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지방 세무 국 행정법 집행 업무 계획


<>
연간 행정 법 집행 업무 계획에 대한 지방 세무 국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 :
지방 자치 단체의 업무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부서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법제도 구축 및 훈련을 강화하고 법 집행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하며 정책 연구 및 포괄적 인 조정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업무 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법률에 따라 세무 행정 업무를 촉진합니다. .
주요 작업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법률에 따라 법의 시행 개요를 주요 내용으로 이행하고, 법에 의한 과세를 강화하며, 조세 법 집행 검사와 감독을 강화한다.
법 집행 검사 규칙을 수립하십시오. "개요"및 Huaihua의 실제화와 결합 된 성급 지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적극적으로 Huaihua 지방 세무 법의 목표와 과제를 법률에 따라 조사하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조치와 조치를 취하고 Huaihua 지방 세법의 검사 규정을 종합적으로 개선하여 시세와 과세를 종합적으로 개선합니다. 장기 청사진.
법 집행 기관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네 번째 5 년"법 집행 업무의 심층적 인 발전은 "4 년 5 회"법 집행 업무가 보장 될 수 있도록 "4-5"관련 법률 시험 및 수락을 조직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Huaihua의 현실과 결합하여, "5 - 5 년"법 집행 작업에 대한 생각을 강화하고 해당 작업 계획을 제안하십시오. 행정법의 시행과 조세 관련 교육 및 훈련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창"건설을 촉진하십시오. 법을 기반으로하는 데모 창 만들기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유지 보수"와 두 번째 "혁신"을 준수하고, 설립 된 시연 창의 복귀 방문과 역동적 인 관리를 강화하고, 창조 된 단위의 명예를 유지하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며, 전형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경험을 교환하고 증진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활동" "라고 말하면서, 올해 기준까지 여러 가지 단위를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행정 허가법의 운영 절차를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총 행정부와 지방 관리국과 적극 협조하여 철거 및 지방 분권화 사업의 승인과 취소를위한 사후 관리 조치 이행에 대한 조사 및 검사를 수행 할 것입니다.
둘째, 법 집행 검사 규칙을 열심히 시행하고 세법 집행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모든 수준에서 지방 세무 당국의 법 집행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평가 및 감정 방법을 시행하고, 세법 집행 품질 평가 및 감정을 수행하고, 지방 관청의 법 집행 검사 규칙, 세법 집행 품질 평가 및 평가 테스트 방법을 따르고 모든 카운티 및 지국에 대해 법 집행 검사 및 법 집행 품질 평가를 계획합니다. 단위는 포괄적 인 조세 법 집행 검사를 실시하기 위해시 당국과 함께 일정하게 배열 될 수 있습니다.
법에 따라 부서의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국의 관련 부서에서 행정 부서의 심사와 승인을위한 기준과 방법을 정교화하고 정량화하여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완벽하게 할 것입니다.
"출처"수표를 강화하십시오. 과세 표준 파일 서명 및 검사 및 신고 방법을 진지하게 이행합니다. 세금 관련 위반을 예방하고 수정하기 위해 "출처"를 잘 관리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정책 공개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시스템 관리의 공개 작업에 능동적으로 협조하고 법률 및 규정집 작성에 대한 선전 활동을 진지하게 파악하고 납세자에게 지방세 및 이해 정책을 이해하기위한 편리한 채널을 제공합니다.
셋째, 법률에 따라 세제 및 특혜 정책을 이행하는 주된 임무는 조사 및 연구 업무를 강화합니다.
법에 따라 도시의 과세 결과 및 경험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및 요약, 주정부의 법적인 과세 작업 회의를 준비합니다.
행정 라이센스 법 시행과 관련된 관련 문제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행정 라이센스 법을 추가로 시행하십시오.
해고 된 근로자의 재취업을위한 우대 세제 정책의 추적 관리 및 상황 분석을 강화하고,이 일을 더욱 촉진한다.
넷째,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시대의 요구에 따라 규제 부서의 권고를 강화하십시오.
첫째, 기관 설립을 강화하고,도 및 군 지국의 조세 및 행정에 관한 지방 국의 정책 및 법제도 감독을위한 시범 시스템을 시행한다.
둘째, 모든 수준에서 법과 규정의 책임을 명확히하고, 업무 절차를 표준화하고, 업무 체계를 개선하고, 법률과 규정을 표준화하고 제도화하는 것입니다. 규범 적 기록 보관소, 수표 및 수표, 법 집행 검사, 데이터보고, 정보 피드백 및 재심의 응답에서 우리는 지표를 정량화하고 정교화하고 정책 및 규정에 대한 평가 기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평시와 연말 평가의 결합을 통해.
세 번째는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학습 조직을 만드는 것입니다.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학습 기관 만들기"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시정부 사무국 장의 교육을 지도자로 삼아 전반적인 행정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법률 팀의 연구 및 훈련이 촉진 될 것입니다. 1 년 내내 두 가지 교육 과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5. 시정부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완수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