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연간 사업 계획

회사의 2019 년 작업 계획 개요


올해의 회사 목표는 창립 20 주년 기념 행사를 새로운 이미지 창출, 일류 품질 추구, 전문 서비스 팀 창출, 핵심 경쟁 우위 확보, 회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 실현 등의 기회로 삼는 것입니다.
첫째, 전문직 분업을 강화하고 제품 및 품질면에서 경쟁 우위를 형성합니다.
1.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제품 품질과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생산 관리 실무 행동 강령"과 "품질 경영 실무 지침"과 같은 일련의 관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구현하십시오.
2. 기술 혁신과 기술 연구가 기술적 이점을 창출하도록 장려한다. 경쟁 우위를 지닌 회사의 제품을 더 잘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동시에 다른 회사의 경쟁 우위를 확장하고 확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탐구해야합니다.
3. 브랜드 명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 생산"개념을 수립하고 구현하십시오. 팀워크를 강화하고 전반적인 디자인 품질과 표준을 개선하여 "×× 생산"이 진정한 일류 브랜드가되도록하십시오.
둘째, "고객 만족"프로젝트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1. 고객 세그먼트를 분류하십시오. 사업 부서는 고객 기반의 세분화를 강화하고 두뇌를 사용해야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서비스를 홍보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 관리하며 새로운 고객을 개발하고 고객 관계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2. 서비스 품질 불만 처리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생산 및 생산 부서는 고객 불만 처리 절차를 수립하고 이행해야하며, 설계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 및 불만 사항은 즉각적으로 반영되고, 적극적으로 전달되고, 신속하게 개선되며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답변을 제공해야합니다.
셋째, 지사 및 회사의 협력 운영 강화
1. 경영, 관리 및 문화적 개념에서 높은 수준의 통일성을 유지하십시오. 왓슨 문화와 철학의 연속성과 확장을 보장하기 위해 지점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2. 비즈니스 운영 강령을 구현하고 비즈니스 채널을 확장하며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3. 생산 관리는 의사 소통, 커뮤니케이션 및 통일 된 직원 배치를 강화하고 진정으로 조화 된 운영을 달성하기 위해 협력해야합니다.
넷째, 회사 경영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경영 시스템을 구축 및 개선하며 다양한 경영 시스템 구축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운영, 생산, 품질, 재무, 인력 등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개선함으로써 생산을위한 완벽한 패키지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다섯째, 성장 사업 훈장 사업을 육성하는 것은 올해의 사업 확장의 초점이며, 장식 디자인 부서가 설립되어 기존 장점을 활용하고 활발히 사업을 알리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 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지점은 회사의 장식 비즈니스의 현재 상태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장식 비즈니스를 수행해야합니다.
여섯째, 학습, 실행 및 사고 능력을 강화하고 팀의 핵심 경쟁력을 배양하여 학습을 강화하고 서로 의사 소통하며 서로 홍보하고 팀 전체의 지식 수준과 지식 구조를 향상시킵니다. 실행의 실행을 강화하고 회사의 전략적 목표의 구현 및 구현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각도와 다양한 직무를 통해 더 나은 방법과 더 나은 솔루션을 찾고, 관리 및 서비스 효율성을 개선하고, 증가하는 시장 및 고객의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