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은행 연간 작업 계획


새해,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여행, 새로운 목표. 시 은행이 은행에 제공하는 연간 목표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금 계획
1. 인민폐 예금 계획은 4600 만원이고, 그중 국민에게 2700 만 위안의 저축은 1900 만원이다.
2. 은행 간 예금 계획은 4 백만 위안입니다.
3. 50 만 위안의 부실 자산에 대한 외화 예금 계획
1, 260 만 위안 취소
2, 130 만 위안 활성화
3. 340 만 위안의 부실 채권 관리 잔액 보전
1, 5461 만 위안의 4 가지 범주
2, 5885 만 고객의 5 수준 분류 종료
1. 잠재적 위험은 491 만원
2. 사실상의 위험은 138 만회의 재무 계획을 종료합니다.
1. 1 천만 위안의 도서 이익
2, 15 만 위안 소화
3. 실제 이익 1,015 만원
4. 중간 사업 계획에서 중기 사업 소득 50 만원
1. 대행 수수료 12 만 위안
2. 올해 8 백만 달러의 국제 결제 금액은 영업 부서의 이름이 xx 지점으로 변경된 첫 해로 올해의 업무 및 운영은 은행의 건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조율 된 개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선이, 지방 사업회 라인의 정신을 구현 단단히 상업 은행이 캠페인 경연 대회 본선 "세 가지 중 하나에"준수 계속 경영 철학을 확립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생각 시장 지향, 고객 중심의 이익을 위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효율성 향상, 시장 확대, 기회 포착 및 개발 가속화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 작업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첫째, 완전히 "세 가지 혁신"
첫 번째 혁신은 기술 혁신입니다.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고 개발 가속화를위한 강력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과학 기술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하드웨어 시설 건설을 강화하고 ABIS 시스템과 같은 기존 기술 설비를 유지하고 활용하며 기술과 비즈니스 운영 및 내부 통제 관리를 결합한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고 비즈니스 사무실은 가속화 될 것입니다 속도는 기술적 인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빨리, 가능하다면 조건 허가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과학 기술 성과의 개발을 확대하고 새로운 세대, 대형 앞, 중간의 비즈니스를 만들 수있는 자동화 된 뱅킹, 텔레 뱅킹, 모바일 뱅킹 등을 적용, 그물로 시작된 온라인 은행 은행은 네 가지 기술 플랫폼을 적용했습니다.
두 번째 혁신 인 비즈니스 다양성 혁신은 전통적인 비즈니스 다양성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과학 기술 진보의 강력한 지원에 의존해야하며 시대에 발 맞춰 다양한 고객 요구를 기반으로 새롭고 매력적인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활용해야합니다. 금융 기관, 금융 기관, 연금 저축, 금세기 저축 카드, 캠퍼스 카드, 준 융자 카드, 실버 이체, 웨스턴 유니온, 개인 자산 관리, 수출 등의 새로운 기관 비즈니스와 같은 제품 세금 환급 담보 대출, 자동차 소비자 대출 등은 계속해서보다 영향력 있고 매력적인 비즈니스 브랜드를 창출합니다. 특정 작업에서는 비즈니스 품종의 포괄적 인 사용에주의를 기울여야하고 고객에게 포괄적 인 제품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제공하여 은행의 특성을 강조해야합니다.
세 번째 혁신은 서비스 혁신입니다.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우리는 경제 및 금융 정보, 에스크로 금고, 투자 컨설팅, 개인 자산 관리 및 은행 및 은행 업무와 같은 포괄적 인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대형 고객 서비스 센터를 계속 설립 할 것입니다. "원 스톱 (one-stop)"서비스를 제공하고 점점 더 눈에 띄는 금융 국제화에 대응하여 점차 첫 번째 직원에게 영어 서비스를 마스터하게하십시오.
둘째, "일곱 항목"전략 채택
1. 효율성을 제고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예금 업무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개발 및 단조하기위한 끊이지 않는 노력.
예금은 은행의 기초이며 개발의 원천입니다 예금 작업은 사업 개발을 제한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경쟁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시장 마케팅을 강화하며 목표 고객을 분류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채택해야합니다.
1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인지도를 높이며 대규모 예금 및 위대한 개발에 대한 경영 철학을 확고히 수립하십시오. 우리는 농업 은행의 생존과 발전의 최 고점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일을해야하며 간단한 작업 개념과 예금 작업에서 약간 진보 된 사고를 극복해야합니다. 기금을 조직하는 것은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할 필요가 있고 이익을 실질적으로 증가시킬 필요가있을뿐 아니라 도전 과제를 충족시키고 경쟁에 참여할 필요성뿐 아니라 생존과 개발의 필요성도 해결합니다.
2 시장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마케팅에 중점을 두어 우리는 개발구에 기반을 두어 전체 도시로 마케팅 영역을 확장하고, 교육 센터, 군대 및 공공 기관에 마케팅 센터를두고, 지역 사회 봉사 부문에 마케팅 본부를 세우고, 한계 마을까지 마케팅 범위를 확장해야합니다. 마케팅의 다양성을 교육 비용 절감으로 설정하고 모든 가능한 관계를 활용하며 모든 가능한 방법을 취하고 계획을 세우며 정보를 파악하고 전투를 이끌며 모든 사람이 참여하며 강력한 마케팅을 펼칩니다.
3 "신년 봉사단 공모전"의 기회를 맞이하여 각 부서별로 업무 계획서를 수립하여 목표를 수립하고 공지 사항을 감독하고 월별 평가, 보상 및 처벌을 시행하고 정신 및 소재로 과제를 완료합니다. 작업이 아니며 마지막 작업을 분류 한 작업 담당자가 그 자리에서 해고되고 작업을 완료 할 수없는 사람이 해고 된 사람에 대해 보상합니다. 1/4 분기에 연중 계속되는 예금 작업을위한 견고한 기초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다양한 미디어를 사용하여 홍보 효과를 높이고 주요 고객 포럼을 개최하고, 구호를 쓰고, 배너를 가져와 홍보 페이지를 발행하고, 양면성과 부정적 측면을 파악하고 진보와 증진을 통해 사기를 높이고 정신을 고양시킵니다.
2. 적극적으로 마케팅 및 관리 강화, 폐점 및 폐쇄의 활력을 높이고 자산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1 위험 방지를 전제로 새로운 신용 규칙을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신용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신용 효율성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시장을 지원하기위한 제한된 대출 자원에 초점을 맞추고 은행은 신용 독점과이자 수입 증대를위한 도시의 통신 프로젝트 대출과 같은 산업 독점, 소득 안정성 및 첨단 기술 콘텐츠만으로 주요 고객을 파악했습니다.
2 사후 관리를 강화하고, 사후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사후 관리 용 컨텐츠를 표준화하고, 사후 관리 용 고압 라인을 설정하고, 사후 관리 "고압 라인"을 설정하고, 고객 리스크 분석 보고서를 정기적으로 작성해야합니다. 사후 관리 업무를 고객이나 고객의 홍보와 연결하여 계획을 철회하고 위험을 해결하며 품질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③ 또한, 한편으로 신용의 좋은 이해가 기존 고객 기반 신용 구조의 연구에 본사가 설정 한 기준에 따라, 작업 종료 고객에게 치아의 특정, 합리적인 출구 지점을 대출의 범위와 크기를 철회 할 명확한 책임은, 다른 한편으로는 사실을 형성하고있다 위험 대출, "첫 손 프로젝트"대통령의 구현은 개인적으로 자산 관리 부서를 위탁 관리, 관련 회장 및 운영 부서의 이익 임금 동지, 동일한 처벌로 동일한 상장, 엄격한 평가, 활성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올해 우리는 원래 회사의 금리를 올리고, 산림 기술 역의 자산을 매각하고, 선적 부서의 홍보를 처리하고 개미와 뼈의 정신을 꺼내 큰 발전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3. 국제 비즈니스 및 개인 비즈니스를 새로운 이익 성장 포인트로 삼고 수입을 늘리고 재정 압박을 줄이면 이익 계획을 확실히 지키십시오.
정규 비즈니스 시장이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고 개발 비용이 높은 경우 적극적으로 시장을 개척해야하며 다른 은행이 맞출 수없는 비즈니스 이점은 국제 비즈니스 및 개인 비즈니스이며 수익 증대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합니다.
1 우리의 국제 비즈니스는 작년에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고객 기반을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올해에도 새로운 고객을 적극적으로 모색해야합니다.

"성장과 탁월한 수출 지향 고객을 시장에 내놓고, 외환 결제 및 판매를 처리하고, 외화 예금을 유치하고, 수출 담보 대출, 담보 대출 및 기타 고수익 대출을 발행하는 용기. 근본적으로 적극적으로 개입하고, 우선 순위를 정하며, 국제 정착촌의 양을 늘리고 건륭의 달러 예금을 늘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② 금융 슈퍼마켓 비즈니스 이점이있다가 점차 적극적으로 개인 소비자 대출, 융자 주택 융자, 자동차 융자, 주택 담보 대출 및 기타 중고 주택 사업 규모에 기초하여 원래 양의 구현을 수행하기 위해 계속 전제하에 대출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공개 돌파구. 조건이 성숙 된 후에 우리는 "능동적 안전 혜택"의 원칙에 따라 개인 신용 등급 사업에서 개별 여행 크레딧 및 고급 소비재 대출과 같은 신흥 개인 사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사업의 Jinming 브랜드를 진정으로 연마하고 비명을 선전하려는 노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영업 부서의 비즈니스 하이라이트가되었습니다.
4. 내부 통제 시스템의 구축을 강화하고 총 안전 밸브로서 건설 및 건설 작업을 구축하고 꾸준히 회계 "3 가지 철분"으로 나아 간다.
수년 간의 노력을 통해 은행의 내부 통제 관리 클래스의 명예는 3 년간 유지되어 왔으며 가볍게 받아 들여서는 안되며 오만하고 친밀해야합니다. 우리는 내부 통제 관리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따라야 만 장을 열고 비즈니스를 관리 할 수있는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합법적이고 규범적인 노선에 통합하고 꾸준히 회계 시스템의 "세 가지 철도"로 이동하십시오.
1 경제의 효율성을 제고하면서 회계 기본 업무의 표준화 된 관리 및 조직을 강화하고 "농업 은행의 회계 기본 업무에 관한 표준화 된 관리에 관한 규정"에 따라 특별 선도 집단을 구성한다. 요구 사항, 올해의 "회계 기초 산업 표준화 평가 및 수용"작업, 연간 목표 계획 및 장기 계획과 결합하고, 계획의 원활한 이행을 보장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2 비즈니스 단위로 강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내부 관리를 개선하며 운영 리스크를 예방하고 해결합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차세대 포괄적 인 응용 시스템 하에서 수업 교사의 감독의 중요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수업 관리의 사전 위험 예방 및 사후 관리에 전적으로 집중해야합니다. 반면에 반 교사는 창구에서 일하는 것을 주장하면서 창구와 현장이 정규 회람 시스템을 시행하지 못하도록하고 엄격히 직무와 의무를 이행하고 즉각적인 감독과 감사를 실시하고 이전 근무일을 감독하고 검토하도록했습니다. . 동시에 기존 주식, 귀중한 문서, 중요 빈 쿠폰 및 보관 용 collaterals 및 collaterals은 수시로 확인하고 확인합니다.
3ABIS 비즈니스 아울렛은 현금, 중요한 빈 상품권, 은행, 신용, 회계 및 회계 서비스의 관리를 강화하고 오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노동 조합을 검토하는 방식을 안전하고 지속적으로 구현해야합니다.
4 해당 내부 게시물의 상호 점검 작업을 수행하고 해당 조치를 수립하십시오 정기적 인 교차 점검을 정기적으로 또는 불규칙하게 수행하고 발견 된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수정하십시오 상사의 검사 중에 유사한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책임자를 엄격히 조사합니다. 그리고 매니저의 책임.
5,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서비스를 통한 발전을 촉진하고 확대하기 위해 애쓰는 금 간판과 같은 서비스.
1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려면 "부동산 은행에 앉아"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바꾸고 "외출, 문 열림"및 능동적 마케팅에 대한 서비스 의식을 확립하고 "금융 커뮤니티 서비스"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매월 4 일간 비즈니스의 중추를 선택하고 다양한 거주 지역으로 깊이 들어가서 은행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고 주민들을 지폐로 바꾸고 재정적 상식을 설명하며 진민이라는 서비스 브랜드를 진정으로 일반 대중의 마음 속에 뿌리 내리게합니다.
2 "스마일 서비스", "스탠드 업 서비스", "원 스톱 서비스"등 고품질 서비스 인재 육성 재무 관리, 영어 이해, 다양한 고객 대응을위한 훌륭한 대행사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른 필요. 따라서 우리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3 개발 서비스 품종. 전통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온라인 뱅킹, 자동 뱅킹, 웨스턴 유니언 송금 및 외환 자산 관리와 같은 새로운 유형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다양한 서비스와 포괄적 인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6. 노동 경쟁 활동 및 스포츠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기업의 문화적 의미를 깊게하고, 기업에 활력을 주입하고, 상위 100 대 국가 100 대 기업에 진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① 양심적 열정에 참여하는 직원을 동원 완전히 내 라인 평가 방법,주의 깊은 평가, 엄격한 상벌을 개발하기 위해 자신의 실제 상황 "예금과 엄격한 관리보다 인벤토리를 만드는 것보다, 이익보다는"노동 대회를 지방 라인을 구현해야하고, 이니셔티브 섹스, 창의력, 동기 부여 및 발전을 촉진하고 일년 중 다양한 비즈니스 지표를 성공적으로 완수 할 수 있습니다.
2 기업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직원을 효과적으로 동기 부여하고 Jinming Agricultural Bank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고 전반적인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과 현대 철학의 사업 목적과 윈 - 윈 상황을 설정하기 위해 고객 가치를 창출, 기업과 고객 상생과 현대 철학의 목적을 설정하기 위해 고객과 가치를 만들려면, 팀워크, 기업의 정신 우수성의 추구를 설정 세계적 수준의 은행은 충성도와 헌신, 깨끗하고 정직한 윤리 의식을 확립하고 기존 제품 자원을 통합하고 포장 디자인을 강화하며 문화 콘텐츠를 향상시키려는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