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마케팅 부서 개인 작업 계획


다가오는 XX 회사 마케팅 연도에 마케팅 부서는 시장 연구 업무와 업무 구조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개선하여 지속적으로 심화 및 개선하고 자체 위치 파악을 기반으로 정당한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XX의 전반부에 대한 저의 작업 개념은 주로 다음 측면에 기반합니다.

풍부한 시장에서 시장 조사의 기존 작업 내용 및 구조를 개선합니다. 현재 마케팅 부서의 시장 조사 업무에는 프로젝트의 목표 시장 조정 작업 보고서 외에도 판매 프로젝트의 정기 판매 분석 보고서, 주요 도시의 월별 시장 조사 보고서 및 특별 기업 조사 보고서가 포함됩니다. 앞으로는 연구 수준과 연구 범위를 적시에 확대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국가 부동산 정기 연구 보고서, 특정 제품에 대한 정기 조사 보고서를 늘리고 정기적 인 미디어 연구 보고서를 홍보하십시오. 연구의 지리적 범위는 프로젝트 영역과 주요 도시에서 전국으로 확대 될 것이며 연구 수준은 프로젝트 및 거대한 시장에서 제품 및 마케팅 홍보로 확대 될 것입니다.

특수 연구의 내용과 수준을 확장하십시오. 현재 시장 조사는 업계의 매크로 정책, 판매 시장 및 토지 시장으로 제한됩니다. 앞으로 제품의 방향, 마케팅 전략 및 기술, 고객 요구에 대한 주제별 분류 연구를 개발해야합니다.

컨설턴트의 업무 범위를 확장하십시오. 리더를위한 전문적인 시장 조사 작업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업무 및 전문성의 관점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사전 시장 포지셔닝, 제품 기획, 프로젝트 마케팅 전략, 판촉 전략, 판매 실행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리더십 결정에 필요한 미래 지향적 의견을 제시하고, 판매 후 압력을 줄이며, 반복적 인 오류 및 문제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토지 - 프리 - 프로젝트 및 계획 및 디자인의 인수에서 중간 - 개방 - 늦은 판매 단계, 전문 지역 연구, 제품 타당성 조사, 시장 예측, 판매 분석 및 기타 수준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인 판매 지원을 제공합니다 지원의 모든 측면.

회사의 브랜드를 향상시킵니다. 회사 내부 잡지 << Angle >>에 시장 칼럼을 설정하십시오. 적극적인 기업 문화, 회사의 전문 역량 및 시장 민감성 강화, 회사의 브랜드 영향력 확대 각 기간은 1-2 명의 전문 시장 분석 기사를 제공하여 회사의 모든 직원이 전문 정보를 향상시키고 시장 역학에 직면하여 다양한 수준의 사고와 참조를 자극 할 수있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