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행정 업무 계획

2014 카운티 산업 및 상업 관리의 요점


제 4 차 총회에서는 "법치주의와 정부 중심의 정부를 건설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완전히 구현하는 것"을 제안했다. 산업 통상부는 중요하고 민감한 프론트 라인 업무 부서이다. Wushan County Administration for Industry and Commerce는 실제 상황에 대해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개척하고 혁신을 주도했습니다. 당 비서와 당 지도부가 이끈 주요 그룹은 "끊임없이 개념을 바꾸고 국민을위한 법 집행을 주장하며 카운티의 산업 및 상업 행정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는"슬로건을 내걸었습니다.
새해 초에 산업 상무부는 즉시 산업 및 상업 업무 회의를 소집하고 당의 제 4 기 본회의 및 산업 및 상업 행정 작업 회의 및 카운티 경제 업무 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완전히 구현했으며 국민을위한 법 집행 기관을 고수했다.
I. Wushan의 경제 질서를 지속적으로 표준화 및 수정하여 인식을 제고하고 일관성있게 유지 국무원 공무 국 및 카운티 정부의 지도력은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요구에 따라 Wushan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주정부 및 상공 회의소의 산업 및 상업 경영 회의의 정신으로 올해의 사업을 명확히했다. 초점.
식품 안전 관리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는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심층 위조 방지 및 특별 정류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올해 1, 2 분기에는 음료, 주류, 유제품, 유아용 식품, 영양 보조 식품, 콩 제품, 절인 식품, 양념, 통조림, 식용유 등의 검사에 중점을 둔 특별 식품 안전 검사가 실시 될 예정이다. 우리는 화학 비료, 농약 및 종자와 같은 농산물에 대한 대규모 검사를 수행하고 "Red Shield Anti-위조 조치"를 계속 추진할 예정이며, 3/4 분기에는 곡물 및 유제품, 육류 제품, 육가공 품 및 농산물에 초점을 맞춘 농산물, 수산물 및 가금류 제품에 대한 특별 법 집행 검사를 실시 할 예정입니다. 5 가지 주요 야채 및 과일, 수산물 및 건어물 제품 카테고리로, 4/4 분기에는 식품 도매 시장, 슈퍼마켓, 도시 정션 및 농촌 시장에 중점을 두어 주요 시장 및 핵심 분야의 특수 식품 안전 검사가 수행되었습니다. 모든 산업 및 상업 기관은 식품 안전 특별 정류가 효과적임을 보장하기 위해 조직의 리더십, 업무, 조치, 책임 및 인력 구현을 진지하게 이행해야합니다.
유명한 상표, 농산물 상표 및 지리적 상표의 보호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는 등록 상표 사용에 대한 독점권을 보호하기 위해 계속해서 심층적 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잘 알려진 상표, 식품 상표, 제약 상표, 외국 관련 상표, 농산물 상표, 단체 상표 및 인증 상표 침해 및 위조 사건, 불법 인쇄 및 위조 상표 침해를 근절하기위한 법 집행 노력을 강화하고 사례를 중앙에서 조사하고 처리해야합니다.
식품, 의약품 및 의료 광고의 수정을 계속 강화하고 허위 광고를 단속하며 선전, 잘못된 할인, 가격 인하 및 부적절한 판매를 심각하게 조사하고 부당화합니다.
관광 및 석탄 시장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관광 시장의 관리를 강화하고 관광 시장의 질서를 유지하며 관광 시장과 속이는 관광객에게 "흑인 자동차"와 "흑인 가이드"와 부적합한 식품을 조사하고 다루는 데 중점을 둔 여행사, 호텔, 레스토랑 및 기타 여행 서비스 운영 업체의 검사를 수행합니다. 고객 행동을 유도하고 관광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관광 소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석탄 시장의 감독을 강화하고 허가되지 않은 무면허 배급의 조사 및 처벌, 석탄에서의 채굴 석탄 및 시끄러운 행동에 중점을두고 시장 질서를 유지하는 것이다.
곡물, 정제 된 오일, 자동차, "노란색, 청소"및 기관차 시장 관리 강화.
식품, 정제유, 자동차, 기관차는 국민의 삶과 재산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며, 전반적인 관리 업무에 집중하고, 관리 기능을 열심히 수행하며, 특별 법 집행 감사를 적시에 수행하고, 불법적 인 식량 확보를 엄격히 조사해야합니다. 호딩 (harding)의 행동, 정제 된 기름, 불꽃 놀이, 폭죽 등의 위험한 화학 물질의 행동을 엄격히 검사하고, 조립, 차량, 기관차 및 예비 부품 재판매, 불법 수집, 중고차 및 자동차 부품 폐기 등의 행위를 엄격히 검사합니다.
우리는 과학 발전 개념을 완전히 구현하고 사람들을위한 통치와 지역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따라 "세 가지 농촌 문제"를 지원할 것입니다.
우리 군이 농촌 인 상황에서부터 우리는 번식, 가공, 운송 및 마케팅과 같은 농업 기업에 대한 지원을 늘리고 농업 중개인 및 농촌 전문 조합 조직의 지원을 늘릴 것입니다. 농산물 상표권 및 지리적 표시법에 대한 대중화 및 보급 촉진, 상표 등록 및 갱신 신청에 적극적으로 활용, "주문 농업"개발을 지원하기위한 계약 수단 사용, 도시로 농산물 지원, 농산물 유통 촉진, 농촌 지역으로의 소비자 권리 보호를 적극적으로 수행. 농민의 권리 보호를위한 권리와의 싸움, 농민들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농업, 농촌 및 농민에 대한 "기업 활동"으로의 확대와 지역 경제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한다.
계속해서 정보 기술의 구축을 강화하고 산업 및 상업 운영의 현대화를 실현하십시오.
작년의 정보화 건설을 기반으로 투자를 확대하고 신용 시스템 구축에 중점을 두어 정보 플랫폼에서 규제 플랫폼으로의 비즈니스 정보 시스템 전환을 적극 추진하고 시스템 정보 구축 속도를 가속화 할 것입니다. 첫째, 기업 및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를 강화하십시오. "경제 계정"을 데이터베이스 구축 작업에 투입하고 데이터를 검색 및 교체하고 데이터가 포괄적이고 완벽하게 처리 된 다음 두 번째는 자원을 통합하고 기능을 확장하며 기존 정보 플랫폼을 사용하여 점차적으로 자원 공유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경제 hukou"의 완벽을 기반으로 관리를 강화하고 행정 법 집행을 증가, 조사, 광고 감독, 경제 계정 관리, 기업 신용 분류 감독 등 좋은 일을 할 수있는 기회로 기업의 연간 검사 및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 검사를 받아 들일 필요가있다. 특수 네트워크 구축, 시장 감독 및 법 집행의 근대화 수준을 개선하고, 기존 비즈니스 업무 온라인 사무소를 구현하고, "3 단계"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고 시장 참가자의 완전한 감독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간부 팀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점차적으로 법에 따라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올해 우리는 모든 간부와 근로자를위한 훈련을 실시하고 직원의 정책과 이론적 수준, 법 집행을 감독하는 능력, 현대적인 네트워크 정보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강조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행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 특별 훈련과 단기 연수를 실시 할 것입니다. 우리는 강력한 정치적 규율, 엄격한 규율, 엄격한 법 집행 및 문명화 된 서비스, 특히 고난, 특히 헌신과 특별 헌신을 견딜 수있는 고품질의 산업 및 상업 관리 팀을 세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올해의 목표 평가를 완전히 실시합니다. 우리는 재무 관리, 파티 건물, 영성 문명 건설, 외부 홍보, 노동자 및 청소년, 노인 간부 및 물류 지원을 강화하고 각 협회의 규정에 따라 독립적으로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협회 및 협회를 지원할 것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가 지정한 "세 가지 창조"및 기타 임무를 완전히 완수하십시오. "4 가지 유형의 산업 및 상업"건설에 초점을 맞추어 법에 따라 행정 역량을 개선하고 시장 경제 질서를 수정 및 표준화하며 규제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산업과 상업의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새해, 우리는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열심히 개발하고, 혁신하고 산업 및 상업에 대한 충칭시 정부와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더 큰 업적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