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은행 업무 정치 계획


연중 정치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은 당 그룹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Deng Xiaoping Theory와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계속해서 지침으로 삼고 더 높은 수준의 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중국 인민 은행의 새로운 기능적 방향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풀뿌리 중앙 은행 인재 팀을 목표로 설정하고, 업무 아이디어를 혁신하며, 업무 조치를 강화하고, 새로운 수준으로 도약하도록 노력하십시오.
1. 당의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문명화 된 창조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1. 당원 교육의 관리를 강화하고 개선한다. "최고의 경쟁 상대 만들기"를 리더로 삼아 "3 세션 1 레슨"시스템을 표준화하여 당의 풀뿌리 조직 구축 및 당원 교육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 해 나갈 것입니다. "7 월 1 일"활동과 함께 우리는 당내의 민주적 평가를 단호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조직하고 수행하며, 민주적 평가와 "우수성을위한 경쟁"활동을 계속하여 발전시키고, 진보하고, 격려하며, 풀뿌리 당 조직의 투쟁 요새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공산당원의 선봉이자 모범적 인 역할은 조직 생활을 진정 표준화하고, 제도화하고, 규칙 화하게 만들었습니다.
2. 당원의 업무의 제도화 및 표준화를 실질적으로 강화한다. 우리는 "표준 준수, 구조 개선,주의 깊은 개발"이라는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당원의 발전과 당원 운동가의 훈련을 표준화하고 성숙과 발전의 원칙을 고수하며 품질을 핵심으로 보장하고 풀뿌리 당 조직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파티원 구조.
3. 다양한 형태의 문명 창작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십시오. 노동자 회의의 시스템을 준수하고 직원들의 민주적 인 경영 참여에 대한 열정을 동원하고 노동자, 청년 및 여성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모든 사람들이 문명 활동을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도록 독려하십시오. "청소년 문명", "젊은 재능", "5 대 좋은 문명의 가족"및 청소년 연구 그룹의 창설과 같은 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독서실 및 명예의 전당과 같은 기존 시설을 활용하여 화려한 오락을 구성하십시오. 활동을 통해 그룹 간의 관계를 더욱 단절하고, 사람들을 단결 시키며, 인력을 안정시킵니다.
둘째, 중앙 은행의 새로운 기능적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교육 및 훈련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1. 교육의 스타일을 파악하고 정치적 질을 향상시킵니다. 지도자들이 심층적 인 실무 교육 및 정류 활동을 수행하고 은행의 직원이 사고력을 개선하고 스타일을 바꿀 수 있도록 지원하고 우수한 정치 간부와 우수한 비즈니스, 올바른 스타일 및 엄격한 규율을 지닌 직원을 양성하여 전체 은행에 높은 사기를 부여합니다. 선한 영과 선한 영을 지니고 풀뿌리 중앙 은행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합니다.
2. 교육 및 훈련 방법을 풍부하게하고 교육 및 훈련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방법을 채택한다. 우수한 수준의 통일 된 배치에 따라, 회사는 적극적으로 모든 직책에 대한 자격 교육을 실시하고 점차 시험 및 자격을 갖춘 고용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간부의 현직 교육을 계속 홍보하고 배운 것을 적용하는 원칙에 따라 간부와 근로자가 고등 교육에 참여하고 간부의 학문 구조를 개선하고 문화적 질을 향상시킬 것을 권장합니다.
3. 기초 지식, 전문 지식 및 기본 기술에 대한 학습 및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계속해서 외국어, 컴퓨터 및 기타 기본 기술을 배우고 습득하고, 직원들이 국가의 전문 기술 인력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능력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실제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직업 및 다른 연령대의 사람들을 위해 각기 다른 컴퓨터 수준의 요구 사항이 제안됩니다. "인민 법률", "상업 은행법", "은행 감독 및 관리법"및 "행정 허가법"의 연구 및 훈련 활동을 조직하여 법률에 따라 직원의 법적 개념 및 행정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노동, 전반적인 계획, 전문직 및 기타 인사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내부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노무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상급 은행의 요구에 따라 연봉 총액 계획과 조정 계획을 잘 수행하고 정상 임금 승진, 임금, 상여금, 수당, 노동 임금 및 월별 보고서, 직원 연례 보고서를 적시에 완료하고 보조금 관리를 표준화하고 임금을 향상시킵니다. 임금 정책 및 임금 계획 관리의 심각성을 유지하기위한 관리 조치 및 방법을 계획하고 일년 내내 직원의 출근 및 근태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2. 보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관할 내에서 기금 보험 기금의 수집, 지불 및 계획에 좋은 일을 할 적시 수집, 입력 및 보험 조정 정보를 유지, 엄격하게 관련 회계 시스템을 구현, 양심적으로 전체 자금 계정 처리에 좋은 일을 할 시간에 통합 월별 보고서를 작성, 분기 보고서와 연말 보고서는 지역 의료 조정 부서와 적극적으로 조율되어 직원의 합리적인 의료 수요를 보장하기 위해 의료 보험 공동 기금을 보장합니다.
3. 직책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중앙 분서의 배치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전문 인원의 자격 검토, 확인 및 추천, 현지 인력 부 규정 준수, 전문 자격 및 기술 자격 등록, 전문 직함 및 컴퓨터 응용 능력 시험, 전문 기술 인력 표준화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일일 관리.
4. 간부 인사 파일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간부의 파일 컴플라이언스 표준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며 간부 인사 파일 관리를 표준화하고 인사 정보 관리 시스템의 적용을 강화하며 완전하고 정확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적시에이를 유지 관리하고 업데이트하는 일에 지속적으로 뛰어납니다. 간부 기록 보관소의 내용과 일치하고 관련 인력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간부 정보를 파악하고 진정으로 인적 자원 정보의 전자적 관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인사 정보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환경을 구축합니다.
5. 인사 작업 조직에서 덥고 어려운 문제에 대한 조사와 연구를 강화한다. 간부 경쟁 시스템 완성, 간부 훈련 방법 혁신, 풀뿌리 당 건설 작업 표준화, 성과 평가 시스템 개선 및 임금 분배 방법 개선에 관한 심도 깊은 연구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한 두 가지 연구 보고서를 완성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적시에 종합적인 정보 반영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여 리더십 의사 결정에 대한 참고 자료를 제공하십시오.
넷째, 적극적으로 인력 개혁을 수행하고, "3 세트"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간부 팀 구조를 최적화하고,시기 적절하게 내부 조직 조정, 직원 배치 및 중급 간부 업무를 수행합니다. 고위급 은행의 "3 단계"계획이 발표 된 후, 우리는 지도자들이 "인원이 희박해야하고, 구조가 개선되어야하며, 품질이 향상되어야한다"는 정책에 따라 중도 간부의 구직 활동을 양심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개방성, 공평성, 공로심의 원칙에 따라 우수한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특성, 강력한 비즈니스 역량, 탁월한 성과 및 만족스러운 공공 만족으로 탁월한 인재가 눈에. 것입니다. 동시에 일반 직원 배치 조정을 늘리고 인력을 최적화하며 전반적인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사람을 홍보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