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연간 사업 계획

2019 년 포괄적 인 사회 보장 관리의 요점 (종합 관청)


사회 보장의 포괄적 인 관리는 Deng Xiaoping Theory와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의해 인도되어야하며, 당의 xx 및 xx 세션의 네 번째 본회의와 양도위원회의 열 번째위원회의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조합 및 예방 "대중을 대중과 결합시키고 사람들에게 의존하는"원칙은 조화로운 사회를 전반적인 목표로 삼고, "안전 Wuping"을 주요 노선으로 구축하고, 리더로서 포괄적 인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풀뿌리 수준을 파악하고, 기초를 닦고, 혁신을 파악하고, 수준, 안정성을 파악, 안전을 보장하고, "안전 단위"표준에 도달 단위의 80 % 이상, 그리고 지방과 지방 도로를 따라 마을 보안에 대한 "표준을 Ping에 도달하기 위해"두 개의 감소, 세 가지 개선, 네 가지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 이 시스템은 표준까지 100 %), 주강 삼각주 경제 구의 경계가 될 우리 군 건설을위한 좋은 사회 환경을 조성합니다.
첫째, 포괄적 인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핑 애니 업 (Ping An Wuping)"건설을 단단히 추진한다. 동시에, 우리는 포괄적 인 책임 책임자의 서한에 서명하고 "수직 및 수직, 수평에서 측면으로 그리고 위 아래로"에 대한 책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모든 수준에서 검사, 감독, 평가, 보상 및 처벌 및 조정 된 관리와 같은 인센티브 및 제한 메커니즘을 개선했습니다. 역량 및 성과는 홍보 및 보상 및 처벌과 밀접하게 관련됩니다. 종합위원회 공동위원회, 5 개 장관 회의 시스템, 브리핑 시스템, 주요 공공 보안 사건에 대한 조사 시스템, 포괄적 인 거부권 거부 시스템을 준수하고 주요 공공 보안 문제가있는 지역 및 부서장의 책임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십시오. 평화 구축 및 종합 관리를위한 다양한 조치의 이행을 장려한다.
Ping An Wuping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평화적 집회"활동에 관한 이행 의견에 따라, 우리는 국민이 반영한 가장 강력한 것부터 시작하여 안정성 유지,지도 강화, 경험을 요약하고 전형적인 시위를 종합적으로 촉진하는 가장 중요한 링크에서 시작합니다. 우리는 효과적으로 조직의 리더십을 구현하고 협력 방식으로 협력하며 예방과 통제의 효과를 입증하고 풀뿌리 기초를 강화하며 보상과 처벌을 시행 할 것입니다. 모든 타운십은 풀뿌리 평화 건설 활동을 심도 깊고 다양한 형태로 수행해야하며 효과적인 운송업자와 대중이 좋아하는 이동 통신사를 통해 평화 창조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Pingchuan, Yanqian, Shifang, Chengxiang, Wan'an, Zhongbao, Zhongshan, Taoxi 및 Dongliu와 같은 9 개의 도시와 마을은 "Jingping Wuping"활동의 수립 일정을 구현하기 위해 올해 "안전한 마을"기준에 도달해야합니다. 나머지 마을과 마을에서는 마을의 60 % 이상이 "안전한 마을"기준에 도달하고 80 % 이상이 "안전 단위"표준을 충족하여 카운티가 "안전하고 평화스러운"기준을 완전히 충족시킬 수있는 확고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카운티 종합 관리위원회는 올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9 개 타운 및 타운에 포함 된 "4 대 책임자"창설을위한 구속력있는 책임 제도를 시행 할 것입니다. 모든 타운십, 마을 및 단위는 "안전한 타운십", "안전한 마을"및 "안전 장치"의 기준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조치를 수정하고 계획대로 표준을 수립해야합니다.
둘째, 사람들 사이의 모순을 정확하게 처리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적극적으로 구축하십시오. 모든 수준과 부서는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위치에있는 사람들 사이의 진실성을 진지하게 다루어야하며, 4 가지 "더"를 달성해야합니다. 근원에서부터 시작하고, 모순을 예방하고 줄이며, 책임 이행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리는 "책임자와 책임자"를 확보하고, 풀뿌리 차원에서 시작하여 분쟁과 분쟁을 적극적으로 중재하고 해결하며, 방법과 방법을 강조하며, 다양한 유형의 대량 사건을 적절하게 처리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입니다. 특정 작업에서 우리는 개발의 과학적 개념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을 따라야하고, 다양한 개혁 조치의 도입시기를 파악하고 지역 상황에 적응해야하며, 개혁 조치의 실행을 파악하고 질서 정연하게 홍보해야합니다. 각계 각층의 이해가 다른 집단의 이익을 고려할 수있는 능력, 정책의 연속성과 중요한 변화가 없다는 것을 보장하기위한시기 적절한 조정과의 관계에주의를 기울이고, 방법과 방법에주의를 기울이면서 사람들의 중요한 이익에 공정하고 공평한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 마을에서 반달에 한 번, 카운티 부서에서 한 달에 한 번씩 모순과 분쟁을 조사하고 중재하는 시스템에 충실해야합니다. 가능한 모순과 분쟁, 특히 대중 사건과 교차 집단 집단 청원을 유발할 수있는 숨겨진 위험을 알아야합니다. 깊고, 좋고, 견고하게 일하십시오. 풀뿌리 차원에서 모순과 분쟁을 해결하고 새싹에서 해결하기 위해 사람들의 중재, 행정 중재 및 사법 중재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우리는 재난 구호, 도시 및 농촌 주민을위한 최소한의 생활 보장, 특별 보육 및 배치,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의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양심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반복되는 방문, 교차 차원의 집단 방문 및 국경 방문과 관련된 "어려운"사례에 중점을두고 법 관련 탄원을 다루기위한 정기적 인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법적 편지 및 방문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대량 사고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강화하고, 사회 안정성 조기 경보, 조사와 중재, 비상 사태 대응 및 책임에 대한 네 가지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 할 필요가있다. 대규모 사건 발생시, 정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상황을 진정시키기 위해 현장과 얼굴을 맞대고 교육과 기분 전환 작업을해야합니다.
셋째, 적과의 투쟁을 심화시키고 정류에 대한 단속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지능 정보를 강화하고 주요 수사와 통제를 강화하며 법을 단속하고 인민군 방어선 건설을 강화하며 군대와 경찰에 우월을 막아주고 적대 세력과 정보 도용 활동의 침투와 파괴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퇴치한다. 특별 프로젝트, 도움 및 교육, 핵심 통제의 결합을 준수하고 "qqq"xx 조직의 반동적 인 선전 및 파괴적인 활동을 단호하게 단속합니다.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의 배치에 따라 장기간 투쟁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다른 xx 조직에 대한 특별 기초 조사가 수행됩니다. 인터넷의 감시 및 관리를 강화하고, 휴대 전화에 유해하고 단순한 메시지를 특수 처리하고 불법 위성 TV 수신 시설을 정비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며, 다양한 유해한 정보의 확산을 단호하게 통제합니다.
우리는 "열심히 치고"원칙을 계속 지키고 조직 범죄, 심각한 폭력 범죄 및 여러 가지 침해 범죄를 근절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살인을 탐지하고 총을 쏠며 "두 롭"과 싸우며 포르노를 뽑는 등의 특별한 작전을 조직 할 것입니다. "상장 감독", "선도적 인 패키지 케이스"와 같은 케이스를 다루기위한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고 완벽하게 할 필요가 있으며 "살인 사건, 총 케이스, 폭발 사건, 바인딩 케이스가 망가져 있어야하며, 상장 사건이 망가졌으며 큰 사건이 망가졌습니다"의 요건에 따라 적극적으로 다각화를 촉진해야합니다. 이 사건을 조사하고 크랙킹하는 새로운 모델은 주요 사건의 탐지율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절도, 강도 사건 및 기타 여러 가지 침해 범죄 사례를 고려하여 사건의 특성과 법칙을 면밀히 검토하고 경찰 자원을 통합하고 경찰력을 도로에 집중 시키며 평범한 옷을 강화하고 경찰 능력을 향상시킬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사건의 분석과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재판 전 및 공격을 강화하고, 사건을 돌파하고, 끈을 묶고, 둥지를 파고, 네트워크를 열어 사건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치 및 법률 업무의 모든 부서는 조정 및 조정을 강화하고, 공공 보안 상황 평가를 개선하고, 의사 결정 배치를 수행하고, 형사 정책을 사용하고, 조정 및 조정 등을 강화하고, 법 집행 및 법 집행을 엄격히 조정하고, 단속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범죄의 질과 효과.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농촌 통합, 외국 인구 수집 장소, 도심 지역, 국가 및 지방 도로, 마을, 중요한 시장, 기업 및 학교 주변 지역에 집중하고 심층적 인 조사를 수행하며 빈번한 형사 사건 및 공공 보안 문제를 계속 발생시킵니다. 그리고 치료의 요점으로 사이트, 교정 조직의 힘. 연중 도박, 광산 안전 및 민간 폭발물 관리, 학교 및 주변 지역의 "인터넷 카페"및 도서관 오디오 및 비디오 시장에 대한 특별 캠페인을 실시해야합니다.


넷째, 예방에 충실하고 공안 예방 및 통제 체계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현실과 결실을 이룬다"라는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상위 10 개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주력해야합니다. 첫째, 순찰 통제를 강화하고 도시 보안 통제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신속하게 경찰을 출동"하고 "범죄 용의자의 탈출 경로를 신속하게 차단"하는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순찰, 교통 경찰, 공공 보안 경찰 및 집단 방어군을 통합하여 연계를 통제, 순찰 및 차단하고 기존 범죄를 근절하기위한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기술 및 물리적 방위를 강화하고 주요 위치에 공공 보안 예방 및 제어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정부 및 정부 기관, 구류 센터 및 재무부의 핵심 부분에 대해서는 예방 및 통제 기술의 내용을 개선하고 사건과 사고 예방을 극대화하기 위해 폐쇄 회로 감시, 무선 자동 경보 시스템 및 기타 기술 방어 장치를 설치하고 공공 보안 "110" 지역 사회 권력을 통합하고 지역 사회 안전 예방 및 통제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주정부 종합 관리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11211"프로젝트를 건설하고, 운송인으로서 "안전한 공동체"를 만들고, 부동 인구 관리를 강화하고, 포로 교사를 돕기위한 조치를 시행하고, 주거 및 건물 공동체를 강화해야합니다. 넷째, 우리는 보안 팀을 개발하고 내부 공적 보안 예방 및 통제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대규모 기관 및 기관은 내부 보안 명령을 유지하기 위해 전임 보안 인력을 고용해야합니다. 우리 카운티의 새로운 경제 주체의 급격한 성장을 고려하여 비공개 기업의 자체 보호 및 자기 방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조건부 비공개 기업에 보안 팀을 적극적으로 설립해야하며 다섯째, 집단 방어 및 그룹 관리를 강화하고 농촌 안보 예방 및 통제를 구축해야합니다. 시스템. "제한된 경찰력과 무한한 지구력"이라는 생각에 초점을 맞추어 거버넌스 협회, 조정위원회, 여성 금지 노름 클럽, 마을 경호 팀, 공안 당국 수뇌부, 구 간부 조정위원회 구성을 강화하고 작전을 조정하며 합동 팀을 결성하여 역할을 수행한다. 공안에서 첫 번째 방어선을 유지하는 것, 여섯째, 우리는 복건성과 광둥성 사이의 국경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국경 보안 예방 및 통제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국경 간 폭력과 국경 분쟁에서 점점 더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주간 범죄 수사 협력과 국경 수비를 수행하고 공동 보안 통제 및 분쟁 조정의 목표를 달성하며 국경 지역에서의 사회적 안정을 유지할 것입니다. 도로 안전 예방 및 제어 시스템. 공공 보안 교통 경찰, 고속도로 및 교통 및 도로 관리 팀의 힘을 통합하고 국가 및 지방 도로를 따라 공공 보안 순찰을 설정하고, 도로 범죄를 적시에 단속하고, 교통 질서를 유지합니다 .8 번째로 캠퍼스 공공 보안 정류를 수행하고 캠퍼스 및 주변 지역에서 공공 보안 예방 및 제어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학교와 주변 지역의 공공 안전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한 학교"를 창출하십시오. 동시에 사회, 학교 및 가정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여 청소년 비행 예방 및 예방,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보장 및 증진 9. 안전 생산 감독 및 관리 강화, 안전 생산 사고 예방 및 통제 시스템 구축. 안전 생산 책임 제도를 철저히 시행하고 직원의 안전 의식 교육을 강화하며 산업 및 광업 기업의 특수 정류 및 검사를 강화하고 불꽃 놀이 및 폭죽 생산, 감독 확대, 중대 재해 예방 및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10 개는 임업 재산권 제도 개혁의 성과를 통합하고 확대하고 산림 지역 보안 예방 및 통제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산림 법과 규제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고 다양한 형태의 등산 산림 보호 활동을 실시하며 임업 법 집행을 강화하고 삼림 벌채 및 불법 목재 유출과 같은 불법 활동을 적시에 단속하고 산림 재산 분쟁을 적극적으로 중재하며 산림 유지 지구 보안.
주요 인구의 교육, 서비스 및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8 개도 및 시정촌의 '임시 거주자 인구 관리 및 서비스 강화에 관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풀뿌리 인구 관리 스테이션 및 조정자 팀의 건설을 강화하고, 임대 주택의 위탁 관리 경험을 향상시키고, 부동 인구의 발판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관리. "교육의 사회화, 고용 시장화, 경영 정보화, 노동 시장 개혁 등"에 따라 "무장 해제, 해산 - 고용 및 사회 보장 사업 추진 인사"및 지방 자치 단체 8 개 부처와위원회의 이행 의견을 양심적으로 시행한다. 직무의 합법화에 대한 책임, 형사 해석의 모든 수준에서 재 정착 지원 및 교육 기관을 개선하고, 업무 시스템을 개선하고, 자금 보증을 실시하고, 정보 관리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수감자 관리를 조정하고 고용을 촉진합니다. 사회 보장 사업. 우리는 중앙 관리 중앙위원회의 "청소년 범죄 및 범죄 예방 심화에 관한 의견"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청소년 범죄 및 범죄 예방을위한 내일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중국 초등학교 총학부 부학장과 협력하여 "청소년 범죄" 청소년 예방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지역 사회 예방 프로그램 인 "미성년자 제로 커뮤니티"와 "무독 한 커뮤니티"가 창안되었습니다. 불법 인터넷 카페, 웹 사이트 및 건강에 해로운 "포켓북"을 계속 교정하여 젊은이들의 성장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다섯째, 군구 종합 관리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고 풀뿌리 조직을 통합하고 종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중앙 및 지방 정부의 아카이브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여 타운 및 타운 종합 관리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고 타운십 종합 관리 기관의 관련 규정을 효율적으로 시행하고 인력을 파견하고 정치 및 법률 경찰관의 치료를 즐기며 타운십 종합 관리 업무가 기관 및 특수 인력을 확보하도록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