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중국 생명 보험 중개인 개인 근무 계획


바쁘고 꽉 찼고 피곤했지만 즐거웠으며 더 많은 후회가있었습니다.
회사의 업무 요약 및 작업 계획 작업이 전면에 나 왔을 때 나는 조금 준비가되지 않았고 공황 상태, 우울함, 너무 무겁다고 느꼈다. 작업을 원활하게하고, 질서 정연하게 작업을 정리하고, 작업 목표를 수립하고, 이상을 수립하는 것이 보증과 보증이라는 것을 계획하고 싶습니다. 다음 분기 동안 내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개인의 이론적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끊임없이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옥의 공격을 위해 그의 산의 돌을 가져 간다. 동료의 우수 사례, 더 많은 교류 및 더 많은 협력으로부터 배우십시오.
작업 효율성 향상.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학습 능력을 향상 시키며 학습 능력을 향상 시키며, 적극성과 실용주의를 결합 시키며, 열정과 일 태도를 결합시키고, 실천에 적용하고, 직장에서 잘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킵니다. 작업 효율성.
자기 이미지를 확립하고, 자신감을 강화하고, 조정을 개선하고, 모든 고객을 가장 간결하고, 매력적이며, 신뢰할 수 있고 염증성있는 마케팅 연설로 정복하십시오.
좋은 네트워크 관계를 유지하고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유지하십시오.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계정 관리자로서 좋은 일을하는 기본 조건입니다. 은행가와 친구가 되려면이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네트워크 담당자와 텔러가 콘센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유지하고 콘센트의 속도를 높이도록 장려하십시오.
동료를 관찰하고, 동료와 이야기하고, 동료의 의견을 경청하고, 풍부한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우리는 때때로 스스로를 개선하여 스스로를 개선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다음 작업 작업, 작업 지표를 심각하게 완료하십시오.
위의 측면은 내 작업 계획입니다. 또는 다음 작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종이 이야기가되지 않도록 항상 자신의 보증을 기억하고, 작업 가이드 라인이되도록하십시오. 내 일의 동기. 내가 나 자신에게 말할 때까지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성공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있다. 내가 나 자신에게 말하면, 나는 항상 꿈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성공의 비전을 가지고있다. 내가 나 자신에게 말하는 한,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행동하고 행동 할 것이다. 내가 다시 행동한다면, 성공은 내 편이 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