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2008 년도 수자원국 업무 요약 및 2009 년도 업무 계획


2008 년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수자원 국은 카운티 경제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일의 스타일을 바꾸며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기능적 역할. 염분 및 가벼운 혼합, 위험한 교량 재건, 인간의 음주 안전, 절수 기술의 진보 측면에서 비교적 분명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I. 2008 년 주요 과제 완수

1. 큰 힘의 밑에, 우리는 프로젝트 건설에 좋은 일을해야하며보다 높은 수준의 재정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수자원 건설의 주요 원동력이며 수자원 건설의 발전의 열쇠는 프로젝트입니다. 올해 초부터 우리는 "세 가지 농촌 문제"를지지하는 국가의 호의적 인 기회를 포착하고 실행중인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파악했습니다. 국장은 지도자와 함께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별도의 조치를 취하기 위해 직원을 조직했으며 가능한 모든 요소와 관계를 사용하여시 국 및 주정부를 운영하고 상급자의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 끝에 짭짤한 가벼운 혼합 절수 프로젝트, 위험한 교량 재건 사업, 절수 관개 시범 프로젝트 및 인간 음주 안전 프로젝트 등을 수주하여 프로젝트 자금 870 만 위안 이상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시행은 "11 차 5 개년"수자원 관리 프로젝트의 개발과 새로운 시골 건설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2. 카운티 사람들에게 이익을주기 위해 짠 혼합 혼합 및 위험한 교량 재건 사업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짠 혼합 혼합 및 위험한 교량 재건 사업의 구현은 군 당위원회와 주민 정부를위한 두 가지 실질적인 일이며 올해 카운티 정부의 두 가지 중요한 임무이기도합니다. 염분 및 가벼운 혼합 프로젝트는 담수 자원을 절약하고 사람들이 물을 쏟는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들의 심장 프로젝트"입니다. 짭짤하고 가벼운 혼합 절수 프로젝트의 질을 보장하고 에너지 절약과 효율을 높이기 위해 지난 2 년간의 경험을 신중하게 요약하고 세 심하게 설계하고 세 심하게 건설하며 엄격하게 관리하고 해당 마을 및 건설 단위와 책임을 서명합니다. 모든 우물이 훌륭한 엔지니어링으로 만들어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카운티에서는 380 개의 염분 혼합 우물 그룹을 완공했으며 11 월말까지 400 개 우물 그룹의 건설 작업을 일년 내내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올해 건설 된 소금기있는 혼합 혼합 프로젝트는 농민들에게 4 백만개 이상의 토지 비용을 절감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안.

위험한 교량의 개보수는 대중에게 오랫동안 기다려온 사건이며, 위험한 교량의 개조 작업을 훌륭하게 수행하기 위해 감독은 직접 팀을 이끌고 기술 및 기술 인력을 조직하고 카운티의 위험한 교량에 대한 현장 조사를 실시했으며 프로젝트의 품질을 보장하기위한 개조 제안을 제안했습니다. 수경 엔지니어링 회사는 기술력을 기르고 각 브리지를 신중하게 건설했으며, 지금까지 3 개의 건물을 수리하고 5 개의 새로운 건물을 건설했습니다. 올해 10 월 16 일 우리시에서 개최 한 절수 관개 및 농촌 지역 수자원 건설에 관한 회의가이 도시에서 열렸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 상임 위원 및 농업 작업위원회 비서관이 회의에서 전형적인 연설을했습니다. 지방 수자원 보전 부서,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 지방 자치 단체 의회, 지방 자치 단체 연합의 지도자, 군, 시정촌 관련 부서의 책임있는 동역자와 시정부는 군의 기이 한 혼합 및 위험한 교량 재건 사업을 직접 방문하여 검사하여 높은 평가를 보냈다.

3. 절수 시범 프로젝트의 건설을 진지하게 개선하고 합리적인 수자원 활용을 촉진한다.

우리 국의 광천성 (Guangchuan Town)에 총 투자액 874,100 위안의 "08 절수 관개 시범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시범 지역은 3 개 마을이 포함 된 3,600 뮤의 면적을 차지하고있다.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1,850 명이 혜택을 입었습니다. 우리 국은 집중 강도를 조직하고, 계획을 준비하고, 현장 조사를 실시하며, 지방 통일 입찰을 통해 모든 필요한 자재를 현장에 보내고 엔지니어링 및 기술 인력을 구성하여 현장을 안내하여 건설을 안내하고, 양심적으로 엔지니어링 지원 및 파이프 라인 설치 작업을 수행합니다. 11 월 말에 완료된이 프로젝트의 실행은 카운티의 표준 수자원 절약 기술을 홍보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올해 초 농지 관개 시설을 새로 개장하고 42 개 우물을 새로 세우고 52,000 미터의 지하 침투 방지 파이프 라인을 새로 짓고 물 저장 구역을 새로 추가하여 18,000 무를 새로 추가하여 농지 관개의 전 과정을 기본적으로 실현했습니다.

4. 사람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인간 음주 안전 프로젝트 건설에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2008 년 우리 군의 음주 안전 프로젝트는 주로 물을 바꾸고 불소 및 중앙 집중식 급수 프로젝트를 줄이는 것이 었습니다. 각 마을의 실제 상황에 따라 Wangqiansi Town과 Liangji Township을 투자하여 두 개의 중앙 급수 시설을 272 만 위안에 완수했습니다. 그리고 8 명의 마을 사람들은 안전 프로젝트를 마 십니다. 현재 Liangji 급수 공장은 사무용 빌딩, 정수장, 가압 펌프실, 울타리 등의 건설을 완료하였으며 장비 설치는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Wangqian 급수 공장 건설 중에 있으며 안전한 마을 마시는 8 명이 완료되었습니다 마을에서 7 개의 우물 시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불소 감소 장비를 설치하기 시작했습니다.

5. 홍수 조절에 대비하고 카운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올해는 홍수 조절을 잘하기 위해 5 월 초부터 카운티 강변, 교량 건설 시설 및 South Canal 제방에 대한 진지한 검사를 시작했으며, 카운티 홍수 통제 본부에서 확인 된 문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해당 마을은 홍수시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기한 내에 정산됩니다. 카운티 및 타운십 기관의 개혁으로 우리는 카운티 및 타운 2 레벨 홍수 조정 본부를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보오이, 바오 헤, 바오 터우 및 바오 저우 지역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2008 2008 홍수 통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동시에 카운티의 온화한 문 26 개를 대상으로 검사 및 유지 보수 및 개폐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반 (反) 진드기 라디오와 전화는 하루 24 시간 근무하며 감독이 감독합니다. 홍수 진압 및 비상 물자의 보전과 관리는 모두 부서와 인원으로 수행되었으며, 표시가 제정되었습니다. 전체 홍수 예방 작업은 잘 준비되고 잘 정리되어 있으며 관련 주정부 및 지자체 지도자들에 의해 반복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6. 물 법률 선전 및 법 집행을 강화하고 사람들의 용수 사용 개념을 바꾼다.

올해 초부터, 우리는 물 법률의 홍보를 증가하고, "물 법률"홍보 활동 시리즈를 구성하기 위해 3 만 위안을 투자하고, "세계 물의 날"과 "중국 물 주간" "물 법률"선전에 22 월에 행사 기간 동안 우리는 "물 절약과 수자원 보호"라는 주제로 특별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텔레비전 방송국과 홍보 매체를 널리 보급하기 위해 전문 문예 예술 단체를 고용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16 개 타운십과 카운티 및 전체 카운티의 20 개 주요 도시에 300 개가 넘는 대규모 슬로건을 썼습니다. 홍보 효과는 매우 뛰어나며시 및 카운티의 지도자들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7. 카운티 경제 개발에 초점을두고, 국장 기반 기업 및 기업 구조 조정에 좋은 일을한다.

시추 업체와 수위 엔지니어링 회사는 자체 사업을하면서 수자원 관리 프로젝트, 카운티의 주요 프로젝트 및 서비스 개발에 중점을두고 매년 2 백만 위안의 세금을 완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0 월말까지 지불 된 세금은 145 만 위안이고 이익은 174 만 위안입니다.

카운티 정부의 의견에 따르면 회사의 안정성과 발전을 유지하면서 국영 기업의 구조 조정을 적극적으로 파악했습니다. 지금까지 Longhua Pipe Factory와 Drought Relief Service Center의 구조 조정이 완료되었습니다. Anling Pipe Factory 및 Water Conservancy Service Company의 구조 조정이 진행 중입니다. 작년부터 회사의 상황에 따라 기금을 모으고 가뭄 해소 서비스 센터와 수년간 근무해온 노인들에게 연금 보험을 제공하여 걱정을 덜어주었습니다.

둘째, 기존의 문제

수자원 부족과 사회 경제적 개발은 수자원 수요에 모순을 일으키며 수자원 낭비, 하천 수로 공학 및 수질 오염은 여전히 ​​심각하며 수자원 보존 시설은 고령화되고 있으며 하천 수로 침강은 매우 심각하며 수자원 관리 및 수자원 관리는 여전히 부족하다 남아메리카 수자원 수급 기금, 수자원 사용료, 하천 유지 관리비 등은 여전히 ​​많은 저항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시스템에 많은 직원이 있으며, 팀 규모가 크고, 연령 구조와 전문 지식 수준이 매우 상이하며, 개별 기업의 나머지 문제는 모두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자원 개발에 대한 제도적 및 제도적 장애가 근본적으로 해결되지 않았다.

셋째, 2019 년 작업 계획

인도의 이데올로기

제 17 차 총회 정신에 이끌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바탕으로 아이디어의 위대한 해방을 준수하고 수자원 개발 및 신속한 개발을 촉진하며 수자원의 합리적 사용을 보장하기위한 포괄적 인 계획, 종합 관리 및 전반적인 고려를 고수해야한다. 건설 관리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고 기존 프로젝트의 관리 및 보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건설 프로젝트의 품질 관리를 강조하며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혁과 혁신을 준수하고 적극적으로 시스템을 탐색하고 합리화하며 수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을 보장합니다. 카운티 경제와 사회의 도약 - 발전

전시회.

업무 목표

1. 프로젝트 기금의 운영을 늘리고 고위 당국과의 의사 소통을 유지하며 적시에 투자 정보를 파악하고 절수 관개, 위험한 교량 재건 및 인간 사용 안전 프로젝트의 운영에 중점을 둡니다. 내년에는 국가 투자 3 ~ 5 개 프로젝트가 추진 될 것이며, 특별 기금의 새로운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짭짤하고 가벼운 혼합 붓기에 초점을 맞춘 수자원 절약 프로젝트를 계속 수행하고, 소금기가 있고 혼합 된 혼합 우물 그룹으로 염수 및 가벼운 혼합에 적합한 모든 우물을 건설하십시오 .2019 년에 프로젝트는 500 개의 우물 그룹 건설을 완료 할 계획입니다. . 카운티의 소금기가있는 물의 이용률은 80 % 이상입니다.

3. 카운티 정부가 계획 한 위험한 교량 재건 작업을 진지하게 완수하고 사람들의 도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4. 적극적으로 사람의 안전을 마시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2019 년에 우리 군의 음주 안전 프로젝트는 주로 물을 바꾸고 불소를 줄이고 물 공급 프로젝트를 집중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Liangji 및 Wangqiansi 상수도의 전반적인 지원 공사를 완료하고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 한 후 두 개의 새로운 수생 식물과 사람들의 식수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공동 마을 급수 지점.

5. 카운티 경제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국장직을 잘 수행하십시오. 드릴링 회사와 수 보수 공학 회사는 자신의 사업을하는 동안 카운티의 물 관리 프로젝트 건설, 주요 프로젝트 및 서비스, 글로벌 게임을 달성하기 위해 좋은 일을하고, 세금을 완료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2 백만 위안 이상 지불했습니다.

6. 물 법률의 선전과 시행을 증진시키고 사람들의 용수 사용 개념을 변화시킨다. "세계 물의 날"과 "중국 물 주간"을 결합하여 수자원 법 집행을 강화하는 일련의 홍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강 규제와 수도 계측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홍보와 거버넌스를 통해 경제 발전과 양립 할 수있는 물 사용 메커니즘이 수립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