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2019 년도 사무 관리 계획


우리 회사 팀에 봉사하게되어 영광입니다. 회사의 비즈니스 규모, 효과 및 기타 요소를 고려하여 회사의 행정 사무는 포괄적으로 다양하고 복잡하며 일인과 여러 가지 일을 포함하여 많은 일이 개인적으로 관여해야합니다. 사무실의 행정 책임자로서 저는 깊이 책임지고 있습니다. 실제 작업 상황과 결합 된 이전의 엔터프라이즈 관리 경험을 통해 향후 작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다음 설명을 작성하십시오.

I. 기업 경영 이해

엔터프라이즈 관리는 관리 채널에 따라 엔터프라이즈를 관리하기 위해 엔터프라이즈의 관리 조직에 의존하는 일련의 측정 및 프로그램입니다. 기업 경영에는 행정 업무 관리 및 인사 관리가 포함됩니다. 제 생각에는 사무실 업무의 본질은 관리와 서비스를 결합한 부서로서 완전한 권한과 업무를 수행 할 의무가 있습니다. 업무 범위가 넓습니다.이 부서의 업무는 회사의 전반적인 운영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 리더의 조수이며, 총괄 관리자 또는 직속 부총장의지도하에 포괄적 인 관리 부서입니다.

특정 문제 : 관련 시스템의 개발 및 구현, 일일 사무 관리, 사무 용품 관리, 데이터 파일 관리, 회의 관리, 외교 관리 및 여행 및 재산 관리와 같은 관리 업무를 말합니다. , 복지, 차량, 안전 및 건강 등

둘째, 전체 작업 아이디어

1. 행정 적인 측면

수년간 설립 된 회사로서 모든 것을 현실에서 계획해야합니다. 첫 번째 임무는 기존 시스템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기업 경영의 토대이며 기업 문화의 토대가되며, 완벽한 시스템 만이 모든 것을 정연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의 ​​궁극적 인 목표는 여러 가지 규칙과 규정을 통해 회사 전체를 운영하고 부처가 긴밀하게 협력 할 수 있도록 인위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그것은 빠르고 안정적인 작동이됩니다.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부서의 업무 관계를 종결하며 업로드 및 공개의 중간 조정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상급자와의 의사 소통은 주로 우수한 리더십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고 방향을 파악하는 동시에 자신과 하급 부서의 견해를 상급자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부하들과의 의사 소통은 주로 상급자의 결정을 이행하고 하위 부서의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하는 것입니다. 정신을 전달하고 업무를 조정하고 다양한 부서의 업무를 조정함에있어서, 나의 실무 원칙은 성실하고 겸손해야합니다.

기업 문화를 육성하고 전파하십시오. 기업 문화는 회사 정신과 내적인 힘입니다. 회사의 기업 문화, 단순하고 일반적인 8 개 단어 인 "성실, 근면함, 학습, 상호 지원"에는 과장된 어휘가 없으며 과장된 언어가 없지만 회사의 철학과 경영 모델을 직접 반영합니다. 기업에서는 인력을 유지하기 위해 월급 만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사람 관리라고 부르는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영향을 줄 수있는 기업 문화를 사용해야합니다.

기업 문화 구축에는 주로 다음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1 조직 구조가 명확하고 전략적 방향이 명확합니다. 경영진 은 비즈니스 관리자가 훌륭한 조직 구조를 개발하고 전략적 목표를 수립하여 잘 조직 된 팀을 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합니다.

2 기업 이미지 구축에 중점을 둡니다. 물질적 이미지와 영적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재료 이미지에는 회사, 회사, 제품, 회사 시설 등이 포함됩니다. 영적인 이미지에는 직원의 정신적 전망, 기업 스타일 및 인본주의 적 환경이 포함됩니다.

기업 문화 구축을 위해서는 전 임직원이 참여해야하며, 회사의 모든 업무가 꾸준히 이루어지면서 점진적으로 확립 될 것입니다. 물론 진실을 추구하는 원칙을 기반으로해야하며 회사의 특성, 발전 방향, 경영 방식 등을 반영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기업 문화가 모든면에 침투하여 사람들의 마음 속에 침투하게하십시오.

2. 인적 자원

인적 자원은 회사의 미래 인적 자원 요구 및 공급 상태, 일련의 조직 구조, 취업 준비, 직원 배치, 교육 및 훈련, 인사 관리 정책, 채용 및 평가 등을 분석하여 회사의 개발 계획을 기반으로합니다. 작업이 수행됩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직원의 높은 열정에 대한 대가로, 회사의 목표 개발 작업을 달성하기 위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조직 구조 및 직원 배치. 회사의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직원 모집 및 구성에 대한 두 가지 중요한 포인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심스러운 모집 및 회의 요구.

인사 평가 및 교육 및 훈련. 평가의 최종 결과는 건전한 성과 평가 기준을 수립하고 공정성과 경쟁을위한 기반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 플랫폼에는 경쟁과 인센티브가 있으며 관리자는 직원의 방식을 완전히 통제하지는 않지만 일을 수행 한 결과를 측정합니다. 직원 훈련은 직원 충성도와 응집력을 키울 수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로써 회사의 전반적인 인재 구조가 개선되었습니다.

직원 혜택 및 인센티브. 계획 수립을위한 인센티브 : 연례 우수 직원 선정 및 표창, 내부 승진 및 급여 조정 시스템 수립, 연례 우수 팀 수여부 설립.

셋째, 최근의 작업 계획

1. 업무와 직무 분할을 배치하고 직무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관리 작업에서 각 사람은 관리 책임을 피하기 위해 특정 책임자에게 분명해야하지만, 또한 한 사람이 많은 일에 책임을 질 수 있고 동시에 한 사람이되어서는 안됩니다.

2. 회사의 관련 시스템 및 관련 사용 양식을 강화하십시오. 파일의 공식 형식, 파일 발급 및 재활용 관리 프로세스, 품목 조달 승인 프로세스 및 차량 관리는 단점이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스템을 강화하면 작업의 모순과 단점을 줄일 수 있습니다.

회사 파일 관리 시스템. 회사의 공식 파일 번호와 형식을 통일하고 아카이브, 계약서, 자료, 신문, 잡지 및 잡지를 신중하게 보내고받습니다.

공식 인장은 관리 규정을 사용합니다. 회사 인감의 사용을 조심스럽게 감독하고 관리하십시오.

회사의 컨퍼런스 관리를 표준화하고, 회의의 실제 로그인 시스템을 구현하고, 회의록을 잘 작성하고, 회사의 리더십 작업을 점검합니다.

조달 품목 승인 절차. 특수 인력의 구현은 사무용품의 등록, 조달 및 배포를 담당합니다.

재정 상환 시스템. 모든 재정 지출에 대해 상환 시스템을 강화하고 재정 상환 절차를 개선하십시오.

차량 사용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라 차량 관리를 강화하고 회사 업무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며 운전자의 일상 관리에 능숙하고 안전한 운전을 위해 문명화를 추진하십시오.

3. 재무 관리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고정 자산 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자산 관리 프로세스를 엄격히 준수하여 심사 및 승인 절차를 완료하여 관리 불량으로 인한 손해 또는 손실 같은 자산의 발생을 방지합니다.

4. 각 부서의 실제 인사 요구 및 계획의 전반적인 준비에 대한 회사의 리더십에 따라 직원 모집 구현을 구성합니다.

5. 진지하게 회사의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고 비즈니스, 재무 및 기타 부서와 협력하십시오. 실제 상황에 따라 계획이 공식화되고, 공식화 된 작업 계획이 구현되며 구현이 신중하게 구현됩니다.

6. 사무실 공간을 감독하고 복도에서 욕실을 청소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7. 보안의 핵심 쟁점은 사무소의 핵심적인 유지 보수와 3 자 검증 작업을 수행하는 부동산 회사와의 협력입니다.

8. 복지 프로젝트와 인센티브 정책, 완전한 출석 보전, 보충, 보충 및 복지를 완료하고 승인을 위해 총 관리자에게보고하고, 구현을 조직하고 공개하십시오.

9. 회사의 리더가 설명하고 양심적으로 훌륭한 리더십을 발휘하는 다른 일상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저는 개인적으로 정책 수립이 부드럽고 정책 시행이 어려워 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정책을 수립 할 때 필요에 따라 관련 인력의 제안을 구할 필요가 있으며 정책의 개선에 도움이되고보다 현실적이고 구현에 도움이됩니다. 각 정책의 도입은 모든 사람들이 받아들이 기 어렵고, 결국 사람들의 품질, 능력 및 이해가 달라지기 때문에 경영에있어서 강력한 실행력을 가져야합니다.

넷째, 중기 계획

회사의 중장기 계획에 따라 책임 분업이 명확한 후 회사는 주로 비용 관리와 시스템 개선이라는 두 가지 업무를 수행합니다. 통합 사무소는 업무를 정돈 된 방식으로 수행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회사의 여러 부서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사무용품의 사용은 등록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사무용품 사용을 통제하며 사무용품 시스템을 개선하고 모든 소모품을 등록하고 등록합니다. 비정상적인 소비가 발생하면 그 원인을 확인하고 이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

1. 사무용품 관리 및 관리.

사무실 전화 요금

사무실 용 인쇄 용지

선전과지도에서 좋은 일을하고 회사 내에서 부지런하고 경제적 인 업무 방식을 수립하십시오.

2. 차량 사용 제어.

차량 관리는 복잡하며 일상 운전, 유지 보수 및 추가를 포함하여 여러 측면을 포함합니다.

석유 등. 가장 좋은 방법은 차를 수리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책임을 져야합니다.

3. 사무실은 확립 된 정책 및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여 구현되고 완성됩니다.

4. 직원의 포스트 지식, 비즈니스 능력 및 품질 교육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내부 인재 개발의 강도를 높이고, 훈련 잠재력을 가진 직원을위한 순환 교육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은 공식화 될 수 없으며 교육, 평가 및 개선이 있어야합니다.

5. 노사 관계의 수립. 회사 계약 제도를 수립하고, 근로자 사회 보험을 처리하며, 노사 분규를 가능한 한 피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임직원과 퇴직 한 직원들에게 좋은 불만과 후회를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며 회사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6. 각 부서의 업무 스타일, 업무 능력, 업무 효율성, 업무 수행 능력, 모델 역할, 신뢰도 등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 평가 결과는 해당 연도의 부서장의 성과 평가를위한 참고 자료 중 하나입니다.

7. 복지 프로그램을 개선하십시오.

5. 중장기 계획은 주로 다양한 시스템의 개선과 기업 문화 구축에있다.

1. 양심적으로 사무실의 모든 기능을 수행하고, 회사의 다양한 절차와 작업 지침을 엄격하게 이행하고, 집행을 강화하며, 정부의 명령을 원활하게 수행합니다.

2.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고 관련 평가 시스템을 수정 및 개선하며 완벽한 시스템을 구성하고 엄격하게 감독 및 평가하며 효과적으로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목표 책임 제도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각 부서의 업무 완료를 정기적으로 점검해야한다.

3. 회사의 전략 목표 및 실제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기업 문화의 본질을 정교하고 기업 문화 구축의 윤곽을 수립하며 건전하고 실현 가능한 경영 매뉴얼을 작성하고 점차 이행하고 점차 공식적이고 과학적인 관리 수준. 이것은 일상 업무에서 분석되고 평가되어야하며 회사의 모든 업무는 정상적인 경로로 구축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