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2019 년 법무 행정 업무 프로그램 사무실


지역 사회위원회 및 관련 부서 :
당해 사법 행정 업무의 지침 이데올로기는 당의 xxth 회의 제 5 차 및 제 6 차 총회와 제 7 차 당사국 총회 제 10 및 10 차 총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xxxx"중요한 아이디어와 과학 발전 개념을 완전히 이행하는 것입니다. 지방, 지방 및 지방 사법 행정 업무 회의 배치 요구 사항은 지구위원회 및 지방 정부의 전반적인 업무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법정 신 푸족"및 "신화 신 푸"건설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풀뿌리 단위의 기본 사업을 증진하며 민주적 정치를 증진하는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사회를 구축하고 조정할 수있는 능력, 특수 그룹을 변화시키는 능력 및 팀이 직무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 그리고 사회와 서비스를 구축하고 조정하는 데 기여합니다. 당해 연도의 업무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5 년 5 년"법 및 법률 기반 거버넌스를 완전히 이행하십시오. 2.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십시오. 우리는 교육, 시스템 및 감독을 강조하는 처벌 및 예방 시스템을 확립하고 부패 및 청렴성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을 건전한 시스템 및 책임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법률 및 규정 위반, 교차 수준 청원 발생 없음, 3. 학교 학습 시스템을 구현하고, 주요 과목을 잘 수행하며, 당 중앙위원회의 연구 계획에 선구자를 포함 4. 도시 달성을위한 사법 제도의 표준화를 강화 레벨 표준화 요구 사항 5. "큰 중재"시스템을 개선하고 "큰 중재"플랫폼 및 기능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탐구합니다.
첫째, 사법 행정 팀의 포괄적 인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한다. 사법 행정 업무는 풀뿌리에 직면하고 국민에게 직면한다. 사법 행정 업무 팀의 포괄적 인 품질이 지역의 안정성과 발전에 직접적으로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따라서 2009 년에는 사법 행정의 가장 중요한 임무 중 하나가 종합적으로 팀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첫째, 일반 지식과 일반 교육 모두를 달성하기 위해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업무를 목표로 업무용 업무와 관련된 전문 지식과 기술의 전문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십시오. 두 번째는 직원 및 풀뿌리 조정자가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른 분야에서 자율 학습을 수행하고 법률 문서 생산 수준을 더욱 향상시킬 것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직업 경험의 축적과 적용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특히 유사한 사례 처리 방법을 비교 분석하면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큰 중재"플랫폼과 그 기능의 역할을 계속 첫째, 우리는 더 이상 노동력과 작업 초점을 이동해야합니다, 작업의 초점에 터치 및 예방 작업을 넣어, 그리고 수집하지 않으려는, 차단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무딘 것이어야하며 짜증을 주어서는 안되며 작아야하며 커다란 것은 아니어야한다. 모순 통제 모순의 형성과 강화는 진보 작업의 초점이어야하며 대형 조정 플랫폼에 대한 압력을 더욱 줄여야한다. 둘째, 사람들의 중재의 잠재력을 파악하십시오. 인민 중개는 우리나라의 중요한 전통적 사업이며, "중재 중재"메커니즘에서 인민 중개의 지위를 완전히 발휘하고, 인민 중개기구 네트워크를 개선하며, 중재자의 전반적인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우리는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중재에 대해 양심적으로 노력해야하며, 1 년 동안 4 가지 분쟁 조사 활동을 조직하여 규칙과 계절성을 바탕으로 모순과 분쟁을 중재하고 중재하기로 계획했다. 중재 비율은 100 %에 도달했고 중재 성공률은 98에 달했다. % 이상.
셋째, 지역 사회 정정 업무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재 정착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교육 조치를 돕는다. 지역 사회 정화 사업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지역 사회 정화 사업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수정에 중점을 둔다"에 따라, 우리는 방법을 더욱 혁신하고, 시정 절차의 엄격함과 시정 조치의 과학적 본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회적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며, 교정 팀의 포괄적 인 품질과 전반적인 시너지를 향상시키고, 교정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핵심 사항 파악, 밝은 장소 육성 및 특성 형성"의 요구 사항에 따라 규칙 및 규정 시스템 개선, 품질 평가 및 안전 보장, 조사 및 연구 강화, 실질적인 결론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홍보 노력을 더 증진하고, 지역 사회의 수정을 지원하기 위해 전체 사회를 동원하고, 좋은 직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정 대상의 감독과 관리를 강화하고, 시정 절차를 개선하고, 자원 봉사 팀을 개선하고, 감독과지도를 늘리고, 수정의 질을 향상시키고, 시정 대상이 누설되지 않고 재발행되지 않도록 보장해야합니다.
넷째, 법률에 따라 "5 5 년"법 집행 업무를 잘 수행하고 법 집행 및 통치 수준을 달성하십시오 .5 5 년 법 집행 계획이 5 월에 도입 될 예정이며, 지구의 "5 5"법 집행 계획과 "법치주의 건설"을 준수해야합니다. 개요의 목적은 완전한 조사와 논증을 토대로 사무실의 "5 5"일반 법률 계획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법치의 통치"건설 사업을 발전시키기위한 요구에 따라 우리는 신 푸에서 법치주의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5 - 5 년"대중화 법을 기회로 삼아야하며 "법치주의"의 촉진으로서 선도 간부와 법 집행 요원의 법적 개념과 법적 능력을 강화해야한다. 건설의 열쇠.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법률 및 교육 대중화의 형태를 끊임없이 혁신하며 법적인 홍보와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청소년 및 이주민과 같은 주요 목표에 대한 법 집행 활동을 심화시키고 지구 개발, 건설 및 개발을위한 훌륭한 법률 환경을 조성 할 필요가 있습니다. 풀뿌리의 법률 관리 업무를 더욱 심화시키고 70 %의 창업률을 가진 "민주주의 법의 시범 구역"을 창설하기 위해 민간 부문을 지속적으로 조정할 필요가있다. 법을 지역 사회와 법률에 적용하여 캠퍼스로 가져 오는 등의 활동을 수행하고 역동적 인 풀뿌리 자치 메커니즘을 향상시키고 완벽하게하며 풀뿌리 민주주의와 법률 시스템 구축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Xx 지구 Lunan 사무소

3 월 28 일,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