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2019 년 법에 따른 행정 업무 계획의 요점


법률에 따라 행정을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하고 법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는 핵심 링크는 사회주의 물질 문명, 정치 문명 및 영적 문명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제 16 대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3 기 본회의와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법과 정신에 입각하여 국가 통치의 기본 전략을 철저히 이행하고 제 10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2 기 회의에서 채택 된 "중화 인민 헌법 개정안"을 종합적으로 정확하게 이행하여 국민을 통치한다. 국무원의 "법률에 따라 행정 집행 촉진"에 따라 법률에 따라 행정을 통치하고 법 규정에 따라 정부를 건설하는 과정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Hulu 지방 인민 정부에 "5 년간 법 집행 계획을 완전히 홍보하도록한다" 이 계획의 실제 개발 작업. 첫째, 법에 따라 행정 을 총괄적으로 추진하는 이념은 등소평 이론의 지침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고수하고, 당의 지도력을지지하고, 국민의 판결을지지하며, 헌법과 법률이 부여한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시민, 법인 및 기타 조직을 보호한다. 정당한 권리와 이익, 행정 효율성 향상, 관리 비용 절감, 관리 방법 혁신, 경영 투명성 제고, 사회주의 물질 문명, 정치 문명 및 영적 문명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II. 법률에 따라 행정 을 총괄적으로 촉진하는 주요 목표 l 정부의 경제 규제, 시장 감독, 사회 관리 및 공공 서비스 기능이 기본적으로 갖추어져 있으며, 행동 ​​규범, 운영 조정, 공정성, 투명성, 성실성 및 효율성에 대한 행정 시스템이 더욱 개선된다. 2. 행정 의사 결정은 기본적으로 과학적, 민주적, 합법화의 과정에 통합되어 있으며, 정부의 정보 공개가 합법화되고 사람들의 정치 및 행정 참여 경로가 원활하고 효과적이다.
3. 개방성, 민주화 및 표준화를 달성하고 표준 아카이브의 품질과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부의 공식 아카이브를 공식화하십시오. 4. 사회적 모순을 예방하고 해결하기위한 정부의 메커니즘은 기본적으로 형성되었으며, 응급 상황에 대처하고 다양한 위험에 저항하고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5. 주요 간부와 행정 직원의 법률 인식에 대한 법적인 인식과 개념이 크게 강화되었으며 법에 따라 행동하고 법에 따라 행동 할 수있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Ⅲ 법률에 따라 행정 을 총괄적으로 추진하기위한 주요 임무와 업무 방안 법에 의한 행정 집행 의 포괄적 이행 개요의 이행은 종합적이고 장기적인 체계적인 프로젝트이다. 도시의 5 개년 사업 목표와 마을 정부의 여러 부분의 기능에 따라 다음과 같은 주요 작업을 계획합니다 : l. 정부 기능을 혁신하고 행정 관리 시스템 개혁을 심화시킵니다. 관리 라이선스 법을 구현하고 관리 라이선스를 표준화하십시오. 응급 상황 및 위험에 대처하고 다양한 응급 상황을 적절하게 처리하며 정상적인 사회 질서를 유지할 수있는 정부의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조기 경보 및 비상 대응 체제를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더욱 금융 보안 메커니즘을 요약하고 요약 정부 조달 및 예산 및 최종 계정을 촉진 엄격하게 "수익과 지출의 두 라인"과 벌금의 분리 구현,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행정 법 집행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금융 보안 시스템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전자 정부 건설 과정을 가속화하고 "온라인 사무소"및 열린 정부 업무를 장려하고 종합적이고시의 적절하며 정확한 정부 정보 공개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집중합니다. 2. 대중 참여와 정부 결정을 결합하는 행정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정부의 내부 의사 결정 규칙, 의사 결정 절차, 의사 결정 후속 피드백 및 의사 결정 책임 시스템의 수립 및 개선에 중점을두고 의사 결정권 및 의사 결정 책임의 통일을 달성하기위한 법적 의사 결정, 과학적 의사 결정 및 민주적 의사 결정을 구현합니다. 3. 시스템 구축의 품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청문회, 논증, 심포지엄, 공개 협의 및 정부의 민주화와 과학의 규범 적 기록 보관소의 공식화를위한 시스템을 구현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비용 편익 분석, 정기적 인 정리 및 정부 규범 적 기록물에 대한 정기적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지속적으로 제도 건설의 질과 수준을 향상시킨다. 4. 사회적 갈등을 예방하고 해결하기위한 정부의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우리는 청원 제도 개선, 사회적 모순과 분쟁에 대한 정기적 조사 및 분석 시스템, 사회 응급 상황을 예방하고 대응할 수있는 정부의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국민의 중재 시스템 개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5. 주요 간부와 행정 직원의 학습 및 법률 사용 시스템을 더욱 향상시키고 완벽하게하며, 전체 사회가 법률을지지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우리는 양심적으로 헌법, 행정 허가법 및 법률에 의한 행정 집행 개요의 포괄적 이행에 관한 연구, 훈련, 선전 활동에 양질의 일을한다. 따라서 간부와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이 헌법 의식을 확고히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을 강화하며 법률 개념을 다루고 법률 지식 수준을 향상시킬 수있다. 주요 간부의 학습 및 법률 체계, 간부 선임을위한 사전 서비스 법률 지식 평가 시스템 및 행정 직원을위한 법률 지식 교육 시스템 구축 및 개선 및 홍보. 기본 행정 지식 및 포괄적 인 법률 및 규정의 교육 및 교육을 강조한다. 사회 전체의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개선하며 법률 홍보 및 교육 활동의 표준화 및 제도화를 실현합니다. 넷째, 우리 행정부 는 법령에 따라 행정 의 중요성, 당의 통치력 강화, 국가의 장기 안정,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 구축,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 국민을위한 통치, 법률에 따라 통치 능력을 향상시키는 등 행정 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법에 따라 행정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지도자를 지명 한 시장을 대표하는 부회장, 부회장을 지낸 부시장, 그리고 그룹의 구성원으로서 각 직책의 이사가 설립되었습니다. 법 집행 기관의 포괄적 인 홍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법률 기관 직원이 자신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업무 및 품질 수준을 향상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