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시 교육국 2019 년 사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Deng Xiaoping 이론과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제 5 기 본회의의 xx 및 xx 세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고 법률 지식을 대중화하며 법률에 따라 행정을 준수하고 포괄적 인 지배 구조에주의를 기울이고 안정성을 유지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십시오. 학교, 교사 및 학생의 삶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하고 마약 방지, 반 xx 교육을 강화하고 학교 및 주변 환경을 최적화하며 훌륭한 교육 및 교습을 보장하고시에서 교육 발전을 촉진합니다.
둘째, 주요 업무 요점 (a) 법 교육
1. 교육의 법규를 시행하십시오. 교육법 및 법규를보다 깊이있게 연구하고, 법에 따라 교육 및 교습 활동을 수행하고, 교육의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표준화하며, 법에 따라 학교를 준수하고,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고, 학생의 종합 개발을 촉진합니다.
2. 다양한 관련 법률 및 규정의 이행을 준수하십시오. 우리는 행정 라이센스, 미성년자 보호, 마약 방지 및 보안과 같은 관련 법률 및 규정의 시행을 법을 기반으로 실행하고, 문명화 된 코칭을 강화하고, 민주주의와 법의 지배를 강화하고, 정부 업무 및 학교 업무의 개방을 촉진하고, 교육을 탐구하면서 법률에 따라 행정 의사 결정의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미덕의 규칙 사이 법률 및 상호 작용 메커니즘의 체계적인 규칙.
3. 법률 지식을 대중화하고 법률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상급자 배치에 따라 법률 집행 업무를 수행하고 법률 홍보 및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법률 지식 시험 및 대회를 조직하고 시간, 자료, 교육 및 시험 실시를 보장합니다. 교사와 학생에 대한 법률 의식을 고취시키고 법에 따라 업무 처리 능력을 향상 시키며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는 행동 습관을 개발합니다.
(2) 법에 따른 행정
1. 경영 방식 혁신을 촉진한다. "행정 라이센스 법"을 실행하고 행정 심사 및 승인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하며 행정, 규범, 행정 계약 및 기타 간접 관리, 역동적 인 관리 및 감독 관리를 통해 교육을 관리합니다. 경영 혁신을 통해 행정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 효율성과 관리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2. 행정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법률, 과학적 의사 결정 및 민주적 의사 결정을 통한 의사 결정을 촉진합니다.
3. 파일 개발을 표준화하십시오. 진실로 규범 적 아카이브의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고 시스템 구축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4. 행정 법 집행을 강화하고 개선하십시오. 행정 법 집행 절차를 개선하고 행정 법 집행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하며 행정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행정 법 집행 팀 구성 강화.
(3) 종합 관리
1. 학교와 주변 환경의 포괄적 인 개선을 강화하십시오. 조직 구조의 수립 및 개선, 회원 단위의 접촉, 조정 및 협력 강화, 정기 점검 시스템, 정보보고 및 책임 성 보장, 공안 예방 및 통제, 화재 안전 및 안전 관리와 같은 다양한 수단의 실행 및 학교 및 주변 환경의 최적화. .
2.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안전하고 문명화 된 캠퍼스를위한 장기간의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교사의 도덕성 배양 및 학생의 행동 습관을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의 시민 적 도덕성, 직업 윤리 및 민주적 법적 개념을 개선합니다.
3. 종합 관리 업무의 시스템 구축을 강화한다. 우리는 사회 보장 포괄적 인 거버넌스 책임 시스템과 "단일 투표 거부권"시스템을 구현하고, "배관 제어 및 제어"통합 작업 시스템을 개선하고, 대량 비상 사태를 예방하고 처리하며, 모든 레벨에서 책임을지고, 훌륭한 일을하기위한 작업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할 것입니다. 작업을 감독하고 평가하고, 포로의 재 정착과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청소년 비행을 예방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4. 법률 시스템 부사장의 업무에 효과적으로 착수하십시오. 법률 시스템의 부회장 선출, 조정, 보완 및 보답, 선전 및 교육, 포괄적 인 학교 운영, 사법 중재 및 폐기에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종합 관리 사무소와 협력하여 법률 시스템 부사장 평가 및 우수한 법률 시스템을 수행합니다. 부통령
5. 마약 퇴치 운동을 강화하십시오. 마약 퇴치 사업의 중요성을 명확히하기 위해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에게 매 학기 두 가지 반 (反) 마약 교실 수업을 제공하고 라디오, 텔레비전, 칠판 신문, 신문 및 기타 지위를 사용하여 마약 방지를 수행하도록 특수 교육, 징계 보급, 사회적 관행 등을 통해 마약 방지 교육을 실시합니다. 선전, 도시의 마약 방지 에세이 경연 대회를 연말에 조직하고, 우리시에서 마약 퇴치 교육의 특성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안전한 작업
1. 팀 빌딩을 강화하십시오. 안전 작업 조직의 주요 조직 및 작업 팀의 구성을 개선하고 작업 책임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며 파트 타임 안전 감독관을 풍부하게합니다. 전기 기술자, 캔틴 및 상점 직원은 인증을 받아야하며 통조림 및 상점에는 건강 허가가 있어야합니다.
2.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비상 사태시 안전 관리 시스템 및 응급 대응 계획을 수립하고 식품 위생, 건물 시설, 화재 예방, 전기 회로, 운송 및 집단 활동과 같은 다양한 업무 규정을 이행하고 관련 안전 법규를 엄격히 이행합니다.
3. 작업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학교는 매주 매점과 상점을 점검하고 감독하며 매월 종합적인 안전 조사를 실시합니다. 저희 사무소는 매 분기마다 안전 작업 점검을 실시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 시간에 찾아냅니다. 올해 우리는 학교 전기, 기숙사, 음식물 위생 및 도로 교통의 안전한 정류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4. 홍보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선생님 들께서는 안전 사고에 대한 올바른 처분 방법을 숙달 할 수 있도록 화재 예방 규정을 강조하고 있으며, 학생들 중 안전 의식과 상식 교육에 중점을 두어 자기 보호 능력을 습득하고 자기 구출 능력을 피할 수 있도록하고 있습니다. 각 학교는 매 학기마다 안전 사고 비상 훈련을 실시하여 전반적인 보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작업 대책
1.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집단 방어 메커니즘을 구축하십시오.
모든 학교는 법률, 행정, ​​교육, 종합 관리, 안정성, 안전, 마약 방지 등에 따라 작업 선도 집단을 개선, 풍부화, 조정해야합니다. 주요 그룹에는 해당 기관과 직원이 있어야하며 각 부서는 포괄적이고 안전한 직업 에스코트를 구성해야합니다. 학교는 법률 시스템 담당 부통령의 지원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학교는 정치, 법률, 정의, 도시 관리, 건강, 문화, 산업 및 상업 부서, 안전 감독, 방화, 품질 감독 등의 부서 지원을 위해 노력해야하며 학교 법령을 수립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야합니다. 안전한 작업 ~ 스테레오 네트워크. 모든 일 지도자 및 직원은 상대적으로 안정되어 있고 상대적으로 집중되어야하고 전문화를 위해 노력해야한다.
2.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일상적인 일상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모든 부대는 각 직책에 대한 인사 책임과 업무 요건을 수립하고, 모든 수준의 책임을지며, 각 업무에 대한 엄격한 업무 기준을 제정해야하며, 모든 책임 단위는 포괄적 인 경영, 안정성 및 안전 업무를 위해 작성되어야한다. 보고 시스템과 리더십 이동 시스템. 다양한 시스템이 구현되어 행동 규범의 습관이되어야합니다.
3. 예방에 충실하고 검사와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모든 학교는 포괄적이고 안전한 작업 에스코트 팀을 구성해야하며, 결과를 포착하기위한 주요 행사로이 작업을해야합니다. 모든 학교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은 모든 종류의 사고와 사고를 조사하고 발견하여 제 시간에보고하여 다양한 사고와 사고의 발생을 예방하고 그러한 사고를 방지해야합니다. 모든 학교와 유치원은 24 시간 의무를 지켜야하며, 기숙사 기숙사는 일주일에 한 번씩 수의과 상점을 점검하고 매월 포괄적 인 안전 작업을 종합적으로 조사하며 분기마다 종합적이고 안전 작업 검사를 실시합니다.
모든 검사 및 문제는 통지하에 정정되고 기한 내에 정정되어야합니다. 정류 작업이 약하고 정류 요구 사항이 이행되지 않은 경우, 관련 인원의 책임을 조사해야한다. 위에서 언급 한 수준은 정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위한 정류 또는 실패없이 정류 요구 사항을 제안했으며, 사고는 엄격하게 처리해야합니다.
4. 홍보 및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시스템 작업 기능을 형성하십시오.
우리는 현재를 기반으로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젊은이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문화적, 육체적, 정신적 자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우리는 젊은이들의 법적인 의식을 길러 낼뿐만 아니라 법적인 지혜를 길러 사회 활동에 참여하는 법을 알도록 법률 교육을 실시합니다. 법의 수준과 안정성을 유지해야 할뿐만 아니라 중요합니다. 학생들의 도덕적 정서를 키우고 긍정적이고 문명화되고 조화로운 사회적 환경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학교에서 학생들의 사고를 예방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과 책임감을 길러야합니다. 우리의 자녀들과 손자들은 안전하고 행복합니다.
학교는 캠퍼스 라디오, TV, 신문, 게시판, 수공예 신문, 캠퍼스 네트워크, 도서관, 전시실 및 기타 장소를 이용하여 특수 교육, 징계 침투 및 사회적 관행을 통해 정규 및 비정규 교육을 실시해야합니다. 특히 각 학교에서 2 건의 법률 강좌, 2 건의 안전 강좌, 2 건의 마약 퇴치 강좌 등 다양한 교육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으며, 법제도 및 안전 교육에 5 분의 1의 시간이 걸린다. 법률, 안전 및 마약 관련 사회 실무 활동으로 각 클래스에는 법률, 안전 및 마약 통제와 관련된 사회적 관행에 대한 설문 보고서 또는 설문지가 있습니다. 학교 및 수업 신문에는 법률 시스템, 보안 및 마약 관련 두 가지 특별 문제가 있습니다. 지식 에세이 또는 경쟁 구성, 보고서의 수동 복사, 홍보 칼럼 게시, 전시회 실시, 안전 예방 운동 구성, 도서관은 법률 시스템 및 안전 교육 카운터를 개설하여 학생들이 일년 내내 대출 할 수 있도록합니다.
5.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성능 평가를 구현하십시오.
경험을 요약하고 일 열의를 동원하기 위해 SIPO는 법 집행, 안정성 관리의 포괄적 인 거버넌스 및 유지 관리, 안전 교육 관리 업무를 교육 시스템의 성과 평가에 적용하고 안전하고 안정적인 업무를위한 단일 표결 거부 시스템을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펀, 법, 종합 거버넌스, 안정성, 안전 작업 및 성능 평가 조치 유지"를 개선하고 개선하고 연말에 포괄적 인 성과 평가를 실시하고 시간을 계획하고 기다리며 뛰어난 업적으로 보상하고 보상해야합니다.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심각한 결과는 법에 따라 조사 될 것입니다.
넷째, 1 월 특정 작업
1. 포괄적 인 관리, 안정성, 법률, 행정 및 안전을위한 선도 기관 조정.
2. 법 집행, 포괄적 인 관리, 보안, 법에 따른 관리 및 안정성 작업 회의.


2 월
1, 봄 축제가 임무 중입니다.
2. 봄철 안전 작업 조사.
3. 포괄적 인 관리, 안정성, 법률, 법률에 따른 관리 및 안전한 작업 계획.
3 월
1. 법에 따라 법 집행, 포괄적 인 관리, 보안, 행정에 책임을지고 타운십 학교 및 시립 학교와의 안정성 유지.
2. 봄철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확인하십시오.
3. 일반법, 포괄적 인 관리, 안정성 및 안전을위한 일반 법률 계정을 확립합니다.
4 월
1. 타운 및 타운 학교 및 시립 학교 관련 작업 계획을 수집합니다.
2, 포괄적 인 관리, 안전 작업 감독.
5 월
1. "5 월 1 일"골든 위크는 안정적이고 안전합니다.
2. 규정, 포괄적 인 치료 및 안전 작업에 관한 세미나.
6 월
1. 안전 증진 활동.
2. 마약 방지 및 xx 홍보 및 교육.
7 월
1. 상반기의 작업 요약. 법률, 보안, 마약 방지, 반 xx 교육 및 교수 계획, 학생 활동 사진, 필기 신문 및 기타 데이터 수집.
2. 여름 방학 안전 및 포괄적 인 치료 작업 검사.
8 월
1. 학교 및 주변 포괄적 인 관리 작업 회의.
2. 안전 작업을 점검하십시오.
9 월
1. 법적 홍보의 달.
2. 학교 및 종합적인 종합 관리 업무를위한 중앙 집중식 정류 활동.
10 월
1. "11 번째"골든 위크가 임무 중입니다.
2, 포괄적 인 관리, 안전 작업 감독.
11 월
1. Shengshi시 종합 관리 및 안전 작업 검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 포괄적 인 치료 및 안전한 중앙 치료 조치의 요약.
12 월
1. Xiangtan시의 안전 작업 검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 법, 포괄적 인 관리, 법 집행 및 안전 작업 검사에 따라 도시를 환영하십시오.
3. 법률 시스템 부사장의 업무.
4. 법 집행, 포괄적 인 관리, 안전, 법에 따른 교육 및 안정된 업무의 유지에 대한 연말 평가.
5. 일년 내내 작업 요약.


2 월 26 일,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