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2014 년 기업 행정 사업 계획



1. 2019 년을 기본으로하여 행정 인적 관리의 종합적 개선
1. 시스템을 개선하고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014 년 상반기에는 다양한 시스템을 수정, 통합 및 요약하고 실제 구현을 지속적으로 개선했습니다.
2. 인재 관리를 전략적 지원으로 생각하고 2019 예비 인재 육성 프로그램 구현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2019 년 1/4 분기에 Reserve Talents Training Program의 사전 통신 및 협의가 완료되었고 합의에 도달했으며 모든 부서에 통보했습니다. 2 분기와 3 분기에 우리는 예비 선거에 대한 평가에 들어가기 시작했으며 올해는 예비 재능 교육을 제도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3. "사람 중심, 존엄성", 직원 관계 관리 강화, 노동 계약 체결 강화 : 반기마다 노동 계약 인구 조사 실시, 징후 및 지연 누락 방지, 적시에 문제 해결.
우리는 사회 통합 보험 업무를 양심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 노인 간호 및 의료 보험 업무를 분기 별 평가 업무와 긴밀하게 통합하고 진보를 촉진하고 세부적인 회계를 수행하기위한 조치로이 복지를 사용합니다.
매 분기마다 직원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 기업 문화를 강화하고 직원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직원들의 응집력을 강화하십시오. 다양한 복지 정책을 진지하게 시행한다 : 2019 년 복지 정책의 제도화와 적극적 시행
직원의 경력 계획 : 엔지니어링 부서를 예로 들어 직원 등급을 매기고 홍보 채널을 확장하십시오. 준비는 1 분기에 시작되어 2 분기에 시행되었습니다.
회사의 모든 직원, 즉 직원 활동, 생일 활동 및 긍정적 인 대화를 통한 공식 및 비공식적 의사 소통을 유지하고 직원 개개인과 소통하여 직원이 생각하고 생각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둘째, 모집 작업을 완료하고 모집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1. 모집 및 선발 : 채용 채널을 확대하고, 아이디어를 확대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개발에 협력하고, 채용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2. 채용 및 평가 업무 : 문서 검토 및 배경 조사를 포함하여 채용 후 후보자의 자격 시험을 강화하고 회사의 자격을 갖춘 직원 모집을 보장합니다.
3. 시험 기간 : 한 달에 한 번 시험 사용 기간 동안 직원에게 말을하고 감독자에게 신입 사원의 업무 및 적응 가능성에 대해 알리십시오. 위의 수준의 시험 기간 동안 직원은 평가 시스템으로 이전됩니다. 즉, 당사자가 작업 책임을지고 각 부서의 책임자가 질문을하고 회사 리더가 검토합니다.
셋째, 훈련 작업 조정 및 표준화
1. 신입 사원 유도 교육 강화 : 2013 년 상반기에 "신입 사원 교육 매뉴얼"개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신입 사원의 현장 실습의 효율성을 더욱 높이고 고용주 부서가 신입 사원 고용 전 교육을 돕기 위해 특수 인력을 파견하도록 안내합니다. 예를 들어, 신입 사원이 익숙한 부서를 방문하고 부서 동료와 주요 인사에게 새로운 구성원을 소개하고, 부서의 업무 내용을 설명하고, 부서를 안내하고 네트워킹 활동을 조직하고, 신입 사원과 노인 직원 간의 친밀감을 기르고, 단합과 협력을 강화하고, 서로 도울 수 있습니다. .
2. 각 부서별 업무 훈련의 강화 : 각 부서 책임자의 교육 책임을 점차적으로 확대하고, 분기 초마다 각 부서의 책임자와 의사 소통하고, 각 부서의 교육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각 부서에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도록 지원합니다. 각 부서의 교육 평가는 분기별로 수행됩니다.
3. 관리 인력의 교육 강화 : 실무 교육 : 개발 잠재력이있는 직원을위한 전문 인력을 "전문 교육"에 배정합니다.
4. 회사의 관련 부서의 업무 특성과 일치하는 교육 자료를 작성하고 점진적으로 회사 특성을 갖춘 교육 시스템을 구성하십시오.
5. 직원들이 스스로 배우도록 격려하십시오 : 모든 사람들을위한 좋은 학습과 모든 사람들의 진보 추구를 옹호하십시오.
셋째, 성능 평가 및 평가 작업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1. 부서별 평가를 강화하고 감독자의 강도를 높입니다. 각 부서의 월별 성과 평가는 각 부서의 책임자가 완료하고 관리 인사 부서에 요약보고하고 월급과 연계됩니다.
2. 평가 결과는 보상 및 처벌과 관련이 있으며, 적자 생존은 제거됩니다.
3. 성과 평가 불만 시스템 구축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