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인터넷 회사 직원 개인 개발 계획


회사에 새로 온 사람으로서 이상한 환경에 대해 궁금합니다. 동료들에게 인사하고, 자신을 소개하고, 미래의 직장을위한 안정적인 우정의 기반을 만들고, 조화로운 인간 환경을 열며, 더 운이 좋으면, 나는 내 자신의 만남을 찾고 내 인생의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색함으로 인해 저는 단기간에 나 자신을위한 개발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첫째, 제 직업을 이해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나의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웹 사이트의 일일 업데이트 책임 : 매일 30 개의 기사가 업데이트되며, 각 기사는 위의 키워드를 가져와야하며 기사는 원본과 의사 원본이어야합니다.

2. 웹 사이트의 관련 주제를 계획, 제작 및 유지하는 일을 책임진다.

3. 웹 사이트상의 관련 활동 계획 및 홍보, 월간 10 개 이상의 원 기사 작성,

4. 새로운 채널 또는 기둥의 계획 및 내용 개선에 책임이있다.

5. 웹 사이트 개발의 전반적인 방향에 따라 책임이있는 기둥을 계획하고 세웁니다.

6. 매달 개발 계획을 개발하고 요약 작업을하십시오.

이러한 책임은 이전 직장 경험 및 계획 및 창작과 같은 새로운 학습 방향에 유용합니다.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최선을 다해 웹 사이트를 관리 할 것입니다.

둘째, 친절한 대인 관계 구축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옛 친구를 잊지 마라. 삶의 길에서, 친구들은 더 많은 길을가집니다. 쾌활하고 개방적이며 낙관적이며 화창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을 알게되고, 사람들을 알며, 서로를 알고, 조화되고 좋은 대인 관계 환경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에 아주 좋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이 더 많은 관심과 이해, 더 많은 의사 소통을하고 친구가되어 우정을 쌓을 수 있습니다. 대중에게 우리는 직장에서 서로 도울 수 있으며, 사적인면에서 아마추어의 삶은 더 아름답고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셋째, 희망을 실현하십시오.

낮은 것으로 알려진이 작품의 목적은 밥 그릇에 대한 것이고, 영적 믿음이라고 말했다. 직업이 없다, 당신은 무엇을 살고, 수입원이 없으며, 음식을 먹지 않으며, 옷이 덮여 있지 않으며, 병이없고, 치유 할 돈이없고, 음식없이 배가 고프다. 단순히 자신을 살 수 없다! 부모와 친척에게 효도를 언급하는 것은 물론입니다. 우리가 일할 때만 독립성, 자립성 및 자율성에 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은 돈 일뿐만 아니라 고층 빌딩의 시설도 영적인 음식입니다. 나는 안정되고 안정된 직업과 안정된 삶이 필요합니다. 나는 자유 시간이 너무 길어서 사람들이 점점 싸움 정신을 잃어 우울하게 만드는 것을 싫어한다. 일은 좋은 약이며 인생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운동하고, 사람들을 알며, 접촉하고, 세상을보고,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나는 조금이라도 야심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비록 그것이 유일한 것이라 할지라도 잘 할 수 있다고 믿는다. 크고 작은 야망이 얼마나 길고 짧은 지간에 목적, 시도, 동기 등이 무엇이든, 칭찬, 격려 및 개발의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전문 편집자가되고, 풍부한 편집 경험을 갖고, 웹의 워크 플로우를 알고, 컨텐츠를 만들고, 웹 사이트의 개발 방향을 마스터하고 싶다. 더 많은 경험을 쌓고 끊임없이 자신을 풍부하게하며 점점 더 축적되고 계속 추구하고 책임있는 편집자와 편집자를 향해 나아갑니다.

넷째, 여가 시간 배치

여가 시간은 일과 관련이 없습니까? 틀렸어! 여가 시간은 작업에 대한 충전 시간입니다. 주먹은 더 강하게 맞서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너의 여가 시간에 쉬고, 너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하고, 스트레스를 풀며, 매우 행복하다. 생체 시계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함께 놀고 함께 일하고 일과 직장을 함께하십시오. 나는 항상 내가하는 일에 전심으로 헌신해야한다고 생각하며, 내가하는 일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일할 때 재미있게 지내며, 가능한 한 많이 긴장을 풀고, 오락의 즐거움을 즐기고 싶지 않습니다.

즉, 이번 달의 작업 계획은 수습 기간의 1 개월짜리 작업 일정이며, 수정 후보다 구체적인 작업 계획과 개발 방향을 계획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증인과 나 자신을 위해 응원 해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