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2019 년 한 도시의 당원 개발 계획의 요점


우리 마을의 당원 개발 성과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당원 팀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카운티 당위원회의 조직 부서의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2007 년 당원 개발을위한 작업 계획을 특별히 공식화 한 우리 마을의 실제 상황과 결합합니다.
첫째로, 이데올로기는 등소평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에 의해 이끌어지고 당원을위한 "16 자"정책을 엄격하게 시행하며 생산과 생산을 발전시키기위한 주요 경로로서 "대중 홍보와 홍보"를 계속 사용한다. 탁월한 젊은 지식인들은 당에 가입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고, 이주 노동자들로부터 당 운동가를 양성하는 힘을 키우고, 마을의 당원들과 간부들의 구조와 전반적인 질을 크게 개선하고 개선하며, 당원들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다. 응집력은 항상 팀의 진보 된 특성을 유지하고 풀뿌리 조직을 건설하고 사회의 포괄적 인 건설을 위해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II. 취업 목표 1 년 내내 25 명의 당원이 있으며, 그 중 35 세 이하의 젊은이들이 고등 교육 수준의 75 % 이상을 차지한다. 생산 라인의 뛰어난 젊은이들은 전체 개발의 75 %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여성은 25 %를 차지한다. 왼쪽과 오른쪽. 당원 1 : 5의 비율에 따라, 정당의 정회원이 풍부 해 마을의 활동가 총 수를 125 명으로 늘렸다.
III. 주요 요점 2007 년 당사 당의 당원 개발 활동의 요점은 다음과 같다. 첫째, 농촌 지역의 뛰어난 젊은 농민들, 특히 귀국 한 졸업생, 퇴역 군인 퇴역 군인 및 귀국 이주 노동자들로부터 당원 개발을 강화한다. 그리고 파티 활동가의 양성, 농민 당원의 개발은 35 세 이상의 고등 교육 수준이 75 % 이상을 차지하는 그 마을의 당원 총수의 약 50 %를 차지했다. 두 번째는 비영리 기업의 경영 백본과 기술 백본의 개발에 중점을 두어 탁월한 젊은 근로자 들간의 당원 개발을 강화하는 것이며, 연간 75 %의 생산 라인을 차지하는 당의 당원 수의 약 20 %를 차지해야한다. % 이상. 세 번째는 우수한 젊은이들과 지식인들 사이에서 당원 개발을 강화하는 것이며 2006 년에는 35 %가 넘는 35 세 미만의 당원 수의 약 30 %가 지적 소유권을 개발해야한다.
넷째, 목표가 완료되도록 효과적으로 작업의 강도를 높입니다.
1. 계획을 수립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의 당원 조직 부서를 기반으로 한 마을 당위원회의 개발 계획을 수행하고, 마을의 실제 상황을 토대로이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계획이 검토되고 카운티 당위원회의 조직 부서에 의해 승인 된 후, 작업 목표는 풀뿌리 파티 지부로 분해되고 이행된다. 구체적인 작업에서 우리는 16 차 당의회 헌법과 중국 공산당의 노동 규정을 엄격하게 따라야한다. 징계를 위반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2, 실용적인 작업 기반, 파티의 고품질의 파티원의 많은 훈련을위한 교육과 교육을 강화하는 것은 파티원의 발전을위한 전제 조건 및 보장입니다. 우리 당은 파티 활동가들의 예비 작업에서 진지하게 좋은 일을해야하고, 당의 활동 주의자 비축 물에 관한 정보를 향상시키고 풍요롭게해야하며, 당원의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결합하여 당의 수업과 훈련 과정의 형식과 채널을 구체적으로 조직해야합니다. 정당 활동가들은 제 16 차 당의회의 덩 샤오핑 이론과 "당 헌법"을 체계적으로 연구했으며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기 위해 당원과 활동가를 돕고 강화하는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연구했다.
3. 새로운 당원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진입 장벽"을 엄격하게 통제하십시오. 당의 당위원회는 제 16 차 당의회의 "당내 헌법"조항에 따라 포괄적이고 올바르게 새로운 당의 당의 표준을 이해하고 습득해야하며, 진입 장벽을 만들어야합니다. 이 작업에서 우리는 당원의 작업 개발과 집행 당원 제도의 민주적 평가를위한 "대중 홍보 및 홍보"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개선 할 것이며, 당원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두 번의 푸시 및 한 번의 선거"방법을 수행해야합니다.
V. 당원 개발 사업의 리더십을 강화하려면 중요 의제에 당원을 개발하는 일을 포함시켜야하며 매 분기마다 당원의 작업을 정기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야한다. 모든 차원에서 당원 개발을위한 책임 체제를 수립하는 것이 필요하며, 당위원회의 지도자는 항상 풀뿌리 차원으로 나아가 조사와 연구 및 구체적인 지침을 강화하고 적시에 문제를 찾아야합니다. 앞으로는 풀뿌리 지부의 자격을 측정하기위한 기준의 하나로 당원 개발을 중시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원을 3 년 연속 개발하지 않은 마을을 철저히 철회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