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2019 년 보건 당의 행정 업무 계획


2007 년은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고 개척하고 혁신하는 해입니다. 새해에는 Deng Xiaoping Theory와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가이드로 삼아 시대 발전의 위대한 상황을 열심히 따라야하며, 더 나아가 지구 보건국과 Haicheng Street Party Working Committee의 아카이브 정신을 구현하고 구현해야합니다. 건강 개혁을 기회로 삼아 병원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어 "서비스 파악, 건설 촉진 및 개발 추구"를 통해 병원 당국의 서비스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병원 건강의 도약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특히 다음 4 가지 사항을 수행하십시오.
첫째, 홍보를 강화하고 정당 교육을 진지하게 강화하십시오.
새해에는 당의 당소 개혁과 당의 당당한 성과를 진지하게 복습하고 요약해야하며 학회의 선진 사례와 선진 모델을 알리고 좋은 분위기와 내외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첫째, 다양한 수업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정기 월례 회의, 지구 보건 국, 해성 거리 노동위원회의 지침, 지침, 정책을 종합적으로 시행하여 모든 당원과 직원들의 생각, 조직, 의료 윤리를 종합적으로 강화합니다. 파티 섹스 교육을 기다리며 당의 당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둘째, "3 대 대표"학업 및 교육 활동을 계속 강화하고 확장하고 당 지사의 조직 생활을 촉진하며, 셋째, 병원의 당부 적극적으로 뛰어난 젊은이들을 흡수하여 지부 팀을 강화하고, 넷째, 진보 된 교육 성과를 유지하고, 일의 스타일, 과학적 작업 방법 및 훌륭한 일하는 메커니즘이 직원들의 작업을 전심으로 확대 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병원 병원 재개발.
둘째, 상황을 재검토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적응력과 안정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조화로운 사회"의 수립을위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의료 산업의 공공 복지와 비영리를위한 관리 조치가 결정되며, 동시에 국민을 위해 병원의 노력이 강화됨에 따라 관련 과금 표준의 엄격한 이행이 상당히 제한된다. 병원의 직접적인 경제적 이익. 장점을 유지하고 브랜드를 구축하며 무적의 위치에 서기 위해 의료 이익 마진을 압축합니다. 우리 당원은 상황을 검토하고 이익을 통제하며 의료 업무의 정상적이고 조정 된 발전을 이끌어야하며 특히 정부의 보상 체계가 마련되기 전에 운영상의 어려움에 직면하여 집단이 돈을 잃지 않도록하는 목적을 조정할 것입니다. 각 부서의 배분 비율에 따라 직원의 합리적인 기본 소득이 크게 영향을받지 않고 지속적으로 병원의 응집력, 구심력 및 매력을 향상시키고 인재 팀의 안정을 보장 함과 동시에 수입 및 지출을 늘리고 운영비를 통제합니다. 봉사, 나무 입 "을 통해 지속적으로 더블 수확의 사회적 이익과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문명 서비스, 그리고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문명 단위는 문명화 된 서비스를 고수한다"문명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병원 당국은 직원들의 정치 및 이념적 업무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핵심 부서의 이미지 구축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서비스 내용을 공개하며 서비스 태도를 수정해야한다. 우리 중 한 명은 환자에게 소리를 내고, 질문에 답하고, 목소리를 보내고, 설명과 불만을 이해하지 못하고 사과하는 "다섯 가지 소리"서비스를 환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둘째 : "병원 서비스 조항 및 "원시, 추위, 하드, 톱, 푸시"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행동 규범, 실무자의 규칙과 행동에 관한 일련의 조항 셋째 : 정기적으로 의료 직원을위한 에티켓 교사를 고용하여 표준화 된 서비스 및 예절 교육을 실시하고, 넷째는 : 우리는 훌륭한 거버넌스 팀을 구성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부 건설을위한 특별 관리 팀을 구성하며 마약 진출을 엄격히 통제 할 것입니다. 다섯째, 인프라 건설을 강화할 것입니다 .2007 년에는 200MAX 광학 장비와 B- 수퍼 컴퓨터 중 하나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여섯 번째는 안전 보호 조치를 강화하고, 병원과 부서의 품질 관리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의료 사고를 예방하고, 작업의 오류를 적시에 처리하는 것입니다.
넷째, 전형적으로 수립하고 직원들의 사명감을 강화하십시오.
시대는 재능을 요구하며, 시대는 재능을 창출합니다. 지난 해 고급 인력, 고급 간호사, 탁월한 당원 및 우수한 회원을 포함 해 병원의 대표적인 대표자가 출현하여 평범한 업무에서 특별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Haicheng Center Health Centre에있는 새로운 세대의 직원들에게 뛰어난 품질을 집중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새 해에는 우리 학교의 파티 지부가 진보 된 것을 추천하고, 전형을 세우고, 새로운 트렌드를 수행하고, 새로운 스타일 등을 병원의 당부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이며 중요한 임무로 보여줄 것이며, 파티, 스타킹, 판촉 및 급여 인상 작업에 참여하여 장기간, 표준화 및 권위있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병원 전체 직원은 선진적이고 노력하기 위해 노력하고 동시에 칭찬받을 것입니다. 동지들은 그들의 명예를 소중히하고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직원들에게 우리 자신의 실질적인 행동으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고 병원 건강의 장기적인 발전 실현에 더 많은 공헌을 할 것입니다.
요컨대, 당사 지사의 일에서 좋은 일을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병원의 일상 업무의 정상적인 발전과 구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새해에는 확고하고 성숙하고 꾸준한 속도로 끊임없이 진취하고 진취적인 정신으로 현대 우산을 중심으로 한 당 지사를 더욱 밀접하게합시다. 현대적인 신하성을 건설하십시오. 중앙 병원이 더 큰 공헌을했습니다.

중앙 건강 센터 파티 지점

2007 년은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구현 한 두 번째 해로서, 그룹이 "이전, 이전 및 재배치"의 속도를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3 가지 통합"의 새로운 패턴을 형성하는 데 열심히 힘 쓰는 해입니다. 끊임없이 개혁과 발전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세 문명의 건설을위한 중요한 해를 새로운 차원으로 촉진합니다. 정치적 이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당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활동을 강력하게 강화하는 것은 새해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합니다. 따라서, 광산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그룹 회사의 당위원회의 작업 배열에 따라, 광산의 당위원회 상임위원회의 연구, 2007 년 당위원회의 주요 요점 :
이데올로기를 이끌어 가다 : "세 가지 의미"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 정신을 지침으로 삼아 기업 문화를 항공사로 삼아 경제 효율성의 중심과 개혁, 발전 및 안정성의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시대에 앞서 지속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 혁신에 용감하게 대단한 효과와 함께 이데올로기 및 정치적 작업을 건설하고 적극적으로 전체 광산의 세 문명의 건강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기업의 핵심 역량을 향상 시키며 전체 광산의 모든 지표 작업을 포괄적으로 완료하고 성을 전면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선진 풀뿌리 당 조직, 주 전역 문명 단위 및 국가 문명 탄광의 성과는 통합, 유지 및 개발되었습니다.
전반적인 아이디어 : "11334". 그것은 가이드를 고집하고, 특별한 특징을 만들고, 세 가지 혁신을 심화시키고, 세 가지 입장을 구축하고, 네 가지 핵심 사항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특정 요구 사항 :
하나의 지침 준수 - 그룹 기업의 당위원회와 채광 당위원회의 특정 요구 사항의 통일 된 약정에 따라, "제 3의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제 16 회 CPC 중앙위원회 제 4 회 및 제 5 회 본회의의 정신을 고수하는 것은 "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4 기 및 제 5 기 본회의의 정신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연구하고 구현하는 것을 대표하여 우리는 사고 방식을 통일하고 일을 촉진하며 "발전은 최후의 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모든 긍정적 요인을 동원 할 것입니다. 2007 년 모든 광산의 목표 달성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특별한 특징 만들기 - 기업 문화 건설의 특성 올해는 광산 기업 문화 건설의 2 단계 종합 시범 사업, 2 년 승화 발전 및 3 년 만에 특성 형성의 3 단계로 진행되며, 광산의 문화적 특성을 구축하고 문화를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근면 한 해와 중요한 해를 창조하십시오. 따라서 새해에는 기업 문화를보다 눈에 띄는 위치에 두어야하며, "높은 수준, 높은 성적, 차별화 된 특성"을 목표로 기업 문화 건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기업 문화 건설을위한 국가 시범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Baizhuang Mine의 시대와 특성을 특징으로하는 기업 문화를 조심스럽게 만들어 포괄적이며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연례 기업 문화 건설 및 문화적 사상을 홍보하고 유치 할 수있는 좋은 일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업 문화 사무국은 높은 수준의 기업 문화 건설에 대한 지침과 광산위원회와 광산 행정 의 전반적인 배치 요구 사항에 따라 경험과 심층적 인 조사 및 연구를 종합적으로 요약하고 모든면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모색하고 새해 문화와 함께 현실을 창출한다는 기초 위에서 구축해야한다. 우리는 2007 년 기업 문화 건설에 대한 이행 의견을 성실하게 작성하여보다 유익하고, 운영 적이며, 효과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기업 문화 개념의 선전과 도입을 강화하고 홍보 및 훈련을 통한 다양한 교육 교육을 통해 간부와 근로자의 교육, 이데올로기 및 정치적 업무의 중요한 부분으로 기업 문화 개념이 모든 수준의 관리 인력과 직원에게 침투 될 수 있도록해야한다. 마음 속으로 들어가고, 마음 속으로, 뇌로 들어가서, 귀로 들어가며, 중요한 인도 이데올로기와 제약이됩니다. 모든 수준의 관리자는 문화 개념의 연구, 연구 및 실습을 강화하고 기업 문화 구축의 긴박감과 사명감을 강화하며 광산 기업의 문화적 특성 형성을 가속화하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광업 진흥위원회는 체계, 하위 분야 및 하위 단계 강화라는 개념을 적시에 도입하고 개념에 대한 심오한 이해, 개념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 및 개념의 올바른 적용을 효과적으로 달성 할 수 있도록 기업 문화 교육 수업을 적기에 개최 할 것입니다.
포스트 생성의 초점을 강조하고 포스트 책임 시스템과 RMO 정제 관리를 주요 내용으로하여 관리 평가 시스템을 더욱 개선 할 필요가있다. 새해에는 광산의 문화 건설의 3 단계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포스트 창작과 심화 경영을 핵심으로 삼아야한다. "경영 과학, 완벽한 시스템, 구체적인 평가, 엄격한 보상 및 처벌"원칙, 혁신 활동 아이디어, 관리 시스템을 개선, 게시물 책임 시스템 및 평가 방법을 개선하고, 심화 및 RMO 정제 관리의 확장과 확장을 더욱 강화하여 광산의 모든 게시물이 "관리 및 훌륭한 표준, 관리 및 엄격한 평가, 관리 진리와 보상 및 처벌 추구의 목표. 모든 사람, 모든 일, 모든 일, 매일, 모든 장소에서 훌륭한 표준화 된 표준 시스템을 수립해야하며, 특정 직무 평가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세련된 관리를위한 기본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광업 진흥위원회는 의견을 구체적으로 작성하고 일자리 창출을 요청할 것입니다. 모든 부처와 부서는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구체적인 창작 방법을 연구하고 제안해야하며, 사후 업무의 재 혁신, 책임 시스템의 재개발 및 직원의 질 향상을 통해 광산 기업의 문화적 특성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기업 문화 구축을 문명 창조의 전 과정에 통합 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업 문화가있는 고급 문명 탄광 건설"의 요구에 따라 기업 문화 건설은 광산 문명이 창안 한 모든 분야로 이어질 것이며 독특하고 심오한 기업 문화로 문명 탄광 표준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광산을 통합 개발할 것입니다. 국가 문명 탄광 제목. 다양한 분야와 직책에서 "지표 규약", "문명 협약", "직업 윤리 기준", "근로자를위한 직원 기준"및 업무 관리 기준을 더욱 개선하고 개선해야하며 지속적으로 교리의 개념을 강화함으로써 기업 경영의 개념을 점차 강화해야합니다. 노동자들의 의식적인 행동. 근로자의 문명 개간 문화 육성, 직원의 문명 교육 강화, 문맹 퇴치의 강도 제고, 직원의 문명과 행동의 표준화, 문명화 된 복장 및 문명화 된 서비스를 강조하고 직원들의 새로운 이미지를 확립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국가 깃발 제고 시스템을보다 표준화하고 구현해야하며 간부와 근로자가 동기를 부여한 애국적 열정을 적시에 업무 동기로 전환하고 모든 기업의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즐겁고 행복하고 행복한 사람들의 문화 활동에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베풀고, 직원들의 정서를 키우고, 사랑하는 광산의 열정을 자극하고, 헌신과 헌신에 대한 의식을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three three"문명 창조 시리즈 활동, 환경 문화, 안전 문화, 깨끗한 정부 문화, 공동체 문화, 가족 문화 건설에 중점을두고 계속해서 새로운 수준으로 문명을 인상해야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기업 문화를 구축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광산 문화의 특성을 창출하는 "밝은 장소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는 기업 문화 건설의 옹호자 일뿐만 아니라 특정 조직가 및 실무자입니다. 새 해에는 우리의 이해와 새로운 강점, 그리고 문화 건설의 수준을 향상시켜 활력을 불어 넣고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과제로서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독자적 업적을 지속적으로 강화 및 발전시키는 것을 기본으로 기업 이미지와 광산 개선에 중점을 둔 환경 건설, 준 군사 경영, 정교한 경영, 예선 에티켓 및 여성 군사 공연과 같은 기업 문화 하이라이트의 홍보와 확장을 중시하고 연구합니다. 경영 수준과 회사의 핵심 경쟁력은 하이라이트를보다 밝게 만들고 효과적으로 기업 문화 건설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광산 기업의 문화적 특성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문화 창출을위한 문화 창출에있어서 노동자와 노동자의 역할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포스트 설립을 유도하고, 주관적인 주도권을 적극적으로 행사하며, 사고 패턴과 행동의 변화를 실현해야합니다. 신속한 성공, 긴장감, 문화 창조 과정에서의 지불 등의 나쁜 경향을 예방하고 극복하는 데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기업 문화를 의식적으로 관리 문화로 채택하고 안전한 생산 관리의 전 과정에 통합하여 기업의 핵심 경쟁력 향상을 촉진하십시오. .
심화 세 혁신 - 리더십 방법 혁신, 파티 및 그룹 활동 양식 혁신, 영적 문명 건설 캐리어 혁신, 리더십 방법 혁신에서 우리는 "세 가지 변환"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즉, 전통적인 생각에서 생각하는 열린 생각 변형은 전통 고유 모드에서 다양 화와 유연성으로 변하고 리더십 스타일은 사람의 지배에서 법의 지배로 바뀝니다. 시장 경제와 양립 할 수있는 사고 방식을 수립하고 시대에 발 맞춰 시스템을 개방해야하며, 오래된 루틴을 무너 뜨리고 새로운 작업 방법을 모색하는 것을 감히해야합니다. 당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업무를 강화하고 개선하고, 기업 개혁과 발전을 촉진하며, 노동자와 직원의 물질적, 문화적 삶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되는 한, 우리는 감히 도전 할 수 있어야하며, 대담하게 실천하고, 탐험하고, 주관적인 이니셔티브를 극대화해야합니다. 우리는 당대 위 원회와 당과 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 체계를 표준화하고 모든 면제, 전체 과정 및 완전한 참여를 통해 "3 개의 완성 된"서비스 패턴을 구축하고 3 차원 수직 및 수평을 형성해야한다 생산 및 운영을보다 잘 지원하기위한 작업 네트워크.
당사자와 단체 활동의 혁신에서 진리와 혁신을 추구하는 이데올로기에 충실해야하며, "3 가지 유리한"기준을 충족하는 한 당원과 노동자가 환영하는 활동은 대담하고 과감하게 혁신 될 수 있습니다. 내용의 형식, 내용, 동기 부여 및 효과의 높은 수준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활동을위한 활동에 종사하지 말고 일방적으로 공식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기 위해서는 여러 시점에서 엔터 프라이즈의 핵심 포인트와 어려움에 따라 활동의 주제를 결정하고 목표를 결정, 내용을 결정하는 "활동과 밀접하게 통합 된 평가 및 실제 결과에주의를 지불"의 원칙에 따라 활동 메커니즘을 혁신하기 위해, 운영, 검사 및 평가와 같은 활동으로 시작하여 활동 매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 혁신 및 표준화하십시오. 파티 활동의 형식을 혁신하여 크고 무지 향하는 것에서부터 깊고 미세한 작은 새로운 삶, 무거운 형태에서 특성 및 실제적인 변형에 이르기까지 가상에서 실제로 혁신 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 센터를 강조하고 제공해야합니다. 많은 회의가 있었고, 그 논문은 크게 훈련 받고 질적으로 바뀌었다. 직원 및 노동자의 독창성을 최대한 발휘할 필요가 있으며, 작은 개혁, 작은 발명품 및 작은 창작물을 주요 내용으로하는 대량 경제 및 기술 혁신 활동을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하여 전체 광산의 경제적 이익을 증진합니다.
영적 문명 건설의 혁신에서 우리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결합을 고수해야하고, 영성 문명의 운반자를 더욱 발전시키고 혁신시켜야하며 명확한 주제, 새로운 형태와 대중적 관심을 가진 운송 업체와 함께 이념 및 정치 활동을 건설하는 당의 전반적인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공동체 문화를 풍요롭게하고, 상징성, 실현 가능성, 효과 성 및 영감을 강조하고 문명 창조의 심화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둘 필요가 있습니다. 직원의 도덕적 인 구조를 더욱 강화하고, 직원의 도덕적 건축을위한 별 수준의 관리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경영을 개선하며, 직원의 문명 품질 향상을 지속적으로 촉진 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대의 광산 미디어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고, 여론을지도하고 감독하며,의를 증진하고, 허리케인과 싸우고, 문명적이고 고양 된 사회 추세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여론 선전 포지션, 보안 교육 포지션 및 공동체 문화 포지션 등 세 가지 입장을 구축 할 것이며, 여론 형성을 끊임없이 강화해야합니다. 지속적으로 투자를 늘리고 라디오, 텔레비전 및 웹 사이트와 같은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우리는 "과학 이론을 가진 사람들을 데려오고, 올바른 여론을 가진 사람들을 인도하고, 고귀한 정신으로 사람들을 형성하고, 훌륭한 일을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선진 문화를 가진 사람들을 교화시키는 목적으로 우리는 긍정적 인 선전을하고, 여론에 초점을 맞추고, 단합, 안정 및 격려에 대해 소란스럽게 만들고, 기업의 개혁, 발전 및 안정성을 제공하는 기능을 강화해야합니다. 특히 우리는 선전과 이데올로기 작업의 새로운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새 주제의 모든 광산 개혁과 개발의 임무에 초점을 맞추고, 더 나은 작업, 보안, 개혁, 안정 및 소유권을 굳건히 수행해야한다. "Five Major Educations"는 여러분 모두의 생각을 광산 정당위원회와 광산 행정부 의 업무에 효과적으로 통합 시켰으며 새해의 과업을 단호하게 완료하도록 그들을 통일했습니다. 선전과 이데올로기 작업 팀 구축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포괄적 인 품질, 탁월한 사업, 고난과 헌신에 감히 대담하고 선전 및 이데올로기 작업 팀을 강화하고 강화하고 단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라디오, 텔레비전, 홍보 게시판, 칠판 신문 등과 같은 선전 매체의 지침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혁신 정신으로 선전과 이데올로기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광산의 "세 문명"의 업적을 보여주는 중요한 창과 입장을 제시해야합니다.
지속적으로 보안 교육 위치 건설을 강화해야합니다. 보안 교육 사무소의 입지 우위를 십분 발휘하고 인프라의 지속적인 개선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관리를 강화하며 네트워크 구성 개선, 업무 시스템 개선 및 교육 관리 심화, 특히 안전 문화 건설 강조, 적극적으로 효과적인 안전 교육 체계를 탐구하고 안전 교육 책임 시스템 평가 및 정치 업무, 행정 부서 및 지구 팀 시스템을 구현하고 건전한 시스템, 명확한 책임, 강력한 평가, 분명한 보상 및 처벌 및 보험 층에 대한 안전 교육 목표를 효과적으로 형성합니다. 이 시스템은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작업의 요구 사항에 더 잘 적응합니다. 교육의 형태를 혁신하고,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작업 방법을 개선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안전 교육의 적합성, 유연성 및 효과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징계위원회, 노동 조합 관리 네트워크, 청소년 연맹위원회"및 행정 간부의 "일자리와 두 가지 책임"의 업무 요구 사항에 따라 당사는 보안을 조정하고 생산 안전의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당 및 정부 작업 그룹의 전반적인 이점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커뮤니티 문화적 지위의 건설을 강력하게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체 광산의 문화 건설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에 공동체 문화적 지위 건설을 포함시켜 계속해서 규모와 상류층을 계속 확장합니다. 우리는 할 수있는 일을하는 원칙에 입각하여 인프라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시청, 엔터테인먼트 및 운동을 통합하는 종합 레저 공간을 점진적으로 개선하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인간 환경을 적극적으로 조성해야합니다. 우리는 노동자와 직원의 실용적인 문제를 결합하고 주민의 질을 향상 시키며 지역 사회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라디오 및 텔레비전의 여론에 대한 입장, 대중 조직의 교육적 지위, 문화 광장의 적극적인 직책 및 구 학교의 문화적 지위를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노동자와 직원의 광범위한 대중은 건강하고 고양되어 활기차고 즐거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펼치며 노동자와 직원의 영적 문화적 생활을 지속적으로 풍요롭게하고 광산의 정신 문명 창조 수준과 노동자와 국민의 문화적 취향을 더욱 높이고 번영과 조화로운 문명 사회와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분위기.
리더십 팀 구성, 당의 스타일 구축, 깨끗한 정부 건설, 풀뿌리 당점 조직, 리더십 팀에서 당의 일을 시작하는 등 4 가지 핵심 포인트를 강조한다. 우리는 훌륭한 정치적 성과, 훌륭한 성과, 좋은 일치와 협력, 그리고 훌륭한 이미지를 창출하는데 집중해야한다. "좋은 팀"은 이론적 연구를 강조하고 팀의 모든 수준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구성을 강력하게 강화하고 이론적 센터 그룹을 연구 및 기타 형식으로 사용하며 양심적으로 모든 수준의 리더십 팀 구성원을 구성하여 덩 샤오핑 이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및 당의 16 제 4 차 및 제 5 차 본회의의 정신은 지속적으로 이데올로기적이고 이론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단결하고 안정과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단합을 강화하고 팀의 단결의 여러 조항을 신중하게 이행하며 생각, 정규 업무 및 자주 의사 소통 시스템의 공통된 측면을 엄격하게 구현할 것입니다. 파티 정신에 대해 말하며 전반적인 상황을 강조하고 단결을 강조하며 팀의 전반적인 시너지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리더십 수준과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광산의 모든 수준에서 리더십 팀을 구성하여보다 실용적이며보다 실용적이며 응집력 있고 혁신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집단을 이끌어갑니다. 리더십 팀의 민주주의 중심주의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팀의 모든 구성원은 당의 조직적 원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조항을 이행하는 데 앞장서 야하며 특히 조직의 규율을 강화하고 "네 가지 순종"을 엄격히 시행해야합니다. 정치적 규율은 집중력과 민주주의, 규율과 자유, 의지의 단일성, 그리고 개인적인 안락함이있는 활발한 정치 상황을 만듭니다.
당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있어서 우리는 "정부의 청렴성을 파악하고 그 이익에주의를 기울이는"이념적 이데올로기를 따라야하며 네 가지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첫째, 청결하고 자기 훈련적인 교육에 초점을 맞춘다. 당의 세계관 교육, 정당 규율 규정 교육, 권력 개념 교육, 경계 교육 및 법률 교육에 중점을두고 법을 준수하고 법을 준수하는 범죄 예방이라는 주제로 주요 간부에 대한 대중화 활동을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실시하며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를 교육하고 안내합니다. 의식적으로 "당 헌법"과 관련된 썩을 수없는 정치적 규범과 규정을 사용하여 스스로를 규율하고, 자신을 시험하기 위해 당의 서약을 사용하며, 끊임없이 성실성과 자제력을 강화하십시오. 두 번째는 감독과 예방의 훌륭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내부 당국의 감독, 조직 감독 및 공적 감독을 강조하고, 상급부와 하급부의 감독을 강화하고, 규율 감시 및 감독 부서의 기능을 감독하며, 팀의 내부 감독을 감독 할 필요가있다. 우리는 공장 업무의 개방 등을 통해 민주적 감독과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 할 것이다 작업은 효과적인 감독하에 놓입니다. 세 번째는 사건의 수사와 처벌을 더욱 강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부패한 요소를 철저히 조사하고 심각하게 처벌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에 따라 사례 단서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가 이루어지며 다양한 징계 및 규율 위반 조사에 집중하고 조사의 억제 효과를 강화합니다. 네 번째는 지속적으로 효율성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감독을 강화하고, 문제점을 찾아 내고시기 적절하게 조사하고 처리하기 위해 경제 배분, 벌크 자재 조달, 건설 프로젝트 등에 집중하십시오. 또한 근로자와 대중, 특히 "12 금지"에 열거 된 문제들에 대한 관심의 뜨거운 문제를 해결하고, 브레이크 조달의 관리 활동에서 다양한 건강에 해로운 행위를 계속하고, 파티 스타일, 정치 스타일 및 미네랄 바람을 수정하고, 파티를 마감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룹 간부 관계.
풀뿌리 당 지사 건설에 있어서는 풀뿌리 당 지사의 업무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이행해야하며 풀뿌리 당 지사의 책임에 대한 평가 및 보상 방법을 계속 이행하고 당원 서기의 책임감과 압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한다. 풀뿌리 당 지사 팀을 더욱 개선하고 특히 당 지사의 비서관을 선출하고 풀뿌리 당 지사 업무의 활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사는 당점과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본 원칙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당 지사 그룹, 특히 신당 지부 총무의 정치 및 비즈니스 훈련을 지속하고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해야합니다. 모든 당 지부는 당의 풀뿌리 조직 생활을 강화하여 당 사부가 이론을 배우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문제를 논의하고, 질을 높이고, 정상화 및 체계 정당의 활동을 진지하게 조직하고 수행하는 중요한 방법이되어야한다. 그리고 표준화. 당원의 교육과 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당원 승진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완전하게 만들고,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수업"체제를 엄격히 수행하고 연중 회원 연수를 진지하게 파악하며 당원의 전반적인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은퇴 한 당원들이 기업의 개혁과 발전에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출 필요가있다. 우리는 신중하게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고 당 조직에 항상 새로운 피를 더해야합니다. 우리는 "우선적으로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전체 광산 개혁 1 년 동안의 개발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레드 깃발 파티 지부"와 당원들 "단일 지구 및 단일 지위"활동을 심화하고 활동과 혁신 활동을 지속적으로 풍요롭게하는 당사자 안의 심층적 인 활동을 계속해야합니다. 이 사업자는 평가 강도를 높이고 활동의 효율성을 제고함으로써 전 (全) 군 당의 풀뿌리 조직이 항상 노동자와 사람들을 단결시키고 단결시키는 강력한 싸우는 요새가되었다.
정당의 공시를 점차적으로 이행 할 필요가있다. 정당 업무의 투명성 제고, 정당원의 정당 업무 이해 및 참여 강화는 당내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당원의 권리를 보호하며 정당의 통치 능력과 통치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2007 년 광산위원회는 당 사안을 의제에 공개하고 시스템을 구성해야한다. 핵심 내용은 다음과 같아야한다 : 공개 내용은 진실되고 포괄적이어야하며,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과 그 밖의 정당 간 법률과 규정, 정당과 국가 기밀을 포함하지 않는 한 국민이 관심을 갖는 당대의 모든 고열하고 어려운 문제, 가능한 최대로 개방하십시오. 공개 양식은 융통성 있고 다양해야하며 유연하고 다양하고 간단하고 실용적이며 대중에게 편리하고 조작하기 쉬운 지역의 조건에 맞춰야한다는 원칙에 따라 공공 형식을 다른 내용으로 결정해야합니다. 파티 내에서 홍보하기에 적합한 경우 당사자 내의 관련 회의, 파일 발행, 정기 알림, 파티원 활동 열 및 파일 검사 사무소를 통해 공개 할 수 있습니다. 대중에게 공개 된 사람들은 정당의 공개 칼럼, 전자 스크린, 라디오 및 텔레비전, 브리핑 및 정당 공개 웹 사이트를 개설해야합니다. 각 당 지점은 또한 실제 상황에 따라 효과적인 홍보 방법을 선택하고 혁신해야하며 당원의 정당에 대한 알 권리를 최대한 보호해야합니다. 공시를위한 기한은 정한 시간 내에 이루어져야하며 공시의 내용은 공시 내용에 따라 결정되어야하며 정기적 인 작업이 정기적으로 공개되고 무대 작업은 일반에게 공개되며 임시 작업은 언제든지 열려 있어야합니다. 개방 절차는 표준화되고 질서있게 진행되어야하며, 정당 공개 개시는 "개방 이전 결정 결과"의 기본 절차에 따라 수행되어야하며 공공 작업은 양조, 의사 결정 및 당사자 내 중요 업무의 이행 과정 전반에 걸쳐 수행되어야하며 표준화를 위해 노력해야하며, 질서 정연하다. 개방 메커니즘은 장기적이고 실용적이어야하며, 정당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공개를 보장하기위한 일련의 표준화되고 실용적인 장기 메커니즘이 있어야합니다. 점진적으로 체계화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어야하며, 주요 의사 결정 체계, 상황 반성 및 보호 시스템, 비판 체계, 공개 및 기소 체계, 당 대표자, 당원 및 대중의 정당에 대한 의견 시스템이 점진적으로 확립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어야한다. 우리는 실제로 개방성의 법칙을 탐구하고, 개방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개방형 콘텐츠를 확장하고, 개방형 기술을 표준화하고, 개방형 절차를 표준화하고, 점차 당사자 업무를 제도화 및 표준화 과정에 착수시켜 전력 및 시스템 관리를 관리하는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형성해야합니다. 시스템이 관리되는 좋은 상황.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