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교육국 학교 안전 업무 계획


학교 안전 업무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안전 우선"사고를 확고히하고, "각급 학교의 안전 작업 강화에 관한 고시"의 요구에 따라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정치적 책임 의식과 법적 개념을 강화하여 "당의 평화를 지키기" 교육국 안전 작업 회의의 정신으로이 작업 계획은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특별하게 책정됩니다.
첫째, 교육부가 발급 한 안전 작업 지침의 정신과 학교의 안전 업무 법칙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구현하고, 교사 간의 다양한 안전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반 교사와 부 교사 사이의 안전 조직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담당 책임자와 책임자 "의 원칙에 따라 모든 직책을 수행하고 책임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모든 수준에서 안전 목표 및 책임 도서에 서명하는 작업을 구현할 것입니다. 교육 내용은 교통 안전, 화재 안전 및 중독, 전염병, 도난 방지, 폭발 방지, 침입 방지 및 사고 예방에 중점을두고 법률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자기 보호 교육 및 화재 예방 및 방재 교육, 식품 위생 및 보건 교육 등 교사와 학생의 인식 제고, 사전 사고 예방, 자기 보호 및 자기 구제 향상.
둘째, 특정 작업 및 조치는 정기적으로 학교 사고의 숨겨진 위험을 분석하고, 연구를 강화하며, 적절한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처리하고, 새싹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합니다.
1. 주요 기관 및 관련 법규를 수립하고 개선하며 모든 부서에서 책임을 수행하고 여러 부서의 특별 관리 인력을 배치하고 3 일간의 3 일간의 협의 체제, 3 일간 3 일간의 3 일 점검 시스템을 준수하며 학교 폐쇄 관리를 강화합니다. 의무 및 가치 교사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2. 실험실과 악기실과 같은 쉽고 폭발적인 물질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교실, 강의실 및 사무실에 대한 종합적인 검사를 실시하여 안전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3. 교통 안전 교육, 교통 사고 예방 및 기타 사고 예방 교육을 받아야하며 1-3 학년 학생들은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올 때 반 교사와 지정된 픽업 장소에서 줄을서야합니다.
4. 수업 안전을 강화하고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특히 체육 교사의 안전 의식을 강화할 필요가 있으며, 사전에 수업에 출입 할 수 없으며, 출입을 허용하지 않는다.
5. 학교 의무 및 가치 업무를 강화하고, 의무 요원의 책임 의식을 강화하고, 의무 및 가치 업무 체계를 엄격히 준수하고, 사회적 유휴 직원이 학교 나 수업에 자유롭게 출입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해야합니다. .
6. Logisticians는 교정 건물의 안전 검사를 강화하고 학교 건물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학교 건물의 유지 관리를 엄격하게 통제하며 학교의 위험한 건물을 완전히 제거하고 제거해야합니다.
7, 모든 교사는 식품 위생 작업에주의를 기울여야하고, 어떤 사람들은 전문적으로해야합니다. "식품 위생법"의 이행을 준수하고, 식품 및 의약품의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며, 건강 허가없이 식사 및 식사 및 영양가없는 점심 식품을 구입해서는 안되며, 만료되고 악화 된 식품은 캠퍼스에 들어가서 음식, 마약을 예방할 수 없습니다 중독 및 전염병 및 다양한 유형의 응급 및 사고.
8. 학교의 젊은 개척자들은 학교 의무, 오늘의 교사들과 공안 및 종합 관리 부서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해야하며, 학교의 공공 보안 업무를 잘 수행하고, 학교 질서, 학교 안전, 학생 안전을 방해하는 다양한 범죄 행위를 단속하고, 폐쇄 된 경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캠퍼스 매체를 사용하여 안전 작업을 촉진하고 정규 학교 교육을 유지하십시오.
9. 대규모 활동을위한 승인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한다. 학생들이 대회 나 모임, 오락 활동, 야생 투어, 사회 실천 활동, 검사 등에 참여하도록 조직하는 기관은 반드시 교장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조직 및 관리에 누락이 없는지 확인하기위한 안전 예방책을 마련해야한다. .
10. 학교 컴퓨터 정보과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컴퓨터 정보 네트워크의 국제 네트워크 안전 대책"을 실천한다. 책임있는 사람이있어 정보 처리 나 전송 및 인터넷 다운로드 등의 문제를 단호히 해결하고 캠퍼스 네트워크 환경을 정화한다.
11. 좋은 선생님과 학생들을 엄격하게 투입하고 퇴장 시키며, 폐쇄 된 관리를 시행하고, 팀 리더가없는 선생님의 승인을 구현합니다. 그들은 허가없이 학교를 출입 할 수 없으며, 수업 교사와 특수 교사의 승인없이 출국 할 수 없습니다.
12. 사고 나 화재로 교사와 학생의 자기 보호 교육을 강화하고 사고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각 학기 초에 화재에 대한 빠른 훈련을 수행 할 관련 인원을 조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