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개인 사업 계획

중학교 다음 학기 개인 계획


나는 이번 학기에만이 수업을 들었으므로 수업 시간에 아이들의 상황에 대해서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우리 학교에는 남학생 14 명과 여학생 18 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과 어울리는 한 주 후에도 여전히 수업 시간에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1. 어린이의 일과는 다소 편안하고 대부분의 아이들의 관심은 분산되기 쉽습니다.

2. 어떤 어린 자녀들은 자기 중심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겸손은 나누기의 정신을 불충분하게 만든다.

3. 어린 아이들의 자기 관리 능력을 더 향상시켜야한다.

4. 아이들의 자기 표현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어야한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 위의 결점에 초점을 맞추고 어린 아이들을위한 교육을 강화할 것입니다. 수업 계획은 다음과 같이 아동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합니다.

I. 교육 일

언어

1. 아이들의 청취 및 청취 행동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아이들이 행복하고 잘 듣도록 배웁니다.

2. 구어 표현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고취시키고, 아이들이 구두 언어를 정확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도록 돕습니다.

3. 계속해서 책의 기본 구성을 이해하고, 책을 사랑하는 습관을 기르고, 여러 페이지와 완전한 이야기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십시오.

4. 계속해서 어린 자녀들이 동료들과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훈련 시키십시오. 그들은 그룹 앞에서 이야기하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예술

1. 노래, 리듬 활동 및 음악 감상을 통해 어린이의 언어 적, 비언어적 사고, 상상력 및 창의력을 기릅니다.

2. 집단적 음악 활동에서의 자기 표현과 개인간의 의사 소통 및 조정을 통해 어린이들이 음악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어린이의 건강하고 조화로운 성격을 키울 수 있도록 안내하십시오.

3. 예비 음악 및 무용 개념을 형성하고, 음악 및 무용 활동에서 다양한 예술적, 비 예술적 경험을 얻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4. 어린 아이들이 다양한 그림의 기본 기술과 방법을 배우고, 좋은 그림 습관을 만들고, 그림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계속지도하도록하십시오.

5. 어린이들이 선, 모양, 색채 및 작곡을 담대하게 사용하여 창의적 표현을 처음 수행하고 창의력과 창조적 의식을 기른다.

6. 어린 아이들이 성형 활동과 생산 활동에서 작은 근육 운동과 손과 눈의 협응을 개발하고, 아이들이 수동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돕고, 수작업에 대한 관심을 길러줍니다.

과학

1. 아이들이 환경의 양, 모양 및 기타 관심사를 이해하고 탐구하도록 자극하기 위해 그들은 수학 활동에 참여하고 싶어합니다.

2. 10 개 이내의 양적 관계를 관찰, 비교 및 ​​판단하고 점진적으로 동일한 개념을 수립하고 기존 지식과 경험을 사용하여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며 예비 추론 및 이전 능력 개발을 촉진합니다.

3. 교사의 말을 듣고 필요에 따라 활동을 수행하고 필요에 따라 활동을 점검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4. 교사와 친구들에게 조용히 귀 기울이고 자신의 활동의 과정과 결과에 대해 배웁니다.

5. 어린 아이들이 사물에 대한 다양한 감각적 인 인식을 사용하고, 관찰을 연마하고, 자신의 언어로 발견 된 것을 기술하고, 또래와 교사와 의사 소통하는 법을 배울 수있게 도와주십시오.

6. 식물과 주변 환경을 돌보고 돌보는 어린 아이들의 감정과 행동을 배양하십시오.

7. 활동에 대한 어린 아이들의 관심과 탐험 활동 참여에 대한 영감을 얻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8. 어린 아이들이 작업과 물건의 지속적인 상호 작용을 인식하는데 집중할 수있게하십시오.

건강 1은 어린 아이들에게 건강에 대한 간단한 상식을 이해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에 필요한 습관과 태도를 형성하며 간단한자가 관리 능력을 갖도록 안내합니다.

2. 어린 자녀들을 스포츠 활동에 참여시키고 육체적 운동을 능동적으로 수행하며 체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3. 위험을 피하고 사고를 다루는 기본 방법을 배우면서, 당신이 낯선 사람과 함께 가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서 계속하십시오.

4. 리듬에 따라 상지와하지의 협조가 가능하며, 신호를 듣거나 달리기, 교대로 달리기, 달리기, 낮은 자세를 유지하면서 장애물을 피할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암호와 신호를 듣고 그에 상응하는 행동을 할 수 있으며, 신호를보다 능숙하게 조립하고, 분산시키고, 4 방향 열로 배열 할 수 있으며, 음악의 리듬으로 자유롭고 가벼운 장비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사회

1. 주변 동반자와 성인, 친척, 장로를 돌보며 다른 사람들과 기꺼이 대화하고 좋은 의사 소통 습관을 갖도록하십시오.

2. 자신의 이익과 소망을 이해하고 소원과 창의력을 담대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법을 배웁니다.

3. 피어 - 투 - 피어 교환 및 협력을 통해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의 갈등을 다루는 방법을 배우고, 겸손하고 공유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4. 활동 규칙 및 사회 생활의 예비 규칙을 이해하고 준수 할 수 있어야합니다.

2. 보존 작업

1. 조류 독감을 예방하고 어린 아이들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정원과 보건 교사들과 협력하십시오.

2. 건강 교사와 협력하여 아침 수표를하고 아침 수표의 두 번째 전달을하십시오.

3. 정기적 인 환기를하고 교실의 공기 순환을 유지하십시오.

4. 어린 자녀를위한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자기 보호 능력과 인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3. 부모 작업

1. 부모와의 정기적 인 의사 소통을 보장하고 긍정적 인 교육 및 과학적 육아 지식에 대한 부모의 방법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3. 부모들에게 아이들의 신체 운동을 강화하고 신체 건강을 강화하며 방문 시간을 보장하도록 도움을 청하십시오.

4. 환경 레이아웃

1. 벽 환경 업데이트.

2. 집의 창을 업데이트하십시오.

3. 교육 활동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의 과제입니다.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