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지방 통계적 법률 홍보 및 교육 계획


2008 년 지방의 통계 및 법률 홍보와 교육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의 지침 원칙을 준수하고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 및 구현하고 "법치주의를 완전히 시행"한다는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사회 주의적 법률 시스템 구축, 과학적 발전 개념을 주요 노선으로 구현하는 것, 통계국의 전 단계에서 주요 간부의 사용을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 을 수행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법에 따라 통계 능력을 결합하고 국가 경제 센서스,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통계를 결합하는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가속화합니다. 서비스 산업 통계 및 기타 정기적 인 통계 및 법률 홍보 및 교육 활동과 같은 핵심 업무가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 통계 담당자 및 일반 대중의 통계 법률 및 규정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진지한 법 집행 업무를 조직하고 실행하십시오. 모든 수준의 통계국은 "지방 통계 및 법률 시스템의 홍보 및 교육을위한 5 단계 5 개년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역 상황을 고려하여 연례 일반 법률 계획을 수립하고 연례 일반법의 초점을 결정하며 연간 법 집행 조치를 시행하고 꾸준히 "5-5"통계의 통계를 향상시켜야합니다. 법에 따라 일하십시오. 나는 연초를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연중에 검사가 있으며, 연말에 평가가 있습니다.

통계법 공포 25 주년을 기념하여 널리 행해졌습니다. 지역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기념 행사가 필요합니다. 기념 심포지엄 개최, 지식 경진 대회, 회화 및 그림 수집, 문학의 밤 개최, 텔레비전 선전, 선진적인 활동 심사 및 표창 등으로 "통계법"발간 25 주년을 맞아 엄숙한 영예를 안았습니다. 기념 행사를 "12.4"전국 법률 홍보의 날과 "12.8"통계법 선전의 날 행사와 결합하여 조율하고 조율하며 조기에 조치를 취하고 통계법의 새로운 클라이 막스를 시작해야합니다.

계속해서 모든 수준의 당 및 정부 지도자들의 법과 실천의 강도를 높입니다. 주정부는 통계 작업을 담당하는 지방 자치 단체 및 지방 정부의 지도자를 교육합니다. 모든 수준의 당 학교 및 행정 대학의 교과 내용 조항을 구현하는 데 통계 방법을 통합하고 조사 및 의견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일을 계속하십시오.

통계의 핵심 작업에 대한 법적 홍보와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국가 경제 센서스,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통계, 서비스 산업 통계 및 기타 주요 업무에 초점을 맞추어 법률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조기에 계획하고 조기에 계획하고 일찍 시작해야하며 업무 특성 및 기간별로 분류 지침을 강화하고 대상 및 수준을 구분해야합니다. 다양한 법적 홍보 및 교육 내용을 마련하고, 교육의 적절성을 높이며, 교육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통계 부서 및 정부 공무원 지도자를위한 교육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모든 수준의 간부 지도자에 의한 학습법 사용 증진, 법률 및 통계법에 따른 행정 능력 향상 및 통계청 지도자의 의식 및 수준 향상에 관한 지방 통계청의 의견을 이행 할 것입니다. 통계 부서장과 기관 간부의 학문 체계를 구현하고 학교 법률 계획을 수립하고, 당 그룹의 중앙 그룹 형태로 연구하고 연구하며, 기관의 법률 시스템에 관한 강의를하고, 학교의 시간, 내용 및 인력을 파악해야합니다 . 지방 정부의 간부 조직을 양심적으로 조직하여 지방 정부의 " 행정 집행 증"및 국가 통계국의 "통계 집행 검사 증서"의 훈련과 시험에 참여하고, 실습을위한 다양한 수업과 통계적 자격에 의존하여 학습과 업데이트, 통계에 대한 통계 지식을 풍부하게하십시오.

법률 교육의 형식과 내용을 혁신하십시오. 지방 국은 통계 행정법 집행, 통계 및 법제 실무 집계, 통계 법률 시스템 웹 페이지의 계속 집계를 통해 통계 법 및 규정을 홍보 할 예정이다. 우리는 절충 적 방식으로 창의적으로 작업해야하며 통계 및 법률 홍보 및 교육의 깊이와 폭을 계속 확장해야합니다. 통계적 법률 및 규정을 위해 교재 및 교습 계획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신중하게 편집해야합니다. 우리는 "통일과 학습"의 결합을 고수해야하며, 통계 업무의 통계적 법과 규정을 배우고, "검사와 홍보"의 조합을 준수해야하며, 통계 법과 규정을 홍보하면서 감독과 검사를 수행해야하며, "벌칙과 교수법"을 준수해야합니다. 통계적 불법 과목에 통계법 및 규정을 수락하고 처벌에 대한 재교육을 허용하고, "노출 및 석방"의 조합을 준수하고, 통계적 위반의 전형적인 경우의 노출을 증가 시키며, 사례 해석 방법을 사용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