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법률에 의한 2019 행정 업무 계획


기관, 기업 및 기관 :
상급 당국의 관련 조항에 따라 법률 사무소의 행정 업무를 촉진하고 법률의 투명성을 높이고 절차를 표준화하고 위반을 효과적으로 제한하기 위해 2007 년 법에 따라 행정 업무를 위해 다음과 같은 개념이 제안된다.
첫째, 제 16 차 중국 공산당 대회와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은 법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는 전략을 실행하고, 현대 행정 관리 시스템을 탐구하며 행정 심사 및 표준화의 제도화, 표준화 및 양식을 가속화하며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권리와 책임을 수립한다. 명확하고 엄격하며 표준화 된 개방적이고 투명한 행정 유효 검사 및 승인 운영 메커니즘 및 책임 시스템을 제한합니다.
둘째, 수용 시스템을 개선하고 "일체형"수용 방식을 탐구한다. 2006 년 서비스 사무국을 기반으로 행정 심사 및 승인의 "원 스톱"수용을 완료하고 행정 심사 및 승인 문제의 적용, 협의 및 승인 결정의 전달을 담당해야한다.
결정될 수있는 행정 심사 및 승인 항목이 현장에서 결정되면 승인을받지 못하면 현장으로 반송되어 관련 고지가 발급되고, 심사 및 승인을 수락하면 행정 승인을 필요로하지 않는 신청 및 본 협의회의 범위에 속하지 않는 신청에 대해 수락 증서가 발급됩니다. 또한 신청서가 불완전하거나 법적인 형식을 따르지 않는 경우 즉석에서 안내를 받아야하며 한 통고 후에 접수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원칙에 따라 기존 심사 및 승인 문제의 모든 연결 고리를 최적화합니다. 내부 승인 과정에서 각 링크의 심사 및 승인 조건, 책임, 라이센스 및 시간 제한이보다 명확하고 단순화되어 엄격히 통제됩니다. 승인, 검토, 결정, 양도, 납품은 사실이며 정확하고 완전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임의로 승인하지 않고 승인 조건을 임의로 추가하지 마십시오. 복잡하거나 중대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행정 심사 및 승인 사항은 관계자와 함께 심사 및 승인 담당자가 결정한다.
넷째, 정무의 강도를 높인다.
1. 공개 내용의 통합 행정 심사 및 승인 사항의 공개 적용 조건의 공개, 승인 진행 상황의 공개 및 승인 결과 공개 행정 심사 및 승인 항목, 기준, 적용 조건, 승인 절차, 기한, 청구 기준, 청구 기준 및 관련 문서의 이름 책에 자료 및 기타 자료 묶기 통지 및 텍스트 패키지 공개.
2. 열린 접근 방식을 개선하십시오.
편의성과 효율성의 원칙에 따라 행정 심사 항목 및 입찰 방법의 내용을 이해하기 쉽고 정확하며 완전한 방식으로 눈에 잘 띄는 위치에 알리고 수락 통보, 서비스 가이드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해야한다. 통보 및 정부 공개 문안을 볼 수 있으며, 업무 규율, 불만 채널, 감독 부서 및 연락처 정보는 공공 및 여론 감독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적절한 경우 공개됩니다.
행정 승인 내용은 Nanhui District Government의 웹 사이트에 공개됩니다.
V. 감독 및 통제 및 책임 시스템 개선
1. 이사는 법에 따라 행정을 담당하는 최초의 사람으로, 행정 승인, 업무 기준, 정부 업무의 개방, 감독 및 수락, 책임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이 있으며 책임자는 두 번째 책임자이고 부서장은 세 번째 책임입니다. 사람, 직접 취급 직원은 규칙을 위반하는 사람, 책임자 및 책임자의 책임입니다.
2. 프로세스 감독 및 책임 평가를 강화하고, 다양한 부서 및 포스트의 전면 및 전면에 대한 감사 및 감독 시스템을 수립하고, 효과적인 모니터링을 구현합니다.
3. 내부 감독 및 외부 감독을 강화한다. 징계 검사 국은 법에 따라 행정부 의 감독과 감독을 담당하며 정류 의견을 제시한다. 일반적으로 국장은 법에 따라 행정 업무를 예고없이 방문하며,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시정한다. 징계 검사 국 (Bureau of Discipline Inspection) 시간 제한 내에 정정 명령.
4. 책임에 대한 책임 성제를 실시한다 법률에 따라 행정 책임에 대한 책임 체계의 조사를 강화하고 당사자의 업무 방식 및 청정 정부에 대한 조사 방법에 따라 책임자 조사를 강화한다. 그렇게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금지 및 법률이 있어야한다.
이 계획에 따라 관련 부서는 법률에 따라 행정 을 강화하기 위해 각각의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해야합니다.
상해 Nanhui 지구 주거 및 토지 관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