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정신 건강 교육 사업 계획


이번 학기에 저는 7 학년 정신 건강 수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제 직업을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학교의 학기 계획에 집중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작업 계획을 세웠습니다.

첫째, 가르치는 일

1. 학생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학교의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학기에 대한 다음과 같은 교육 내용을 마련하십시오 :

첫 번째 장은 새로운 환경에 통합되어 새로운 삶에 적응합니다.

첫 번째 수업은 "new"로 시작하고 두 번째 수업은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고 세 번째 수업은 새로운 교사에게 접근합니다.

두 번째 장은 배우고 행복합니다.

첫 번째 수업 메모리 전략, 두 번째 수업은 기술 습득에 중점을두고 세 번째 강의는 영원한 운동을 배우며

제 III 장 및 자체 대화 상자

첫 번째 수업은 저이고 두 번째 수업은 최고의 수업이며 세 번째 수업은 자신의 초원을 교정하는 것입니다.

2. 각 학생의 실제 상황에 따라 각 반을 준비하고 각 반을 가져 간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주체이며 학생들이 지식을 잘 배울 수 있도록하는 것은 교사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각 수업에서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심리적 요구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여 공부하는 동안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보장합니다.

교수법에서는 학생들의 감정을 존중하고 학생들을 의식적으로 주체로, 교사를 주류로 삼아야하며 게임, 시험 및 설문지와 같은 다양한 교육 형식을 통해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교실 확보를위한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열정을 동원합니다. 질서 정연하고 조화로운 수업 분위기는 학생들이 정신 건강 지식을 배우고 조화로운 교사 - 학생 관계 및 조화로운 교수 분위기에서 자신의 심리학의 건강한 발달을 촉진 할 수있게합니다.

3. 정신 건강 지식을 알리는 데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심리 타블로이드를 때로는 교사와 학생에게 편집하고, 정신 건강 지식을 널리 알리고, 교사와 학생들이 상호 작용하고 자원을 교환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는 데 기여합니다. 처음에는 심리학 타블로이드가 교사 특별 호, 학생 특별 호 및 학부모 특별 호로 나뉘어집니다. 학생 특별 호에는 주로 정신 건강 지식, 학생들에게 공통적 인 심리 문제 및 해결책, 학습 생활에있는 학생들의 심리 경험 및 심리학 사서함의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답변이 소개됩니다. 선생님 특별 호는 주로 학생들의 문제에 대처할 때 자주 발생하는 교사 자신의 잦은 심리적 문제와 상황에 대한 간단한 테스트와 대책을 제공하여 학생과 건강한 자존심을 향상시킵니다. 학부모 특별 호는 주로 자녀 교육에 문제가있는 부모를위한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하고 학부모 교육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4. 정신 건강에 관한 강의를여십시오.

매월 말이나 시험 시간을 사용하여 정신 건강에 대한 집중 강의를 실시하여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이 정신 건강 교육의 자원을 받고, 정신 건강 교육 과정을 보완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최대한 발휘하고 학생들이 현재 직면하고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심리적 혼란과 문제.

5. 학생의 심리적 파일을 더욱 확립하고 향상시킵니다.

완전한 학생 심리 파일을 수립하는 것은 학교 관리와 학생들 스스로의 발전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기록 보관소는 주로 학생의 기본 상황, 일반적인 심리학 과정의 시험 문제지, 학생의 심리적 품질 개발에 대한 포괄적 인 보고서 형식을 포함합니다.

6. 심리 상담 및 상담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매일 심리 상담에서 좋은 일을하고, 방문하는 모든 학생을 받고, 심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학생들의 심리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합니다.

둘째, 다른 측면

온갖 종류의 검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모든 일을 완성하기 위해 양 란 (Yang Lan)을 돕기 위해 학교의 보건 사업이 크게 진척되었습니다.

이것들은이 학기의 일을위한 예비 아이디어 일 뿐이며 여전히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므로, 나의 일은 리더십 만족, 동료 인식의 결과를 얻을 수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