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연간 사업 계획

안보부 총무성 연간 사업 계획


작년에 지부위원회와 안보부의 지도자들의 보살핌과 지원하에 보안부 총무의 업무는 회원과 청소년의 공동 노력과 협조하에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과거를 회상하고 미래를 기대하는 것은 당연히 새해에 그룹 활동에 도전과 동기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룹의 다양한 임무를 개선하기 위해 보안부 총비서 지원위원회는 하반기 작업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그룹의 조직
1. 먼저 연대 간부들의 일에 좋은 일을하고 다른 리그위원회들과 좋은 관계를 맺으십시오. 모든 회원들은 일반 지회 건설에 가장 큰 기여를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공산 청년 총련령위원회는 서로 감독하고 서로 의견을 나누고 제안을 한 후 청년 연맹 총회와 두 개의 청소년 연맹위원회 팀의 단합을 완성하고 팀의 전투 효과를 강화했습니다.
2. 팀 분리를위한 정기적 인 회의 시스템을 수립하고, 팀 빌딩 업무의 결함과 경험을 정기적으로 요약하고, 지부 회원들의 생각과 그룹의 활동에 대한 의견을 파악하고,시기 적절한 피드백을하고, 업무를 개선하십시오.
3. 지회의 부분 업무가 명확하며, 조직위원회는 회원 등록, 그룹 회비 징수, 관계 이전 조직, 회원 개발, 선발위원회는 데이터 대조, 제출, 그룹 지회 요약, 지회의 개방성 등을 담당한다. 업무의 표준화 및 제도화.
4. 회원 및 청소년의 대다수에 초점을 맞추고 탁월한 업적과 우수한 기술 인력에 초점을 맞추고 더 뛰어난 동료를 진지하고 책임있는 방식으로 당 조직에 파견하여 우수성을 홍보하는 작업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5. 회원들의 기본적인 업무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연례 회원 등록을하고, 그룹 회비를 징수하고, 조직 관계를 이전하고, 회원을 개발하고, 뛰어난 젊은 성과와 높은 이념적 품질로 젊은이들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그룹의 사상 교육
1. 다양한 형태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홍보하고 실시하기 위해, 우리는 등소평 이론과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가이드로 삼고, 제 3 차 및 제 4 차 총회의 xx 및 xx 세션의 정신을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실행해야합니다. 대다수의 회원들이 리그를 연구하고 구현하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연대의 목적을 고수하고, 연대 개념을 강화하고, 훌륭한 전통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안내하십시오. 회원 및 청소년의 대다수는 정치, 이데올로기 및 행동 당사자와 매우 일치합니다. 개인 애국심, 팀 정신을 강화하십시오.
2, 선전 활동은 신중하고 엄격한 추구하지 않으며 칠판 신문, 세미나, 심포지엄, 방문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지회 회원을 홍보하고 이데올로기 적 질과 도덕적 경작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적극적으로 회사의 파티 지부와 연락을 취하고, 지회 조직의 상향식 운동을 추구하고, 더 많은 회원들이 파티에 가입하기위한 신청서를 제출하도록 권장하고, 더 많은 파티 활동가를 양성하십시오.
4. 자원 봉사 활동 및 자원 봉사 활동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 복지 활동에 회원 및 청소년을 적극적으로 참여시켜 청소년 및 사회 대다수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사회 복귀를위한 아이디어를 기른다.
셋째, 그룹 활동을위한 구체적인 준비 :
1. 6 월에는 신구 회원 등록이 완료됩니다.
2. 지사의 제도화 및 관리 조직 강화
3. 7 월과 8 월에 다른 지점에 가입하여 탁구 경기, 체스 게임, 수영 대회 등과 같은 재미있는 스포츠 대회를 조직하십시오.
4. "7 월 1 일"기간 동안 "예비군입니다, 당은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당 교육 활동
5. "Chenjiu"Chongyang 축제, 어려움과 노인들에 대한 애도와 빈곤 퇴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지부 청년들을 동원하여 가족 돌봄
6. "11"은 "조국에 기여한다"자선 행사에 참여합니다.
7. 회사는 공장 및 부서와 협력하여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각 활동의 원활한 개발을 위해 사전 계획 및 정확한 배치가 있어야합니다.
8. 미해결 회원을 선택하고, 미해결 인을 추천하고, 활동가들이 파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잘 수행하십시오.
9. 각 팀 활동의 작업 계획 및 작업 요약을 잘 작성하고 4 개의 아카이브를 작성하십시오.
1. "청소년 문명"의 특별 명예를 강화하고 유지하면서 회원 및 청소년의 과반수가 청소년 문명의 각자의 직무 수행과 헌신을 도우며 거리를 줄이고보다 적극적으로 가까이 나아갈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원합니다.
2. 회원들이 다양한 유형의 학습 및 기술 훈련에 참여하도록 권장하고, 자습 및 작업에서의 서신을 통해 문화적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3. 책을 읽고, 감정을 말하고, 활동에 대해 글을 읽는다. 이러한 학습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그룹 구성원들의 분위기를 완화하고 자신이 원하는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필요한 지식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새해 그룹의 사업을 기대하면서 모든 단계에서 지회위원회와 부서의 지도자들의 보살핌과 지원으로 우리는 회원과 청소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구성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연구를 요약하고 연구를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공동의 노력으로 보안 부서의 일반 지부가 새로운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보안 팀 일반 지사
### # 月 # 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