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연간 사업 계획

대학 지역 학부 연간 사업 계획


첫째, 협회의 내부 관리

임원 훈련

저는 협회가 친구를 사귈 수있는 비교적 새로운 새로운 플랫폼으로 여겨 질 수 있다고 항상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 협회는 항상 새로운 신입 회원을 친구로 여겼습니다. 오만하고 사로 잡히지 않을 대통령은 없습니다. 목사의 최고가입니다. 점원을 소위 키우는 것은 실제로 분대 동안 우리의 이해의 느낌을 나누고, 모퉁이에있는 책 클럽 친구들의 슬로건과 서기를 나누는 것입니다. 학문을 연주하고 함께 의사 소통을하십시오.

부서별 규칙 및 규정

우리 협회는 데이트를 활동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하지만, 엄격한 규율과 엄격한 세심한 관료주의가 없으면 우리 그룹은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협회의 몇 가지 규칙과 규정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1, 주간 회의 중 좋은 기록 펜과 책으로, 기록을 만들어, 전화는 음소거, 옷은 깔끔하고 슬리퍼와 조끼를 착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2, 정기 회의에서 3 회 이상 결석의 수는 직접 우수한 장교의 자격을 잃고, 직접 새롭고 오래된 변화에 대통령의 선거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3. 우리 부서에는 2 명의 회장, 기획 부서, 선전 부서, 홍보 부서, 활동 부서, 총 7 명의 장관이 포함 된 4 개의 부서가 있습니다. 이 장관들은 신병 모집 후 임원의 소원에 따라 부서별로 분류되며, 임원은 장관들에 의해 주도되며 임원이 이해하지 못하면 장관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결할 수없는 것이 있다면,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 해결책을 논의하고, 브레인 스토밍하고, 해결책을 알기 위해 회의를 가질 것입니다.

4,. 작업 계획 및 작업 요약. 이벤트 개최는 일정이 끝나면 기획서 및 요약서에 제출되어야하며, 승인이 완료되면 모든 측면이 적절하게 조정되어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5, 극단적 인 사고의 구성원, 공동 개념, 자기 절제 및 게으른 작업은 임원 자격을 취소하지 않습니다.

6, 그의 임기 동안, 그는 부서에 기여할 수있는 특별 인상을주는 임원에게 건설적인 의견을 줄 수 둘째, 협회의 대규모 작업

1, 책 표류 활동. 이 이벤트는 우리가 읽은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우리는 Reader 's Council과 협력하여 그것을 함께 유지하려고합니다. 전시 시간은 대략 11 개월에서 12 개월 사이입니다.

2, 설날 정원 파티. 새해 첫 해에 매년 매년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그것은 대학생의 과외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또한 새로운 캠퍼스 문화를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3. 두 번째 이벤트는 서적 그룹을위한 연설 콘테스트입니다. 연설 및 웅변 협회와 함께 일할 준비를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에게 독서를 습관으로 부르라고 요구하는 반면에, 나는 지식을 얻는 것이 소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배운 지식을 전하고 모든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지식의 실제 사용입니다. 행동했다. 그러므로 우리의 활동은 지식을 풍요롭게하면서 웅변을 육성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세대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웅변으로 우리 자신을 팔아야합니다. 이 행사는 2019 년 3 월과 4 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행사는 "누가 큰 감독인가"라고 불리우며이 프로젝트와 드라마 공동체의 활동입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한 대본을 읽고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이 활동의 ​​원래 의도는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취미 나 취미 습관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또한 일부 스크립트를 포함합니다. 이 경우이 활동은 자신을 보여주고 잠재력을 발견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이벤트는 현재 6 월과 2019 년 7 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첫째, 선전 방법의 변형

핵심은 빠르고, 새롭고,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전에 보도 된 선전 방법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지만 TV에서 사람들이 종종 채택한 선전 방법 일 뿐이라고 생각했으며, 잘못 추정되었다. 지금은 그것이 선전 선전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우리 협회가 크고 작은 활동에 참여하고있을 때 우리 협회의 가시성을 넓히려면 지역 사회에서 이러한 활동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도록해야합니다. 따라서 장래에는보다 큰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정보부 관계자에게 신속하고 신속하게 연락하여 처음으로 행사장에 도착하고 공공 정보 부서에서 필요로하는 정보를 진실되게 말하고 참을성있게 기다려야합니다. 관련 정보를 기록합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홍보 게시판은 편리하게 게시해야하며 홍보 게시판은 제때에 제출해야하며 비가 올 경우 홍보 게시판을 적시 지 못하게주의해야합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는 익숙하고 모호하지 않아야합니다.

행사가 끝나면 대표 ​​사진을 남겨 두어야하며, 행사가 끝나면 사진을 다시 보여주고 홍보하여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둘째, 아웃 리치 작업의 배치와 활동 계획

대외 관계 부서의 주요 임무는 협회 및 협회, 협회 및 협회, 협회 및 교외 활동의 정상적인 운영을 규제하는 것입니다.

1) 클럽이 활동을 조직 할 때 자체 클럽 규모가 상대적으로 작고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자원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자신의 협회와 유사한 본질을 가진 다른 단체와 협력하고 함께 활동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대외 관계 부서는 컨센서스를 달성하기 위해 이러한 협회와 의견을 교환해야합니다.

2) 행사를 개최 할 때 자금이 필요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현재 사회 복지 협의회와 협의하여 재정 문제를상의하여 합의를 이끌어 내야합니다.

3) 우리 블로그는 책과 분리 할 수없는 단체이며, 도서관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책정 활동과 마찬가지로 도서관과 협력합니다. 이 분야에서의 협상은 대외 관계 부 (Department of External Relations)의 업무 범위 내에있다.

4) 당연히 클럽 활동은 하루보다 좋으며 레벨이 좋으면 다른 학교의 비슷한 학교와 협력하여 클럽의 인기를 넓히고 더 큰 클럽으로 이끌 것입니다. 우리가 단계적으로 우리의 원 꿈을 점차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열광하는 사람들.

일반적으로 외무부는 외무부와 마찬가지로 의견과 관심을 얻기 위해 다양한 인물과 의사 소통해야합니다. 그의 사명은 갈 길이 멀다!

셋째, 새로운 학기의 새로운 계획

연례 클럽 모집은 시작되어야합니다. 사실 우리는 협회를 잘 조직하고 싶다면 새로운 회원을 영입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더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우리 협회 나 협회에 가입하도록해야합니다.

새로운 계획 모집

채용 시간 : 특정 시간은 날씨를 봐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새로운 군 훈련 중입니다.

모집 위치 : xx University Sunshine 3 개의 기숙사 건물과 새로운 신병 모집을위한 도로 양측 축구장 사이의 커뮤니티.

모집 방법 : 텐트는 소개 용 전단지를 보내도록 설정됩니다.

신입 사원 모집 : 협회 회장

신규 채용 : xx University Sunshine Community, 2012 신입생 전원

등록의 의미 : 교환은 서로를 보완하고, Wenya의 캐주얼에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며, 여가와 오락에서 아이디어를 모으는 것입니다. 연구 스타일을 재조정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며,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큰 캠퍼스를 염색하고 회전시켜 우리 협회에서 읽고 공부하는 바람에 맞 춥니 다.

등록 하이라이트 :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새로운 인재를 모집하는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의상에 새로운 의상을 입을 계획입니다.

위의 내용은 우리가 읽는 책 협회의 연례 작업 계획입니다. 잘못된 것이 있다면, 단점은 무엇이며,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포인터를 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