 일의 초점

더 클래스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부지런히 점검하고 부지런히 점검하십시오. 도덕성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하고, 법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사람들을 사랑으로 가르치고, 감정이있는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사람들에게 이성을 제공하고, 서로 연결하고, 서로 놀고, 계급의 힘을 발휘하며, 함께 일하여 완벽한 수업을 만듭니다. .

셋째, 수업의 기본 상황

2 학년 학생은 51 명, 남성은 28 명, 여성은 23 명입니다. 전반적으로 두 번째 수업의 결과는 고르지 않고 극한층이며 학생 수가 적고 중급 학생이 적으므로 전체적인 수준은 원시적 인 단계에 머무르며 기본적으로이 수업의 근원은 약하고 결과는 위아래입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과목에서 가르치는 것을 시작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훈육 측면에서 두 번째 학급은 2 학년 때보다 존경받을만한 수업이지만, "좋은"뒤에 많은 허리케인 현상이 있습니다.

넷째, 주요 조치

1. 수업에서는 "Lei Feng 배우기와 새로운 스타일 만들기"라는 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이 진행되었으며,이 예제의 힘은 고급 채찍을 홍보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 교사와 학생들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농구 경기, 줄다리기 대회 등과 같은 유용한 과외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3. 학생들을 존중하고, 감히 관리하고, 경영에 능숙하고, 엄격하고 자격이 있으며, 엄격하고 가까이 있고 사랑이 있습니다.

4. 학생들의 이념적 역학 관계를 유지하고, 가정을 방문하고, 학부모와 계속 연락하여 학생들의 학습을 촉진하십시오.

5. 학생들에게 중학생 법규와 중학생 행동 강령을 공부하고 일상적인 행동 규범을 지키고 "가정에서 좋은 아이가되고 학교에서 좋은 학생이되고 사회에서 선량한 시민이 됨"이라는 테마 교육을 실시하도록 학생들을 구성합니다. 그들의 좋은 감정과 습관을 기르십시오.

6. 법률 시스템 및 안전 교육 강화 벽 신문을 통해 주제별 수업은 학생들에게 관련 법률 및 안전 지식을 배우고 교과서 지식과 교육을주의 깊게 결합하여 가르칩니다.

7. 수업 관리를 강화하고 강사를 양성하며 좋은 수업 스타일을 창조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